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의 독서는 우리에게 중국 문화의 원천인 담수를 주입하여 우리의 생활에 정신적 활력을 더했다. 어려서부터 고시를 직시하고 읽는 것은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화민족을 진흥시키는 큰 공업이다.
우리는 의연히 전통문화의 씨앗을 뿌리고 중화우수 전통문화가 우리 캠퍼스에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것으로 행사가 끝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안배를 듣고 떠나세요. 3 [결론] 남: 중국 문화는 넓고 심오하며 여자: 백년 중국 고전.
M: 이제 우리는 고전과 한패가 되고 있습니다! 시와 함께 춤을 춘다! 여: 이제 우리는 고전 문화의 영향 속에서 즐겁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성현서를 읽으면 내일 너는 동량이 될 것이다.
고전이 우리와 함께 성장하게 하면, 우리는 반드시 기질이 고아하고, 마음이 넓고, 지혜가 높은 걸출한 인재가 될 것이다. "중국 고전의 아름다움을 낭독하고, 중국 고대 문명을 계승한다" 는 고전 독서 대회가 이것으로 끝났다. 감사합니다.
2. 고시 갑 진행사: 금빛 어린 시절, 햇빛이 화창하고, 우리는 중국 소년의 어린 시절이며, 우리는 경전을 읽는 것에 가깝다.
B: 황금 어린 시절은 꿈과 같다. 우리는 중국 소년이다. 우리는 캠퍼스 안팎에서 고전시를 읽는다. C: 중국 오천년의 역사에서 고시는 찬란한 구슬과 같다. A: 문예의 별빛 B: 천년에 떠오르는 향기와 같습니다. C: 문예 현관의 공기 속에 가득 차 있습니다. D: 우리의 고시. 답: 형식이 다양하다. B: 내용이 풍부하다. C: 특히 애국시는 춘뢰 소리처럼 우리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또 다른 물음표.
이것은 우리의 천년절창이다. C: 영원한 미래를 노래하십시오. 1.d: 역사는 사라졌지만 정신은 불멸의 존재입니다. 시간은 영원한 절창을 가져갈 수 없고, 시간은 불멸의 영혼을 지울 수 없다.
우리 (왕조) (시인), 호 (자질) 에 들어가자. 이제 (몇 가지 수업), (이름) 의 소리내어 읽기 공연을 감상하겠습니다.
고시를 읽고 꼬치' 망월 15 박' 을 쓴다
왕건
백나무가 아트리움에서 환호하고,
차가운 이슬 소리 없이 계수나무 꽃을 적시다.
오늘 밤, 달은 희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추사가 누구에게 속하는지 알고 싶다.
우울한 추사
장계
낙양시 가을바람을 보세요.
작가의 책은 의미가 충만하다.
나는 서둘러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행인이 와서 또 떠났다.
-네-네
가을바람이 읊다
-유우석
가을바람이 어디에 있습니까?
샤오 샤오 (Xiao Xiao) 가 거위를 보냈습니다.
슈팅 (Shu ting) 과 같은 북한,
고객이 먼저 들었다.
-네
끝없는 갈망
나란성드
산에서 한 번 타고, 물 위에서 한 번 타고, 관우로 가는 여행도 있고, 밤에는 수천 개의 불빛이 있다. 바람이 변하면 눈이 변하고, 파향몽은 안 되고, 정원에는 이런 소리가 나지 않는다.
천진사추사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사람들은 매일 집이 그립다.
설도형
봄까지 7 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나는 집을 떠난 지 벌써 2 년이 되었다.
사람들이 기러기로 돌아온 후,
하지만 집에 돌아가는 생각은 봄꽃이 피기 전이다
중국의 5 천년 역사에서
고시는 찬란한 구슬 같다.
문예에 빛나는 별빛
그것은 천년동안 흩어지지 않는 향기와 같다.
문예 현관에 감돌고 있다.
우리의 고시,
다양성
풍부한 내용
특히 애국시.
춘뢰 같은 소리
우리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다른 예는 물음표입니다
우리가 생각하고 탐구하도록 영감을 주다.
이것은 우리 천년의 절창이다.
영원한 미래를 노래하다.
"입주" (대막돈황) 라는 시를 감상하세요
이백의 노래' 입주'
어린애 같은 심정을 토로하다
국가를 위해 봉사하다
줄곧 모두의 마음속에 있다.
가장 큰 이상
개인의 불행이 좌절되더라도.
너의 꿈을 포기하지 마라.
적벽회고' 라는 시를 감상하세요
국가의 흥망
사진작가 간가소 람바브
북소리가 울릴 때.
조국이 위험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일어서야 한다.
만강홍' 이라는 시를 감상하세요
겸손과 시적 (결합)
시는 우리를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시는 우리를 현명하게 할 수 있다.
우리 각자가 고시 산문의 천국으로 들어가자.
중국고시송
애국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다
우리 캠퍼스를 활기차게 만듭니다-
우리의 마음을 책에 목욕시키자-
。
4. 고시원을 한가롭게 거닐다. 시가 당송의 시간을 잘라내게 하지 마라. 우리는 시의 깊숙한 곳에 떠 있다. 우리는 이 해안과 건너편 사이의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모른다. 한 차례의 가랑비가 사람의 감정을 자극할 수 있고, 한 송이의 낙화는 사람을 울게 할 수 있다. 그래서 그렇게 많은 얽힘, 그렇게 많은 슬픔이 있을 것이다. 고시를 거닐며 옛사람들의 슬픔을 함께 맛보자 ... 봄이 여름으로 오고, 찬란한 종이에 춘하 가을과 겨울의 그리움을 노래하며, 모두가 맛볼 수 있도록 ... 한 꽃은 천하를 위해, 한 잎은 쿤줄기이다. 시간의 다리에서 고대인들은 부드러운 바람, 함축적인 꽃, 순수한 눈, 휘영청 한 달, 수많은 영원한 노래를 남겼습니다. 가장 감동된 것은 산수수입니다. 산수 사이에는 시인 머리글이 있고, 재능 있는 사람은 시를 쓴다. 제 4 조를 따르자. 자연과 문인 사이를 헤엄쳐 다니다 * * * ... 시인은 풍경으로 명작을 썼고, 명승지는 시로 세상에 이름을 날렸다. 우리는 함께 과거의 날들을 목격했다 ... 안개가 묻어 부드러운 물결이 일면서 우리는 잠을 잤다. 마지막으로, 시에 대한 무한한 사랑으로 고시 속의 화조충어 ... 방금 쓴 것을 채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어문의 개회사와 끝말을 보세요. 주의해야 할 것이 있습니까? 끝말, 즉 편지의 끝말은 본문의 일부여야 한다. 하지만 "오프닝" 과 비슷하죠.
영어 편지에도 자주 쓰이는 끝말이 형성되어 지금까지도 각 업종의 서적과 간략에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나는 여기에 몇 가지를 열거하여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해 주십시오.
책이 짧고 길어서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하나는 나를 용서한다. 안 돼, 안 돼, 난 몰라
아니요.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불필요하다.
이 책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나는 말을 멈출 수 없다. 나는 머리가 온통 총명한 생각이다.
나중에 다시 너와 얘기할게. 여영은 계속 말했다. 객후 도담.
상대방에게 회답을 청하다.
나는 너의 답장을 기대한다. 자랑스러운 기업은 그 회복을 보여준다. 명교를 기다리다. 단어를 가르쳐야 한다. 나는 네가 한가할 때 너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너의 건의를 기대한다.
수시로 정 (의) 공경을 위해 복을 빌다. 한두 개 보여 주세요. 기도할 때 뵙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탁재를 기다리다. 기대하세요
당신이 그것을 보여줄 때, 당신은 그것을 잡을 수 없으며, 당신은 어떤 기도도 느끼지 못합니다.
상대방에게 답장을 신경 쓰지 말라고 말하다.
나는 너의 의견을 듣고 싶어, 애써 대답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호의에 대해 미안합니다만, 신경 쓰지 말고 회답을 주세요.
상대방의 문의에 대답하다.
물어 봐서 미안한데 진고에서 좀 얼떨해서 잠깐 얘기했어요. 먼 곳에서 질문하고, 졸견을 대충 묘사하고, 지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졸견은 우아하다고 할 수 없으니 양해해 주십시오. 하나 또는 두 가지가 반드시 사실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 외람되게 말하다, 러쉬
모두들 이것을 웃지 않기를 바랍니다.
누군가에게 대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요구에 따라 해 주세요. 저를 믿으십시오, 나는 진심으로 당신이 나에게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것이 힘들고, 나는 도움을 구걸하고 있다.
우려를 표명하다.
푸위진 사진.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천이 일색이니, 아직 늦지 않았다. 자신을 잘 돌보고 가능한 많이 기도하세요.
노동력과 희망을 절약하다. 나는 너의 손실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감사의 뜻을 표하다.
양질의 서비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공의다. 나는 나의 우정과 사랑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