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신의 감정 명언

자신을 개조하는 것은 항상 다른 사람을 금지하는 것보다 어렵다. -루쉰

행군할 때 사람들은 항상 제대하고, 어떤 사람은 패하고, 어떤 사람은 낙담하고, 어떤 사람은 반란을 일으킨다. 하지만 진보를 방해하지 않는 한, 나중에는 이 팀이 순수한 엘리트 팀이 되었다. -루쉰

아니, 중요한 건 하는 거야. -루쉰

거대한 건물은 항상 한 나무와 한 돌로 쌓여 있다. 왜 우리는 나무와 돌을 만들지 않습니까? 나는 자주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루쉰

빈말 같은 말은 오래 말할 수 없고, 항상 사실의 거울에 반영되어 끌고 간다. -루쉰

만약 네가 현재를 말살한다면, 너는 미래를 말살할 것이다. -미래는 미래 세대의 시대입니다. -루쉰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루쉰

독서에는 눈, 입, 마음, 손, 뇌인 노신이 필요하다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을 되도록 삭제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루쉰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망가뜨리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고,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루쉰

지방적 특색이 있으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루쉰

소설을 쓰는 것은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루쉰

용감한 사람은 강자에게 그들의 검을 들어 올렸다-노신

쓸 줄 모르면 억지로 쓰지 마라-노신

희망의 존재 여부는 중요하지 않다. 땅 위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어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루쉰

중국은 큰 채찍이 없는 그의 등 뒤에서 움직이는 것을 거절했다. -루쉰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고, 건달 수단으로 건달을 상대하다. -루쉰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면 희망이 있고, 희망이 있으면 빛이 있다. -루쉰

젊은이들은 먼저 중국을 발성의 중국으로 바꿀 수 있다. 대담하게 말하고, 용감하게 집행하고, 모든 이익을 잊고, 고대인을 밀어내고, 당신의 진실한 말인 노신을 발표하다

사회가 유명인을 숭상하기 때문에 유명인의 말은 명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의 이름이 어떤 학문이나 사업에서 얻은 것인지 잊어버린다-노신

횡미냉은 천부에게 손가락질하고, 머리를 숙이고 기꺼이 유자우로 삼는다. -루쉰

물 한 방울도 현미경 아래 큰 세상이다. -루쉰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일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루쉰

오직 한 혁명가만이 생사를 막론하고 모두에게 행복을 줄 수 있다. -루쉰

영혼 깊은 곳에서 발굴하고, 사람은 정신적인 고통을 받고, 상처를 받는다. 즉 이런 상처와 치유에서 고난에서 벗어나 수생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루쉰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고,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루쉰

의심은 결점이 아니다. 항상 의심하지만 판단하지 않는 것이 단점이다. -루쉰

그들의 근면한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운 정신을 배양하여 새로운 조류에 적응하라. 즉, 세계의 새로운 조류에서 마음껏 헤엄쳐도 물에 잠기지 않는 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루쉰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고, 아이의 문제는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불만은 올라가는 바퀴다. -루쉰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일에 모든 시간을 할애하여 커피를 마신다. -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