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가서 실크 커튼 3 (3 ~ 4 톤) 을 적셔요?

"진주 백엽막에 들어갔고, 커튼을 적셨다." 는 독서 짱 중 네 번째 곡은 점점 멀어지는 것을 의미한다.

눈이 유유히 흩날리며 주렴습군 장부에 들어갔다.

당대 시인의' 백설가 송별전 서기 오귀향' 에서 나왔다.

원문:

북풍이 대지를 휩쓸어 늑대풀을 어지럽히고, 8 월의 날씨는 폭설로 덮일 것이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눈송이가 커튼에 떨어져 커튼을 적시고, 모피를 따뜻하게 입지 않고, 금잔도 너무 얇다. 장군은 차가운 손으로 호수를 만들었고, 철갑강은 너무 추워서 입기 어려웠다. 사막이 얼어서 1000 피트가 넘었고, 균열이 하나 있었고, 하늘은 어둠과 우울으로 가득 찼다.

사장의 서술에서 이런 술은 작별 연회이고, 후금 비파 플룻 합주가 이런 오락에 광채를 더했다. 저녁 무렵, 지휘부 대문 앞에 큰 눈이 흩날리고 붉은 깃발이 얼어서 바람도 끌 수 없었다. "윤대 동문아, 수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시오, 눈이 온 하늘에 산길을 덮고 있습니다." 산길은 우여곡절로 너를 만나지 못하고 말굽 자국만 남았다.

번역:

북풍이 대지를 휩쓸고 흰 풀을 부러뜨렸고, 세북 8 월의 하늘에는 큰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불어오는 것 같아 나무가 배꽃처럼 활짝 피었다. 눈송이가 주렴으로 날아와 커튼을 적셨다. 여우여어는 몸을 따뜻하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얇아서 금이불로 덮여 있었다. 장군의 손은 추워서 활을 열 수 없고, 갑옷은 추워서 입을 수 없다. 끝없이 펼쳐진 사막에는 두꺼운 얼음이 덮여 있고, 만 리 하늘은 음침한 구름층으로 가득 차 있다.

코치는 회례 손님의 환송회, 후금 비파 피리 합주 음악 접대로 술을 장부에 넣었다. 밤이 되자 굴레 문 앞의 눈은 쉬지 않고 내리고, 붉은 깃발은 모두 얼었고, 바람도 움직일 수 없었다. 윤대 동문 밖에서 너를 북경으로 데려다 줄게. 갈 때 천산길은 폭설로 덮여 있었다. 너는 이미 구불한 산길에서 사라졌고, 눈밭에는 한 줄의 말굽 자국만 남았다.

확장 데이터

창작 배경

당현종 천보 13 년 (754 년) 여름가을, 삼삼이 북조, 당숙종 지덕 2 년 (757 년) 춘하 교분이 동방으로 돌아왔다. 이 시는 이 시기로 여겨진다.

당시 서북 변경에서의 전쟁은 빈번했다. 만리장성을 위해 공헌하려는 포부를 품고, 삼삼은 두 차례 변방에 출정하여 변방군에서 6 년 동안 일했다. 그래서 그는 안마의 생활과 바깥의 빙설 풍경에 대해 장기적인 관찰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천보 13 년, 이번이 두 번째 국경 요새에 가서 서북원 (내가 할 때 만든 부하) 에서 나를 맡았을 때 풍장청의 판사를 맡았고, 오 판사는 그의 전임자였다. 시인은 윤대에서 그를 회경 (당도장안) 으로 보내 이 시를 썼다.

시가 감상

이 시는 눈을 찬양하는 작품으로, 이 시는 곳곳에' 기치' 라는 글자를 구현했다.

이 시는 갑작스러운 놀라움으로 시작한다. 바람이 눈 앞에 퍼지면 눈이 바람에 따라 온다. "북풍이 땅을 휩쓸다" 라는 단어는 바람에 눈이 잘 보인다. 백초가 허리를 접는다' 는 것은 바람이 세차고, 팔추가 높고, 북방은 하늘을 날리는 눈을 뜻한다.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간다", "즉", "즉", "즉", ",",",",",",",","

만리장성 밖은 씁쓸하고 춥다. 북풍이 불어와 눈이 많이 내렸다. 시인의' 봄바람' 이 배꽃을 활짝 피게 하는 것은 눈송이를 날리게 하는' 북풍' 에 비해 참신하고 적절하다. 갑자기 좋아한다' 라는 단어는 아름답게 쓰여져' 호천' 의 변화무쌍함과 시인의 놀라움과 호기심을 표현했다.

만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버리는' 장엄한 경지는 상당히 낭만적이다. 남방 사람들은 배꽃이 만발한 것을 본 적이 있다. 하얀 꽃은 한 송이 한 송이 뿐만 아니라 한 송이 뭉치로, 마치 설압동림의 광경과도 같다. 봄바람에 배꽃이 불고, 심지어 수천 그루의 나무도 있다. 겹치는 수사는 장면의 번영과 장려함을 보여준다.

시인은 춘경을 겨울 풍경과 비교했다. 특히 남방의 춘경을 북방의 겨울 풍경과 비교해 이상한 추위를 잊게 하고, 마음속으로는 행복과 따뜻함을 느끼고, 생각하고, 기묘한 환경을 창조했다.

야외 설경을 다 썼고, 시필은 장부로부터 장부 밖으로 쓰여졌다. 날아다니는' 꽃' 한 조각이 날아와 커튼을 통해 방 안으로 들어와 천천히 커튼 위에 녹았다. 주렴으로, 젖은 실크 커튼' 이라는 단어는 계승하여 자연스럽게 태연하게 변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눈" 의 영향이 실내를 침범하다. 남방이라면' 여우여어' 를 입으면 폭발할 수밖에 없지만, 여기서는' 여우여어가 따뜻하지 않다' 며 부드러운' 비단' 조차도 얇다.

"5 각 호" 를 깨뜨릴 수 있는 변 장군은 뿔활을 열 수 없다. 평소에는' 불면철갑' 인데, 지금은' 철옷 보장 안 함' 이다. 두 문장과 도호 (도호부 부근 읍의 총독) 장군이 말한 대로 서로 이해하다.

이 네 마디 말은 주로 사람들의 감정과 남방 사람들이 비정상이라고 생각하는 여러 가지 일을 통해 날씨의 극한과 눈의 힘을 표현한 것이다. 사람의 감정을 통해 차갑게 쓰는 것은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추상적인 개념이 되지 않았다. 시인은 그런 기이한 추위를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하여 사람을 신선하고 흥미롭게 한다.

장면은 다시 텐트에서 벗어나 광활한 사막과 광활한 하늘, 즉 망망사해, 곳곳에 빙설이 펼쳐져 있다. 큰 눈이 두껍고 빽빽한 겨울 구름층을 눌렀다. 잠시 멈추었지만 단기간에는 날씨가 좋아지지 않을 것 같다. "모래해는 얼음이 깊어지고, 음운은 쓸쓸하고, 만리는 응결된다" 는 두 마디로 과장된 필묵으로 사세에 웅장하고 장대한 설경을 그려' 무판관 회경' 을 위한 전형적인 작별환경을 마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래서 나는 장충군 (지휘관의 캠프) 에서 술을 사고 다른 것을 마시는 상황을 썼다. 그리고 그의 야만금,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는 말, 세 가지 악기는 나란히 곡보 자체를 쓰지 않고 서툴게 보이지만, 여전히 번잡한 현악을 위해 고민하는 광경과' 총관산, 옛정을 남겨라' 는 의미를 간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변두리의 기악은 발송인의 향수를 감동시킬 수 있으며, 색다른 이별 이외의 맛을 가지고 있다. 술자리를 쓰는 것은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지만, 잉크 방울이 많지 않아, 저자가 제목의 뜻에 따라 펜에 1 차 및 2 차 세부 사항을 구분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손님을 군문에서 배웅할 때는 이미 황혼이었고, 큰 눈이 내리고 있었다. 이때, 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바람이 세차게 불었지만, 굴레문의 붉은 깃발은 움직이지 않았다. 이미 얼음과 눈에 얼었다.

이 생동감 있는 비정상적인 세부 사항은 다시 한 번 날씨가 비정상적으로 춥다는 것을 생생하게 썼다. 백설은 배경에 약간의 선홍색, 화면 위의 따뜻한 색에 차가운 색조를 더해 온 경지를 더 희고 차갑게 한다. 눈송이가 공중에서 흩날리는 정지 이미지가 전체 화면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이것은 시에서 또 하나의 멋진 한 획이다.

승객을 길목으로 보내면 바로 회전대 동문이다. 아쉬워하지만 결국 헤어질 때가 되었다. 시인은 생각했다: 폭설 봉산, 길은 어떻게 가나요? 길이 정상을 돌자 행인이 눈 속으로 사라지고 시인은 여전히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 마지막 몇 마디 말은 매우 감동적이어서, 이 시의 절호의 결말, 즉 잘 알려진 시작이 되었다.

결말에는 많은 사고 공간이 있다: 시인은 눈밭에 남겨진 말굽 자국을 보고, 마음속으로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당신은 이 여행자를 그리워합니까, 산으로 가는 긴 길이 언제 끝날까, 혹은 당신의 귀환 불확실성에 실망할까 봐 걱정합니까? 여기에는 끝없는 감정이 있어 예술적 공백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