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Ander 는 세계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하는 수천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당 시인 두보의'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뜨리다' 에서 나왔다.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응?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응?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히면 나는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있다. -응?

나는 당당하게 털을 대나무 숲에 안았고, 입술은 숨이 막힐 정도로 말랐다. 돌아올 때 나는 지팡이를 짚고 한숨을 쉬었다. -응?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응?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응?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응?

기왕 어지러운데 수면이 부족한데 어찌 하룻밤 사이에 흠뻑 젖을 수 있겠는가! -응?

안드는 수천만 채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하고, 비바람은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응?

아아,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고 우리 집은 혼자 얼어 죽었다!

간단한 분석: "안드천만 층,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즐겁고, 비바람은 여전히 산처럼 고요하다", 앞뒤 7 구, 가운데 9 구, 경지가 넓고 기분이 좋은 단어 (예:' 광빌딩',' 천실',' 대피',' 천하',' 천하','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작가가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는 심정을 표현하여 작가의 고상한 기풍을 표현하였으며, 시인의 넓은 가슴과 숭고한 이상은 지금까지도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응?

이 시 작가가 표현한 감정은 범중연의' 악양루기' 에서 표현한'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과 거의 같다. 작가가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국가와 인민에 관심을 갖는 사상 감정도 표현했다. -응?

두보는 이 시에서 자신의 고통을 묘사했지만, 그는 고립되어 자신의 고통을 간단하게 묘사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고통을 묘사함으로써' 천하의 빈곤' 의 고통을 표현하여 사회와 시대의 고통을 표현했다. 그는 자신의 불행 때문에 탄식하는 것이 아니라 잠을 잘 수 없어 큰 소리로 외쳤다. 비바람이 무자비하게 몰아치는 가을밤에 시인의 머릿속에는' 우리집이 홀로 깨졌다' 는 것뿐만 아니라' 천하의 가난한 오두막집' 도 있다. 두보는 국우민의 뜨거운 감정과 어둠의 현실을 바꿀 것을 절실히 요구하는 숭고한 이상을 걱정하며, 수천 년 동안 독자의 마음을 설레게 해 왔으며, 적극적인 역할을 했다. -응?

이 시는 가을밤이 새고 밤비가 내리는 장면을 묘사하며 초당 생활의 한 장면을 실감나게 기록했다. 결국, 나는 낯선 곳에서 태어나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으로 자신과 사람을 밀치고, 자신의 어려움을 한 쪽에 두고,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비호하는 광대한 저택을 상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런 비현실적인 환상은 시인이 나라를 국국으로 삼고 굶주림에 빠진 사상에 기반을 두고 있다. 활달한 표현은 작품에 긍정적인 낭만주의 분위기를 풍기게 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매우 간결하고, 이미지가 두드러지고, 파도가 겹치고, 아무런 처리도 하지 않기 때문에 심금을 울릴 수 있다.

2. 태평세계, 온 세상이 서늘하다. 마오쩌둥에서 왔어요? 염노교? 쿤룬산

전체 텍스트:

원래는 생이었고, 쿤룬 산은 인간의 봄빛을 다 읽었다. 너는 300 만 마리의 비상하는 백옥룡처럼 하늘을 찢었다. 여름에는 용해되고, 강물은 가득 차고, 사람은 물고기이고 거북이다. 누가 천년 근무의 범죄에 대해 논평한 적이 있습니까? 이제 제 이름은 쿤론입니다. 그렇게 높지도 않고, 눈도 많지 않습니다. 앤드류는 하늘을 의지하여 칼을 뽑고 너를 세 토막으로 잘랐니? 하나는 유럽에 남아 있고, 하나는 미국에, 하나는 동양에 돌려준다. 평화로운 세상, 온 세상이 이렇게 차갑고 덥다.

감사:

전반부에는 곤륜산이 겨울부터 여름까지 웅장하고, 겨울의 추위, 여름의 홍수가 적혀 있다. 누가 공과와 시비를 논평한 적이 있습니까? 시인은 여기서 쿤룬으로 조국을 상징하고, 조국의 역사의 공과와 시비를 높이 평가한다. 기세가 유창하여 마치 격세 같다. 코끼리부터 시작하여 자세히 묘사하다. 하늘을 나는 옥룡 300 만' 이 선인의 두 문장으로 바뀌었다.' 전후 옥룡 300 만, 온통 상처투성이' 가 저자가 말했듯이, 이 말은 설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이 말은 교묘하고, 자연스럽고, 정확하다. 또 다른' 사람은 물고기인가 거북이인가' 라는 말이 있는데, 초현실주의 시의 기이한 비유처럼 여름에 쿤룬 산에서 흘러내리는 강호가 범람해 인민을 해치고, 동시에 중국 구사회의 먹구름이 빽빽하다는 의미다. 그리고 그는 대담하게 한 가지 질문을 했다. "누가 천년의 죄에 대해 논평한 적이 있습니까?" "

하반기에 시인은 쿤룬 도로를 향해 일어섰다. 오늘, 나는 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이런 높이와 이런 큰 눈은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다. 이것은 높다' 와' 이것은 눈이다' 의' 이' 라는 글자는 간결하고 우아하게 쓰이며, 시인의 대기 중의 결심이 단 두 개의' 아니오' 로 해결되었음을 알 수 있다. 이어' 안덕이 하늘을 의지하고 칼을 뽑는다' 는 말이 있어' 수룡은도 남검 쌍계루' 중 두 마디가 떠오른다.' 북서쪽 구름을 올려다보고, 천리에 의지하여 장검을 필요로 한다' 는 말이 떠올랐다. " 그리고 이백의' 임강절 왕의 노래' 에 나오는 두 마디: "안드는 천검에 의지하여 긴 고래를 죽이고 바다를 건넌다." 그것은 심지어 김용의 무협 소설 한 편의 이름을 생각나게 한다.' 천도살룡기'. 시인 마오쩌둥은 1935+00 년 6 월 하늘을 의지하여 칼을 뽑아 옥룡을 베지 않았는가?

마지막 두 줄은 예언적이다. 미래의 평화로운 세상에서 온 인류가 냉온한 기후에 적응할 수 있다는 것은 문자적 의미이지만, 시인은 그가 수호하고 추구하는 이상이 바른 길에 속한다고 굳게 믿고 온 인류에게 전파될 것이라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명언) 이 이상은 세계 혁명의 마지막 승리, 제국주의의 철저한 매장이다.

마지막 줄의' 서늘한 열' 이라는 단어는 매우 시적이다. 전자는 차갑고 후자는 따뜻하다. 변증적으로 함께 두면 적당한 온도가 나온다. 게다가, 이 단어의 상징적인 의미도 매우 깊고, 함축적이지만 노골적이지는 않지만, 또 진실로 정곡을 찔렀다. 마지막으로, 저자 자신이 제기한 주제여야 한다: 제국주의에 반대하는 것이지 다른 것이 아니다.

t" src="/style/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