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당은 아비의 후예라고 자칭하며 불교를 봉행하였다. 당나라는 왜 불교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켰습니까?

당대의 문화 번영의 유전자를 해독하는 것은 정부의 지도가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통일개방의 맥락에서 통치자들은 정책을 끊임없이 조정하여 종교, 즉 불교, 도교, 유교를 지원하고' 삼교' 라고 부르는 것은 중국 전통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위진 남북조 시대에는 불, 도, 유 세 집이 각자의 지위를 지키기 위해 서로 싸우고 서로 침투했다. 당대에 이르러 통일개방의 큰 맥락에서 통치자들은 끊임없이 정책을 조정하여 종교를 지원함으로써 이런 상황을 크게 개선했다. 당나라 건국 초기에 가문의 지위를 높이기 위해 신화통치를 하기 위해 이연은 이얼을 시조로 인정하고 도교를 불교에 배치하기 전에 제후와 이하가 모두 노인을 배워 도교가 번창할 수 있게 하였다. 무측천은 황후가 되어 무주 혁명을 하고 싶다. 스님은 일화법명이' 대운경' 을 창작하여 무측천이 미륵불로 태어나서 그를 위해 여론을 만들었다는 것을 선전했다. 무측천이 무대에 오른 후 숭불, 건사, 퍼두승니에 힘쓰고 천하의 모든 사원들에게' 대운경' 을 소장하라고 명령하며 불교의 지위를 전례 없는 높이로 끌어올렸다. 당현종이 재위할 때 이당을 진흥시키고 오주 후기의 나쁜 영향에서 벗어나 도교를 불교 앞에 두고 싶었다. 전후 통치자들은 자신의 정치적 요구로 불도의 지위를 바꾸었지만, 전반적으로 세 사람은 당초에 적극적인 지지와 충분한 발전을 얻었다. 당대의 존불, 존도, 존유의 관행은 성당에서 유교 정치 윤리를 바탕으로 불교도를 겸하여 축적하는 독특한 통치 사상을 형성하여 황권 전승을 크게 공고히 하고, 세 사람 사이의 상호 흡수와 부단한 개선을 촉진시켰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불교는 성숙해 중국의 종교가 되었다. 설명 2: 당나라는 오재위 외에 황제가 모두 도교를 믿었다. 당조의 새로운 소원의 시조는 이두, 선진노자로 도가 패주의 화신 중의 하나이다. 도가의 말에 따르면, 노자는 노선생이고, 어르신은 노자가 정확하지 않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이것도 당태종 사후 노인이' 태상황헌원' 인 이유 중 하나이다. 당태종은 도교의 정치적 지위를 결정하기 위해 "한 도사가 스님 앞에서 편지 한 통을 만들게 하라" 고 적었다. 이 복원 후 당현종은 도교에 대한 경건함이 전대보다 더 강해져 도교 음악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노래는 하늘에만 있어야 하고,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몇 번 들을 수 있다." 채우' 는 현종이 도교재계 장소와 도교를 위해 만든 기악 중의 하나이다. 물론 당나라는 불교가 범람하는 시대였기 때문에 당무종은 나중에 회창 시대에 불멸을 명령했다. 당무종에서 불교의 소멸은 불교와 봉건국가 경제 충돌과 불교와 도교가 종교적 지위를 쟁탈한 결과이다. 정치와 정통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그는 폐불편지에서 "큐슈 산에는 둘 다 황무하고 스님은 점점 많아지고, 불사는 참배한다" 고 썼다. 토건론 공행상, 사람을 빼앗는 것은 금보 인테리어에 유리하다. 남편을 선생님 뒤에 버리면 배우자의 계명을 어기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악법이 사람을 해치는 것은 이것밖에 없다. 어떤 사람들은 굶주림을 견뎌냅니다. 여자는 누에가 아니라 추위를 받는 사람이 있다. 오늘의 승니는 셀 수 없이 농민들이 밥을 먹기를 기다리며 누에가 옷을 입기를 기다리고 있다. 성전에는 온갖 계략이 가득하고, 희희희에 대한 무지에 대한 무지가 없고, 모두 운조류 장식으로, 궁실을 주제넘게 취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 (), 송 (), 량 (), 치 (), 물력이 시들고 풍속이 속이는 것은 불가피하다. " 그의 의견으로는, 폐불은 "천고의 근원을 징벌하고, 백왕법은 다른 사람을 구제하고 대중을 이롭게 한다" ("무종사") 이다. 불가의 우공, 도가 현덕' 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이 옳든 그렇지 않든, 그래도 일리가 있는 것 같다. 불교는 하향 발전을 위주로 하고 도교는 상향발전을 위주로 한다. 즉, 가능합니다. 불교는 민간에 깊이 파고든다. 이것은 불교의 기본 보급성을 크게 높였으며, 상층 사대부 계층도 불교에 호의적이었기 때문에 불교 신앙이 범람했다. 도교는 자기 재배, 축복, 환영의 역할을 하지만, 이미지에서는 여전히 우아하다. 그러나 민간에서의 이미지는 크게 다르다. 민간의 무술은 아직 도교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도 민간은 도교에 대한 정확하고 명확한 인식이 없고, 일반 무의사 심민과 비교될 수밖에 없다. 부처를 알고 모르는 사람도 많다. 도교 신선을 부처님으로 자주 경배하다. 따라서 도불 대립 의혹의 현상은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문제는 불교가 끝이 없고 배외가 아니라 밑바닥의 가장 기초적인 방면에서 분석해야 한다. 종교로서 사람이 세상에 온 것은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이다. 원칙과 인생관은 종교와 무관하지만, 종교의 어느 한 구석에서 공통점을 찾았기 때문에 관점은 종교와 함께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보는 구글과 바이두에서 나온다. 대중의 기초가 중요한 것 같다. 인원수가 있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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