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오페라의 악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드라마마다 사용하는 악기가 다르고, 연주하는 음악도 다르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드라마가 탄생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음악만 들을 수 있지만 이러한 음악을 연주하는 데 어떤 악기가 사용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번 호 진오페라컬처에서는 진오페라에서 어떤 타악기가 사용되는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 오페라 음악에 사용되는 악기로는 후후, 2현, 소형 3현, 4현, 수나, 플루트, 방지, 북, 핸드보드, 홀드럼, 소워 등이 있다 북, 마징, 심벌즈, 작은 징, 경첩, 구와지, 방구 등. 다음은 진 오페라에 반주하는 다양한 악기에 대한 소개입니다.

후후는 현악기입니다. 진오페라에서는 알토를 후(Hu)라고 부르는데, 예전에는 바깥줄을 낡은 명주줄로 만들었고, 요즘은 철줄을 사용하여 조율을 '베이스 6-3'으로 한다. "베이스 5-2". 연주자는 네 손가락에 핑거 캡을 착용하고 현을 누르며, 핑거 캡은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생양철로 만들어지며 범위는 10도입니다. 음색은 명확하고 크며 주로 노래하는 멜로디와 함께 메인 멜로디를 연주하는 데 적합합니다.

2가닥 현은 금극에서 후호가화를 보조하는 악기로 '베이스 6-3' 또는 '베이스 5-2'에 맞춰 조율되며 바깥쪽 현은 현으로 이루어진다. 꽃줄(흰색과 노란색)(꼬인 가죽으로 제작), 안쪽줄은 소힘줄줄로 제작되었으며, 현재는 연주시 왼손 검지, 중지, 약지가 모두 사용됩니다. 금속 핑거 캡(핑거 캡은 가죽으로 덮여 있지 않음)을 착용하고 손가락 끝이 뾰족하지 않으며 소리가 날카롭고 미세합니다. 주로 아티스트가 "와이핑"이라고 부르는 글리산도를 사용합니다.

작은 3현 악기는 일반적으로 길이가 약 90센티미터입니다. 3현은 패널의 브리지로 지지됩니다. 튜닝은 "1-5-고음 1", "베이스 5-베이스 6-"입니다. 3", "베이스". 5-1-3"은 연주할 때 왼손의 손가락 끝으로 현을 누르고, 오른손의 검지는 개, 소 등의 다리뼈로 만든 원통형 플렉트럼을 착용합니다. , 소리가 선명합니다.

진오페라의 현악기인 4현은 팔각형 모양으로 제작되어 '2~5'로 조율되는데, 연주할 때 인덱스, 중간이 모두 동일합니다. 왼손의 약지는 금속 손가락 캡을 착용하고 오른손에 뼈판 모양의 칼 모양의 플렉트럼을 쥐고 현을 "쓸어내는" 연주에 주목합니다. 음색이 밝고 음질이 웅장하고 강력합니다.

대수로나, 소수로나 두 가지로 나뉘는 수오나는 진 오페라의 관악기이다.

대수나는 수오나 3번이다. 1940년대 이전에는 수오나 관을 '베이스 5'로 소리를 내며 대부분의 곡을 현악기에 맞추기 위해 몇 곡만 연주했다. 진공관 곡으로 "1"을 주음으로 연주하는 방법은 1940년대 이후에는 진공관 음색 "1"을 연주하는 방법이 딱 한 가지밖에 없었습니다. 또한, 대형 수나는 최대 17도의 소리 범위로 닭 울음소리, 말 울음소리 등의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수르나는 5번 수르나로 쿤오페라를 연주할 때 사용한다.

통칭 '메이'라고 불리는 피리는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축에 명주실을 감아 부드러운 소리를 내는 악기이다.

통칭 '나무'로 알려진 방지는 자단, 마호가니, 배나무, 대추나무로 이루어져 있으며, 길이가 다른 두 개의 나무 막대기로 이루어져 있는데, 긴 것은 길이가 20cm 정도이다. ; 18센치 정도의 둥근 나무로 연주할 때 왼손으로 둥근 나무를 수직으로 잡고 치는데, 가벼운 타격, 강한 타격이 없습니다. 화려한 비팅 및 기타 기술. 일반적으로 보드를 두드리면(다운비트) 고음의 견고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진오페라의 지휘악기인 북은 핸드보드와 결합하여 사용하며 드러머가 2개의 북을 사용해 하트와 림을 쳐서 '드럼보드'라고도 부른다. 20세기에는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진오페라에서는 심지름이 8센티미터인 대심북을 사용하였고, 이후에는 외익지름이 5~6센티미터인 북을 사용하였다. , 더블 클릭, 롤링 등의 소리가 선명하고 밝습니다.

'클래퍼'라고도 불리는 쇼반은 진오페라의 타악기로 자단, 배, 회양목 세 장으로 이루어져 연주할 때 왼손은 클래퍼를 치고 오른손은 치는 악기이다. 드럼을 쳐서 클래퍼에 구멍을 내고, 손의 음색이 크고 단단합니다.

로비 드럼은 진 오페라에 사용되는 타악기로 전통적으로는 통 모양이었지만 지금은 나무판을 엮고 그 위에 소가죽을 씌운 형태로 되어 있다. 연주할 때에는 두꺼운 나무 이중망치로 쳐서 장엄한 소리를 내며, 텐트에 앉아 있을 때, 일어나서 연주할 때, 수나악 연주 등의 장면에서 주로 사용된다.

작은 전쟁북은 진오페라의 타악기로, 북의 머리 부분이 작고 연주할 때 소리가 맑고 크다. 나무 스탠드 위에 놓고 두 개의 작은 망치로 두들겨서 주로 무술 드라마에서 전투 분위기를 과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말 징은 매달린 징과 들어 올리는 징으로 구분됩니다. 징은 원래 고정 된 음조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징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6"(5음)이라고 불리며, 매달린 공은 음악의 감정에 따라 우선적으로 치는 상판 악기입니다.

심벌즈는 울리는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음악의 시작과 전환점에서 심벌즈를 먼저 연주합니다. , 그리고 뛰쳐나오세요.

손공이라고도 불리는 작은 징은 둥글고 작은 나무 징판으로 연주하며 음정은 '상'(1음)으로 소리가 맑고 선명하다. 경첩에는 부드러운 경첩과 단단한 경첩이 있습니다. 진 오페라에 사용되는 경첩은 울리는 구리로 만들어지며 연주할 때는 작은 징과 함께 사용하여 "작은 가구"와 "큰 가구"에서 연주합니다. 카드 놀이. 판얀의 기능을 익히는 것.

구와지(Gouwazi)라고도 불리는 고와지는 작은 접시 모양의 진극에 나오는 작은 징으로, 후추나무나 대나무로 만든 작은 판으로 두드리며 소리가 날카롭다. 강아지가 짖는 것처럼 바삭바삭한 울음소리로 인해 이름이 붙었습니다. 주로 사찰 참배, 제사, 연회 등의 행사에서 사용됩니다.

뱅벨(Bang Bell)이라고도 불리는 뱅컵(Bang Cup)은 진 오페라의 타악기로, 두 개가 한 쌍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소리는 주로 전환 장면에서 실크 현악 연주에 사용됩니다. 뱅 컵은 항상 눈에 두 번씩 맞습니다.

결론 악기는 우리가 자주 접하는 존재이다. 조작하지 않더라도 듣는 노래에는 다양한 악기의 소리가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