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이어의' 회환' 을 감상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표현 등 문제를 자세히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옥에 대한 자료를 나에게 주는 것이 가장 좋다.
분석:
연도: 당나라
저자: 이우
제목: 만나서 반가워요
콘텐츠:
화림은 춘홍에 감사하며 황급히 갔다.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사람은 자연히 원한을 품고, 물은 동쪽으로 흐른다.
적막한 서쪽 칸, 달이 갈고리 같다. 적막한 오동심원,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에 맞지 않는데, 이것은 근심이다. 평범한 맛이 아니라 마음속에 있다.
참고 사항:
[1] 라는 단어의 어패는' 밤 울음' 이라고도 불린다.
[2] 감사합니다: 시들었어요.
[3] 연지눈물: 여자의 눈물을 가리킨다. 여자의 얼굴에는 연지를 바르고, 눈물은 뺨에 연지홍을 띠고 있어 탁하다.
[4] 언제 다시 만날까요?
이 단어는 늦봄의 잔적을 묘사한 묘사에서 생활에 대한 무한한 실망을 반영한 것으로 현장 서정적인 전범이다.
"임중화는 이미 시들었다" 라는 말로 시작하는데, 이는 작가가 봄을 슬퍼하고 꽃을 사랑하는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촉박한' 의 지속은 이런 상춘석화의 느낌을 강화시킬 것이다. 어수선한 잔홍색, 봄이 황급히 지나갔다. 작가의 생명의 봄은 이미 황급히 떠났고, 부서진 봄마음과 부서진 봄꿈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서두르다' 는 느낌은 당연히 삼림 꽃이 시들어가는 속도로 인한 것이지만, 인생이 짧고 앞날이 손꼽히는 비탄을 융합해 저자가 생명과정에 대한 이성적 사고를 담고 있다.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와서 저녁바람이 온다' 는 말은 임화가 황급히 가는 것은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이고, 작가는 인생의 봄에 일찍 세상을 떠난 것도 허리케인과 비가 너무 많기 때문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그래서 이 말은 감탄과 감탄이다. 어쩔 수 없다' 는 외력에 의해 파괴되기를 원하지 않고, 자신이 생태 환경을 바꿀 힘이 없다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연지눈물' 의 처음 세 문장을 의인화된 필묵으로 바꿔 저자와 화림의 결별을 표현했다. 여기, 한쪽은 실의에 빠진 사람이고, 마지막 날에 살고, 한쪽은 더 이상 피지 않는 꽃이며, 양자는 갑자기 대립한다. 연지눈물' 은 마지막 문장' 숲 속의 꽃이 이미 봄빛을 떨어뜨렸다' 에 따라 두보의 시' 숲 속의 꽃이 비에 젖었다' 에서 바뀌었다. 임화는 바람을 받아 왕따를 당하고, 모양은 연지와 같다. "연지눈물", 이것도 불린다. 그러나 화본에는 눈물이 없다. 사실,' 나에게서 사물을 보는 것' 에 익숙한 저자는 그를 공감하여 개성화하게 한다. 작가는 예나 지금이나 변화하고, 피를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왜 연지처럼 보이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취하다", "취하다", "취하다", "꽃 고체 연민 사람, 사람 도 아깝다; 눈물을 흘릴 때 사람이 꽃을 가지고 있는지 꽃을 가지고 있는지 말하기 어렵다. "취함" 이라는 글자로 서로의 치정을 형상적으로 써냈고, 조속한 시일 내에 아쉬운 정태가 되고, "언제 무거운지" 는 사람과 꽃의 동망을 불러일으키며, 희망이 실현되지 않는 실망과 막함을 자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사람이 자라서 물이 동쪽에서 자라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을 요약하면 단숨에 슬픔을 보는 데 도움이 된다. 인간 생장 증오' 는 한 사람 자신의 실의에 대한 표현일 뿐만 아니라 전체 인류 생활의 부족도 포괄하는 것으로 보이며 수많은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을 융합하고 농축한 한숨인 것 같다.
간략 분석
너를 만나다' 라는 단어는 이별에 대한 걱정을 불렀다. 이 단어의 글쓰기 시기는 확정하기 어렵다. 이욱이 일찍 쓴 것이라면, 그의 말 속의 눈부신 슬픔은 그의 궁정 생활의 작은 에피소드에 지나지 않는다. 송 () 으로 돌아간 후라면, 그가 고향을 떠나 나라를 위해 고향을 떠난 송곳의 아픔을 표현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혼자 서루에 가서 할 말이 없다" 라는 말에서, 슬픈 하늘의 불쌍한 신을 한 장 찍어라. 어이가 없는 사람은 어이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할 말이 없다. 작가의' 침묵' 과' 단독' 의 둔한 발걸음과 무거운 표정을 보면 그가 매우 외롭고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래 작가는' 난간에 기대지 말라' 는 이치를 잘 알고 있었다. 난간 밖의 풍경이 종종 그의 내면의 슬픔을 불러일으키지만, 지금은 그가 이' 위험' 을 감수하려 한다는 것을 보면 고국 (또는 옛 친구) 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그리움이 매우 애착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달이 갈고리 같다' 는 것은 작가가 서루에서 본 것이다. 그믐달은 작가의 외로움과 그의 시선 밖의' 삼천리산강' ('파진') 을 반영한다. 그는 얼마나 많은 상상과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까? 아래층을 바라보니 깊은 뜰이 쓸쓸한 가을빛으로 뒤덮인 것을 볼 수 있다. 낙오동심원 쇄청추', 여기서' 낙벽' 은 오동인지 저자인지 구분할 필요도 없다. 사랑과 풍경이 모두 무한히 아름답기 때문이다. 짱 후, 사람들은 "끊임없이 자르고 어지럽다" 는 세 마디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다물고 있다. 대마로 슬픔을 표현하고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작가가 요약한 그 말이다. "내 마음속의 일반적인 맛을 하지 마라." " 시인은 생생한 예술적 이미지로 이별할 때의 슬픔을 표현하거나, 이백의' 이별이별 이별' 과 같은 슬픔의 깊이를 쓴다.' 해직으로 만 리를 내려가면 아무도 옛일에 대한 슬픔을 말할 수 없다' 고 시인은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의' 추포가':' 백발 3 천 피트, 근심이 길어 보인다' 또는 이청조의' 무릉춘' 과 같은 사랑의 분량을 쓰거나,' 나는 배가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고 말했다. 또는 진관의' 천추년' 과 같은 걱정거리를 많이 쓰십시오. "봄이 봄이 오면 바다처럼 붉어집니다." " 이어는 이 말로 슬픈 맛을 썼다. 그 맛은 시큼하고 짜지만 작가의 내면에 뿌리를 두고 있어 풀 수가 없다. 혀가 잘 돌아가지 않아, 마음속에 감각이 있다. 따라서 사람의 시각에 호소할 필요가 없고, 사람의 내면에 직접 호소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이 다 보고 나면 자연스럽게 자신의 경험을 결합해도 공감한다. 이 글쓰기 방법에는 깊은 점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영 (937 ~ 978) 은 5 대명사인이다. 남당의 군주. 글자는 무겁고, 이름은 지아 (Jia) 에서 시작된다. 쉬 저우 (오늘 장쑤) 사람들, Huzhou (현재 절강) 사람들. 남당 주인 이정의 여섯 번째 아들. 검룡은 2 년 (96 1) 에 계승하여 황후라고 불린다. 38 세 때 송 씨는 비행기를 타고 강을 건너 금릉을 포위했다. 이듬해, 도시는 송에게 함락되었고, 그는 변경으로 포로가 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장군으로 임명되어 명령에 복종하지 않았다. 송태종 조광의에게 독살당한 후.
중조 후기에 남당은 송조의 가신으로 전락했다. 리 유 통치 때, 송나라 에 비굴하게 아첨했다. 그 18 살 때, 그는 공헌을 했고, 그의 정부는 이미 기진맥진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기운을 차리고 싶지 않았고, 화려하고 사치스럽고 미신을 믿고 불교를 믿다가 결국 송조에 의해 소멸되었다. 그는 정치적으로 무능한 황제였지만, 서예, 그림, 음률, 시문 등 예술적 재능이 많았는데, 특히 단어에서 성취가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유 () 는 송태조 개보 8 년 (975) 을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눌 수 있다. 그의 초기 단어는 이미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지만, 제재는 비교적 좁아서 주로 궁정 생활과 남녀의 사랑을 반영했다. 예를 들면' 옥루춘',' 만화장 첫눈',' Xi',' 소월락',' 수',' 상호 지원',' 상호 지원','' 이별 그리움에 대한 작품도 있다.' 청평악'' 봄반에 오지 마라' 등. 그 중에서도 서정적인 풍경을 써서 하나로 융합하고, 더 건강하고 가독성이 더 강하다. 후기가 되자 이영은 어린 황제에서 포로로 변했다. 굴욕적인 인생, 망국의 깊은 고통, 지난 일에 대한 추억,'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왕 □' 소리 없는 기록') 로 그의 어학 성취는 전기보다 훨씬 더 컸다. [부진자]' 가국 40 년' 은 그의 인생 경력과 사풍의 전환을 반영한다. 미인의'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가',' 파도사',' 커튼외 빗소리가 졸졸 흐르다',' 야울',' 임중화춘이 시들다',' 독어 서루' 는 그의 후기 대표작으로, 주로 전망울타리가 꿈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묘사하며' 그래서
리 유 (Li Yu) 단어는 늦은 당나라 이후 웬 웨이 주앙 (Wei Zhuang) 과 같은 화간사의 전통을 계승하고 리 징 (Li Jing) 과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단어의 창작을 촉진시켰다.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어의 표현 영역을 넓히다. 이어 이전의 글은 정색을 위주로 내용이 얕다. 약간의 포옹을 포함해도 대부분 구체적인 수법을 채택하여 드러나지 않는다. 그러나 이어의 작품들은 대부분 직설적으로 자신의 삶과 국가의 감정을 토로하며 자신의 진심을 표현했다. 그래서 왕 Guowei, "단어가 리 houzhu 에 도착, 넓은 비전과 깊은 감정을 시작, 그래서 음악가의 단어가 되 고, 학자의 단어가 되었다" 고 말했다. " ("인간 단어")
② 높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다. 이어의 단어는 종종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인격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에서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어떤 경지를 반영한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달빛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었다." ([미인]), "물이 이미 봄이 왔다. 세상에 있다." ([파도사]), "사람은 날마다 물이 자란다." ([오에센]), "미움을 봄초처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③ 언어는 자연스럽고 세련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그의 글은 아름답지 않지만, 감동적이다. 모호함이 아니라 의미심장하다. 신선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다.
(4) 스타일상의 독창성. 화남당 시인은 일반적으로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하지만, 이영은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한다. [옥루춘] 의' 호당', [파도사] 의' 피와 밤 울음',' 웅웅한 원한 암수' (담선' 당미 꽃가시 참조),' 우미인' 의 소탈함 ("그린 워터 파빌리온 잡기")
이당시, 문, 단어, 책, 그림이 풍부하다. 그의 신하들은 그가 30 권의 문집과 100 편의 잡문이 있다고 말했다. 군재독서' 에는 이중기 10 권이 수록돼 있고,' 송사예문지' 에도 남당 10 권이 수록돼 모두 실전됐다. 지식재육숙' 에는 1 권남당의 두 가지 주요 글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현재 명만력 48 년 묵화재 (1620) 는 이현시 34 곡을 저장하는데, 그중' 망강남' 은 두 곡으로 나눌 수 있다. 소장광은 후청시대에 또 65,438+0 곡을 녹음했고, 왕국위는 근대에 남당의 두 곡의 주요 시를 9 곡을 보충했지만, 그중에는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현대 대다수 학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오직 32 편의 시만이 이현으로 확정될 수 있다. 청대 유기는 일찍이' 남당 2 요' 를 썼고, 당규장은' 남당 2 요' 를 썼고, 왕충문은' 남당 2 대 교정' 을 썼다. 젠안태의' 이이경어' 는 상세한 주석이 있다. 그의 사적에 대해서는' 신오대사',' 송사',' 마릉',' 육유의' 남당서',' 여름의' 남당 이걸연보' 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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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류재자는 대사로 오인했다-남당 황후 이유의 비극적인 인생
오늘 허난성 개봉시 북서쪽으로 10 여 리 떨어진 곳에는 손장이라는 마을이 있다. 따라서,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리 유 (Li Yu) 는 옆에서 체포되어 그에게 집을 주었고 그에게 독약을 주었다. 소위 손자도 손자, 즉 당력이 퇴위하는 곳이다. 인사가 산전수전을 겪다. 오늘날의 손별장,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녹색 울타리 토원, 옛날의 외딴 작은 건물은 이미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먼지 속의 지친 자를 위해 누가 봉사할 수 있는가?
이유 (937-978), 그의 첫 번째 이름은 자규로 강조되었다. 남당 주인 이정의 여섯 번째 아들. 장남이 황위를 공격하는 봉건 전통에 따르면, 그는 절대 황제가 될 희망이 없었고, 그 자신도 이런 한가한 마음이 없었다. 그의 목표는 매력적인 학자나 경제가 풍부한 은둔자가 되는 것이다. 유가는 천성적으로 허약하고 병이 많으며, 희문은 무예를 싫어한다. 그의 성격의 여러 요소 중 아버지 이정의 풍격을 물려받은 것이 더 많다. \ "후주 젊고 고대, 웬 한 웨이 바람 때문에. 클릭합니다 그는 기질도 알고, 글씨도 좋고, 서예도 좋다. 책에서 유공권을 배우니 십중팔구. 그는 일찍이 떨리는 펜을 만들어 한송서리죽처럼 굳어서 사람들이 그를 금과칼이라고 불렀다. 그리고 나는 항상 큰 글자를 쓰는데, 펜을 버리지 않고, 내 견본만 말아서 상하좌우가 모두 만족해서 책이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그림은 깃털이 달린 대나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서리보다 늙고, 연기가 뾰족하고, 고목처럼, 저절로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정취가 있다. 그는 장서가 풍부해서 많은 책을 많이 읽는다. 송태조가 강남을 평정하며 금릉각에서 10 여만 권의 책을 얻어 정성껏 정리하고 편찬했다고 한다. 이것은 5 대 10 국이 극도로 격동했던 시대에는 매우 얻기 어렵다. 그래서, 모든 책에서, 그는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까? 노신 서현은 "(여) 침착하고 가까이 다가와' 소년이 작문을 배울 때' 라고 말했다. 모로 () 는 글을 쓰기 위해 공부하고, 6 국의 덕을 논술하며 선왕을 유람했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여전히 고대 유가이다. "'흠정잡기 서수') 유가경전은 그의 상습수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그의 사상은 전통 유교 사상에 얽매이지 않았다. 성인은 "입언, 입덕, 공적" 을 말하지 않았는가? 그는 단지' 말하기' 만 하고 싶어 덕치와 무공에 대한 흥미가 크지 않다. 성인은 "부유하면 천하를 선하고, 가난하면 천하를 선한다" 고 말하지 않았는가? 그는' 달성' 이라는 뜻도 없고, 이 세상에 어떤 책임도 지고 싶지도 않다. 그는 단지' 독립' 을 원했다. 그 이유는 매우 복잡하다. 한편, 그는 봉건 사회의 난세에 살고 있는데, 다른 오현국의 상류층 문인들처럼 전통 유학의 기초는 사실상 그들의 정신에 와해되고 흔들렸다. 해체의 시대에, 분리주의 정권의 조불보석은 그들로 하여금 정치적 진취정신이 부족하게 했다. 너무 늦지 않도록 풍경을 잘 보살펴라. 세속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것은 사람들의 보편적인 심리적 특징이다. " 진황의 원시를 냉소하며, 그가 괴로울 때 조용히 희만 순시하였다. ""누가 먼지에 지치고, 물고기 용을 탐하여 강한 이름을 지을 수 있겠는가. "황제와 주무왕, 비록 영웅이 세상 물정을 보고 곳곳에서 빛을 발하지만, 무슨 부러움이 있습니까? 먼지 그물에 빠지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할 수밖에 없다. 너는 명성을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다. " 달을 손에 쥐고 바람을 흔들게 하다. \ "그릇 을 부어 더 오래, 정원 손님 에게 더 깊은. 클릭합니다 봐라! 얼마나 편안하고 색다른가. \ "자기 접착제 라이브러리, 심장 스파 스 행운. 아버지와 형의 그늘에서 교육을 받고, 나는 태양과 달 사이를 즐겁게 여행한다. 둥지를 쫓으려 할 때, 나는 숭고한 의경을 정렬하고 멀리 떨어져 있다. " 이것은 이옥이 자신의 소년 시절의 생활과 이상에 대한 묘사이다.
한편 이유 형님 홍기의 의혹이다. 역사상의 홍기는 무겁고 과묵하며 단호하고 단호하다. 상주시 1 차 세계대전은 오월병을 물리치고, 태자로 둘러싸여, 전공이 탁월하고, 정치에 참여하여 의정했다. 그러나, 그의 행동 중 일부는 이정의 유언장에 중복돼 희정이 입법을 폐지하기 시작했다. 홍기는 비밀리에 사람을 보내 그의 삼촌 우물 이삭을 독살시켰다. 홍제는 자신의 형제들과 잘 어울립니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이제 리 유 의 두 시 \ "어부 \" 막연하게 몇 가지 소식을 공개:
파도가 눈으로 가득하고 복숭아와 리가 소리 없이 흐른다. 술 한 주전자, 나일론 한 대, 세상에 몇 사람이 있다.
봄바람, 배, 고치, 갈고리 하나. 꽃이 만주 () 이고, 술이 만오 () 이며, 너는 파도 속에서 편안하다.
이 두 구절은 남당 위헌제가' 춘강 낚시 오' 그림에 쓴 것이라고 한다. 단어에서 칭송하는 어렵은둔생활은 뚜렷한 작가의 주관적인 감정을 지니고 있으며, 맏형에 대한 의심과 재난을 피하고자 하는 소망에 대한 진실한 묘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옥생은 생김새가 특이하고 이마와 볼이 넓고 이가 평행하며 눈이 무겁다. 이런 생김새도 홍기의 금기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대순과 항우는 모두 중초등학생이 아닙니까? 하나는 성인이고, 하나는 영웅이다. 황찬 리는 어떻게 한가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까? 홍기가 아무리 생각해도 이옥은 자신을 위해 정치를 피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종윤이라고 자칭했고, 일명 종산은자, 중봉은자, 연봉거사라고 자칭했고, 무심코 치국을 표명하였다. 사실,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어떤 정치 사업을 이룰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그는 단지 학자가 되고 싶어 하는데, 그의 가장 큰 소원은 그의 문학적 재능을 실현하는 것이다. 그것뿐이다.
하늘의 뜻이 육체를 거스르다.
역사는 생활을 또 다른 비극으로 속였다. 저우 세종 정관 6 년 (959), 홍기 태자가 진경을 독살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 자신도 죽었다. 이유의 다른 형제들도 일찍 죽었다. 두 번째로 오왕의 이름을 바꿔 대신령으로 관거동궁을 만들었다. 검룡 이듬해 (96 1), 송태조는 태자로 세워졌다. 같은 해, 이정이 병으로 세상을 떠나 금릉에 위치해 있다. 겨우 25 세인 이욱은 역사에 의해 정치 무대에 올랐다. 이때 남당 정권은 이미 숨이 멎었다. 일찍이 5 년 동안, 리가 갑자기 상조제하여 강남 공주 () 로 개칭하여 주정삭 () 을 섬기고 강북 제군 () 을 바쳤다. 푸 보복 테이블, 그는 \ "외부 신사, 장관 장관, 내부 아버지와 아들 \", 그는 금과은 실크 공물 말했다. 나중에 송나라와 주나라. 대국의 위엄을 두려워하고, 후안은 끊임없이 공물을 바치고, 연회비는 수만 명이다. "자치통감" 에 따르면, "남당 용병은 화이상에서 장강 북쪽을 참수한다. 내가 대신이 되었을 때, 주에 공업을 세웠는데, 나는 늙었다. 정부의 보물이 소진되고, 화폐가 부족하고, 물가가 급등했다. 작년에, 그것은 10 대 화폐와 두 번째 돈문으로 평가되었다. " 국내 우세와 외적의 침입으로 비바람이 흩날리다. 망국의 긴박감이 이유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렀다. 기운을 차리고 강해지고 싶어? 쉽지 않네요! 아버지의 용감성으로 볼 때, 나는 여전히 우리나라가 계속 존재하게 할 수 없다. 내가 어떻게 패배한 하루를 만회할 수 있을까? 건물이 무너질 것 같다. 이영은 위기를 살릴 용기와 재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런 생각조차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 "겉치레는 검소하게 하고, 내관은 관망한다." 이것은 그가 황제가 된 지 15 년 만에 봉행하는 기본 국책이다. 그가 왕위에 올랐을 때, 그는 송태조에게 편지를 썼다. "내가 후계자이기 때문에, 나는 감히 이 부담을 잊을 수 있다. 만 첸 jianjie, fengtian 왕조 로 이동합니다. 만약 네가 마음이 설레기 쉽다고 말한다면, 신들이 너의 조상을 존중하지 않는 탓이다. 한 나라의 목숨은 모두 9 일의 덮개에 달려 있다. 클릭합니다 그는 자신의 성실함으로 관용을 교환하기를 원했다. 당성을 자진하여 강남의 주라고 부르기 때문에 성지를 멈추고 모든 제도를 얕잡아 보세요. 송의 특사가 당 앞에 와서, 그는 보라색 옷을 입고 앞으로 나가 키스를 했다. 매년 국고에서 대량의 재물을 꺼내 송나라에 공물을 바치는데, 이를 제사 장례라고 하는데, 이를 교습, 잔치, 경절이라고 한다. 그는 또 송조의 명을 받들어 책을 한 권 썼는데, 남한 대사인 유지가 송조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기로 약속했다. 개보 6 년 (973), 송나라의 루도슨이 와서' 강남도경' 을 요구했다. 이호는 이것이 송조남징의 전주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한 부를 보냈다. 송은 강남 19 국의 거리와 호적 수를 잘 알고 예비병으로 삼았다. 같은 해, 임재는 남몰래 자신이 마지막 주공이라고 말했고, 송징벌에 지친 틈을 타서 고토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임은 후주에게 군역을 면제하기 위해 "군군의 날부터 반란을 일으켜 출병하지 말고, 국가가 이로부터 이득을 보게 하고, 가신이 되지 마라" 고 말했다. 폐하께서 분명히 계책하지 않으셨습니다. " 결국 그는 담이 작아서 믿을 수가 없어 소문을 듣고 린산을 죽였다. 그 해, 민간 역사가인 반우는 국운이 쇠약해졌다고 느꼈고, 이 사람을 보위, 노간으로, 심지어 팔자를 소홀히 했다. 선주들은 화가 나서 친한 친구 이평이 그를 죽이고 자구할 것을 지시했다고 생각했다. 오른쪽 위의 표장은 "폐하는 강해서는 안 되고, 약해서는 안 된다. 십만 병으로 하동을 돕는 것이 낫다. 그가 한 관원을 이끌고 순례를 했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국가의 좋은 정책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 이것은 매우 정교하다. 송나라 에, 리 지 는 약간의 소극 을 감히 하지 않았다, 순례 에 가고 싶지 않았다. 그가 구한 것은 행운이다. 남당은 그가 죽은 후 어느 날, 그의 이 후계자가 이미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여 조상에게 떳떳한 것 같다.
이옥이는 순진하다. "세상은 가족이다. 거짓말을 하는 쪽에서는 다른 사람이 자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개보 7 년, 이목을 파견하여 제사를 낭독하는 데 책을 쓰고, 그에게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속한 시일 내에 북한에 들어와 엄중한 발언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곧 다가올 것 같으니, 나머지 크게 실망하였다. 그는 이렇게 보고했다. "나는 위대한 대신이고, 나는 기권의 제자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이미 죽었다. " 그래서 성을 고치고, 전함을 가르치고, 전쟁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이듬해, 송과 오월 () 는 금릉 주변에서 손을 잡고 분신을 피하기 위해 관원의 친족을 이끌고 나체 투항했다.
15 년의 굴욕과 어색함을 겪은 후, 어떻게 심리적 자기균형을 이룰 수 있을까? 성정에 빠져 방탕에 빠지다. 한 나라의 주로서, 그는 비길 데 없는 물질적 조건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아무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마음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 그가 이 시기에 쓴 작은 단어를 읽어 봅시다.
붉은 날은 3 피트 높이, 금난로는 짐승에게 향을 더한다. 홍금지의는 한 걸음 걸을 때마다 한 바퀴 구겨진다. 미녀는 작은 금을 춤추고, 술은 꽃을 꺾고 냄새를 맡지 못한다. 절에서 쓸쓸히 북을 치는 것을 듣지 않다. "라쿤계사"
봄으로 슬퍼하고, 가을로 울고, 밤새도록 즐겁게 마시며, 궁막과 새롱거리고, 이어일은 하나하나 쓰고, 묘사를 그리며, 다정하고 운치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작품은 낭만적이라기보다 온향연옥에서 정신적 위안을 찾고 정치생활에서 심각하게 왜곡된 자의식을 찾는 것이 낫다.
여기서 언급할 만한 것은 주중, 주현과의 사랑이다. 큰 주 후, 작은 글자 아황, 대사제 주종의 딸. 열아홉 살에 시집가다. 우우가 즉위하여 황후가 되었다. 주주 () 의 기질은 탈속적이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역사도 전면적이며, 바둑과 게임까지 모두 매우 훌륭해서, 5 대 재녀라고 할 수 있다. 당대의' 채우' 는 5 대 때 이미 음이 맞지 않아 실전되었다고 한다. 일주일 후, 실수하기 쉬우니, 아주 분명하고, 들을 수 있다. 오늘 \ "옥루춘전 \" 은 이렇게 말한다.
저녁 화장이 시작되자 명설과 춘궁이 보관되었다. 실크정책은 물을 날려 버리고 옷노래를 눌렀다.
바람 속에서 누가 더 향기롭고 술에 취해 건조한가. 내가 돌아올 때, 나는 촛불을 붉은 꽃으로 삼아 밤달의 말굽이 맑아질 때까지 기다릴 것이다.
첫 번째는 춘묘 가무의 성황을 묘사하고, 다음 편은 달을 밟고 집에 돌아가는 흥취를 묘사한다. 부부 두 사람은 모두 예술 창작의 왕국에 도취되었다.
이황과 주주는 매우 가깝게 걸었고, 주선과의 구애 속에서만 그는 자기가치의 존재를 충분히 인식하고, 진정으로 인간 사랑의 행복과 달콤함을 맛보았다. 그가 죽은 지 일주일 후, 이유의 슬픔은 상상할 수 있다. \ "사이 내 새로운 희미한, 얼굴. 언론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들의 보도를 위반하지도 않았다. 네 여동생으로 돌아가서 끝까지 초대해라, 소금이 너를 도와준다. 그는 단결하여 미리 쐐기를 박는 방식이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어쨌든, 나는 결국 너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고! " 가사를 쓰는 것 외에도 그는 89 편의 시를 써서 같은 감정을 표현했다. 그가 죽은 지 일주일 남짓한 뒤에도 이영은 여전히 부상을 당해 헤어날 수 없었다. 이는 고대 왕의 정색사에서 유일무이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탈리와 그의 아이들 사이의 관계는 논란의 여지가 있었다. 육유' 남당열전' 은 "아니면 잠을 자다가 병으로 쓰러졌고, 몇 주 후에 궁전에 들어갔다" 고 말했다. 나중에 보니, 나는 놀라서' 너 언제 올래? 몇 주 후 나는 아직 젊어서 용의자를 모른다. 나는' 벌써 며칠이 지났다' 고 말했다. 앞으로 화가 났으니 외향적으로 죽지 마라. 석방된 후, 주님은 애도하여 그의 종적을 감추셨다. 마릉' 남당 후비전' 은 또 "나혜가 죽은 후로 그는 궁전에 자주 있었다" 고 덧붙였다. 후주악부의 시는' 양말 아래, 향계, 금실 신발' 으로 널리 퍼지고 있다. 받은 뒤에도 단지 선물일 뿐이다. " 그 두 사람의 관계를 우리는 깊이 따질 생각이 없다. 이욱이 황제로서 아내가 죽은 것은 포즈를 취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옥성의 솔직함으로 거드름을 피우지 않는다. 남당이 이 시대에 멸망했다고 해서 그가 방탕하고 무정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우리는 그들의 사생활의 방탕함을 용서할 수 없다. 왜냐하면 역사상 용감한 영웅들이 그들의 공적을 세웠기 때문이다. 이것은 봉건 사회가 피할 수 없는 것이다. 이유의 망국은 풍류 때문이 아니라 정치적 연약함과 저능이다.
한때 가신으로 분류되었다
송태조 개보 9 년 (976 년) 정월, 이유 일행은 변량 (오늘 하남 개봉) 으로 호송되어 백의사모가 아래층에서 형벌을 받았다. 송나라 에, 그는 반복적으로 항복 을 거부 호소 하지만, 반란 까지 일어나서, 그래서 불순종 이라고 했다. 같은 해, 태종이 승하하고, 태종이 즉위하여, 롱서공으로 개칭했다. 일찍이 개보 4 년 동안, 변경 남부에 예현각 () 을 건설하여,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돈을 준 후. 예 의 날, 왕조 는 관우 일부 동전 을 주었다. 태평흥국 2 년 (977 년), 집이 피곤하다고 하자 태종은 월급 인상을 명령하고 300 만 원을 더했다. 옥 우울, 그래서 긴 밤 음주, 송궁은 매일 삼석주를 제공한다. 송제는 왕으로서 그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그의 인신의 자유를 박탈하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여 * * * 그의 인격과 존엄성을 박탈했다. "기": "당태종은 숭문서원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고, 유스티커 벽돌을 총측량으로 불렀다. 손:' 문청이 강남에서 유학을 잘하는데, 이 짧은 책에는 청인의 옛일이 많다. 당신이 한국으로 돌아온 것은 공부하기 위해서입니까? 돈에서 먼저 감사합니다. "남의 책을 빼앗고, 공부할지 안 할지 물어보는 것은 정말 모욕이다. 고의로 사람의 자존심을 상하게 한 것이다. 이 밖에 송의 회고록' 용 인용' 도 강남을 기록했다. "몇 주 후, 북한으로 돌아와 정부인을 봉하고 기혼 여성을 본받아 입궁했다. 들어가서 며칠마다 나는 울면서 가버렸고, 이 일을 듣자마자 고개를 돌려 가버렸다. 명대 심덕복의' 야화편' 도 말했다. "송인은 서릉을 그린 후 작은 주도를 그렸고, 태종은 호미를 쓰고, 안색은 창백하고, 몸은 뚱뚱하다. 예배 후 사지가 나약하여, 몇 명의 궁인들이 받치고, 예배 후 미간을 꽉 채웠다. 풍해귀비라는 원대 학자는' 강남 남은 이화개도 왕에 의해 강제로 꺾였다' 고 썼다. \ "처녀성의 소문 이지만, 반드시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기괴한 큰 모욕이 될 것이고, 이옥의 부서진 마음은 다시 한 번 큰 타격을 입게 될 것이다. 수치심, 분노, 증오, 후회, 온갖 감정이 급증하여 그는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었다.
홀로 난간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하다. 그렇지 않을 때 더 쉽게 알 수 있다. 흐르는 물이 없어, 샘도 없어, 천지! "'파도타기'"
화림은 춘홍에 감사하며 황급히 갔다.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무거워야 한다.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밤의 놀라움"
이런 증오는 이렇게 깊고, 이렇게 강하다. 그는 벗어날 수 없고, 계속 베고, 여전히 어지럽다. 그는 때때로 일시적으로 고통스러운 신경을 마취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술을 마셨지만, 술이 지나가자 슬픔과 슬픔이 함께 왔다. 때때로 그는 자신이 몽환적이고 탐욕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깨어나면 결국 외롭다. "한낮에 눈물로만 얼굴을 씻는다." 그는 펜과 떨리는 심음으로 단조를 채우고 긴 노래를 부를 때 울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의 감정은 때때로 매우 차분해 보인다. 천지가 크게 변한 후, 그는 간곡히 참회했다.
40 년 동안 나의 조국 산하는 3 천리였다. 풍정 용탑은 외로운 사람, 옥수 qiongzhi 담배 한 대를 연다. 몇 번이나 만났어요! 일단 대신으로 분류되면 심요와 판은 죽일 것이다. 가장 서두른 날, 절당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었고, 교방은 여전히 고별곡을 연주하며 관아에게 울며 하소연했다. ("파진")
나의 조국은 우리 아버지와 조상이 건립한 산천이 수려하다. 칼과 창을 어디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까? "궁전에서 태어나 여자의 손보다 길다. 클릭합니다 인생의 유치함과 성격의 연약함이 한 나라를 망칠 수 있을까? 그러나, 사실은 바로 이렇다. 변고가 생기면, 나라가 나라를 깨고 천고를 모욕한다. 그런 어색함은 정말 표현하기 어렵다. 그는 자신의 무능함에 대해 죄책감을 느꼈고, 반우와 이평을 오살한 것에 대해 후회했고, 고국이 자신의 손에 넘어간 것에 대해 불안함을 느꼈고, 자신이 도시가 무너질 때 일찍 자살하지 않은 것에 대해 괴로워했다. 정말 사는 것이 죽는 것보다 낫다. 자신의 피로 혼미하고 나약하고 무능하다. 즐거운 유선은 그의 청춘을 즐기고 있지 않나요? 네, 다른 사람은 살아남았지만 영혼은 이미 죽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코웃음을 치고, 뻔뻔하게 굴면, 그것이 진정한 혼군이다. 이옥은 이런 부류에 속하지 않는다. 그는 펜 한 자루를 가지고 있고, 문채가 풍부하다. 그는 악부가로 자신의 분노와 가치를 표현하여 반항하고 파괴하여 자신의 왜곡된 인간성과 존엄성을 회복할 수 있다. 인생의 비극적인 운명과 예술가의 심미 추구가 완벽하게 융합되다.
춘추의 달은 언제입니까? 너는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니!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송태종 태평흥국 3 년, 칠석 밤, 이규 42 번째 생일. 그는 전 매춘부에게 작은 건물에서 즐기라고 명령하고 눈물을 흘리며' 우미인' 이라는 단어를 불렀다. Taizong 듣고, 분노, 그를 독살하기 위해 약을 보냈다. 이유의 죽음은 그 비극적인 면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