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밤 앞에 빈자리를 동정하고 사람들에게 귀신과 신에게 물어 보지 마십시오 당나라 리 상인의 "자성"에서 나온 것입니다. 안타깝다:안타깝습니다. 앞자리:고대 사람들은 바닥에 앉아 글을 생각할 때 무의식적으로 자리를 앞으로 옮기며 진지하게 듣는 것을 묘사합니다. 귀신과 신 :희생과 관련된 것을 말합니다. 한밤중에 왕이 자리를 앞으로 옮기고 자이에게 다가갔지만, 그가 물은 것은 나라의 형편이 아니라 귀신과 신에 관한 것이었다. 작가가 한문디 황제를 풍자한 것은 실은 당 황제에 대한 풍자이고, 자이에 대한 연민은 실은 자기 자신에 대한 연민이다.
바나나는 당나라 리상인의 '선물'에서 봄바람의 방향과 같은 라일락 매듭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라일락 매듭: 라일락의 새싹이 매듭처럼 뭉쳐 있는 것을 말합니다. 의미: 바나나의 불안은 아직 퍼지지 않았고 라일락의 새싹은 매듭처럼 모여 있으며, 같은 봄바람, 둘은 다른 곳에서 하나가되어 서로를 볼 수 없다고 초조해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남자는 사랑에 빠진 남자다. 이 찬란한 사랑의 불꽃마저 재만 남을까요?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無題)' 중에서. 봄의 마음 :남녀 간의 사랑, 또한 밝은 봄으로 인해 싹트는 감정을 말합니다. * * *:와 ... 의미:봄꽃과 싹을 틔우려고 경쟁하지 않으면 모든 사랑이 재로 변한다는 뜻이다.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은 더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 송이 꽃이 피었습니다.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촛불은 밤마다 울고, 심지는 꺼져간다.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無題)' 중에서. 의미: 만나서 헤어지기가 쉽지 않고, 더더욱 뗄 수 없는 사이라는 뜻입니다. 늦봄에는 동풍이 약하지만 꽃은 이미 시들었습니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비단을 뱉지 않고, 초는 재로 타서 눈물이 마른다.
내 몸은 비록 화려한 봉황의 날개는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낀다 당나라 이상인의 두 편의 무제시에서 따온 시구입니다. 린시: 고대인들은 코뿔소를 신령스러운 동물로 여겼고, 뿔의 양쪽 끝을 관통하는 흰색의 질감이 신령스러움을 상징한다고 믿었습니다. 지금은 연인의 소울메이트를 비유하는 말이 되었습니다. 의미: 비록 내가 당신 곁으로 날아갈 수 있는 차이펑과 같은 날개는 없지만, 우리의 마음은 서로를 느끼는 자연의 심장의 뿔과 같다. 사람 사이의 좋은 이해, 소울메이트를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덟 마리의 말이 매일 만 리를 달렸지만 무왕은 돌아오지 않았다. 당나라의 이상인이 쓴 '치요'입니다. 왕무:주(周)의 무왕. 전설에 따르면 그는 한때 서왕모를 만나기 위해 야오치에 가서 3년 후에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주나라 무왕은 좋은 말 여덟 필을 가지고 있었고 하루에 세 번씩 만리를 달릴 수 있었어요. 왜 돌아오지 못했을까요? 이 시는 주나라 무왕의 이야기는 장수를 위해 약을 먹었다가 결국 목숨을 잃은 당나라 황제의 어리석음을 풍자한 시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밤새도록 공허한 노래를 부른다는 말은 당나라 이상인의 '매미'에 나오는 말입니다.I:왜냐하면. 높을 고:중의적인 표현으로, 매미는 숭고하고 숭고하다. 헛되이:노력이 낭비된다. 날아가는 소리:노래하는 것은 낭비다. 의미:매미는 높은 나뭇가지에 앉아서 먹이를 구하기도 힘들지만 하루 종일 신음소리를 내며 에너지를 낭비한다.
원초적인 욕망은 공허하고 우울하며, 그것이 둥글면 항상 진정한 사랑이 있는 것은 아니다. 당나라 이상인의 '달' 중에서. 탄생 :월초의 달의 전반부를 가리키며, 부족 :5월의 보름달 이후 달의 불완전한 후반부를 가리킵니다. 의미 :사람들은 첫 번째 불완전한 달과 열 다섯 번째 이후의 초승달을 볼 때 종종 달의 불완전함에 대해 우울함을 느낍니다. 사실, 이것은 가장 완벽하더라도 달이 사람들에게 깊은 애정을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공허한 우울함 일뿐입니다!
영원할 것 같지만 자신도 모르게 왔다가 사라지는 순간이라는 뜻으로 당나라 이생인의 '진세'에서 유래했습니다. 의미: 이 멋진 느낌은 원래 기억할 가치가 있는 것이었지만, 당시에는 그저 경험했을 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지금 돌이켜보면 우울하고 혼란스러울 뿐이다.
장어는 불로장생의 비약인 푸른 하늘 밝은 밤의 심장을 당나라 이상인 장어에게서 훔친 것을 후회해야 합니다. 장의: 호의의 신화 속 아내. 호의는 태양을 촬영하는 데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왕비에게 불로장생의 비약을 구해 달궁에 올라갔다가 장의가 훔쳐간 불로장생의 비약을 구한 적이 있습니다. 의미: 광한궁의 아름다운 요정 창애는 오랜 세월 동안 혼자 살면서 매일 밤 드넓은 푸른 바다와 하늘을 바라보며 살았습니다. 이때 그녀는 불로초를 훔쳐 아무도 동행하지 않고 혼자 달궁으로 날아간 것을 후회하게 된다.
근면과 절약에서 사치로 타락한 옛 성현들의 나라와 가문을 당나라 이상인의 '날개 달린 역사의 시'에서 돌아봅니다. 달력:개요. 지난 세대의 현인:지난 세대의 현인과 덕목. 의미:나라를 다스린 옛 성현들의 교훈을 통해 근검절약을 내세우면 나라가 번영하고, 부패와 사치를 하면 나라가 쇠퇴하고 멸망한다는 뜻입니다.
풀과 나무의 양쪽, 당나라 리상인 바람은 "두서해를 구이린으로 보낸다". 샤오샤:아침 해를 가리킵니다. 비스듬히 떠오르는 태양:대지에 비스듬히 비추는 떠오르는 태양을 가리킵니다. 뜻: 리강 양쪽의 초원이 아침 해에 반사되어 수평선을 향해 펼쳐지고, 돛단배가 떠오르는 태양 아래 바람을 타고 물 위를 미끄러져 나간다.
"장자 - 공상 - 나비 강박"과 "왕춘신 두 뻐꾸기 울음"은 당나라 이상인의 "진세"에 나오는 시구입니다. 장생:전국 시대 철학자 장주를 가리킵니다. 맹소:잠에서 깨어난 후. 왕디 :주말에 촉의 이름은 두유였습니다. 그는 왕좌에서 명상하고 깨달음을 얻어 은퇴한 후 뻐꾸기 새가 되어 죽었다. 티:신뢰. 두푸:지귀라고도 합니다. 그 목소리는 슬프다. 의미:장저는 꿈에서 나비로 변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촉의 황제는 세월이 지났고 그의 야망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한탄했습니다. 그는 죽은 후 뻐꾸기로 변해 통곡하며 자신의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나는 평생 스승이자 친구였는데 감히 그대와 함께 울지 못하겠구나. 이 문은 당나라 이상인의 '벤 류의 울음'에 나오는 문구입니다. 바람은 우정과 동지애를 뜻합니다. 당신은 내 평생 스승이자 좋은 친구처럼 나에게 잘해줬어요. 나는 감히 네 또래 친구들처럼 침실 문 밖에서 울지 못하겠구나. 리상인은 이 시를 통해 벤 류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습니다. 벤 류는 깨끗하고 정직한 관리였고 리상인은 그와 좋은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벤 류가 죽었을 때, 고대 의식에 따르면 친구로서 그는 울고 침실 문 밖에 매달렸고, 학생으로서 그는 울고 안에 매달려 있어야했습니다.
당나라 리상인의 <서시문>에 나오는 젊은 여인 수애는 달의 추위와 서리 전쟁을 견뎌냅니다. 녹색의 젊은 여인: 서리와 눈을 관장하는 여신. 수에: 달에 있는 창어. 도:경쟁. 싱글 뻐꾸기:외모가 아름답다. 의미:늦가을 밤 서리는 맑고 달은 하얀데, 서리의 여신과 달의 여신은 서리가 내린 날과 달궁에서 추위와 싸우며 각자의 마술 실력을 뽐내며 서로 경쟁하는 모습입니다. 이 이미지는 꿈과 추구에 몰두하고 낭만이 가득한 시인 자신의 영혼을 반영합니다.
연인을 방으로 데려오지 않는다면 천사의 삶은 꿈이 아니고 무엇일까요?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無題)' 중에서. 의미: 무산과 초나라 여신의 재회는 원래 꿈이었다. 청희의 시누이는 애인이 없이 혼자 살고 있습니다. 이 시는 신화와 전설에 나오는 여성의 불행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자신의 인생 경험의 관대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시누이 집"이라는 표현은 아직 집이 없는 독신 여성을 지칭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또한 미혼 여성의 외로움과 사랑에 대한 갈망과 희망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부자 남편과 이유 없이 결혼해 실망하는 샹지는 당나라의 이상인(李尙仁)이 쓴 '너 자신이 되라'에서 유래했습니다. 거북이:당나라 무제 때 3품 이상 관리들의 옷에 거북이 모양의 금실을 수놓았다는 고사성어입니다. 의미: 황금 거북이를 입은 관리와 결혼할 줄은 몰랐습니다. 그는 새벽이 되기 전에 아침 궁에 가야 했고, 나는 내 방에 혼자 남겨졌다.
향기를 찾고, 취하지 않고, 나무에 기대는 날은 당나라 시인 이상인의 '꽃 아래 취해'에서 따왔다. 뜻: 시인은 꽃을 찾아 헤매고, 꽃에 매료되어 취하지만, 꽃에 대한 열광에 취하지 않아 나무 아래서 잠이 들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해가 저물어가고 있었다는 뜻이다.
이 사랑이 열매를 맺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내 영혼을 위로한다! 당나라 이상인의 '무제(無題)' 중에서. 의미: 사랑병의 고통스러운 병이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것을 알기에, 슬픔의 충만함을 자유의 개방성과 거칠음으로 바꾸지 않겠습니까? 사랑병의 고통도 쓰라린 것임을 알면서 경솔한 척해도 실제로는 자유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나라 이생인(李生仁)이 '산에서 내려온' 마귀에게 얼음처럼 차가운 봄 이슬 한 잔을 사주고 싶다는 뜻입니다. 마구:고대 중국 신화에 나오는 요정으로, 동중국해가 뽕나무 밭으로 변하는 것을 세 번이나 보았으며 펑라이의 물이 옛날보다 얕아져서 아마도 자애로움이 땅에 전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다:동해를 가리킵니다. 의미:링을 찾아가 나를 추천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링은 이 시인에 대해 거의 무관심했다. 그 결과 추천의 권유는 마구에게 바다를 사는 것만큼이나 멀고 봄 이슬 한 잔을 주는 것만큼이나 차가웠다. 이 시는 낭만적이고 동화 같은 느낌을 담고 있으며 시인의 예술적 상상력과 창의력이 충분히 드러납니다.
반딧불이는 바람 부는 풀밭을 떠나갔지만, 수양버들 속 까마귀는 해질녘에도 여전히 울어 당나라 이상인이 지은 '수이궁'이다. 의미: 화재 후 수이궁의 폐허는 썩은 풀로 덮여 있었지만 양제 황제의 야간 여행에서 반딧불이의 화려함은 없었다. 대운하 양쪽 포플러에 앉은 까마귀들의 노을빛은 특히 황량했습니다. 시인은 양제의 방탕과 죽음을 풍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