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을 골라서 밤에 감상하세요 .. 문장을 짧게 유지하다.

명문 1. 한 사람이 추억만 있을 때, 그의 생활은 지루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기억이 없을 수도 있다. ("아침저녁으로 줍다" 소개) 2. 사람이 똑바로 서 있으면 자연은 큰 발전이다. 말을 할 줄 아는 것은 당연히 큰 발전이다. 작문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자연히 큰 발전이다. 그러나, 또한 퇴화되었다. 왜냐하면 그때 공론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빈말을 하는 것은 안 되는 것이 아니다. 설령 자신이 마음에 어긋나는 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몰라도 울부짖는 동물도' 섭섭하다' 는 것을 피할 수 없다. (<& lt 개, 고양이, 쥐 >>) 3 설명하지 않으면, 보는 사람들은 이것이 로맨틱한 인물의 누드 사진이라고 생각할 것이고, 약간의 광기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손자를 만난다면, 그들은 봉쇄될까 봐 두렵다. (<& lt 범애농>;; 4) 4. 나는 항상 위아래로 가장 검고 가장 검고 검은 입버릇을 찾아 먼저 백화를 반대하고 백화를 방해하는 모든 사람을 저주한다. 사람이 죽은 후에도 정말 영혼이 있다. 이 최악의 마음 때문에 그는 지옥에 가야 한다. 그는 영원히 참회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먼저 백화에 반대하고 백화를 방해하는 모든 사람을 저주해야 한다. ('24 효도') 포인트 1:' 아침 화석픽업' 에서 수집한 문장 모두 추억 수필이다. 산문은 가장 개인적인 스타일이다. 작가가 글을 쓸 때의 심경도 비교적 가볍고 조용하기 때문에 그의 필법도 상당히 자유롭다. 어린 시절의 지난 일을 흥미진진하게 회상하거나, 고향 희곡에서 귀신을 이야기하거나, 인물을 애틋하게 추모하거나, 마음속 가장 깊은 고통을 드러내거나 ~ ~ ~ 문필이 자연스럽고 친근하여, 너를 감염시키는 것 같다. 노신 선생의 기억 속에 있는 지난 일을 마치 다정한 옛 영화처럼 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앞에 번쩍 지나가다. 요점 2: 과거에 대한 깊은 기억 속에서 작가는 현실을 잊어서는 안 되며, 가끔' 잡문' (즉, 현실에 대해 논평하는 것) 을 삽입해 문장 모음집 서사, 서정, 의론이 하나로 합쳐져 노신 선생의 진실하고 풍부한 정신세계를 보여준다. 요점 3: 저자는 과거와 현실의 광활한 시공을 자유롭게 유람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언어 스타일도 다양하다. 4 점: 작가는 생활 속의 작은 세부 사항을 흡수하는 데 매우 능숙하고, 소견으로 인물의 매력을 쓰고, 사건의 본질을 써낸다. 다섯 번째 요점: 산문은 매우 자유로운 문체이기 때문에 작가는 문장 레이아웃에 일정한 규칙이 없다. 편지와 펜으로 쓴 것 같은데, 그의 생각은 흩어져 있지만,' 형식상 흩어져 있다' 와 문장' 정신' 은 분리될 수 없다. 여섯 번째 요점: 작가는 낡은 봉건제도와 도덕을 비판하고 풍자할 때 반어를 자주 사용한다. 겉으로는 사건의 전말을 차분하게 묘사하는데, 실제로는' 이것을 말해라, 저것을 의미한다' 는 교묘한 아이러니를 함축하고 있다. 일곱 번째 요점: 작가는 그의 산문에서 자주 대비를 사용한다. 생활은 항상 진실과 거짓, 선과 악, 아름다움과 추함의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따라서 대비법을 이용하여 가짜 악추를 효과적으로 채찍질하고, 진선미를 발양하며, 문장 표현력을 높였다. 노신 선생의 사랑에 대한 대원한도 볼 수 있고, 사랑과 증오도 분명하다. 노신의' 함성',' 새벽부터 꽃 따기' 와' 저녁부터 꽃 따기' 는 현대 문단의 이수이다. 달리 그는 현대 문단에서' 투사' 로서의 탁월함이다. 그의' 조화석픽업' 은 그의 작품 중 이수이며, 그 차이점은 문장 유순함과 친절에 있다. 조화석픽업' 은 노신이 쓴 산문집으로, 주로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의 생활을 회상한다. * * * 수입은 10 에 대한 수필로 1, 926 년 6 월부터 1, 654, 38 년 6 월까지 쓴 것이다. 처음에는 반월호' 무모원' 에 발표되었는데, 총제목은' 부활 지난 일', 65438 이다. 노신의 말에 따르면, 아침의 꽃은 밤에 따온 것이고,' 아침의 꽃' 의 문장 은' 기억으로 베껴 쓴 것' 이다. 네가 인정하든 안 하든, 교육을 받은 사람은 반드시 예외 없이 노신의 문장 공부를 해야 한다. 그리고 중학교 때, 나는 예외 없이 노신의 문장? 시험에서, 그것은 많은 점수를 차지했고, 유명하고 난해했다. 중학교 교재의 선택과 시험관의 출발점과 관련이 있다. 선생님은 본문을 말하지 않고, 먼저 노신을 위대한 사상가이자 문학가로, 노신을 전사로, 소자산계급에서 벗어난 이미지로 만들었다. 그래서 전리군은 중학교 국어 교과서가 노신을 신화시켜 저속화했다고 말했다. 이것이 교육 지향과 관련이 있는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한 사람을 아는 것은 다른 사람보다 조금 적을 수는 없다. 사실,' 조화석픽업' 은 노신의 생애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는 직접적인 자료이며, 그중에서 노신의 초년의 완전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노신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먼저 한 번 읽어야 한다. 아침저녁으로 줍는 게 어때요? 곽모로는 "노신 선생은 시인이 될 의향이 없고, 간혹 작품도 있어 매번 절창이 된다" 고 평가했다. 나는' 조화석픽업' 에서 청년 노신이 알 수 없는 야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읽었다. "아버지의 병" 에 따르면 아버지는 돌팔이의 무지로 세상을 떠난 후 지루한 소문을 피하기 위해 어머니를 위해 의연하게 낯선 곳으로 유학을 떠났다. 나는 일본에서 유학할 때 나라를 구하기 위해 후지노 선생이 만류하려는 노력을 의연하게 거절하고 전공을 포기하고 어려운 문학 운동에 혼자 몸을 던졌다. 이 모든 것이 문장 속에서는 대충 묘사할 뿐이지만, 글줄 사이에 숨어 있는 무형의 애국 열정은 모든 독자의 마음을 불태우고 있다. 이는 많은 작가들의 작품에서 찾을 수 없는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일본 학자들이 "일본에는 천개의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있어도 중국과는 비교가 안 된다. 중국에는 노신이 있기 때문이다" 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생활경력의 밀도와 시대의 흩어진 분위기는 시대마다 다른 사람들의 사상을 만들었다. 지나치게 과장된' 투사' 이미지는 노신의' 냉혹함' 을 지나치게 느끼게 한다.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그의 흉상과도 같다. 우리가 노신의 후광을 잊었거나, 혹은 노신을 잊었을 때, 우리가' 아침꽃' 을 자세히 읽으면,' 차가운' 노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노신의 마음 속에 있는 정토를 발견하다. 바로 이 정토에서 노신의 몸에는 많은 인간성의 반짝임이 발산되어 그의 문장 온정이 충만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