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전체 사람의 확대에 이르기까지 실리적인 흔적은 조금도 없다. 순전히 산장, 서정, 가지런하지 않은 걷기, 말, 뽑은 글자, 압운을 위한 것이다. 너는 그의 시에서 절대적인 규칙과 질서를 찾을 수 없지만, 행간에는 은은한 우월감이 가득하다.
누가 우아하고 촌스러운 말을 합니까? 결과가 매우 속되다.
나는 적을 만들지 않는다? 나무의 적.
진나라와 한 왕조에도 나의 독자가 있다.
끝없이 펼쳐진 녹색이 지루 두 곳을 가로지르고 있다. ...
예술가는 정직한 정신을 키우는 데 능하다. 선생의 입장에서 볼 때, 여러분 같은 정치가들보다 더 게으르고 부끄러움을 느끼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
나는 기꺼이 여기에 살고 싶지만, 나는 너무 맑고 지쳐도, 사슴이 왼쪽으로 솟아오르는 것도 개의치 않고, 태산이 무너지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문필은 때로는 별처럼 빛나고, 바람은 버드나무에 불고 (18 박 맑음), 때로는 우뢰 원성, 지파가 세차게 일었다. 만약 남편이 그의' 백령새 하루 종일 울다: B 집' 에 온다면, 그것은 천리 밖이다.
당대부터 선비 탁발가의 혈통은 시단의 새로운 면모를 부여했다. 명산대천은 호방하고 채찍은 길다. 송대까지 나라는 옛날을 즐기고, 사곡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단어는 온순하다. 이 새로운 시대에 오사운동과 백화문의 번영에 따라 시단의 전반적인 기질이 서구의 영향에 동참하였다.
이런 큰 환경에서 왕선생은 처음부터 오래된 14 행 시와 하이쿠를 도입하여' 시경' 의 새로운 문체 (중국 현대시가 중국 전통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고례,' 시경 공연' p308) 를 창조하고, 고대 백화양대 유파 (Huan Huaxi, 4) 에서 새로운 율법을 제시했다.
나는 상대방을 탐한 적이 있다',' 더디던 적이 있다',' 사랑은 나무다',' 황금 이혼',' 네가 어떻게 이럴 수 있니' 등 로맨틱한 시구는 의미심장하고 잘 서술되어 있다. 바로 젊은이들이 원하는 것이다. 물론, 그들은 일반 대중의 칭찬을 받을 수 있지만, 주년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무 한 그루가 황야, 데이비드, 이전과 마찬가지로,
제가 전고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어제 덴마크에 있었는데 미사가 될 가치가 없었습니다.) 또는 문학, 백화 (예:' 논사',' 강변의 건축'). 다만, 나는 남편이 지음에 쓴 우스갯소리를 더 좋아한다. 눈부신 음악 구조를 벗겼다. 한 가족이 모여 하는 농담처럼 잘 쥐고 있었다. 즐거웠다. "게바스 코펜하겐으로 돌려보냈고, 우리도 젊었습니다, 남작"
스승을 훔친 사람 중 한 명인 나는 한 번도 뻔뻔스럽게 표절 선생님의 제목, 용사, 문장, 규칙 등을 모방하고, 그 이름을 변주, 투어라고 불렀다. 그래서 나는 그를 존경하면서, 정말 시를 읽을 때, 모든 기이한 봉우리를 한 번 모아 다 짜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마치 석선생의 예술작품은 공필, 묵장권, 금수 산수가 거의 없는 것처럼, 그의 시는 항상 세부 사항에 감동하여 작은 곳에서 큰 것을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무신 씨는 변덕스럽고 특이한 사용고를 일종의 현상으로 부를 수 있다. 예나 지금이나 모든 암시는 송사, 인용어, 표현, 감정, 암시, 추론, 용법 등이다. , <역경> 중에' 무신' 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는데, 그것은 표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내 개인통계에 따르면 무신 씨는 세 가지 독특한 전전 방식 (개인적인 판단은 문장 상황과 전세의 전고가 합리적인지 여부) 을 가지고 있다.
1, 정화
2. 허리 컷 (코드 외야드를 이용하여 전고 제목, 전반부, 후반절 등에 존재할 수 있음을 나타낸다. (상황에 따라 다름)
3. 대화 (대화, 심지어 정경 변론까지 서정적 또는 표의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거의 사용하지만 자유도의 변화는 비교적 높다. 이 방법은 이오, 노신, 곽모약과 같은 작은 단락에서 이미 사용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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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절절" 의 오류를 시험 분석하다
초가집에 갇혀서 배, 모래, 영지, 선초가 전통적으로 서로 비교되지만, 약탈을 끝낼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베개 갈대꽃도 가을서리를 베고, 하얗고 이슬을 띠고, 슬프고 막막하다. 두우의 목소리는 어디로 갔습니까? 뻐꾸기는 피를 흘리며 슬픔이 극에 달했다. "계자가 돌아왔다!" 슬픈 소리가 서왕모의 숙소로 전해졌고, 첫 가족은 나의 슬픔을 들었다. 중생을 비호하는 왕태후는 이 세상의 재난을 알고 있었습니까? "돌아오다" 라는 키워드는 옥산 정상의 코드에 다시 한 번 초점이 맞춰진 것 같지만 산꼭대기를 만나기 위해 달의 주제로 돌아간다.
사고는 의제의 출발점이며, 반드시 "오랫동안 생각하고, 오랫동안 미워하고, 미워하고, 끝없이 미워하고, 내가 기다리지 않을 때" 를 생각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생각명언). " 또 하나의' 절대자' 를 더하면 문인 소객이 신중히 사용하는 단어 (장르 이름이' 절대적' 인 것 제외) 로, 관련된 깊은' 절대적' 은 사실 다섯 글자와 두 십자가로 거두어 중국어 뉴스에서 작은 글자로, 큰일까지, 무측천무비석 분석까지 된다.
중국 전통인의 사유로 볼 때, 이 시는 결코 평범하지 않지만, 중국 전통 심미에서 새의 선함은 그 끝에서 듣고, 유인원은 울면 속치마를 만지고, 새는 울면 미움을 느낀다. 젊은 사람은 배고픔과 공허함 속에서 가져갔고, 단식 전후 절망하고 무정한 사람은 종, 문, 굴원 등 많은 사람들이었지만, 마지막에는.
말하자면, 사물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에게 시인의 매력은 왕왕 먼지와 함께 떠나거나, 그는 칩거하며 화려한 귀환을 기다리거나, 귀국한 후 목숨을 포기하고 추모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삼;3
부언
선생이 쓴 시는 수백 곡이 있는데, 이 곡은 이길 수 없다. 작곡 지도가 너무 어색하니 비판하고 시정해 주세요. (완료)
서자군도
참고:
왕 선생은 생전에 그의 독자가 직업을 가리지 않고 시대를 넘길 것이라고 독실하게 상상했다. 오늘 이런 99 대 젊은 독자인 서자경 (별명: 조용하고 멋진 소년) 이 13 살 때 왕 선생님의 작품을 읽고 17 살 때' 무신 평가 방법' 을 썼다 "아, 이 창력이 강하고 통찰력이 깊은 글들을 보니 정말 핍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양계초는 중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희망이 모두 이 젊은 세대에게 있다.
두루미에는 식량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