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쉬킨의 상세한 소개

알렉산더 세르게이예비치 푸히킨 (1799 ~ 1837)

푸쉬킨 (1799 ~ 1837) 은 19 세기 러시아 낭만주의 문학의 주요 대표이자 현실주의 문학의 창시자이다. 그는 모두 정통하여 러시아 민족 문학과 문학 언어를 창설하여 시 소설 연극 동화 등 문학 분야에서 러시아 문학의 전형을 제공하였다. 푸시킨은 골키도 "모든 시작의 시작" 으로 칭송받았다.

푸쉬킨 1799 년 6 월 6 일 모스크바의 한 귀족 가정에서 태어나 짙은 문학 분위기 속에서 자랐다. 어린 시절 그는 프랑스 가정교사의 징계를 받아 귀족 교육을 받았다. 8 살 때 그는 프랑스어로 시를 쓸 수 있었다. 그의 집은 장서가 풍부해서 문학 유명 인사와 친구가 되었다. 그의 보모는 농노 출신으로 러시아의 민간 이야기와 전설을 자주 들려주어 어려서부터 풍부한 러시아어를 감상하고 민간 창작에 깊은 관심을 갖게 되었다.

18 1 1 년, 푸쉬킨은 귀족 자제학교 황촌학교에 입학했고, 12 세는 문학 창작 생활을 시작했다. 18 15, 중간고사 때 그는 자신의' 황촌 추억' 을 낭송하며 그의 뛰어난 시 작문 능력, 특히 시의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표현했다. 그의 초기 시에서 그는 낭만주의 시인 바추 스코프와 주코프스키를 모방하고 프랑스 시인 안드레 차닐 17 부터 18 까지의 스타일을 배웠다. 황촌 중학교에서 공부하는 동안 그는 프랑스 계몽운동의 영향을 받아 나중에 12 월 당원이 된 경호장교들과 친구를 사귀었다. 그는 차르의 독재 통치에 반대하고 자유를 추구하는 사상이 초보적으로 형성되었다.

푸시킨은 졸업 후 피터부르크 외교부에 취직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 당원과 민주자유사상의 영향을 받아 12 월 당원 비밀조직과 관련된 문학단체' 녹광사' 에 참여해 농노제, 노래 자유에 반대하는 시를 많이 썼다. 예를 들면' 자유송송' (18/Kloc- 차다예프에게 (1818); 국가, (18 19), 1820, 푸쉬킨은 동화 서사시' 루스란과 류드미라' 를 썼다. 이야기는 러시아 민간 전설에서 취재한 것으로, 기사 루스란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적을 이기고 결국 자신의 신부 류드미라를 찾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푸시킨은 그의 시에서 생동감 있는 민간 언어를 사용했고, 내용과 형식면에서 고전시와 달리 귀족 전통문학에 도전했다.

푸쉬킨의 작품은 차르 정부의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1820 년 러시아 남부로 배속되어 일하는데, 실제로는 변장 유배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12 월당 구성원과 더 자주 접촉하고 12 월당의 비밀회의에 참석했다. 자유를 추구하는 그의 사상은 더욱 명확하고 강렬하다. 푸쉬킨은' 단검' (182 1),' 죄수' (1822),' 바다 만들기' (/Kloc 그는 또한' 해가 지는 것' (1820),' 죄수와 단검' (182 1) 이라는 아름다운 서정시를 많이 써서 시인의 자유에 대한 강한 열망을 표현했다. 이 시기부터 푸시킨은 그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전히 선보였다.

1824- 1825 년, 푸쉬킨은 차르 당국에 의해 푸스코프주의 영지인 미하일로프스크 마을로 돌려보냈는데, 그곳에서 그는 2 년 형을 선고받았고, 그는 거의 100 편의 시를 썼다. 그는 민가와 이야기를 모아 러시아 역사를 연구하고 사상이 성숙해지면서 창작 중의 현실주의 성향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65438 년부터 0825 년까지 그는 러시아 문학사에서 최초의 현실주의 비극인 보리스 고두노프의 창작을 마쳤다.

1826 년 차르니콜라 1 세가 즉위했고,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푸시킨은 모스크바로 소환됐지만 차르 경찰의 비밀 감시 하에 있었다. 푸시킨은 12 월당에 대한 그의 태도를 바꾸지 않았다. 그는 니콜라이 1 세가 시베리아로 망명한 12 월당을 사면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새로운 차르황에 대한 환상을 품었지만, 환상이 빠르게 깨져서 정치 서정시' 시베리아의 죄수' 를 써서 12 월당의 이상에 대한 충성을 나타냈다.

1830 년 가을, 푸쉬킨은 아버지의 영토에서 3 개월을 보냈다. 이는 그가 평생 창작한 수확기로 문학사에서' 볼키노의 가을' 이라고 불린다. 그는 1823 부터 쓴 시화소설' 예브게니 오네킨' 을 완성하여 러시아 문학 최초의' 쓸데없는 사람' 이미지를 만들어 그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 되었다. 그는 또한' 벨킨 소설집',' 비참한 기사',' 모짜르트와 찰레리',' 역병 야연',' 석두',' 서정시 30 곡 가까이 썼다. 벨킨 단편 소설 속 우편국장은 러시아 단편 소설의 본보기로' 소인물' 을 빚는 전통을 열어 그의 현실주의 창작이 한창이다.

푸쉬킨은 183 1 년 피터부르크로 이주하여 외교부에서 일하고 있다. 이어 서사시' 청동기사' (1833), 동화' 어부와 금붕어' (1833), 단편 소설' 스페이드의 여왕' (1833) 등 많은 작품을 창작했다 그는 또한 농민에 관한 두 편의 소설, 두 브로프스키 (1832- 1833) 와' 대위의 딸' (1836) 을 썼다.

1836 푸시킨이 문학잡지' 현대인' 을 창립했다. 이 간행물은 벨린스키, 네클라소프, 체르니세프스키, 도브로류포프 등이 편집했다. 1960 년대까지, 그것은 많은 우수한 작가를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진보인들의 목구멍이 되었다.

푸쉬킨의 창작과 활동은 차르 정부를 골치 아프게 했다. 그들은 푸쉬킨의 아내 나탈리아 니콜라예브나 곤차로바를 모독하는 프랑스 헌병대 대장 돈테스를 격분시키려는 음모를 꾸몄다. 이로 인해 푸쉬킨과 돈테스는 1837 년 결투를 일으켰다. 푸쉬킨은 결투에서 중상을 입고 1837 년 2 월 8 일 3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조기 사망으로 러시아 진보문인들은 "러시아시의 해가 이미 졌다" 고 감탄했다.

푸쉬킨의 작품은 숭고한 사상성과 완벽한 예술성으로 세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의 작품은 세계의 모든 주요 언어로 번역되었다. 푸쉬킨은 작품에서 자유와 생명에 대한 사랑, 빛은 어둠을 이기고, 이성은 편견을 이겨낼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과' 말로 마음을 비춘다' 는 숭고한 사명과 원대한 포부를 깊이 감동시켰다. 천재의 걸작은 많은 러시아 음악가들의 창작 열정과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킨',' 보리스? 고두노프, 스페이드의 여왕, 루스란, 류드미라, 조칸 등은 모두 훌륭한 음악 작품이다. 푸시킨의 서정시는 음악이 되어 유행하는 예술 노래가 되었다. 다른 작품들도 발레극으로 각색돼 무대 위 불후의 고전이 됐다.

푸쉬킨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그가 태어난 황촌을 푸쉬킨 (1796 년 예카테리나 대왕이 죽은 곳) 으로 개명했다. 지금은 이미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고, 유명한 볼킨노 마을도 근처에 있습니다.

결투중의 살육

--푸쉬킨의 "결투장" 을 읽는 느낌

어린이 밍따오

유 선생은 피터부르크에서 푸시킨 결투장을 참관하고 오랫동안 묵상하며 낮은 소리로 상경했다. 베이징으로 돌아온 후, 그는 문장 한 편을 써서 석간신문에 발표했다. 러시아 문학과 관계가 있는 사람으로서 당연히 유 선생과 함께 감탄하며 함께 심사숙고할 것이다.

우시엔 씨는 결투를 구 러시아 상류사회의 일종의' 강세 사회 문화' 로 여겼지만, 나는 항상 이런' 귀족 사회 문화' 도 중세의' 자기 존엄을 우선으로 하는 기사 정신' 의 유풍을 보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19 세기 초 러시아 귀족 지식인, 마음속에는' 사가 애인을 위해 죽는다' 는 의협심이 있다.

1830 년 4 월 5 일, 푸쉬킨은 미래의 장모에게 "신이 증언한다. 나는 그녀 (즉, 나의 약혼녀 강찰로바) 를 위해 죽을 것이다." 라고 썼다. "아쉽게도 시인은 한 마디로 네 명을 놀라게 했다. 푸쉬킨은1 4 년 뒤인 7 월 184 1 일, 시인 레몬토프는 마르틴과의 결투에서 살해되었다.

슬프고 생각을 자극하는 동시에 결투에서 죽은 사람은 모두 선량하고 고상한 천재였으며, 반파, 예를 들면 단테, 평범한 세대, 예를 들면 마르틴의 노보, 그러나 조금도 손상되지 않았다. 착한 푸쉬킨이 단티스에게 먼저 총을 쏘라고 했는데, 결과는 치명적인 총이었다. 레몬토프는 먼저 총을 쏘았지만 착한 시인은 공중을 향해 총을 쐈다. 그는 상대가 그를 따라 하늘을 향해 총을 쏘아서 피를 흘리지 않고 결투를 끝낼 것으로 예상했지만, 상대는 레몬토프의 심장을 맞혔다.

푸쉬킨과 레몬토프의 죽음은 러시아 사회에 충격을 주었고, 문명사회의' 결투' 패션에 대한 반성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반성은 결국 러시아 작가 쿠플린 (1870- 1938) 의 중편소설' 결투' (1905) 에서 이루어졌다.

결투' 는 구 러시아군의 어둠과 잔혹함을 폭로하는 소설이다.' 어둠과 잔혹함' 의 고조는 바로 이 결투다. 두 장교의 충돌에 직면하여, 팀 장교 위원회는 "너는 결투를 통해서만 너의 손상된 존엄과 장교의 명예를 지킬 수 있다" 는 판결을 내렸다. 소설은 차가운 결투 보고로 끝나고 로마의 대위 부효가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소설에서 가장 귀여운 캐릭터다).

쿠플린은' 결투' 의 조류에 역행하고 있다. 그는 "살인보다는 결투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은 모두 헛소리다" 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에게 "이 결투를 보이콧하기 위해 세 배의 용기를 내라" 고 호소했다.

체호프는' 결투' (189 1) 라는 소설도 있다. 결국 소설의 주인공은 세 배의 용기를 내서 결투의 유혹을 물리쳤다. 체호프는 소설 끝에 서정적 독백을 썼다. "진리를 찾을 때, 사람들은 한 걸음 물러서서 두 걸음 들어간다. 고통, 실수, 삶에 대한 지겨움은 그들을 제자리에 던져 버릴 수 있지만, 진리를 찾는 욕망과 끈기는 그들을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 (존 F. 케네디, 인내명언). "

푸쉬킨에서 레몬토프, 체호프를 거쳐 쿠플린에 이르기까지 러시아 사회문화 엘리트들은 "결투에서 살인도 살인이다!" 라는 이치를 깨달았다.

푸쉬킨의 작품:

내 묘지

푸쉬킨은 여기에 묻혔습니다. 그와 젊은 뮤즈,

사랑과 게으름은 행복한 생활을 억누르고,

그는 좋은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신적으로

하지만 그는 정말 좋은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