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주에 대한 모든 것
꽃과 앨리스
연미나비
4 월 이야기
드림여행자 < p 타오 보물 < P > 방송 날짜: 1991 년 < P > 시나리오 작가: 한원유 2 < P > 주연: 스즈키 호나미, 직전유 2, 강구양개 < P > 감독: 영산경작 3, 본간 오언 < P >; 도팬의 마음속에서' 도쿄 러브스토리' 는 가장 고전적인 사랑이다. 적명리향이 사랑을 추구하는 길에 피어나는 찬란하고 순수한 웃음, 자유분방한 개성이 한 세대에게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자유분방함) 스즈키 호나미 (WHO) 는 풍부한 감정으로 리향이 사랑과 그 과정에서 씁쓸할 때 달콤하고 슬플 때 기뻐하는 감정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리향은 가장 강하고 감미로운 미소를 지녔고, 돌아서도 눈물이 흐르는 슬픔이 있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시간을 멈추게 한 적이 없다. 결코 그렇게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내일 슬픈 일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나는 내일의 도래를 고대하게 되어 기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완치에게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는 생각에 시계가 가는 소리를 듣는 것이 두려웠다. " "다른 사람이 뭐라고 말하든, 세상과 적이 되어도, 사랑만 있으면 극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리향의 사랑은 너무 깊고, 두껍고, 두껍고, 순박하고, 바다처럼, 줄기차게 흐르고, 평범하고 소박한 완치로는 감당할 수 없을 운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리향은 사랑에 욕심이 많았지만, 결국 완치와 리미를 이루었다. 그녀의 순수하고 격렬한 것은 완치의 섬세하고 우유부단함에 적응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마지막 장면은 강직하고 아름다울 정도로 화려하게 돌아섰다. 돌아와서, 리향에게 할 수 있는 일은 단지 한 마디로 소중히 여길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름다운 인생': 잊지 마세요
방송일: 2 년
시나리오 작가: 북천열인사
주연: 기무라 타쿠야, 창반귀자
감독: 토정유태
이 모든 것은 평온하고 평범하며 평범한 환경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맹세의 서약도 없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겠다는 약속도 없지만, 세 개의' 평평한' 글자를 더한 아름다움은 관람자가 자세히 씹고 조용히 되새길 수 있게 하는 효과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소박하고, 무식하고, 기무라 타쿠야, 상반귀자는 또 다른 고전적인 사랑 이야기를 성공적으로 연출했다. 살구는 한 번 말했다: "나는 내 꿈을 생각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나란히 서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마침내 안심했다: "2, 이 세상은 1cm 높이에서 보면 정말 아름답구나." 인생은 짧지만 왜 안 된다. 진실한 감정만 겪으면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P >' 유장휴가': 이 안에는 잊혀진 말 < P > 방송 날짜: 1996 년 < P > 시나리오 작가: 북천왕위 인사자 < P > 주연: 기무라 타쿠야, 야마구치지, 다케노우치 유타카, 마츠 다카코 < 섬세하고 예민한 렌즈로 남녀 주인공의 실제 내면세계를 분석해 현대도시 남녀간의 진심을 갈망하지만, 이별하고 서로 떠보는 감정의 맥락을 벗겼다. 전극은 청초한 나이, 꿈이 몰려오는 세명과 인생의 병목 단계에 있는 소남이 우연히 만나 인생, 사업,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렌즈는 촉수가 성공적으로 각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까지 파고들었다. 자유로운 감정, 불확실한 느낌, 한 걸음 한 걸음 사랑에 빠지는 과정은 모두 비범한 조화와 융합으로 관람객의 눈앞에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소남은 "자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하늘이 주신 긴 휴가라고 생각하고, 무리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고, 쓸데없는 노력도 하지 말고, 몸과 마음을 자연에 맡기고, 머지않아 좋아질 것이다. 지금 돌이켜 보면, 그와 함께 보낸 몇 달은 바로 내가 인생에 지쳤을 때 하늘이 주신 작은 것이다 이런 총결산 진술은 모든 도시에서 심신이 지치고 감정이 좌절된 남녀에게 적용되며, 격려가 적극적이고 변증철학으로 평생 쓸 수 있게 한다. < P >' 연애세기': 부세화 < P > 작가: 아사노 묘자, 미자키장도 < P > 주연: 기무라 타쿠야, 마츠 다카코 < P > 감독: 영산경운 3, 이궁호행, 목촌다소 연애세기' 는 팬들의 마음속에서 두 가지 전혀 다른 물보라를 불러일으켰고, 사랑은 매우 사랑했고, 증오는 매우 미워했지만,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여전히 큰 영향력을 발휘했다. 연애세기' 의 가장 큰 특징은 남자 주인공 철평을 건들건들, 세상 물정, 결점이 큰 작은 인물로 만드는 것이다. 이렇게 평범한 닭의 산산조각 난 이미지가 관객의 주인공에 대한 완벽한 개념을 크게 깨뜨렸다. 아마도 일부 팬들이 드라마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일 것이다. 반면에, 이런' 불완전한' 캐릭터야말로 실생활에 더 진실되게 접근하고, 지루한 투혼을 좋아하고, 감정을 따져 보고, 가끔 노란 화보를 보고, 대도시에서 정련하는 각종 총명함을 가지고 노는 것도 당연하다. "너 같은 건들랑이 될 수 있는 큰 늑대와 평생을 살 수 있는 사람도 나밖에 없다." 고 말하는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러나 존재하는 모든 개인이 모두 이런 단점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누가 부인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사람은 영화 속 처음부터 끝까지 사랑을 상징하는 크리스탈 애플의 권리를 완전히 소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신이여, 시간을 좀 더 주세요': 영원을 봄으로, 영원히 가을을 위해
방송일: 1998 년
작가: 아사노 미코
주연: 가네시로 다케시, 후카다 쿄코
신이시여, 시간을 좀 더 주세요' 의 사랑은 에이즈 소녀와 음악가 사이에서 일어납니다. 신예, 과감한 제재와 일본 사회의 예민한 면을 동시에 건드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그해 일본 사회의 끊임없는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건강한 소녀가 돈을 팔아서 마음에 드는 사람을 만날 기회를 얻기 위해 돈을 팔아도 에이즈에 감염된다는 것은 사회 전체의 관심을 받을 만한 일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드라마는 무거운 사회윤리에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은 영원하다' 라는 취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소녀는 집요한 감정, 강한 끈기, 비범한 생존 의지로 그녀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굴복시켰다. 그녀의 생명은 짧았지만 애인, 친족, 친구의 가장 깊은 존경과 존경을 받았다. 사랑은 결국 사회윤리도덕이 어떤 면에서 상실한 아쉬움을 약화시키고 소녀의 영혼을 최대한 구속하게 하는데, 이 모든 것은 사랑의 무한한 힘과 그 위대한 실질에 기인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마녀의 조건': 그들은 단지 사랑
방송일: 1999 년
시나리오 작가: 유천과 연
주연: 마쓰시마 요리, 타사와 수명
감독: 토정유태 여선생님과 고등학교 남학생 사이에 세상에 받아들여지지 않고 사면초가, 시련을 겪은 사랑 이야기를 들려준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아세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공교롭게도 열일곱 살인데, 이 때문에 내가 범죄자로 취급될 것인가? " 이렇게 용감한 사랑 선언은 많은 사람들을 부끄럽게 하기에 충분하다. 용감한 선언과 마찬가지로, 전극은 항상 용감하고 굴복하지 않는 기세로 확고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두 사람 사이의 험한 절벽과 만장심연을 그렇게 분명하게 예측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하지만 그들은 단지 사랑일 뿐, 이것보다 최종 상봉의 행복을 더 잘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마녀의 조건' 은 사랑뿐만 아니라 남녀 주인공이 사랑을 대하는 태도도 매력적이다. < P >' 잠자는 숲': 너 여기 있어, 나 저기 < P > 방송 날짜: 1998 년 < P > 작가: 야택상 < P > 주연: 중산미호, 기무라 타쿠야, 중촌형 < P > 감독 스토리라인, 인물의 성격, 리듬, 음악 제작이 모두 난롯불의 지경에 이르렀다. 하지만 그해 방송은 기대효과를 얻지 못했고, 시청자들의 불만은 기무라 타쿠야 이 연극에서 다소 사악한 연기를 한 것 같은데, 이는 당초 야택상 대본에서 디자인한 남자 주인공의 직계와 어느 정도 차이가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지금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있다. 아마도 기무라 타쿠야 는 이색적이고 신비로운 연역으로 남녀 주인공들 사이에 존재하는 불확실성을 과장하는 것으로, 전 극에 색다른 맛을 선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중산미이삭의 연기는 당연히 많은 팬들의 수긍을 얻는 것이다. 정통적이고 섬세하며 흠잡을 데가 없다. 어린 시절의 숲, 제방을 터뜨릴 운명적인 감정, 범람하여 재해를 입었지만, 애인의 건너편을 건너지 못하고 영원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직계와 실자는 시간의 강으로만 서로 파수할 수 있다. 흥미롭게도' 잠자는 숲' 은 독창적인 작품으로 제작돼 극중 주요 인물들의 운명이 몇 분 만에 묘하게 농축됐다.
' with love': 인연의 하늘
방송일: 1998 년
시나리오 작가: 동반연
주연: 다케노우치 유타카, 다나카미
"with love" 전극적 가상인터넷은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선보이며, 줄거리가 충만하고 또 한 번의 3% 할인, 참신함, 색다른, 저속하지 않은, 무한한 동경과 환상을 선사한다. 현실 속 사람과 사람 사이의 냉막 소외가 가상공간으로 옮겨지면 마음을 열고 성실하게 대할 수 있는 기묘한 관계를 심도 있게 분석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결코 진정한 사랑이 부족하지 않고, 부족한 것은 진정한 사랑에 인색한 파종일 뿐이다. 사람은 자신의 인생 방향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현실의 어쩔 수 없는 불안은 사람들로 하여금 온몸에 가시가 가득하여 접근할 수 없게 한다. 서로 따뜻하게 하는 거리가 멀어져서 마음도 추워졌다. 하지만 휴면 중인 화산이 깨어나면 가장 장관인 광경이 터진다. 믿지 않는다. 장곡천과 무라카미 비음을 보세요. 그들이 가장 좋은 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스타금화': 성인세계의 고전 동화이야기
방송일: 1995 년
시나리오 작가: 용거가 케리
주연: 사카이 방법, 오자와롱프, 다케노우치 유타카
감독: 그래서' 별의 금화' 가 동화 같은 분위기로 관객의 눈앞에 나타나면, 우리는 매혹되고 매혹되어 걷잡을 수 없을 때까지 매료될 운명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름다운 신데렐라, 완벽한 왕자, 다정한 파수꾼, 정의와 악의 대결, 순수함과 세상 물정 사이의 각축, 변화와 변화의 기묘한 과정 등 동화에 대한 우리의 영원한 추구를 만족시켰기 때문에, 극 내내 튀어나온 플래시 포인트가 관객을 가득 채우고 감동도 밀어내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름다운 무언녀 아채는 신세가 가난하고 가진 것이 없지만 얇은 몸으로 가장 깊은 인생 신앙을 지탱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순수하고 투명한 눈동자는 분명히 동화 속 정의의 화신, 완벽한 상징 < P >'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 이때 소리 없이 소리 < P > 방송 날짜: 1995 년 < P > 작가: 북천열인사 < P > 주연: 풍천열사, 상시 그녀는 흔들림에 활력을 불어넣고, 그의 생활에 기쁨과 눈물, 행복, 굴곡이 있다는 진한 주석을 달았다. "서로 상처를 입더라도 우리는 헤어지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한, 때로는 다칠 때도 있지만 상처는 항상 아물게 된다. 왜냐하면 나는 그의 마음속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서로 손짓과 눈빛이 서로 통했는데, 또 무엇이' 이 때 소리 없이 소리를 이길 수 있을까' 의 아름다운 경지를 넘어설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