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사에 관한 시
1. '과저우의 뱃배' 중 '봄바람이 강 남쪽 기슭에 녹색으로 변한다'라는 시에서 '녹색'이라는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시인이 반복해서 "To", "Over", "Into", "Full" 등을 차례로 선택했고, 최종적으로 상단이 "Green"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녹색"이라는 단어는 장강 남쪽의 푸른 잔디, 활력 및 봄 풍경을 나타냅니다.
2. "멀리서 과천폭포를 바라보다"("여산폭포를 바라보다") 시에서 "걸다"라는 말이 절묘하여 멀리서 폭포를 바라보는 장면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멀리서 보면 폭포의 풍경이 특히 장관을 이룬다. 오랫동안 가만히 서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흐름이 얼마나 빠른지 보여준다.
3. '페이류는 3천 피트를 직진한다'에서 '직진'이라는 단어는 가까이서 보면 폭포의 장엄한 기세를 느끼게 한다
4. " 옆에서 보면 능선이 되고, '봉우리는 가까운 것과 먼 것이 다르다'('티시린비'), 가로로 보고, 옆으로 보고, 멀리 보고, 가까이서 보고, 멀리서 내려다보고, 봐야 한다. 아래부터 위로 올라가면 이 문장에는 다양성에 관한 다섯 가지 술어가 생략되어 있습니다. 5. Song Qi의 "옥집의 봄"의 한 구절: "녹색 포플러 연기 밖의 새벽은 가볍고 차갑고 붉은 살구 가지에 봄바람이 시끄럽습니다." Wang Guowei는 "인간의 말"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시끄러운"이라는 단어와 함께 전체 영역이 나타납니다. '나오'라는 단어는 우리 눈앞에 피어난 살구꽃의 그림, 특히 산과 평야 곳곳에 붉은 살구꽃이 아찔하고 강렬한 시각적 임팩트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 전체의 마무리는 생기 넘치는 봄의 풍경을 모두 불러일으킵니다. 나오(nao)라는 단어는 색깔뿐만 아니라 소리도 있는 것 같습니다.
당나라 시인 가도는 친구 리닝을 만나러 갔지만 리닝은 집에 없었다. Jia Dao는 Li Ning을 만나고 그에게서 돈을 돌려받기 위해 먼 길을 왔습니다. 이때 자다오가 극도로 우울하다는 것을 모두가 짐작했을 것입니다. 그는 놓쳤을 뿐만 아니라 길거리에서 구걸하고 돌아갈 수도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가도는 똑똑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재빨리 시 몇 편을 엮어 문맹이고 시인을 크게 존경하는 몇몇 문학 청년들로부터 돈을 받을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때 가도는 당나귀를 타고 가다가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렀는데 스님이 달을 밀고 문에서 내려오게 했다”는 말이 생각났다. 노크를 했는데 또 기분이 나빠졌어요. 그는 당나귀 등에 기대어 '생각'하고 있다가 징조인과 한우의 의장대와 부딪쳤다. Han Yu는 그에게 이유를 물었고 Jia Dao는 의심을 표시했습니다. 한우가 그에게 물었다: "스님이 왜 한밤중에 돌아왔다고 생각하십니까?" 가도는 "앞 문장에서 언급했듯이 그는 단지 수영장 옆 나무 옆에서 음욕과 주의를 저질렀을 뿐입니다." , 영화 '색욕과 주의'를 참고하세요. 유명한 포르노 스타 리티청이 용감하게 행동했다가 신나게 돌아왔습니다. 그렇다면 그는 주인에게 자신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밀어냈어야 했습니다. 한유는 "아니, 그렇지 않다. 몰래 돌아왔다면 더욱 무리일 것"이라며 "똑똑한 스님이라면 문을 두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면 "Jia Dao는 "정말 통찰력이 있습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종이를 발견하고 이 시를 적었습니다. Han Yu는 옆에 "여기를 두드리는 것이 낫다"고 다시 감탄했습니다. , 그리고 그는 감사하고 떠났습니다.
다음 날, 지아다오는 길가에서 “인한우 징자오 선생님이 직접 사인을 해주셨어요!”라고 큰 소리로 외쳤다. '시험'이라는 단어가 좋은 이야기가되었습니다. 후대에서는 지식에 대한 진지한 논의를 '검토'라고 불렀습니다. 2. "가도채조"의 시:
가도채조의 원문은 처음으로 수도에 있었는데 어느 날 그는 당나귀에 앉아 있었는데 다음과 같은 문장을 받았습니다. 새는 연못가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두드렸다.” 그도 말을 ‘밀고’ 싶었지만 아직 교련이 정해지지 않았다. 당나귀를 부르고 손을 들었다. 구경꾼들은 깜짝 놀랐다. 그 때 한은 수도인 조인으로 물러났고, 섬은 3쿼터에 멈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러시아는 좌우에서 인첸(Yin Qian)을 지지하고 있다. 섬은 시에 나오는 '밀어넣다'라는 단어와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확신하지 못하고 그것을 피하는 방법을 모른다. 그리고 즉시 말을 타고 오랫동안 섬을 부르며 "'지아'라는 말을 두드리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들은 고삐를 들고 함께 돌아와 시를 토론했다. 그들은 친구이기 때문에 여러 날 동안 그곳에 머물렀다. 섬에 사는 평민들의 은거처 이름은 다음과 같다. 가도는 소수의 이웃들과 함께 한가로이 생활하고 있었고, 잔디길은 황량한 정원으로 들어섰고, 새들은 연못 옆 나무에 머물면서 문을 두드렸다. 달 아래에서 다리를 건너면 풍경이 다르고 바위가 움직이고 구름 뿌리가 움직여서 한동안 조용한 시간이 약속대로 살아 왔습니다. 3. 가도가 추측한 시는
가도가 추측한 시는 '새는 연못 옆 나무에 머물렀고, 스님은 달 아래 문을 두드렸다'이다.
당나라 시인 가도의 작품 '리닝거(寧寧居)'에서 따온 것으로, 밤에는 연못가 달빛 아래 나무에 새들이 앉는다는 뜻이다. 문을 두드린다. 이 두 줄의 시는 언뜻 보면 다소 혼란스럽습니다.
물론 시인은 밤에 연못가 나무에 자고 있는 새들도 볼 수 없다. 사실 이것은 시인의 구상력과 노고의지를 보여주는 것일 뿐이다.
달빛이 밝고 모든 것이 조용했기 때문에 노스님(아마도 작가를 지칭한 말)이 문을 살짝 두드리면 새들이 경계심을 갖게 되거나, 불안한 소리를 내거나, 둥지 밖으로 날아가서 한 바퀴를 돌다가 다시 둥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작가는 이 찰나의 현상을 포착하여 환경의 평온함을 그려내는데, 이는 뜻밖의 소리 속에 평온함을 담고 있다.
'푸시'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당연히 그런 예술적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추가 정보: 1. 창작 배경 이 시는 시인이 친구 리닝을 방문하는 모습을 묘사한 짧은 시로, 구체적인 창작 시기는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시에 따르면 어느 날 자다오는 리닝이라는 친구를 만나러 장안시 외곽으로 갔다. 그가 Li Ning의 집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어두워졌습니다.
이 때, 한밤중, 밝은 달빛 속에서 그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에 나무 위의 새들이 잠에서 깨어났다. 불행하게도 그날 Li Ning은 집에 없었습니다.
소지도는 감동을 받아 이 시를 썼다. 2. 일화와 암시 이 시의 창작에 관한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 날, 가도가 당나귀를 타고 수도 장안의 공식 도로에서 "리닝의 은둔 거주지에 새겨져 있다"라는 시를 낭송했습니다. 그 안에는 두 줄이 있습니다: "냐오수오(Niaosuo)" 연못 속의 나무, 스님이 달을 문 아래로 밀어내다."
지아다오는 시에서 '밀다'라는 단어가 적절하지 않다고 느꼈고, 그리고 "밀기"라는 단어를 "노크"라는 단어로 바꾸고 싶었지만 그는 "노크"가 약간 부적절하고 "밀기"만큼 좋지 않다고 느꼈습니다. '두드리는 것'이 좋은지, '밀어내는 것'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는 당나귀 등에 올라타 입으로 중얼거리고, 손으로 문을 밀고 두드리는 일을 반복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경조인한우의 의장대와 마주쳤고, 곧바로 한우 앞으로 호송됐다.
한유는 가다오에게 "당나귀를 탈 때 왜 앞을 보지 않느냐"고 화를 내며 가다오는 급히 한유에게 사과하며 방금 당나귀에 시를 썼다고 말했다. '두드리다', '두드리다'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생각에 집중하며 피할 수 없는 상황을 다시 설명했다. 이 말을 들은 한유는 그를 비난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곧바로 오랫동안 생각하며 가도에게 "'노크'를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한밤중에도 친구를 방문하고, 문을 두드린다는 건 예의바른 사람이라는 뜻이에요." ! 그리고 '노크'라는 단어가 밤을 더욱 조용하게 만들어준다.
게다가 '노크'라는 단어가 더 크게 들리자 지아다오는 칭찬에 고개를 끄덕였다. 이 시는 '스님이 달 아래 문을 두드리다'로 되어 있다.
그때부터 한유와는 친구가 됐다. 이것이 '시험'이라는 암시의 유래이다.
참고자료 : 바이두백과사전 - 제목 : 리닝은 은둔 생활을 하고 있다. 4. 면밀히 조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Niannujiao (Reharmony)"송 왕조 : 수 놓은 사자 장샤오샹, 영중의 마지막 노래 "봄 눈".
캐릭터는 하루에 세 번씩 하늘에 올라가 왕의 은총을 받아야 한다. 가루는 향기롭고 궁궐 침대에는 비단이 풍부하며 비단은 매듭이 있습니다.
목사님의 마음은 물 같아서 가르치지 않으면 뜨거워집니다. 산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고, 소나무 길이가 수천 피트에 달해 가을 극 축제를 반영한 것을 아직도 기억합니다.
추위를 견디며 생각에 잠긴 채 바람에 날리는 검은 수건 속에서 사냥을 하며 기쁨이 넘친다. 동쪽으로 돌아가는 한 나는 마음으로 돌아가 꿈을 꿀 것이며, 나의 꿈은 차가운 달과 강으로 가득 차리라.
물방어 농어 때문이 아니라 백두 친척들이 분명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2 목련은 천천히 피어난다(2운: 손지장의 모란 찬가)" 송나라: 장거 붉은색은 점차 짙어지고 날아가며, 초기 녹색 잎은 숲 끝자락 전체에 퍼집니다.
정지각은 약간 춥고, 포플러가 캣킨스에 떠 있고, 풀빛이 옷에 남아 있습니다. 밤이 되면 안뜰에 하늘 향기가 떠돌고, 봄 연고로 물든 정자와 빗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젊을 때 보상을 얻기 위해 청춘을 버리지 마세요. 채찍 칼집.
말의 발굽을 높이 치켜세우세요. 세상의 모든 것은 유동적인 상태에 있습니다.
그러자 페이슈는 책을 쓰느라 바빴기 때문에 여가 시간에는 심의를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꽃 앞에서 나는 눈살을 찌푸리고 문장을 말하고 조용히 일을하고 옆에서 납칼을 연주했습니다.
언젠가 다시 와인병을 들고 떠다니는 그릇에 향긋한 꽃봉오리를 조심스럽게 잘라 놓을 것이다. 3 "환희사(재운)" 송나라: 오천 게사과에 모란 꽃봉오리가 피었지만 아직 동준의 상향 꽃이 남아 있습니다.
춘화에 대해 우울하고 불평할 필요는 없다. 정원의 새로운 풍경을 장식하고 옛 감정을 반영하세요.
랑그루이와 개구리밥도 아끼세요. 4 바람이 소나무에 들어가다(산촌 송가) 송나라: 장연 맑은 안개가 녹색을 따뜻하게 하고 안개를 보호합니다.
차오무진의 가족. 은둔 생활을 하다 보니 그림으로 돌아가기가 두려운데, 나무꾼과 푸른 나무, 각종 뽕나무와 대마를 불러오라고 합니다.
문 덮개는 고대의 의미를 반영하고 무관심한 삶을 반영합니다. 무한한 낭만적인 시절.
손님께서는 차멜론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의 마차와 말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만 흐르는 물 속에서 웃음소리와 갈까마귀 소리로 시끄럽다.
샤오인에서는 조용하기 좋은 시기이므로 호수에 매화를 심지 마세요. 5 "주공의 벼루(4개 중 2개)" 청나라: 황종희 변양에서 나온 돌 조각이 연못에서 나와 쉬었고 남은 먹은 여전히 물 속에 쌓여 있었습니다.
절반은 송나라의 멸망에 관한 글이고, 나머지 절반은 현재에 관한 글이다. "남은 물과 남은 산"이라는 단어는 드물고 Yan Yuanren은 그것을 자세히 조사하기 위해 ***에 가까워졌습니다.
벼루는 생존자들의 눈물로 얼룩덜룩해지고, 우물 밑바닥의 증오는 수천년 동안 채워지지 않은 채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