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에 관한 시는 1. 건강에 관한 시는 10.
1, 오이카와의 너무 적은 운동도 마찬가지로 힘에 해롭고, 너무 많거나 적은 음식도 건강에 해롭고, 적당함만으로도 힘과 건강을 생성, 강화, 유지한다 - 아리스토텔레스.
2. 흡연은 건강에 해롭고 감정은 지능을 저해한다 - Lee, "E68A 84e 799 be 5b a5 baa 631336303764 who is Lee".
3, 사람은 어른이 되기를 갈망하다가 잃어버린 어린 시절을 한탄하고, 사람은 건강을 돈과 바꾸어 건강을 회복하려고 하고, 사람은 미래에 대해 불안해하면서도 현재의 행복을 소홀히 하고, 사람은 죽지 않을 것처럼 살다가 죽기 전에는 살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 나우아, "E68A 84e 799 be 5b a5 baa 631336303764 who is Lee". "산다는 것은 수양하는 것이다."
4. 병든 사회에서는 정신병자가 진정으로 건강한 사람이다 - 올더스 헉슬리, "멋진 신세계".
5. 첫 번째 부는 건강, 두 번째 부는 아름다움, 세 번째 부는 재산이다 - 플라톤.
6. 강해지는 것은 건강하고 활력이 넘칠 때 비교적 간단하고 쉬운 일이며, 삶이 당신을 철의 고리로 조여줄 때만 강해지는 것이 가장 명예로운 일이다 - 오스트로프스키, <강철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7. 생명은 공기, 햇빛, 건강, 영양, 번식, 그 어느 때보다 오래되고 평범한 것만 필요합니다. 그러나 교만한 자들아, 허영심과 야망을 버리면 가장 단순한 즐거움이 가장 부드러운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 차우, 마음을 안정시켜라.
8. 하나님은 모든 행복이 한 사람에게 집중되도록 내버려 두지 않으십니다. 사랑을 얻는다고 해서 반드시 돈을 얻는 것은 아니며, 돈이 있다고 해서 반드시 행복을 얻는 것은 아니며, 행복을 얻는다고 해서 반드시 건강을 얻는 것은 아니며, 건강을 얻는다고 해서 반드시 원하는 모든 것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9.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의무가 아니라 기쁨이며, 건강과 행복을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다는 것은 자신에게 친절하다는 것이기도 하다 - 데일 카네기, 인간의 약점.
10, 마흔 살에 건강하고, 저축도 조금 하고, 결혼해서 사려 깊은 남편과 순종적인 자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 그게 바로 성공이고, 유명하거나 부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2.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한 고대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노자의 도덕경, 37장, "도(道)는 항상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노자: 무위자연은 모든 것이며, 고요하고 욕심이 없으며, 본질과 사랑을 소중히 여긴다.
2, 맹자:마음을 수양하는 것은 정욕에 능하지 않다. 욕망이 없는 사람은 있어도 욕망이 적은 사람이고, 과부인 사람은 있어도 욕망이 많은 사람이다."라고 하였다.
마음을 수양하는 데 욕망을 줄이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욕망이 적으면 마음에서 잃어버린 부분이 있더라도 아주 적고, 욕망이 많으면 남아 있는 부분이 있더라도 아주 적다.
3. 주:
음식처럼 먹지 말고 고기처럼 먹는다. 차가 축복을 받으면 천천히 먹는다.
배고프다고 더 많이 먹지 말고, 목이 마르다고 더 많이 마시지 말라. 더 많은 정신은 행복이고, 더 적은 욕망은 소중하다.
열 번의 약이 하룻밤의 약보다 낫고, 식이요법은 병을 멀리하고 금욕은 병을 연장한다.
4서련다지집:당자(唐子)가 새긴 '불멸자전기'
불멸자는 악을 행하지 않고 악을 행한 것 외에는 이상한 것이 없고, 불멸자는 법을 가지고 있지만 슬픔이 없는 기쁨만 있다. 신선의 생명을 연장하는 약은 없으며 치유를 구하는 것은 헛된 일입니다.
돈으로 자녀와 손자를 사는 것은 어렵고 옥을 쌓는 것은 항상 쓸모가 없습니다.
5 살짜리 용 리우 화이유 시
미 니안이 자랑스럽지 않다면 새해는 어떻습니까? 지금 같은 사람이 몇 명이나 될까요?
여유를 위안으로 삼으면 인생을 낭비한 것입니다. 봄은 한적한 곳에서 보면 가차없이 찾아온다.
6 노학자의 '각성가'는 '홍시안과 명나라'라고 불린다.
부귀영화가 약속된 적이 없었고, 여러 사람이 학을 타고 주나라로 향했다!
열 가지 일을 꿈꾸고 아홉 가지 일을 꿈꾸는 대신 세 가지 핑과 두 가지 완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안주할 수 있어야 즐길 수 있고, 무심할 수 있어야 평온할 수 있습니다.
금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붉은 태양은 구레나룻 서리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그 뒤에있는 태블릿은 비어 있지만 인형은 누구를 위해 바쁘습니까?
인내심이 있습니까, 언제 유휴 상태가 될까요?
심장은 비틀어지고 돌아가는 것은 돌아갑니다.
고대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가난한 사람과 부자가 부자가 되는 순환이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씁쓸하고 달콤하게 살 것이다.
7 뤄홍셴
해와 달의 두 바퀴는 수만 년 동안 매달려 있고, 중국 저택은 백성과 양동이를 측정하고 아내는 여객선을 보내고,
돈은 외국이고 자식은 그들 앞에서 화를 내고, 세상에 얼룩지지 않은 사람은 불멸이다. "당신은 세 가지 세계에서 뛰어 내릴 수 없으며, 모든 모욕은 삶의 영역임을 잊어 버릴 수 없으며,
땅에는 갈고리가 있고 숲의 깊이는 슬프다.
오두막을 짓고 무를 뽑고 나무 문을 열어 물로 향합니다.
수업 중간중간 잠을 청하는 것은 정말 콜라지만, 가벼운 식사와 함께 고민을 잊어 버리십시오.
영웅은 몇 명이나 될까요? 뒤를 돌아보는 건 어떨까요?
8가만히 있는 것이 즐겁고 책이 있으면 조용히 읽는다--쉰은 여가 시간에 종종 책과 함께하며, 게으름 속에 움직임의 이웃이 되곤 한다.
9쉼 없는 세월은 쓴맛과 단맛이 섞인 풍미 있는 말에 더하고 빼기를 반복한다. -- 위메이중(1900-1982), 중국 의학 전문가.
10 평범한 옷과 음식, 여분의 돈은 없다.
11 큰 배는 하늘과 땅을 담을 수 있으니, 못 할 것이 무엇이 있겠는가, 입을 벌리고 웃고, 과거를 웃고, 현재를 웃고, 모든 것을 웃어라.
12 마음이 큰 사람은 못생긴 아내를 걱정할 줄 모른다.
큰 소리로 말하고 개 싸움을 웃으십시오.
저녁 산책 후, 선샤오는 종종 악수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놀러갑니다.
우선, 고대인들은 '절제'로 요약되는 식이요법으로 보완된 마음의 영양 공급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노자는 "할 일도 없고 할 일도 없다", "욕망도 없다", "사랑 가스의 본질을 소중히 여긴다"는 사상을, 맹자는 "욕망의 부족을 범하지 않는 마음을 키운다"는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맹자는 "마음을 기르는 것은 욕망이 부족하여 좋지 않다"는 정서를 가졌고, 주자는 "마음을 맑게하고 욕망이 없다"는 아름다움을 다른 각도에서 해석했습니다."충분히 먹는 것은 고기이고, 욕망하지 않는 것은 채식이고, 천천히 타는 것은 자동차이며, 재난이없는 것은 축복이고, 배고픔이 크지 않고 갈증이 크지 않다. 많은 영혼은 부유하고, 적은 욕망은 고귀하며, 열 번 약을 먹는 것이 하룻밤 혼자 먹는 것보다 낫고, 다이어트는 질병을 없애고, 적은 욕망은 생명을 연장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로, 고대인들은 낙관주의와 열린 마음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주변 환경을 인식했습니다. 펑주는 "모든 농담이 기쁨과 분노로 돌아가는" 여유로움이 있고, 유비는 "부처는 이상한 것이 없지만 악을 행하지 않고 악을 행하고, 신들은 법의 깨달음을 가지고 있지만 슬픔이 아닌 기쁨으로 태어났으며, 반대로 유유서는 조금 더 낫다"고 했습니다. 그는 "자유롭고 쉽고 낭비 된 세월", "할 일이없고, 자기 축하, 조용한 독서", "무자비한 세월이 더하고 빼고,시와 책은 쓴맛과 단맛이 나고, 열린 마음,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하다". 이것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 내 자신의 말로 볼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옛사람들은 특히 명성과 재물을 가볍게 여기고 평범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뤄인은 이와 관련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길을 갈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고, 마음이 없으면 걱정이 없을 것이다."-만족; "열 가지 일만 못하고, 두 가지 완전한 휴식의 세 단계만큼 좋지 않다."-흐름에 따르라. -흐름에 따라 가십시오."그 뒤에있는 태블릿이 비어 있는데 누가 인형으로 바쁘나요? 금은 천 년의 잎이 아니며 붉은 태양은 구레나룻 서리를 팔 수 있습니다"-명예와 재산에 지치지 마십시오."
가을바람이 부는 청양 축제. 새로운 세기의 정점에 서서 오천 년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폭풍우 구름과 사람들이 사방에 있고, 만리 구천리 아홉 강과 산, 학과 거북이 맑고 한적하며, 진시황이 서포를 해외로 보내 불로장생의 비법을 찾게 한 일부터 양무제가 비밀 궁전에서 도교 사제들에게 영약을 재배하도록 명한 일, 얼굴 보호 후 무술의 하늘 길에서 부처님의 진정한 신의 은혜까지 황제와 장군들은 장수를 생각하고 천년 금의 도시를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민속에서는 농가의 홀이 남산 장수의 커플보다 게시 된 것을 볼 수없고, 침실에는 송허 연안 벽화가 걸려 있으며, 남극 님프가 목발을 타고 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고, 서촌의 아이들이 영지 버섯을 따는 에메이를 오르지 않았습니까 ....
3. 스승에 대해 묘사한 시는 무엇입니까?
1. 건물의 주인은 별을 만지고 하늘의 강물을 술잔에 옮길 수 있다. -- 우송한롱(吳松漢龍)의 <층승랩소디>
위층의 주인은 별을 만지고 천하의 강물을 잔에 옮길 수 있다.
2. 푸는 가수가 되어 조상을 기렸다. -- "준당천지원영지" 왕송 연장
번역:푸는 경쾌함의 느낌으로, 거룩한 명령과 강론을 바꾼다.
3. 청천은 결국 여전히 스승이고, 달은 처음부터 잘못되었다. -- 유송계장(劉松桂章)의 '십사십행시(十四十行詩)' 중에서
청천은 결국 여전히 대가이고, 연월은 처음부터 잘못되었다.
4. 용을 죽이는 것은 주인이 없다고 믿고 싶고, 호랑이를 그리는 것도 강하다. -- "유호춘과 섞여" 송후중공
용을 죽이는 것은 주인이 없다고 믿고 싶어 하고,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성공했지만 간신히 성공했다.
5. 오랜 세월 동안 서예의 대가, 고대의 길을 걷고 있는 사람. -- "부처를 위해 비단을 짜다" 송조연월
지난 한 해 동안 서예의 대가는 누구였을까? 고대의 길을 걷는 것은 여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6. 진나라 황제의 채찍을 받아 후세에 주인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 당지의 '서순랑중 시우'
저승에 주인이 없다고 누가 말하겠는가, 누가 진황의 채찍을 잡고 귀신과 싸웠겠는가?
7. 숲은 맑은 가을 그림자를 드리우고, 스승은 푸른 옥빛을 지니고 있다. -- "서과" 당나라 - 치지
깊은 숲은 맑은 가을 그림자를 가리고, 스승은 푸른 빛을 가져온다!
8. 링윈은 낙찰의 달인입니다. - "황제의 은혜를 느끼고, 검은 담비 털로 가득 찬 눈을 날리는" 왕송은 절대자의 말을 듣고
영운이 방금 넘어온 낙찰의 느낌입니다.
9. 신인은 자신이 평범한 사부라고 자랑한다. -- "황실의 은혜를 칠십 번 갚다" 송 - 청다창
번역:신참은 평범한 달인에 대한 자랑으로 가득하다.
10.가난한 가정에 병을 치료해주고 병을 보고했다. ---교외 정원에 누워 있는 탕리두안의 병을 보고 청원 장관에게 보답함.
의술을 구하는 사람은 병을 고치기 위해 가난한 가정에 간다!
4. 사고에 관한 시
1, 누가 사고에 대해 아는가? 탕백주이의 고독한 가을 연못. 2. 송양의 뜻밖의 소리. 송양의 순수의 노래. 3. 량저우의 뜻밖의 목소리를 노래하다. 유탕유시의 가수 미자롱과 함께.4. 자오란의 여름 제목 정구장량관.5. 쿵황이 뜻밖에 당긴 차오송 탕관수의 하모니 뜻밖의 음과 청은 어디에 있는가? 위안 위안은 "옥집 봄과 가을 조명 차가운 후광 어느 날 밤"을 물었다 .7. 우연한 명성에는 그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류민중 "진원춘" 장칭이 지난으로 가서 범죄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음악을 보여주세요. 양관의 예상치 못한 소리를 그리다 송수시 "리가 양관으로 돌아온 후" 두 곡 "수린 지우" 두 번째 그림. 깜짝 송수시 책 일반 남편과 한 캐스팅 최근 10, 알고 매듭과 승리 마진 사람들 깜짝 노래 감상과 푸 샹원보기보고 보내기 ' 65438. 사고에서 맛을보십시오 : 송나라 천환 "메이 창쿤의 용매"(13), 송나라 아이 싱푸 "오 잡시"(14), 송나라 롱후 당의 우연한 바이 유천 요청 (15), 렁 후이 "서호 우연한 만남 원 치 차이와 진정으로 놀란"(16)을 시도해보십시오. 예상치 못한 18, 왕이 송의 한궁의 세 노래에 대해 예상치 못한 동정을 갖기를 원함 19, 궈 다이 푸에게 작별 인사를 보내는 송이 감옥을 언급하는 것을 선호합니다.20. 예상치 못한 흰색으로 변한 천자오의 송나라 딩하이에게 계좌에 대한 금액을 구하기 위해 메시지를 보내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20009 . 1010106 송천 자오 "왁싱 스물 일곱 번째 점점 더 흐르는".23. 예기치 않은 장기적인 관계는 송봉 시싱의 "허즈 잉 두시 보내기".24. 흐르는 물과 예기치 않은시 송 리우 궈 "열흘 동안 비를 막고 지루하고 심판부의 다섯 줄이되는 관저".25. 잦은 사고를 찾고, 송 류자이 "왕 페이 공식 산 다시 위험 보내기".26. 우연한, 프로 송 "푸가"에서 곧장 조상을 찾고, 결국 수 "푸가의 가족의 네 책을 찾기 위해 "푸가"의.; 28. 우연히 아픈; 송 사마광 "같은 해 공식 가이드 북에 리루첸 보내기"; 29. 우연히 성장; 송 송태종의 도주 용기; 30. 분명히 숨겨진 우연한 미스터리; 송 송태종의 도주 용기 31; 수웨이 얀과 "태종은 서른 두 번째 오판 시리즈를 알 운명 : 수웨이. 우연한 제의 세 겹의 소리 "양관지도 이십팔리" 34; 우연한 이상한 약 연창 "치통이 세 시로 놀다" 35; 수통 우연한 양의 예의 "장연원을 보내다" 36; 우연한 중국 송양팡 "부완데화 본서" 37; 우연한 기회 송정봉의 혜창에 있던 나는 소연디의 칭호를 받았다 (E 79 FA 5 E 98193 E 58685 E 5 AEB 93655
. 5. 돌보는 것에 관한시 ... 나는 더 많은 것을 갈망한다.
주남 관공 징
관허밍의 물고기 독수리, 작은 강 작은 대륙과 함께.
아름답고 덕이 있는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성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해라.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쫓는다.
추격은 실패하고 그녀는 항상 밤낮으로 그리워할 것입니다.
미스 드래곤, 요, 뒤척이며 잠을 청합니다.
혼성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보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고추, 왼쪽과 오른쪽이 정렬되지 않았습니다.
아름답고 덕이 있는 여인이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한다.
한과 악
한에 있는 악!
나는 당신을 알고 싶고 오래 살고 싶습니다.
산에는 언덕이 없고 강은 끝이 없다.
겨울에는 천둥과 지진이, 여름에는 비와 눈이,
하늘과 땅은 하나지만 감히 당신과 헤어지려 하네!
당나라 아카시아 왕위
봄이 오면 그대의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어지네.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모았으면 좋겠어요, 앵초 팥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탱추후 신체도 청난좡
지난 봄, 이 문에서 복숭아와 대조되는 소녀의 얼굴.
오늘 다시 이곳에 오니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고 복숭아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내고 있습니다.
유유시의 당나라 대나무 지지 가사 (3)
강가의 버드나무는 푸르고, 랑강에서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서 비가 내리니, 길은 바람이 불고 화창하네.
당원진의 생각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한 것을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진 것을 느꼈다.
꽃 사이를 서둘러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섰으니, 그 이유는 반은 수행자의 수행 때문이고 반은 한때의 당신 때문이었다.
당리상인 무제.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 무렵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연회는 꽃탑 사원과 카운티의 동쪽 기슭에 있었다.
코뿔소와 같은 마음과 사랑이라는 날개가 없이는 한마음으로 날 수 없다.
갈고리를 추측하고 와인은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이 그룹은 술 친구 내기, 촛불 승패 레드에 왔습니다.
아, 다섯 번째 보초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 시간이니, 바람을 타고 바람처럼 란타이로 말을 몰고 가라.
당리상인 무제.
오래 전 그녀를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 송이 꽃이 피었다.
아침에 거울로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저녁노래로 달빛의 추위를 견뎌냈다.
펜실베니아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야, 들어봐! -그녀가 말하는 것을 내게 가져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