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편성의 대비는 어떤 형식입니까? (둘)

6. 조밀한 대비

는 큰 단락의 문자를 밀집하여 문자를 덩어리 모양으로 만들고 시각적으로 더 촘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나머지 큰 면적은 화면 주제를 전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이런 치밀한 변화를 통해 좋은 독서 리듬을 형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제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7. 근리대비

근리는 물체 표면의 조직 텍스처 구조를 가리키며 재질마다 촉감과 시각적 표현이 다릅니다. 글이나 배경에 질감을 더해 거칠기와 섬세함, 소박함과 화려함, 두껍고 얇고 가벼운 대비를 적용해 화면의 풍부함과 표현력을 더할 수 있다.

주체' 잎' 서예자는 손으로 쓴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만으로도 질감이 있고 수묵을 넣은 텍스처가 효과를 더욱 강조한다. 문자정보의 1 차 및 2 차 관계를 잘 구분할 수 있으며, 화면의 시각적 미감과 예술적 표현력도 더해줍니다.

8. 동적 대비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는 확산감 또는 유동성이 있는 그래픽 또는 텍스트의 배치를' 이동' 이라고 합니다. 수평이나 수직성이 강하고 안정성이 있는 그래픽이나 문자의 편성을' 정적' 이라고 합니다. [이동] 은 전체 레이아웃을 활기차게 하고, 더 높은 주목을 받는 반면, [정적] 은 레이아웃을 안정적으로 만들고, 둘을 결합하면 어느 정도의 공간 레이어가 만들어집니다.

영화포스터' 그림자' 가 제멋대로 방방방한 강조 서예자를 배경으로 강렬한 생동감을 갖고 주인공의 정적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음양과 강유합제로 진한 고전 중국식 미학을 반영하고 있다.

9. 공간 대비

레이아웃 디자인은 한 평면의 계층에 국한되지 않으며 요소에 약간의 컨텍스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글과 이미지 사이에 겹치거나 앞뒤가 엇갈려 레이아웃에 계층적 관계가 생기를 불어넣어 레이아웃을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허실 대비도 공간 계층을 만들 수 있고, 허황된 배경을 이용해 전망을 부각시킬 수 있으며, 중점 정보를 부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감, 장면감, 입체감을 더 잘 만들 수 있다.

이상은 글로벌 쿨 편제가 문자 편성의 대비 방식에 대한 관련 공유다. 여러분의 작은 파트너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더 많은 관련 내용을 알고 싶다면 본 플랫폼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편편은 제때에 정리하고 발표할 것입니다. 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