원문
제가 아는 캠브리지는
생활 속의 대부분의 우여곡절은 모두 감정의 단서를 찾았다. 다른 말은 하지 않고 공부만 한다. 나는 영국에 가서 루소에서 공부했다. 루소가 중국에 왔을 때 나는 이미 미국에 있었다. 그의 부정확 한 죽음이 퍼졌을 때, 나는 정말로 충분한 눈물이 없었고, 애도시를 만들었다. 나는 당연히 그가 죽지 않아서 기쁘다. 나는 고다 박사 학위의 유혹에서 벗어나 배 한 척을 사서 대서양을 가로질러 이 20 세기 프로틀과 함께 열심히 공부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영국에 와서야 일이 바뀌었다는 것을 알았다. 하나는 전시에 평화를 옹호하고, 다른 하나는 이혼이다. 루소는 캠브리지 대학에서 제명되었다. 그는 처음에 삼일학원의 연구원이었고, 그의 연구원 직위는 취소되었다. 그는 영국으로 돌아온 후 런던에 머물렀고, 부부는 물건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그래서 원래 배우고 싶었던 소원을 이루지 못했다. 런던 정치경제대학원에서 반년을 보냈는데 지루해서 다른 방식을 바꾸고 싶을 때 디킨슨 씨를 만났습니다. 디킨슨은 유명한 작가로, 그의 두 권의 책' 존 중국인의 편지' 와' 현대의 상징' 이 나의 찬사를 받았다. 내가 그를 처음 만난 것은 런던에 있는 국제연맹 협회였다. 그날 임종맹 씨는 의장인 연설을 했다. 두 번째로, 나는 우몽에 살면서 차를 마셨는데, 그가 있었다.
나는 앞으로 자주 그의 집에 갈 것이다. 나의 지루함을 보고 그는 나에게 캠브리지에 가라고 건의했다. 그는 킹스쿨의 연구원이다. 나는 이 두 대학에 대해 편지로 물었고, 나는 정원이 이미 꽉 찼다고 대답했다. 나중에 디킨슨 씨는 내가 그의 학원에 가는 것에 동의했고, 나에게 마음대로 수업할 수 있는 특별한 자격을 주었다. 그때부터 검은 스카프 검은 가운의 풍경도 내가 점령했다.
처음에, 나는 캠브리지에서 6 마일 떨어진 샤스턴이라는 곳에서 오두막을 몇 개 빌렸다. 나의 전처 장유이 여사와 곽우상이 함께 살고 있다. 매일 아침 나는 전차를 타고 (때로는 자전거를 타고) 학교에 가서 늦게 귀가한다. 나는 이렇게 봄을 보냈지만 캠브리지에서는 낯선 사람이었다. 나는 아무도 모른다. 나는 캠브리지의 생활을 한번도 맛본 적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나는 도서관 한 개, 교실 몇 개, 그리고 싸구려를 먹는 밀크티 가게 세 개만 알고 있다. 디킨슨은 런던이나 대륙에 자주 있기 때문에 그를 자주 만나지 않는다. 그해 가을, 나 혼자 캠브리지로 돌아와 한 학년 내내 있다가 캠브리지의 실생활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동시에 캠브리지를 천천히 "발견" 했다. 나는 이렇게 큰 기쁨을 본 적이 없다.
① 콜롬비아, 여기는 미국 뉴욕의 콜롬비아 대학을 가리킨다.
(2) 루소, 영국 철학자, 논리학자 러셀 (1872-1970) 번역, 192 1
케임브리지는 잉글랜드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데, 여기서는 캠브리지 대학을 가리킨다.
(4) 볼테르 (1694-1778) 번역, 프랑스 계몽 사상가, 철학자, 문학가.
⑤ 임종맹, 즉 청말 입헌주의자 임장민, 신해혁명 후임 대법관.
영국 작가와 학자 디킨슨. 서지모는 영국에서 그의 도움을 받았다.
⑦ 파트너십은 평가자의 자격입니다.
(8) 트리니티 콜 (Trinity College) 의 펠로우, 즉 트리니티 대학 (케임브리지 대학 소속) 의 평가자입니다.
⑨ 곽우상, 알 수 없다.
지모를 알면 지모의 캠브리지를 모를 수 없다.
"내가 아는 캠브리지" 가 입건되기 전에, 오늘 밤, 나는 캠브리지밖에 없었다. 지금 이 순간, 나는 캠브리지의 유일한 관광객이다.
판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자신이 창조한' 고독'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의 지혜의 반짝임이니, 예민한 마음이 있어야 만질 수 있다. 냉정하고 객관적인 태도와 세 가지' 네가 찾아야 한다' 는 비교구를 더해야만 인생에 대한 큰 깨달음을 완성할 수 있다. 이런 큰 깨달음은 영혼에 대한 깨달음에서 비롯되고, 깨달은 사람은 스스로 이해하는 미소를 가지고 있다. 또' 불만족스러운 생활은 대부분 자기가 만든 것이다',' 행복은 영원히 어머니를 떠나 돌보지 않는 아이이고, 건강은 영원히 자연에 가까운 사람이다' 등의 예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눈앞에서 벗어난 이런 경물은 묵상을 통해 개인의 감정을 반영하는 경구식의 철리구가 문장 속에 비일비재하다. 밤하늘에 흩어져 있는 별처럼, 사람의 눈을 밝고 밝게 한다.
이로써 지모가 문장을 만들고 은유를 상상하려는 노력은 이미 불순청한 경지에 이르렀음을 알 수 있다.
판화 기법이 비슷하다면, 한 칼에 대지에 새겨 함부로 고쳐서는 안 된다. 확실하지 않다면, 어떻게 감히 쉽게 자를 수 있습니까? 이것도 가장 유명한 화가의 기교이다.
지모가 천재 작가에 속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우리가 사랑하는 캠브리지에 대해 언급하자, 우리의 자신감 있는 시인은 걱정이 태산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신은 "사람이 좋아하는 상대를 쓰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사람이든 땅이든?" 라고 말했다. -응? 너는 두려워하고, 너는 그것을 망가뜨리는 것을 두려워하고, 너는 네가 너무 귀찮다고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너는 네가 너무 신중해서 그것을 실망시킬까 봐 두려워한다. ""
얼마나 감동적인가, 일반인의 경험이 아닌가? 가장 신성하고 가장 사랑하는 것은 항상 쉽게 언급하고 모독을 두려워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캠브리지는 지모의 마음 속에 있는 애완동물로, 천 번을 불러도 다 부를 수 없다. 시인 같은 자세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논평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심지어 "이번에는 잘 쓰지 못한다" 고 단언하기도 한다. " 너의 걱정은 나에게 적어도 두 가지 의미를 이해하게 했다. 사랑은 피로 쓴 시이다. 둘째로, 나는 지모가 최선을 다해 우리를 위해 그의 마음속의 캠브리지를 그려줄 것이라고 믿는다.
민족 회화
지모의 시간을 따라 차근차근 걸어오다.
하강강은 바로 근처에 있다. 나는 너의 심장 박동을 들었다. 나는 너의 뒷모습을 보고, 차근차근 내 심장이 뛰는 곳으로, 내 신발로 향하는 목소리, 내 울음과 웃음으로 다가간다.
너는 가볍게 한숨을 내쉬며 자신에게 말했다. "이렇게 빨리 그 봄으로부터 그렇게 멀어?" " 그렇지 않나요? 그 특별한 봄은 이미 너와 캠브리지의 영원한 계절이 되었다. 그 잊을 수 없는 날들은 네 인생의 감동이 되었다.
너는 산천 강을 본 적이 있지만,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단언한다. "나는 감히 하강강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물이라고 말할 수 있다." 비록 내가 100 가지 의문을 제기할 이유가 있다 해도, 나는 차마 자신에게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없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나는 네가 지금 느끼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때, 호강의 개념은 이미 도둑맞아서 너의 이상적인 상징이 되었다. 너는 지리학자가 아니다, 너는 과학의 정밀함과 엄밀함이 필요하지 않다. 게다가, 누가' 애인의 눈에 서시' 라는 편견을 허락하지 않을 수 있을까? 너의 끈기는 이곳을 읽는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하강의 아름다움 때문이 아니라 너의 미련 때문이다. 나는 너의 피가 글자 사이로 불타고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지모는 정말 캠브리지에 매료되었다.
곧, 당신은 중국화가 자주 사용하는 산점 투시법으로, 나를 다른 각도에서 캠브리지를 훑어보도록 안내하고, 나에게 생동감 있는 중국 수묵화 세 장을 주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먼 호강 댐의 전원지도.
웅장하고 장려한 학원 건축
특별하고 사실적인 Calea trical ring dongqiao
첫 번째 그림: 바이런 호수-과수원-별빛 아래 흐르는 물소리-마을 근처 저녁 종소리-강가의 지친 젖소와 짚의 소리.
신비한 층은 몇 번이고 겹쳐야 하는 것이 아니라 몇 번이고 겹쳐야 한다. 별빛, 파도, 종소리, 물소리, 인가장, 가스전, 필묵 자연. 장엄하고 다채로울 뿐만 아니라, 기이하고, 시청각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신비한 이미지는 없지만 신비한 복선이 있는 것처럼 끝없는 현사를 갖게 한다. 어느새 지모가 양조한 신비하고 먼 분위기에 휩싸였다. 지모 자체는 사물과 완전히 하나가 되어 동정하는 사람이 없다.
두 번째 그림: 지묵은 학원 정서를 일부러 묘사하지 않고 암시적인 먹의를 남기고 상상의 공간으로 기억에 남는다. 코로의 들판 그림과 쇼팽의 세레나데의 암시적인 이미지와 의경이 독자의 연상과 * * * 를 불러일으켰다. 그 사이에 지모가 네모난 모자를 쓰고 검은 가운을 손에 들고 얼마나 편안하고 얼굴이 환한지 생각해 보세요. 풍경, 사람, 정이 하나가 되어 가장 아름다운 그림 장면이 되었다.
세 번째 그림: 카리아 삼환교, 지모의 작품에서 과장하지도 날카롭지도 않다. 하지만 지모는 은자를 잘 활용하는 고수이다. 그는' 소심한 불쌍한 벌레' 로, 실감나는 목소리로 즉시 평범한 다리에 피와 활력을 불어넣었다. 고도의 신기한 용사, 지모의 동화 같은 마수, 생동감 있고 민첩하다. 작은 다리는 자신의 정교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한 실내에서 잉태하고 아무도 그녀를 모른다' 는 순수함과 따뜻함이다. 그것은 첫눈에 사람을 데려가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필요하다.
오직' 눈을 떼지 않고, 눈을 떼지 않고' 해야만 그녀는 자신의 탈속적인 아름다움을 맛볼 수 있다. 고대인들이 말했듯이, "꽃은 정욕적이고 색깔은 효과가 있다. 꽃의 아름다움은 영에 있고, 영은 만든 것이 아니다. "이런' 정신' 은 사람들이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느낄 필요가 있다. 석마가 물었다. "아직도 속념이 있다고 생각하세요? \ "물론 아닙니다. 어쩌면 정말로. 아마도 너의 치정일 뿐, 너는 자신이 다시 가질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없다.
흐트러진 아침에 여자를 감상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은 것처럼, 지모도 내가 부적절한 날씨와 기후에서 그의 캠브리지를 망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지모의 본질은 심미이고, 심미의 지모는 숙본화가 말한 그런 사람이다. "내일이 세상의 종말이라 해도 오늘 밤 화원에는 여전히 장미를 심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지모는 캠브리지의 불완전함을 참을 수 없다.
나의 한정된 지리 지식에서 영국의 겨울은 영원히 안개가 자욱하지만, 지모는 "극단", "황당무계한 악함" 이라고 말한다. 당신은 "안개 속에서 눈이 멀었을 때 의연히 지옥 자체에 가고 싶다" 는 긴 유럽화 문장을 사용하여 이 말을 소화하는 속도를 늦추고 시간을 늘리고 감성을 강화시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겨울에 캠브리지를 방문하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선택인지 아무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블라인드" 라는 글자는 마법에 쓰이고, 언어는 순식간에 살아나고, 무한대로 확장되며, 초현실적인 재미가 있다.
역시 시인의 야심이다. 세 폭의 그림을 다 그렸을 때, 방흥이 우세하여, 두 편의 작은 시가 마음대로 왔다. 악기의 수준은 다시 한 번 우리의 청각, 시각, 후각, 촉각의 공감을 촉촉하게 해 줍니다. 마치 사람들의 마음속에 평평한 햇살 두 다발을 뿌려 몰입하게 하는 것과 같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부드러운 촉감을 누리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기명언)
만약 "캠브리지의 영성은 모두 강에 있다" 고 말한다면.
그렇다면 호강의 영성은 그것의 정교한 신성의 아름다움에 있다. 캠브리지도 그것의 가장 감동적인 질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