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 정월 20 일 밤낮의 꿈을 기억한다.
이것은 수시가 아내 왕부를 기념하기 위해 쓴 시입니다.
왕부는 수시의 기혼 아내 미산 미인이다.
열여섯 살 때 그는 그보다 세 살 많은 소동파와 결혼했다.
결혼 후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한다. 동포 죽은 아내의 묘지명 속에 있다.
그의 아내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석책을 보세요.
하루 종일 가지 마세요. "꽤" 차 밤반 배 "의 의미가 있다.
취향은 두 사람이 생활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서로 부축하고, 왕부도 수시의 홍안지기이다.
그를 데리고 인생의 많은 비바람을 지나갔다. 하지만, 음,
부부에 대한 사랑은 끝나지 않았다, 스시의 현모양처, 현혜
제 아내는 27 세에 수도에서 돌아가셨습니다.
10 년 후 어느 날 밤, 스시는 밀주에서 일했다.
나는 과거에 죽은 아내와 얽히고설키고 깨어난 꿈을 꾸었다.
나는 울음을 참지 못하고 이 유명한' 강성자' 를 만들었다
정월 스무 살에 죽은 아내가 생각났다.
위의 글자는 그리움의 고통을 표현했다. 말을 꺼내다.
처음부터 작가는 그의 생각을 먼 시간부터 직접 표현했다
나는 아내에 대한 끝없는 그리움을 썼다. \ "열
생사는 두 개의 끝없는 세월이다.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 "죽지 마라
10 년 동안, 쌍방은 서로 단절되었지만, 생각하지 않아도,
아내의 음용 웃음은 지금까지도 잊을 수 없다. "예로부터 다정하다.
슬픈 이별. \ "말할 것도없이, 이것은 죽음, 10 년, 전체입니다.
10 년의 죽음은 시인의 권리를 희석시키지 못했다.
그의 죽은 아내의 애틋한 정. "생각하지 않으면 영원히 잊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사랑이 사실이기 때문에 가장 간단하고 자연스러운 표현입니다.
특히 감동적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저자가 마음에서 우러나온 폭발이다.
마음속에 오래 참았던 길고 긴 탄식 한 마디.
단어 전체가 슬픈 기조를 정했다.
"수천 마일 떨어진 외로운 무덤은 슬퍼할 곳이 없다." 공중에서
타향에서 멀리 떨어져 아내의 상황을 기록하다: 천리 밖
죽은 아내, 추운 지하에 혼자 있고,
얼마나 외롭고 처량한가. "고아" 라는 글자는 시를 전달한다.
죽은 아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 "글자 정강원" 은 정의롭다.
산 자와 죽은 자가 이르되 죽은 지 10 년 후, 피터.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이 많지만 아무것도 없다.
법률은 하소연할 곳이 없다.
\ "심지어 만남, 먼지 종, 구레나룻 을 모르는 해야 합니다
서리. "이 세 문장은 시인의 깊은 생활 경험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죽은 후, 수시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정치는 실의에 빠지고, 타격을 받고, 여러 해 동안 성실하고 성실하다.
그래서 그의 먼지 종 종, 구레나룻 같은 서리, 그래서 그렇게 된다
만약 내가 정말로 나의 아내를 만날 기회가 있다면, 나는 그녀가 나를 알아보지 못할까 봐 두렵다.
너 자신에게 의지하다. 이를 생각하면 시인은 정말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말하자면 멋지지만, 살아있는 사람은 다정하고 죽은 사람은 무지하다.
"황량한" 은 근본적으로 하소연할 곳이 없고, 하소연할 곳이 없다.
장소가 황량하여 황량할수록. 이 세 마디,
일언일루라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 꿈을 하나 써라. 현실은 잔혹하지만, 그것은 할 수 없다
시인의 사상을 방해하다. "밤에 꿈을 꾸고 갑자기 집에 간다."
꿈은 시공간을 초월하고, 생사선을 넘고, 시인은 거기에 있다.
나는 꿈속에서 내 아내를 만났다. 매일 생각하고 밤에 생각하다.
꿈, 이것은 시인이 극한까지 동경하는 표현이다.
지금. 꿈속에서 시인은 고향으로 돌아가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뭐가 보여요? "작은 법사 창문, 화장", 이것
사랑하는 부부의 전생에 대한 생생한 묘사입니다.
이 말은 화려한 미사여구도, 지나친 과장도 없다.
단 여섯 글자만 있으면 진실되고 강렬한 감정을 융합할 수 있다.
평범해 보이는 생활 장면에서 독자들에게는 어렵지 않다.
옛날에 이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행복을 융합했다고 상상해 보세요.
현장. 10 년의 죽음과 무한한 동경을 거쳤다.
씁쓸하지만 만난 후 "신경 쓰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라 눈물이다."
좋아 ",깊은 사랑은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고, 깊은 곳에는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말, 말 없는 배려, 눈물로 가득 차 있다
아무리 말해도 끝이 없고, 다 말할 수 없는 감정! 말이 웅변보다 낫다.
글이 천언만어보다 더 깊다.
만감이 교차하다.
꿈에서 만나는 것은 아름답고, 깨어나는 것은 옳다.
현실은 걱정스럽다: "매년 가슴이 찢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달밤, 드워프 솔강 ",추운 달 맑은 빛, 죽은 아내로 가득 차 있다.
묻힌 송강, 이런 상황이 어찌 사람을 간하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가슴이 아프다! "단장처" 는 죽은 아내의 무덤, 단장을 가리킨다.
사람들은 살아 있는 사람과 죽은 사람을 모두 가리킨다.
스시의 단어는 우울하고, 슬프고, 슬프고, 없다
고사로 이기는 것이지 연습어로 이기는 것이 아니다. 끝
모두 일반 언어로 쓰여졌지만 감동적이다.
예술적 감화력의 원인은 감정인에 있다. 단어
"꿈" 이라는 제목으로, 물론 모두 상상력에서 나온 것이지만,
이런 예술적 상상력은 부부 감정의 진정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송시 송" 의 절기
고 말했다: "이 단어의 예술적 감화력은 먼저. 클릭합니다
주로 오래 전에 돌아가신 아내가 시인의 마음 속에 살고 있습니까? 그의 말에 의하면 아내는 늘
살아있는 이미지로서. "산 자와 죽은 자는 모두 그윽하지만.
명나라는 영원히 헤어졌지만, 감정의 유대는 매듭지어져, 풀리지 않고, 영원히
존재하다. 이런 깊고 진실한 감정이 이 노래를 만들었다
작은 단어는 눈물을 자아내는 효과가 있다. 전체로서
모두를 대표하여 수시가 감정을 쓰는 수법도 매우 교묘하다.
첫째, 시인은 삶의 세부 사항을 파악하는 데 능숙합니다.
선을 긋는 방식으로 쓰다. "작은 법사 창문, 옷 입는 것"
이것은 그의 아내의 생전 생활에서 매우 흔한 부분이다.
수시는 이 휴식을 서정적 배경으로 선택했다.
그의 감정이 지지를 받아 진실되고 믿음직스러워 보인다. 하지만
이런 아내의 생전에 흔히 볼 수 있는 생활 장면이 나타났다.
작가의 꿈에서, 허황된 것이지만, 진실이다.
네, 아니면 진짜였을지도 모릅니다. 이 허황된 장면
이 이미지의 출현은 시인의 강렬한 내면의 감정을 불러일으켰다.
운동과 충돌: 이런 장면은 더 이상 돌아오지 않는다! 이것은
시인에게 얼마나 슬픔과 슬픔을 가져다 줄까!
또한 수시는 황량하고 적막한 분위기를 잘 이용한다.
느낌으로 너 자신을 둘러싸다. 요컨대, 시인은 그것을 나에게 주었다
아이들은 황량하고 적막한 서정적 분위기를 조성했다. 아니
이론은 상성의' 천리 고묘' 가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이다.
담에 내려온 추운 달,' 달밤, 짧은 송강'
빛은 우리를 위해 처량한 장면을 창조했다.
이런 맥락에서, 두 명의' 가슴 아픈 사람' 이 있다.
하소연하지 않은 곳에 대해 끈질기게' 처량하다' 고 말하는 것은
그것은 이상과 현실 사이의 갈등을 빚었다
모순은 필연적으로 처량한 비극적인 효과를 낳는다.
독자의 강렬한 감정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소식 () 의 작은 글자는 누에가 실을 토하는 것처럼, 몇 번이고 반복한다.
그윽한 산 속의 맑은 샘처럼 시인의 머릿속에서 쏟아져 나왔다.
가식적이지 않고, 연기할 이유도 없고,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또한 진실하고 감동적이며, 전통 완곡한 단어의 심오함과 전통 완곡한 단어의 섬세함도 있다.
피곤하고 흔한 연약함과 연약함은 없지만.
부드럽고, 신선하고, 부드럽고, 아첨하지 않는다고 한다. 이 단어를 읽다.
우리는 이것이 무기라고 믿기 어렵다.
구리 비파, 소동파는' 대강동' 을 부르고,
하지만 이렇게 풍부한 동포가 우리를 좋아하게 한다.
나는 그가 여기에 있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수백 년 동안 줄곧 그랬다.
행복해!
Qin Guan-dong Kaiyang 의시 연구의 불균형
진관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자연히 자신을 북송 완곡한 단어의 집대성자로 포지셔닝하였다. 그래, 진
어명 관념은 단어의 창작과 후대에 미치는 영향에서 대체불가의 역할을 했다. 후세 사람들이 그에게 대하다
Feng Xu 는 "다른 사람의 말은 단지 단어일 뿐이다. 수영을 적게 하면 욕설이 가득하다. 내부에서 얻고 전달하지 마십시오. 이 아이는
명리를 기대하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것을 기대하고, 후자가 있다면 어떤 상황일까? "!" "오늘의 시인은 진 () 과 칠황 () 밖에 없다.
9 "#" 수시의 병은 진관사의 기체이지만, 동파는 그의 단어를 가지고 충보와 장뢰에게 보고 진관의 단어를 사용하라고 했다.
비교를 통해 진관사가 그의 마음속에서 차지하는 지위를 알 수 있다. 명대 왕세정의' 사평' 도
"진소유사" 는 진정한 어작 중의 하나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의 시에 대한 관심이 적고, 심지어 간과하기도 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그의 시를 주목하기 시작했지만 학계의 그의 단어에 대한 열정보다 훨씬 덜 주목했다.
사실, 진관의 시 수는 그의 시 수보다 훨씬 높다. 진관은 일생 동안 430 여 편의 시를 썼는데, 겨우 80 곡에 불과했다.
먼저. 진관시 수의 비교를 보면 진관은 전통시의 창작을 중시하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진관은 그의 말로만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실, 소유 본인도 창작에서도 전통을 존중하는데, 단어는 그의 시의 불필요한 부분일 뿐이다. 이런 인정의 원인.
증명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진관은 젊었을 때 야심만만했다. 송나라 역사상 진관은 젊었을 때 야심만만했다.
이세민: "덜 관대하고 대범하고, 말이 대범하고, 현납사를 모집하고, 안 좋아요. 야심이 크고, 그렇게 크고 이상하며, 군사책을 읽고, 그리고 자신을 본다.
우연의 일치 "$" 둘째, 그는 과학 연구에 열중하고 있다. 만약 네가 야망이 있다면, 너는 이런 자발적인 방식을 실현해야 한다. 관직을 배우는 것이 바로 모든 관문이다.
사람의 표준 생활 방식도 진관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세 번과 마지막으로, 그는 모두 격동과 다변에 처해 있다.
시대에 그는 무심코 당쟁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렸고, 벼슬길의 기복은 그의 심정을 차근차근 상실과 절망으로 이끌었다.
변두리, 전통적인 시 장르도 적시에 그의 정서를 표현했다.
진관의 시는 사실 송대에서 상당히 유명하다. 스시 는 왕 안시, 왕 안시 \ "진 을 요청 \" 적은 책 투어 를 추천했다
시인은 포기할 수 없다. 엽지원은 딱 알맞게 보고 상큼하고 아름다웠다. 마치 가방, 고마움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공의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 "\" 수 를 추론 할 수 있습니다.
돌이 추앙하는 것은 진관의 시로, 그중에서 주요 시이다. 왕안석과의 특별한 관계 때문에 수시는 진관을 추천했다.
신중하지 않은 것은 아니지만, 수시가 진관의 시를 추천하는 것은 그가 진의 시가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왜 진관 () 이 그의 글에만 치중하는 것을 언급했는가? "역대시 선거" 에 의한 진관시의 선택
녹음은 보기 드물다. 왜 진관시의 연구회에 대해 이렇게 편파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는가? 대체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측면.
첫째, 원호가 진관' 소녀시' 에 대한 평가를 묻는 것은 주류 진시에 대한 영원한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원호는 물었다: "정감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약한 장미는 만가지에 누워 있다. 내가 철수한 석두 문장을 가지고 나왔을 때, 나는 굴곡이 여자라는 것을 알았다.
시 "&"라는 이론이 나오자 논란이 일었다. 이 분쟁들 중에는 찬성도 있고 반대도 있다. 그중 구우는 "의산은 이 때문에 견고하다" 고 말했다. "
그러나, 시도 같은 주제에 쓰여 있지만, 그것은 통일될 수 없다. 늙은 두운처럼' 향기로운 안개 구름, 옥어깨 달빛이 춥다' 고 말했다 모든 파리가 날아갔다
나비가 서로 쫓고, 부용은 쌍에서 나온다. 소녀시로 형용할 수 있나요? 명나라의 양 신 (yang Shen) 은 "어순 (ci sequence)" 에서 "송인은 진 (Qin) 과 같다.
여행이 적고, 신작헌, 사직이 매우 힘들고, 시가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
청대 설설설은 "원일산이 진 소유시" 봄비 ","정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장미는 늦가지에 눕힐 힘이 없다 "고 생각했다. ""
우우는' 산암' 이라는 문장 뒤에' 도랑은 소녀의 시' 라고 극력 논증했다. 이 연극의 나머지 부분에서, 나는' 휴 산양의 시, 록' 을 반복해서 중얼거렸다.
늦은 가지를 누르러 오다. 천고에 능도미구가 있는데, 운구레나룻 옥팔도 스승이 될 만하다. "!" 청나라 위안 메이도 말했다: "위안 Yishan 은 진 shaoyou 구름을 비웃었다.
정이 있는 모란은 봄눈물을 머금고, 약한 장미는 늦가지에 눕는다. 철수한 석두 문장으로 운하가 여자아이의 시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은 큰 오류였다. 백화약
약, 장미, 원처녀, 가까운 물망대에서 먼저 달을 얻었는데, 양자를 비교할 수 없다. 각 시는 모두 자신의 경지, 자신의 고유 이름을 가지고 있다. "#" 다음에
"부록" 볼륨 8 에서 그는 계속 말했다: "Yuya 는 원나라의 산시를 좋아하지 않아, 그래서 은퇴' 산석' 문장, 진' 모란 창족' 을 비웃었다.
한 소녀에게 주는 시. 주공을 끌어들이는' 무목문왕' 과 후비의 귀를 경멸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사실, 이 논쟁에서, 누가 원호문에 찬성하든, 누가 반대하든, 아무런 근거가 없다.
같은 것입니다. 즉, 모두 진시 정신이 양강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특히 반대자들의 의견에서
중점이 더욱 뚜렷하다. 그들은 시의 풍격이 하나의 패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청대 판덕유의' 아재를 기르다'
시평시: "장문천, 진소여행도 같은 말을 했지만 진회의 성격은 장계를 잡지 못했다. 진 () 의 득의양양한 말, 예를 들면' 비가 쌓이고 위태롭다' 이다.
송곳니, 바람이 공중에서 날고 있다',' 강 깊은 곳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갑자기 누군가 웃는다',' 숲의 끝은 그림과 같고, 회유하는 것을 안다.
산속', 만당자세가 있다. -응? 치친 커버는 작사와 노래의 대가이며, 그의 시는 프로가 아니다. "$& 전종서 또한 예술의 전당을 언급했다.
그것은 단지 큰 개방홀이 아니라 수많은 가구를 소유하고 있는 복합체이다. 그러나, 물론 이 집들은 장단점이 있고, 높은 집이 있다.
둘째로, 그것들은 영원히 중간에 있을 수 없고, 모두 같은 층에 있을 수 없다. "$'"
따라서 원호는 진관' 소녀시' 의 정의와 평가에 대해 주로 진시의 정신과 품격을 중시해야 한다.
옛날에는 거문고의 부드러움과 약함이 시의 정통과 잘 맞지 않았다. 그러나 논란 속에서 사람들의 마음도 진나라를 묵인했다.
소녀시의 풍격. 이런' 소녀시' 에 대한 정의는 오늘날 폄하로 해석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에도 마찬가지다
둘 사이에는 예술적 차이가 없다.
왜 원호는 진관의 시가 소녀시라고 생각하는가? 우선, 원호는 자신의 시풍과 생활에 대해 물었다.
풍부한 경험은 그의 민족 위기감이 깊어지면서 점차 소황시의 부정적인 영향에서 벗어나 점차 형성되었다
자신의 창력, 소박함, 음울함, 슬픈 시풍이 되다. 진 () 사망 전후의 시 () 는 회성 송 () 으로, 풍격이 청순하고 자연, 창력 () 이다.
의경에 주의하되, 적당한 전고와 의론을 피하지 마라. 그의 장례식시는 그의 슬픔과 관대함의 전형이다.
활력과 열정이 충만한 시 스타일. 원호는' 시론' 에서 시 교육의 정확성을 강조하고 시가 예교와 도덕규범에 부합할 것을 요구하여 이렇게 물었다.
온유하고 진실한 것이 목적이다. 둘째, 원호는 인생에 대해 묻고, 북국진국에 물어보고, 강건하고 강건한 심미심리를 주장한다. 한위 시를 논하다.
성격의 힘 3 위, 사실 같은 단어에 비해 진관시의 사랑 제재가 너무 적어 중국에 남겨진 것은 세 곡밖에 없다.
그리고' 모 사단에서 우승하다',' 감회' 등 몇 편의 문장. 사랑을 시로 써도 스타일도 건강하다. 아마
바로 진관이 시 분야를 엄격하게 나누는 창작 관점을 지켰기 때문에 그는 사랑의 주제를 시에 썼다. 원호문은 사실
진관 초기에' 소녀' 와 비슷한 시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는 것은 진관의 모든 시에 대한 평가를 포함하지 않는다.
둘째, 진관의 섬세하고 다정다감한 성격과 불굴의 심리와 송대' 시사' 의 창작 습관.
먼저 진관의 인품을 말하다.
사실, 진관의 시 경지는 동시기의 수시, 황정견, 장뢰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작다.
진관시가 반영한 인생은 다른 문인만큼 광활하지 않다. 이것은 그의 독특한 인생관 결정이다. 진 (배우)
그는 운명이 다분하여 15 살에 아버지를 잃었다. 그가 감정 깊은 곳에 아버지의 그림자를 남기지 않았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송대의 무술에 대한 중시로
많은 독서인들은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진관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 차례 진사를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당첨되지 않았다. 스시는 나중에 왕 에게 물었지만
돌은 왕시의 추천과 칭찬을 받았지만, 원풍 8 년이 되어서야 진사에 합격하여 벼슬길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하지만, 한 명은
그는 벼슬을 하자 곧바로 당쟁에 휘말렸다. 진관은 수족의 일원으로, 자연히 촉당으로 간주되어 나당에 의해 반복적으로 배척당했다.
진관은 항주에 부임판관으로 가는 길에 진차대신 유정 황정견에게' 신들록' 죄를 더해 투옥을 선고받았다. 추주에서 3 년 후, 불서를 쓰는 것은 잘못이 없다는 판결을 받았고, 이후 천주를 폄하하였다. Chenzhou 1 년, 편집 관리 hengzhou,
그런 다음 레이주로 전전하다. 그래서 그는 절강에서 호남까지, 광서까지, 마지막으로 천애까지 갔다. 나중에, Huizong 푸 위안 에서 3 년 동안 머물렀다.
사면령에 수시는 하이난에서 연주로 이주하여 진관과 만났다. 그런 다음 진관도 풀려났고, 그가 북상하여 텐주로 올라갔을 때, 그는 갑자기 풀려났다.
52 세에 광화각에서 죽었다.
소년 시절의 진관은 호탕하고 야심만만했지만, 수십 년간의 저택 생활로 인해 그의 영기가 점차 퇴색되었다.
연삼의 정치적 타격이 진관의 성품을 크게 변화시켰다. 그는 일생 동안 재수가 없었지만, 또 자기도 모르게 붉은 먼지를 간파하기 어려웠다.
먼지 때문에 그는 고통과 실망에 빠져 헤어날 수가 없었다. 그도 석가모니와 황정견의 도움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한다.
인생의 우환에 직면하여 진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소식, 황정견의 활달과 부드러움이 없다.
자연스러운 생활 태도.
남송은 진시를 평론하며 "봄날의 여자처럼, 결국은 반드시 쇠약해질 것" 이라고 말했다. "# 청나라 피아노시에 Weng fanggang
그는 말했다: "진 화이하이 스미스, 가스 가볍고 약한, 스와 황 보다?" " ! $ # 후세 사람들은 많은 이의가 있어 진나라의 시라고 생각한다.
편파적인 평가는 진 () 시 스타일의 다양성을 부정하지만, 진 () 관의 섬세한 성격 자체가 그의 시에 반영되어 있는 것은 특별하다.
특히 그의 중장년 시절의 정치적 기복은 그의 사상적 성격을 점점 더 슬프게 하여 그의 시 스타일에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조지아 주도 수황과 다르다. "여행을 적게 하고 연애를 적게 해서 그의 시는 시큼하다." ! % # 하지만 바로 이런 씁쓸함이 그의 시를 아주 좋게 만들었다.
강렬한 감정 색채.
따라서 진시 정신의 약함은 당시 시의 기준과 일치하지 않았다. "뒷산시" 의 진사도
진 소유시의 시는 글과 같다!
전반적으로 북송사가 유행한 이래로 시는 사람들의 시야에서 자각적으로 지형이 분업이 되었다.
모든 염우 내용이 단어로 폄하하는 것은 아니다. 단어는 내용이든 표기법이든 시와 다르다.
시와 단어는 각각 상응하는 이치, 언지, 교제, 노래, 부드러운 정을 담은 전달체 임무를 맡으며 시와 단어를 만들었다
각각 독특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이른바' 시운' 은 대체로 이렇다. 류영, 주방언, 이청조는 모두 유명한 어인이다.
집, 그들의 단어들은 대부분 속정을 쓰는데, 전해 내려오는 몇 편의 시는 모두 국계 민생에 관한 것이다.
중대한 문제는 늠름하고 품격이 있다. 예를 들어 이청조의' 인생은 인걸, 죽음은 귀신걸' 는 더욱 호쾌해졌다.
황정견, 진사도의 시는 여성과 절대 무관하지만 모두 음란물이 있다. 이들은 또한 북쪽에서 측면에서 설명됩니다.
송인의 마음속에 있는 시사 차이. 그리고 진관에 소녀시가 있다니! 감정이 진지하더라도 그 외에 청명이 있다 해도.
아름답고 숭고하며 비장한 작품으로' 가을 삼곡 중 하나',' 9 월 8 일 밤 폭풍우 속에서 왕정국을 보내는 것' 등도 쉽게 간과된다.
에 따라 다릅니다. 청대 주정정은 "화이하이 사람들은 맑고 뼈가 없고, 근사가 있을 때는 족론이 없다" 고 생각한다. # ("시원시" 권 1). 왜냐하면
따라서 진관은 다정다감하고 애절한 기질로 인해 그 시가 점잖고 단정한 시가 창작 기준에 미치지 못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아주 멀어요. 이런 상황에서 그의 시가 중시되지 않는 것도 도리에 맞는다.
셋째, 문학은 대대로 전해진다
왕국위는 "한 세대에는 한 세대가 있다: 추의 사오, 한지푸, 6 대 산문, 당의 시, 송의 단어,
원곡은 모두 한 세대의 문학이니, 후세 사람들도 계승할 수 없다. "! (# 송사는 중국사사의 황금시대, 단어입니다
문, 사유파가 분분하여 명가가 배출되다. 송사의 독특한 풍격은 송대뿐 아니라 중국의 고전 문학으로 만들었다.
학습 중의 한 송이 진기한 꽃. 송사의 업적은 송문학 전체에서 비할 데 없는 빛을 발하고 있다. 시와 다르다
더군다나 감상은 송사의 전반적인 특징 중 하나이며, 감상을 숭상하는 것은 송사의 패션이다. 송사의 감상은 송대를 구현했다.
시대의 비극, 문인의 집단 비극. 건국 이래 송나라는 외환에 시달렸고, 결국 망국한 것은 위대한 시대였다.
비극은 사람들의 마음에 커다란 그림자를 드리워 사회 전체의 슬픈 정을 형성했다. 진관은 예민하고 다정하다.
연약한 개성과 자신의 운명이 다분하고, 게다가 그의 독특한 시인 기질까지 더해져 품사, 특히 완곡한 단어 분야를 통해 그의 감정 사상의 표현에 더 적합하다.
가장 적합한 온도와 토양. 따라서 진관의 단어는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이 어떤 속박도 받지 않는다. 글의 표현력
방법은 진관의 기질을 극치로 발휘했고, 모든 감정은 유유자적한 기운을 얻었다. 왜냐하면
이런 식으로, 그의 단어 작품은 자연스럽게 최고조에 달하여 세인의 인정을 받았다. 왕 Guowei 그의
인간사어' 에서 진의 시는 사어보다 훨씬 못하다고 생각하는데,' 인간사어' 의 또 다른 삭제 원고는 "시인에게 쓸 필요가 없다" 고 썼다.
시인의 진실에 쓰여 있다면. "!" # 우리는 소성원이 봄에 쓴' 바다를 보는 조수' 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신당 구당의 회조이다.
진 개념 이 강등 될 때, 곧 베이징 을 떠날 때;
매영 스파, 얼음 용해, 동풍 암묵년, 고색고향미, 청동낙타 괴괴, 새맑은 날은 매끄럽지만 항상 잘못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동차. 솜나비춤, 생각이 어수선하고, 도계류 아래, 봄빛을 함부로 나누어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녁에 서원에서 술을 마시고, 초롱이 달비행을 막는다.
꽃을 덮다. 란원은 비어 있지 않고, 행인은 점점 늙어가고, 다시 출발하는 것은 아깝다! 술과 담배기가 기울다. 그러나 건물에 기대어 나는 참지 못하고 오리를 보았다.
내면으로 돌아가면 어둠이 흐르는 물과 함께 세상의 끝으로 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결국 빌딩에 기대어 마음을 떠나 본 것은 어쩔 수 없이 전달되었지만, 어쩔 수 없었지만, 결국 아직 해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이사를 가는 고통을 맛보았기 때문에 주요 단어는 감개무량하고 서글프다. Chenzhou 다시 강등 되었을 때, 진 Guan 은 \ "모래 밟기 \" 를 썼다
\ "단어, 마음 깊은 줄:
안개가 사라지고, 달이 사라지고,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우편
꽃, 물고기는 인치로 지나가고, 이 원한을 쌓는다. 다행히 진강이 진산을 우회했는데, 그가 xiaoxiang 을 내리는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왕 Guowei 는 말했다: "시의 영역은 가장 슬프다. 봄이 오면 고정관에 오고, 저녁이면 두쥐안 소리가 나는 것 같다. " 변화와 비명. "$% #
뿐만 아니라 명대 왕세정은 진소유라는 단어가 단어의 진실성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라고 생각한다. 청나라
후유원은 "해품사" 가 한 권이라고 말했다. 송대 진관은 거의 하지 않았고, 사인정음 ("한수거") $
진관의 사학상의 조예는 많은 요인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그는 감상적이고 열정적인 문인 사상이다
표정이 단어에 적지 않게 색을 더해 주었고, 단어도 진관사계 모두의 지위를 이루었다. 후세 사람들은 송대 문학을 토론하는데, 글자는 송이다.
당대 문학의 걸출한 대표로서 진관의 공헌과 지위는 무시할 수 없다. 한 세대의 문장 때문에
학습, 후응린은 진시가 진사보다 못한 이유를 설명할 때 "미산을 적게 유람하면 시 이름이 끊이지 않는다" 고 언급했다.
글씨' $' #' 로 덮여 있다. 그렇다고 진관의 약한 정신이 그 시의 독특한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는 뜻은 아니다.
사건, 그렇지 않으면 스시와 왕안석도 진시를 추앙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진시는' 시사' 의 창작 습관에서 중시되지 않는다.
후세 사람들은 송대를 언급하는데, 물론 수시의 무단결달풍, 황정견과 강서시파를 언급해야 한다. 그들이 송대를 진정으로 대표하기 때문이다.
시가 성취. 진시는 비록 영롱한 파도가 있지만, 송시는 한 무더기의 바다가 있는데, 그 어작과는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또한 중국의 각종 문체의 발전을 보면 송대는 어체문학으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정상에 도달했다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원명 시대에는 더 이상 무명작이 없고, 청대어의 성공도 만만치 않지만, 청대는 송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2 위에 떨어지다. 송사는 중국사문학의 최고품으로, 이 문체의 모든 창조성과 개척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송대 문학은 전대 문학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역사적 지위를 얻었다. 이런 의미에서 초소, 한부, 육조 산문과 관련이 있다.
문학, 당시, 원곡이 나란히 나란히 있어, 참으로 명실상부하다. 송시의 성과가 동시대의 송시를 능가한다면, 문송은 그럴 수 없다.
매우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