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전비와 장전비는 모두 한립의 걸작이지만 그들의 스타일은 정반대다. 조전비' 는 머리비처럼 부드럽고,' 장전비' 는 대장부처럼 건장하다. 조전비' 는 둥근 펜, 점화, 회전 곡선으로 가득 차 있다. 부드러운 머리카락이나 브러시 두 개를 사용하지 않으면 이런 스타일을 이해하고 익히기가 어렵다. 장천비' 는 획으로 가득 차 있고, 점채와 강렬한 획으로 가득 차 있다. 돼지 갈기는 잉크의 양이 적기 때문에 쓴 획은 종종 건조하기 쉬우며, 뼈도 없고 고기도 없어 강건하고 강력한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시에, 사각펜의 전환점은 주로 펜이 아니라 손으로 (손으로 펜을 제어함) 한다. 우리의 펜 제어 능력은 매우 강하고 부드러운 밀리도 강한 펜을 쓸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조전비' 와' 장전비' 를 모두 이중선 붓으로 쓸 것을 건의합니다. (연모는 당연히 더 좋습니다.) 앞으로 연모로 시작하는 장점을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부드러운 털을 잘 다루는 능력이 있다면 브러시든 딱딱한 털이든 두 배로 늘리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단기 적응 문제일 뿐이다.
질문 2: 조전비를 처음 배우는 사람은 어떤 브러시를 사용합니까? 이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다 물어본 적이 있다. 사실 초보자는 붓이 아니라 서첩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 서로 다른 브러시 재질이 영향을 주지만 글꼴의 모양과 구조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천천히 공부해야 한다. 양모는 너무 부드럽지만 좋다. 늑대의 털이 너무 딱딱해서 그다지 유연하지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네가 결정할 수 없다면, 두 배의 브러시를 써라. 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어떤 펜으로 쓸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펜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가의 브러시는 나일론과 섞여 있고, 순양털펜은 비싸고, 때로는 나일론과 섞인 것보다 나을 수도 있다. 이것은 점차 발견되는 과정이다. 완전히 펜을 쓰는 서첩 같은 것은 없다. 먼저 싼 것부터 시작해서 어느 것이 잘 작동하는지 보고 점진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가장 바람직하지 않은 것은 먼저 100 원을 사는 것이고, 잘 쓰지 못하고 비싼 것을 사는 것이다. 때로는 펜의 문제가 아닙니다. 가자.
질문 3: 카오 quanbei 서예 연습 붓은 무엇입니까? 주호신은 특별한 펜을 가지고 있다.
질문 4: 예서로 조전비의 붓글씨를 쓰는 데는 어떤 요령이 있습니까? 1. 이중 브러시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둘째, 스티커를 자세히 읽고 단어의 구조와 획의 특징을 분석한다.
셋째, 다른 사람들이 펜을 사용하여 이러한 특성을 어떻게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넷째, 인내, 인내, 자신감
질문 5: 캐세이 패시픽 민안의 조전비 붓글씨는 어떻게 출처를 쓰는가: 사이다 서예사전 위챗 공식 계좌에는 위챗 판이 있다.
질문 6: 붓으로 예서' 조전비' 를 쓸 때 양털과 늑대털의 두 가지 붓을 섞어서 사용하나요? 감사합니다. 어떤 펜을 선택하느냐는 너의 취미에 달려 있다. 늑대털은 단단하고 신축성이 있어 가는 서체를 쓰기에 적합하다. 더블 브러시가 적당하고 양모가 부드러워서 여러 가지가 가능합니다. 속담에 좋은 책은 붓을 가리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질문 7: 예서를 쓰는 데 어떤 붓이 가장 좋습니까? 초보자는 먼저 양가죽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고, 선택한 종이는 좀 가벼워야 한다. 그래야만 그들은 각종 종이와 펜에 적응할 수 있다.
책마다 다른 펜을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다.
해서체로 시작하면 획이 약간 긴 양밀리를 선택할 수 있다.
예서부터 시작한다면 늑대털이나 두 배의 붓을 쓸 수 있다. 기본기가 많지 않다면 긴 바람의 붓으로 예서를 쓰지 않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주장은 좋은 작가가 붓을 가리지 않고 옳지 않다는 것이다. 이른바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롭게 해야 하는데, 바로 좋은 묘사이다.
그래서 초심자라면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하고 더 좋은 펜을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질문 8: 예서에서 서예를 배울 수 있습니까? 어떤 브러시를 사용해야합니까? 서예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해서체로 시작하는 것이고, 구양문의 구성궁 리천비각은 서예를 배우는 가장 좋은 본보기이다. 해서체의 기초를 다지고 나면 앞으로 예서와 행서를 쓰는 것이 비교적 쉽다. 예서를 연미누에의 머리로 자르는 것은 해서서보다 쉽다. 개인은 예서를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보통 미디엄 양털 펜을 닦으면 됩니다.
질문 9: 조전비와 응북' 조전비' 의 차이는 내용이 비슷하고 대외개방이다. 매우 가늘고 매우 굵고, 매우 길고, 매우 짧은 대비, 한 획은 큰 변화가 없고, 순전히 작은 원필이며, 매우 인성이 있다. 구조상 좌우로 나누어 가로로 열다. 일북자' 자형에서 가로방향과 세로 방향은 서로 침투하여' 조전비' 보다 더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잠재적 인 단어와 카오 quanbei 같은, 내부 및 외부 개방, 좌우 다시 분할. 선 두께의 변화는 무작위적이어서 조전비처럼 규칙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필법상 주로 둥글고 네모난 펜이 있다. 이에 따라 조전비에 비해 의영비는 양강의 기운과 힘을 더해 매 획의 변화를 증가시키고 활발하고 리드미컬한 변화의 아름다움을 증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