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비는 비의 절기를 알고 있는데, 봄에 식물이 싹이 트고 자랄 때이다. 봄바람이 밤에 조용히 떨어지면서 봄날의 만물을 묵묵히 촉촉하게 적시고 있다.
2. 자신을 알고 서로를 안다. --봄과 가을 sun Wu "전쟁의 예술 공격"
우리는 쌍방의 상황을 철저히 이해할 수 있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3, 반 에이커의 방당을 열었고, 하늘은 흐린 구름으로 뒤덮였다. 운하가 왜 이렇게 맑을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생수가 끊이지 않기 때문이다. --송주의 "독서 두 가지 생각, 전편" 에서 인용
반 무 () 의 연못이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맑고, 하늘빛 구름이 수면 위에 떠 있다. 연못의 물이 왜 이렇게 맑습니까?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원천이 있어서, 끊임없이 생수를 수송해 주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어릴 때 태양을 볼 수 있고 가을을 볼 수 있고 작은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그 질감을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기 때문에 나는 외물의 즐거움이 있다. 여름 모기는 천둥으로 변하고, 사계는 크레인과 함께 춤을 춘다.
가고 싶은 곳은 천 마리 혹은 백 마리의 학이 될 것이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항목이 강하다. 모기는 채식장에 남아 연기를 내뿜어 연기를 향해 날아가게 하고 청운 두루미관을 만들고, 학이 구름 위에 떠있으면 화기애애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가한 정취" 심청부
나의 어린 시절을 돌이켜 보면, 나는 눈을 뜨고 태양을 마주하고, 모든 세부 사항을 보고, 아주 작은 것을 볼 때, 나는 반드시 그 선을 자세히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나는 늘 사물 밖에서 즐거움을 얻는다.
여름 모기는 천둥처럼 들리는데, 나는 그것들을 하늘에서 나는 두루미 무리에 비유한다. 내 마음속에서 수백 마리의 모기가 두루미로 변했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목이 뻣뻣해졌다. 나는 모기를 커튼 안에 두고 천천히 연기를 들이마시고 연기를 향해 날아가게 하여 청운 속의 두루미로 만드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연 구름 속의 두루미처럼 마음이 후련하다.
5.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가 되어 거리가 다르다. --송나라 수시 문제 "Xilin 벽"
측면에서 보면, 여산이 연이어 기복을 이루며, 원근의 높고 낮음이 각각 다른 면모를 가지고 있다.
2. 세심하게 관찰한 명언을 20 구 부탁드립니다. 유명인명 이름 1. 만약 당신이 진실을 보고 싶다면, 어디서나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세요. -송범
세부 사항은 관찰에 있고, 성공은 축적에 있다. 에머슨
관찰, 관찰, 다시 관찰. -파블로프
4. 작은 일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사업, 예술, 과학, 삶의 성공의 비결이다. -스마이어
5. 우주의 광대함을 올려다보고, 고개를 숙여 범주의 풍부함을 보고, 오락성이 매우 강하며, 콜라를 믿으면 충분하다. -'난팅 서문'
모든 추론은 관찰과 실험에서 나온 것이어야합니다. 갈릴레오
7. 아이들에게 관찰은 필수다. 햇빛, 공기, 수분이 식물에게 필수인 것처럼. 여기서 관찰은 지혜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원이다. -소홀린스키
8. 생활에서의 관찰과 경험의 조화로운 응용은 지혜이다. 오카로프
9. 선글라스를 끼면 세상은 당신의 눈앞에서 바로 광택을 잃게 됩니다. 개인의 불행은 종종 약자가 생활을 관찰하는 선글라스이다. 베이컨
10,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측정한다면, 우리는 그가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때 그가 무엇을 했는지 관찰하기만 하면 된다. 맥콜리
1 1. 관찰 분야에서 기회는 준비된 사람만 선호한다.
12, 업계의 거만하고 변하지 않고 독단적인 공룡들이 하룻밤 사이에 쓰러진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자.
13, talk. 뛰어난 관찰력은 사물이 자급자족하는지 분석하고 선택하는 것이다.
14. 한 회사가 아무리 강해도 현실에 안주할 수 없다. 회사 내외 환경의 변화에 항상 경계해야 한다.
15, 사소한 일에 대한 세밀한 관찰에서 자연의 신비를 발견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16, 생활은 세심한 관찰과 이성적인 사고를 필요로 신선하고 풍부한 작문 소재를 얻을 수 있다.
17, 생활 속의 사물을 자세히 관찰하고 자신의 눈과 마음으로 삶을 이해하라.
살고, 관찰하고, 경청하고, 경험하고, 창조하고, 성장합니다.
관찰에 관한 유명한 인용문은 무엇입니까?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저기 주목해 주세요.
-송범 2. 세부 사항은 관찰에 있고, 성공은 축적에 있다. 에머슨 3 호. 관찰하고, 관찰하고, 다시 관찰하다.
파블로프 4 입니다. 사소한 일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사업 예술 과학 생활 성공의 비결이다. -스마이어 5 호. 모든 추론은 관찰과 실험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갈릴레오 6 호입니다. 관찰은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다. 햇빛, 공기, 물이 식물에 대한 것처럼. 여기서 관찰은 가장 중요한 지혜의 에너지이다.
-소홀린스키 7. 생활에서의 관찰과 경험의 조화로운 응용은 지혜이다. 오카로프 8 호입니다. 선글라스를 끼면 세상은 너의 눈앞에서 바로 광택을 잃을 것이다.
개인의 불행은 종종 약자가 생활을 관찰하는 선글라스이다. 베이컨 9 호입니다.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측정하면, 우리는 단지 그가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때 그가 무엇을 했는지 관찰하기만 하면 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맥콜리 10 우리는 자신의 열정을 위해 불가분의 파트너를 찾아야 하는데, 이 파트너는 엄격한 관찰력이다. 파스퇴르 1 1, 관찰이 최고의 선생님이다.
잠언 12, 우리는 우리 자신의 관찰력을 훈련시키고, 항상 예상치 못한 일에 집중하는 심정을 키우고, 기회가 제공하는 모든 단서를 점검하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 베프리치 13 누가 자연의 가장 큰 비밀을 알고 싶어하는지, 그에게 가장 크고 작은 모순과 대립을 연구하고 관찰하라고 부탁했다.
브루노 14, 관찰해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로만 롤랜드 15 나는 뛰어난 이해력도 없고 뛰어난 기지도 없다.
나는 단지 잠시 지나가는 것들을 관찰하고 있을 뿐,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능력에서 유명인 위에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윈 16, 책은 책의 용도를 알려주지 않고, 책의 지혜로 책에 있지 않고, 책 밖에서는 전적으로 관찰에 달려 있다.
베이컨 17, 법칙이 온전하면 좋을수록 관찰이 보편화될수록 좋다. 데카르트
4. 어떤 1' 세심한' 시를 묘사합니까? 그것들을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들을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우리는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로만 롤랜드
2. 만약 당신이 진실을 보고 싶다면, 어디서나 그것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송범
세부 사항은 관찰에 있고, 성공은 축적에 있다. 에머슨
4. 관찰, 관찰, 다시 관찰. -파블로프
5. 작은 일에 대한 세심한 관찰은 사업, 예술, 과학, 삶의 성공의 비결이다. -스마이어
모든 추론은 관찰과 실험에서 나온 것이어야합니다. 갈릴레오
7. 아이들에게 관찰은 필수다. 햇빛, 공기, 수분이 식물에게 필수인 것처럼. 여기서 관찰은 가장 중요한 지혜의 에너지이다. -소홀린스키
8. 생활에서의 관찰과 경험의 조화로운 응용은 지혜이다. 오카로프
9. 선글라스를 끼면 세상은 당신의 눈앞에서 즉시 광채를 잃게 됩니다. 개인의 불행은 종종 약자가 생활을 관찰하는 선글라스이다. 베이컨
10, 한 사람의 진실한 성격을 측정하고, 아무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할 때 그가 무엇을 했는지 관찰하면 된다. 맥콜리
1 1. 이 세상은 아름다움이 부족하지 않고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부족하다. 로댕
그녀는 조심스럽게 꿰매고, 철저히 보수하며, 그가 귀가하는 시간을 지체할까 봐 걱정했다. -맹교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유랑의 아들' 에서 나왔다
저자: 당나라 맹교 감상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주다주석을 달다
(1) 유자: 고대에는 먼 여행이라고 불렀던 사람입니다.
(2) 음: 시의 이름.
(3) 나그네: 시인 본인과 고향을 떠난 나그네를 가리킨다.
(4) 프로: 네.
(5) 두려움: 걱정.
(6) 반환: 돌아와, 집에 가라.
(7) 말: 말하다.
(8) 인치 풀: 풀. 여기에 아이에 대한 비유가 하나 있다.
(9) 마음: 의미 쌍관은 식물의 줄기와 어린이의 마음을 모두 가리킨다.
(10) 보상: 상환.
(1 1) 삼춘휘: 봄의 밝은 햇살은 자모의 은혜를 가리킨다. 삼춘: 과거에는 음력의 첫 달이 맹춘이라고 불렸고, 2 월은 중춘이라고 불렸고, 3 월은 계절춘이라고 불리며, 통칭하여 삼춘이라고 불렀다. 혜: 햇빛. 모성애를 봄이 아이에게 비추는 따스하고 따스한 햇살이라고 일컫는다.
번역
자모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 연애하는 아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었다. 떠나기 전에 그는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망가졌다. 누가 감히 한 아이의 연약하고 풀처럼 연약한 효심이 춘휘푸저 같은 자모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맹교는' 유자송' 이라는 제목으로 "어머님께서 이 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라고 썼다. 맹교는 초창기에 집이 없어 평생 가난했다. 50 세가 되어서야 그는 여양에서 현령의 비천한 직위를 얻어 오랫동안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마치고 어머니를 데리고 살았다. 시인의 사업이 좌절되어 세태가 서늘하다. 이때 그는 가족의 소중함을 점점 더 느끼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감동적인 어머니를 찬양하는 시를 썼다.
처음 두 문장' 자모의 손에 있는 선, 그녀의 제멋대로인 소년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든다' 는' 실' 과' 옷' 으로' 자모' 와' 유랑한 아들' 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모자가 의지하는 혈육의 정을 썼다. 서너 마디 "그녀는 꼼꼼하게 꿰매고, 철저히 꿰매고, 지체가 그를 늦게 귀가시킬 것을 두려워한다" 며 자모가 나그네를 위해 옷을 만드는 동작과 심리에 대한 묘사를 통해 이런 혈육적인 애정을 깊어지게 했다. 어머니는 수천 바늘을 꿰매셨는데, 아들이 지체될까 봐 돌아올 수 없었다. 위대한 모성애는 일상생활의 디테일을 통해 자연스럽게 wWw.sLKj.org 를 선보였다. 처음 네 구절은 간단하고 수식이 없지만 자모의 이미지는 정말 감동적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촌장초에 몇 가지 정이 있고, 세 가닥의 봄빛을 감상하는 것" 으로, 작가가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어머니의 사랑에 대한 노래이다. 이 두 문장은 전통적인 대비법을 채택하고 있다: 아이는 풀처럼, 모성애는 봄날 햇살처럼 보인다. 만일 아이가 모성애에 어떻게 보답합니까? 이미지의 대비와 은유는 자모에 대한 아들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을 기탁했다.
이 시는 사람들이 느끼는 평범하고 위대한 인간성의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재현하여 수천 년 동안 수많은 독자들의 강렬한 찬사를 받았다. 청대까지, 여양에는 두 시인이' 부서가 광주리에 가득 찼고, 버스에 내가 가득 찼다' (석계생은' 내 품에 대해 써라')' 나는 항상 눈물을 많이 흘렸고, 손을 염색하고, 옷을 꿰매었다' (펑귀' 처음 방문한 어머니') 라는 시를 불렀다.
관찰된 고시를 묘사하다. 1.' 선현의 효는 240 리미안' 송림동이다.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미워하는 것을 처벌하지 말고, 아이가 친척을 위해 기도하는 것을 용서해야 한다. 이현의는 오늘 이런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해석: 현신은 관찰에 능하다.
2.' 여름야로는 포대 책에 앉아 학생들을 격려했다' 송진문위
인생은 갈림길과 같아서 동서남북이 갑자기 떠났다. 원명의 책은 과거로 돌아갔고, 보험사회는 오늘과 같다.
독서는 결코 떠들지 않고 화원에서 가장 외진 곳에 있다. 주초는 숲의 그늘에서 벗어나 법원을 둘러싼 개울이 녹색을 보호할 것이다.
때때로 작은 관람석은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어 미풍이 차마 비울 수가 없다. 청등 여름밤은 멀고, 행림할 때는 간다.
더 깊은 것은 각각 두세 명의 아들이 있는데, 각각 청나라이다. 산이 높고 북두가 낮고 꽃향기가 남쪽으로 불다.
매번 가슴을 씻으려고 하는데, 옷 수건이 젖든 젖든 안 젖든. 분명히 말하는 것은 반드시 정말로 물건을 낭비하는 것은 아니지만, 말 아래에는 약간의 계시가 있어야 한다.
더 많은 것을 던지고 더 많은 관찰을 할 수 있습니다. 즉, 훈련을 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교외 시장은 두 번째 신량이라 밤에는 형편없다.
인간은 열심히 젊어서 사장이 슬펐다. 나는 고대 공부에 매우 흥미가 있지만, 혼자 부딪치는 것은 평생의 잘못이다.
연과 물고기는 본질적으로 얕고 낭만적인 감정은 선물이다. 귀국하면 나는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 것이다. 나는 맑은 밤에 정원의 나무 주위를 돌아다닐 것이다.
해석: 내려다 보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3.' 장염 보내기' 송 호웅
푸젠 고대 일곱 차례의 기근은 모두 베트남을 위한 것이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주민이 매우 적었다. 문필이 점점 펴지고, 이씨는 자신의 시계를 가늠하고 있다.
그 까닭에 대기에 전조가 있다. 환환환은 민정을 살피며 성지를 간곡히 상고하였다. 이 장은 이미 흐르고, 시서는 이미 찍었다.
이로루난, 시험관 등 쇼. 예를 들어 정오, 천고의 유광. 중원을 유람할 뿐만 아니라 옷을 입고 산을 덮는다.
운호가 한숨에 움직이니, 변화가 예측할 수 없다. 백년시서, 속물의 끝. 은민이 완고하기 때문인가요? 이것은 또한 영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평범한 사람도 다치고 탐욕은 적지 않은 재앙이다. 작은 욕심은 쉽게 알 수 있고, 큰 욕심은 우연이 아니다.
승냥이는 물어볼 수 없다, 그의 조상도 여우. 백성을 잃은 자, 어진 자는 목매어 죽고, 혜성은 지나갔지만, 여전히 들불이 있다.
열 개의 기근, 석양이 광활하다. 최근 진통이 가라앉고 장사도 점점 풀이 되었다. 3 년 동안 2 명의 의무병, 행인도 애도했다.
푸젠은 척박하고 산과 바다가 둘러싸고 있다. 두 쟁기는 밥을 먹을 수 없고, 검소하면 먹을 수 없다. 해어를 끓이기만 하면 설을 쇠기 쉬운 곡조.
고대인들은 사람을 보고 두려움을 느끼게 했다. 그러나 공식 손실, xiamin 카오 에 망명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염법이 밀집되어 장탐에 적합하다.
광대한 발해는 큰 늪이다. 아래로 내려가면 가난한 사람을 돕지 않고, 위로 올라가면 나라를 소모하지 않는다. 배고픈 늑대와 배고픈 쥐는 감히 낮에 소음을 낸다.
남이 붙인 기하학이 비교적 좋아서 배가 부르다. 나는 산과 바다가 그립다. 이것은 천지의 보물이다. 정부가 소금을 팔고 수도도 바트다.
이번 한 번만, 나는 긁히지 않을 것이다. 후덕하고 불친절한지, 결국 폐단이 성하다. 공식 카오 또는 금지 이후, 왜 당신이 도둑 을 비난?
날다람쥐 한 마리, 복숭아벌레 한 마리, 새 한 마리. 나는 내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 내 감정은 깊은 슬픔이다. 민산은 아름답고 판에 박히고, 습성이 강하고 단정하다.
현대에서는 모든 사람이 시험을 받을 수 있다. 한나라의 역사는 줄곧 공개되지 않고 반복되었다. 반복의 본질은 오랫동안 논의되었다.
학도는 유용하고, 수도는 묘하다. 달래거나 부적절하면 귀여워요. 우리가 지면에 도착했을 때, 위험은 깊이를 만났다.
군현의 생활은 매우 작아서, 이웃들이 약탈하였다. 하늘과 옥고리를 보호하는 것이 시급하다. 민생은 반드시 키워야 가르칠 수 있다.
구름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처벌할 필요도 없다. 바닷가에서 하늘가에 이르니, 너무 높아서 부를 수가 없다. 메신저는 또 풍향에 주의해야 하므로 일찍 쉬어야 한다.
해석: 환환이 송웅을 관찰하다
진지한 일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완강하고 세심한 노동이 없으면 아무리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도 자수 베개처럼 쓸모없는 장난감이 될 수 있다. -스타니스라프스키
생활 속에서 세심하게 발견하는 데 능하다. 로댕
접힌 나무는 말끝에서 태어났다. 9 층대는 기초흙으로 시작합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노자
천재라는 단어의 의미는 매우 모호하다. 그 정의는 결코 소위' 선천적으로 지식이 있고, 배우지 않고 배울 수 있다' 는 것이 아니다. 세상에 태어날 때부터 아는 사람이 없다. 배우지 않아도 배울 사람이 없다. 천재는 대부분 노력을 통해 길러졌다. 천재는 대부분 정성을 다해 배양하기 때문이다. -곽말로
생활은 말, 경쾌하고 건장한 말이며, 사람들은 기수처럼 대담하고 신중하게 조종해야 한다. -헤이세이
자세히 관찰하는 것은 이해를 위한 것이고, 철저히 이해하는 것은 행동을 위한 것이다. (프랑스) 속담
참고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