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화와 자귀의 뜻은 양화인데, 시에서 이별의 이미지를 자주 표현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 표현이 애절하다.
고대 시에서 양화자계의 목적은 미루나무 꽃이 떨어지고 자계가 비명을 지르며 슬픔과 쓸쓸함을 표현한 것이다. 밤에는 캣킨이 흩어지고 뻐꾸기가 노래하는 것은 고대 시인들이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 자주 사용했던 단어입니다. 양화와 자귀의 두 이미지는 친구들의 불행에 대한 연민을 표현하는 동시에 자신의 야망과 충족되지 못한 재능과 결합된 내면의 슬픔을 반영하기 위한 것입니다.
포플러는 캣킨, 캣킨은 날고있어 계절의 특징을 부각시킬뿐만 아니라 황량한 분위기를 과장하고 있으며 Zigui는 뻐꾸기로 변신했다고합니다. 촉제 두우가 죽은 후 피를 흘리는 뻐꾸기는 슬픈 심경을 표현하기 위해 피를 흘린다.
여기서 왕창령은 좌로 옮겨 용표(龍象)로 강등되었다. 장소는 황폐했다. 시인은 친구의 불행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기 위해 '양화'와 '자계'라는 두 가지 이미지를 사용했다. 동시에 자신의 야망과 결합하여 보상을 받기 어렵고, 재능을 인정받지 못하는 기회는 마음 속의 슬픔을 반영합니다.
작품 특징: 단 4문장으로 이루어진 짧은 서정적인 장이지만, 감정의 무게가 꽤 무겁다. 초반에는 중국 남부의 늦봄 풍경을 묘사하고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지역적 특성을 지닌 두 가지를 선택합니다.
출처:
1. 새해에는 수천 마리의 새가 노래하고, 2월에는 포플러가 도처에 날아갑니다. ——북주·유신의 '봄푸'
2. 포플러와 느릅나무 꼬투리는 재능도 없고 생각도 없지만 하늘에 눈이 휘날리는 것을 설명할 수 있을 뿐이다. ——당나라의 한우, "만춘"
3. 봄바람은 미루나무 꽃을 놓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들의 얼굴에 펄럭인다. ——송나라 안술의 "샤샤를 밟다"
4. 아트리움의 달빛은 맑고 밝고, 수많은 포플러 꽃은 그림자 없이 지나갑니다. ——장시안, 송나라, "목련·이마오오싱냉식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