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성의 로맨스 소설가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많을수록 좋다.

Qiong Yao: 낭만적 인 세계의 큰언니는 나이가 들었고, 얼마 전에는 이모라고 불렀는데, 지금은 노부인이라고 불러야 한다. 그녀의 초기 작품은 매우 좋았다. 낭만주의 작가의 말로 말하자면, 그녀는 매우 정교하게 개피를 뿌렸다. 요 몇 년 동안 그녀의 작품은 점점 조잡하게 만들어졌지만, 그녀가 요 몇 년 동안 스튜디오를 설립했다는 전설도 있는데, 그 유명한 작품들은 사실 그녀가 쓴 것이 아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강랑이 이미 나귀 솜씨가 가난하더라도, 그는' 시적' 에서' 속식' 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다.

Cen kelen: 그녀가 남자라는 전설이 있습니다. 결과는 여성입니다. 사실 그녀는 대만의 낭만주의 작가가 아니라 홍콩의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많은 소설은 대만성의' 천만 소리' 에 실렸다.

이서: 그녀는 홍콩의 3 대 재녀 중 한 명으로 유명한 소설가' 웨슬리' 의 여동생입니다. 대만성이 아니니까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Xi 후안: 그녀는 신세대 작가 중 큰언니입니다. 그녀는 소설' 시공간을 가로지르는 사랑' 으로 탄생한 이후 낭만주의 서클 꼭대기에 12 년을 보냈다. 그녀의 초창기 작품은 신선함과 생기를 위주로 한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녀의 작품은 나이 증가로 인해 퇴색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은 종종 강랑이 인재가 고갈되었는지를 의심한다. 하지만 그녀의 최신 작품인' 옆쪽 진주와 옥' 이 사람들의 의구심을 쓸어버리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해 Xi 후안의 놀라운 느낌을 되찾았다고 밝혔다. 저는 XI 후안의 열렬한 팬입니다.

우청: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작품들은 이류 소설가 (좀 지나쳤다고 생각), 중기의' 웃음소동파', 친애하는 남편, 나를 사랑하니? 한 남자가 한 여자를 사랑하게 될 때' 등의 작품이 성공적으로 변신하자, 이때부터 바람이 불어와 Xi 후안을 향해 곧장 다가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개조된 여경 추종자들은 대부분 여경이 Xi 연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제 생각에는 여경이 변신한 작품은 강렬한 이야기성과 애매한 남녀의 상호 작용으로 독자의 독서 욕구를 이끌고 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Ling Shufen: 이것은 또한 사랑의 경계를위한 강력한 경쟁자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유머와 도덕에 능하며, 때때로 그녀가 쓴' 한겨울 섣달',' 한매' 와 같은 깊은 작품들도 있다. 수많은 사람들에 의해 짱 입에 오르내리며 말투가 매우 무겁다. 그녀의 유머 설정은 매우 자연스러워서, 종종 사람들이 무심코 미소를 짓게 한다.

구 링: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별로 관심이 없지만, 그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설은 신선하고 유머러스하며 홀가분하고 피곤해 보이지 않아 캐주얼한 선택이다. 심지어 나는 그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그녀의 소설로 지루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최근 그녀는 소설 속편 쓰기에 푹 빠져 점점 더 신이 났다. 하지만 속편은 보기 좋지 않아 힘이 없다.

이 네 명은 연애계가 아직 책을 내고 있는 4 대 화단이라고 할 수 있다. Xi 후안과 여경은 대만성 천비출판사, 링숙핀은 하마출판사, 구령은 용은출판사에서 왔다.

게다가, 또 두 명의 저자가 언급해야 한다: 능과 담위. 그 두 사람은 지금 이미 책을 내지 않고 행방불명이지만, 그 당시의 작품만큼 좋은 것은 거의 없다. 만약 그들이 오늘까지 아직 다 쓰지 않았다면, 작가 랭크가 로맨틱한 세계에서 자리를 많이 바꿨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유릉: 그녀의 작품은 완곡하고 감동적이며 감정이 매우 강하다. 그녀의 대표작으로는' 경성의 사랑' 과' 중고숙녀' 가 있다. 개인적으로 그녀는 중고품을 매우 좋아한다. 이 이야기는 충격적이다. 현재 같은 장르의 소설은' 중고 숙녀' 를 능가할 수 없다. 다만 그녀는 n 개의 미서 구덩이를 남겼기 때문에 노는 비도덕적이고 사라졌다. 만약 내가 잘못 기억하지 못한다면, 그녀는 아마 헤르마 출판사일 것이다.

담위: 그녀의 작품은 훌륭한 책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것은' 파군의 사랑' 과' 백호극의 사랑' 이다. 담약과 바디워밍은 두 개의 다른 출판사에서 그녀의 필명 (고양이 꼬리와 천생) 이다. 그러나 그녀의 사업과 학업이 모두 무겁다는 말을 듣고 더 이상 쓰지 않았지만, 현재 그녀의 행방은 줄곧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가 가까운 시일 내에 펜을 다시 들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 몇 년 후에는 분명하지 않다), 그녀를 기다리던 4 ~ 5 년 동안 팬들은 복이 있었다.

몇 명의 일류 작가를 먼저 말하다.

만성장문인 화단: 연과 우청 외에, 린, 심아, 위소우, 단, 그리고.

경수의 스타일은 여경과 닮아 팬들이 매우 성황을 누리고 있다. 옥청을 좋아하는 사람은 모두 경수를 좋아하지 않는다. 초창기에 BL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나중에는 정상적인 연애소설로 바뀌었다. 그녀의 BL 소설은 내가 읽을 수 있는 몇 권의 책 중 하나이다.

임은 여주인공의 심리활동을 분석하는 데 능하다. 그녀의 소설은 다른 페이지보다 훨씬 심리적이다. 때로는 남자 주인공이 가장 많은 조연 배우라고 생각할 정도로 과장되기도 하고, 문장 전체는 여주인공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좋아하는 사람은 매우 좋아하고,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매우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저자이다.

심아는 초창기에는 요정 시리즈를 보유한 일류 낭만주의 작가 중 한 명이었다. 그중' 사랑과 용기는 버리지 않는다' 는 독자가 1, 2 년 전까지만 해도 흥미진진했던 명언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홍진 페리인 시리즈를 선호한다.

위소우의 작품은 매우 적고, 그녀의 출판 속도는 매우 느리다. 일 년에 두 권의 책이 모두를 웃게 할 것이다. 그러나 문필은 매우 아름답고 이야기는 매우 감동적이다. 그녀의 "그렇지 않다면" 은 로맨스 소설의 고전이다.

댄 설비는 일반인의 사랑을 잘 쓴다. 너와 나처럼 평범하고 감동적이다.

연연의 출판 속도는 기본적으로 2 년 동안 모두들 낄거렸다. 글이 두껍고, 내포가 심오하며, 이야기가 아름답다. 아쉽게도 미처 보지 못하여 더 이상 논평하지 않았다.

당도 매우 느린 출판사인데, 나는 읽어 본 적이 없지만, 칭찬은 늘 천지를 뒤덮고 있다.

하마 1 급 작가는 계서와 녹색 자국이 있다.

이 두 사람은 확실히 거물급 작가이다. 정명의 처녀작 시리즈' 지옥의 문' 은 순식간에 많은 충실한 독자를 거머쥐었고, 작품의 질이 매우 높고 안정적이어서 충실한 추종자들을 거느리고 있다.

그린 마크의' 구룡책' 시리즈는 대만성, 심지어 대륙의 오리지널 멜로소설의 창시자라고 할 수 있다. 그녀의' 우서사궐' 시리즈는 싱그러운 유머,' 구룡책' 시리즈의 두터운 감성,' 음양계' 시리즈가 기이하고 변화무쌍하여 매우 다양한 풍격의 저자라고 할 수 있다.

개집: 루우청, 전심, 동니 등.

루 Yuqing 의 스타일은 어느 정도 Xi Juan 과 비슷하지만, Xi Juan 보다 더 선정적이고, 비극을 쓰는 것을 더 좋아하며, 종종 눈물을 흘리며, 때로는 해피엔딩이지만, 여전히 사람들을 눈물로 속여야 한다. 그녀의 대표작은' 사계절' 시리즈가 있다.

전신은 영릉과 같은 사람이라고 불렸지만 두 작품은 풍격이 판이해 일반인이 받아들이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의 초기 작업 스타일과 작문 스타일에 대한 많은 신앙과 다른 견해가 있다. 그녀의' 악당' 시리즈는 대표작이다.

엄밀히 말하면, 동니는 일류 이류 혹은 이류 일선으로만 계산할 수 있다. 그러나 일찍이 그녀는' 신풍 만능형 사회' 라는 책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아쉽게도 그 후의 표현은 줄곧 만족스럽지 못했고, 모두 예쁘지만 특별히 예쁘지는 않은 그런 종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녀를 비교적 좋아하기 때문에 특별히 언급합니다.

용엔: 도기와 사방비가 있어요.

타오의 작품은 주로 그녀의 어린 자녀의 사랑 사건에 집중되어 있는데, 그녀의 획은 매우 섬세해서, 그녀는 늘 그녀가 쓴 것이 실제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스타일을 매우 좋아한다.

사방비는 주로 현묘를 쓰는데, 남자 주인공을 써서 여주인공이 애정과 사랑 사이에서 선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선호한다 (> _<). 나는 이런 스타일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그녀의 유머는 사랑스럽고, 사랑스럽고, 미워한다.

농경림: 소중히

사실 저자 순위는 일류도 아니지만, 욕을 쓰는 책이 너무 많기 때문에 (SM 이 아니라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공을 학대하는 그런 종류) 추종자를 많이 얻었다. (모, 나도 예전에 추종자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시간이 없으면 읽지 않았다.) 그녀의 대표작은' 세 명의 수호자' 시리즈이다.

초승달: 검영, 추길, 창루.

먼저 잔루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만약 초승달이 미래에 일류 거물급 작가가 생긴다면, 창루는 그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그녀는 최근 데뷔한 신작자이지만, 그녀의 책은 매우 우수하여 초승달이 출판한 일류 작품의 평균 수준이다.

추길과 검영 ... 사실, 그들 둘 다 대량의 책을 출판하여 대량의 독자를 얻었다. 추길의 작품 중기에는 조잡한 남조 혐의가 있었지만, 아버지가 사고를 당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시 식물인이 되어 밤낮으로 걱정하며 비판을 견디지 못했다. 검영의 작품은 기본적으로 닭갈비이지만, 어린 소녀의 사랑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판타지 사랑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특히 적합하다. 최근에 그녀는 제 3 자가 끼어든 추문에 휘말렸는데, 요즘 평판이 좋지 않아서 여기서는 평론을 하지 않는다.

비상: 좌경문

좌청영은 한때 XI 연처럼 유명했고, 그녀의' 불청춘' 시리즈에는 아직도 많은 팬들이 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녀의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요 몇 년 동안 출판된 책도 많이 줄었습니다.

소나무집: 음 ... 누가 특별히 유명한지 생각나지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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