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2 학년에 가장 적합한 중학교 시대에, 나는' 시인' 이 되는 것을 꿈꾸며, 사랑과 평화를 찬양하고, 문예와 평화를 동경한다. 평소에 책상에 엎드려 있으면 일이 없을 때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총명하고, 철이 들고, 성질이 좋은 이미지로 사람을 보여준다. 그래서 나는 급우들과 잘 지내면서 많은 친구를 사귀었다.
그 당시' 해적왕',' 나루토',' 은혼',' 코난',' 가정여교사 중생' 등 많은 훌륭한 작품들이 반을 휩쓸고 이런 소년에게 무관심했던 나는 순진하게 작은 상큼한 문예범이 뼈에 새겨져 있다고 생각했다. 4 월은 너의 거짓말이다' 를 보고 고능한 말을 몇 마디 했더니 내가 가장 독특하고 예쁜 남자라고 생각했다. 사실 지금 돌이켜보면, 아, 원래 내 남자 쇼는 그때부터 있었다.
그때 함께 장난치고 있던 친구가 방과길에서 갑자기 진지해지면서 나에게 말했다. "스승의 나팔을 보러 가라. 정말 좋아요. 못 보면 후회할 거야! " 이 말을 듣고, 나는 묵묵히 백안시를 뒤집었다. 이 소년의 영혼은 무엇을 태우고 있습니까? 그래, 마음속으로는 그렇게 생각하지만, 집에 돌아온 후에도 성실하게 스승을 보았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의 처음 몇 회를 보고 정말 못 버텨요. 눈앞의 일상생활은 너무 평범하고 너무 밋밋하다. 그것 또한 독특한 유머 감각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포기했다. 뼈에서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처럼 평온하고 낭만적이지 않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깜짝할 사이에. 제가 멘토를 다시 만났을 때, 저는 이미 미술생이었습니다. 그 당시 선생님은 앞으로 어떤 전공을 배우고 싶든 간에 우리를 예술생으로 만들었다. 나는 어린 시절의 취미를 가지고 대담하게' 애니메이션' 을 말했고, 이 말 때문에 고등학교의 가장 친한 친구를 알게 되었다. 사람은 정말 복잡한 동물이다. 내가 그녀를 보았을 때, 나는 그녀가 조용하고 깜찍한 여자라고 생각했다. 결국 그녀도 매일 음란한 농담을 저주하며 미색에 빠져 있는 여자라고 누가 생각할 수 있겠는가. 내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너는 힘들다고 말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나는 한참 동안 한가한 것을 훔쳤기 때문에 그녀 덕분에 나도 그녀의 안리를 많이 먹었는데,' 과외중생' 이 그 중 하나였다.
당시 그녀의 휴대전화에서 생동감 있는 싸움 장면과 아름다운 선을 보고 이런 화풍에 매료되었다. 그녀는 또한' 과외중생' 이 볼만한 작품이라고 흥분해서 나에게 말했다. 그래서 고등학교 2 학년 다음 학기에 나와 그녀는 화승초와의 일상을 시작했다. 그녀도 내가 게을러서 만화를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나를 데리고 만화를 보러 갔다. 사실 처음에는 이렇게 복잡한 일상을 참을 수 없었지만, 그녀는 한 걸음 한 걸음 나를 누르고 마침내 처음 20 자를 견디어 냈다. 줄거리가 흑영광에 들어가면 진정한 전투가 시작된다! 줄거리가 서서히 타오르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 작품의 흡인력을 이해하기 시작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높은 감정을 유지하고 보완한다.
나와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매일의 화제는 가정 교육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각 캐릭터에 대한 우리의 견해, 줄거리 분석, 심지어 공식적인 좁쌀 (주변), 심지어 고 3 합숙 훈련을 많이 샀을 때, 나도 그녀에게 데리고 가정 교육의 만화를 보고 낮에 사소한 스케치를 그렸고, 저녁에는 가정교육의 만화가 우리의 위로로 우리의 감정적 기탁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만화는 다시 한 번 나에게 다른 느낌을 주었다. 전문적인 훈련, 줄거리, 정확한 움직임, 부드럽고 긴장된 선, 균형 잡힌 구도가 나를 깊이 감동시켰기 때문이다. 그림 훈련을 할 때 정수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분발하여' 장작 한 무리' 처럼 천천히 성장하다.
그래서 내 시간은 반지에 새겨져 있다.
"과외중생" 의 저자인 천야명을 봅시다. 천야명은 조용하고 신비로운 사람인데, 그녀의 만화가의 길은 결코 평탄하지 않다. 그녀는 1973 에서 태어났다. 대학 졸업 후 강의사에 투고하여 신인 1998 치바 추미상을 수상했다. 하지만 그 후 몇 년 동안 그녀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여전히 만화에 대한 사랑을 고수했다. 서른 살 때 그녀는' 적환 점프' 에 작품을 발표하고 다시 데뷔했다.
2004 년 스승이 제 26 점프에 등장해 천야명 선생님의 인생 궤적을 바꾸었다. 하지만 과외는 왕도계의 직업으로서 극적이다. 처음에는 이야기가 더디게 진행되어' 과외서' 한 권의 발행량과' 소년 점프' 가 모두 매우 평범했다. 처음 두 권에서는 그해 발행량이 27 만 명에 불과했다. 이것은 천야명 선생의 초기 개인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천야명 선생은 귀여운 것을 매우 좋아한다. 따라서 가정교육의 초기 창작에서 천야명 씨 자신도 농담을 중시한다. 이것은 일부 독자들의 요구이지만, 나는 이것도 천야명 선생 본인의 약간의 자기표현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60 자에 달하는 데일리 문장 속에서도 이 작품을 빛나게 하지는 못했다.
멘토는 상전총과 천야명과 상의한 뒤' 진지한 전투' 를 시작하기로 결정했고,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흑요의 문장 역시 나왔다. 일상의 문장 속에서 천야명 선생은 코믹에 초점을 맞추고 대사와 화면은 별로 신경 쓰지 않고, 매끄러운 싸움 묘사는 거의 없다. 설령 있다 해도 그것은 단지 행동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일상적인 문장 속에서 천야명의 그림 속도는 매우 빠르다. 그러나 천야명이' 열심히 분투' 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는 그림 속도를 늦추고 긴장과 억양으로 선을 발전시킬 것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과외된 화면은 점점 더 섬세해지고 디테일이 많아지고, 인물은 점점 예뻐지고, 장면은 점점 더 멋있어지며, 대부분의 열정적인 소년들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반지 쟁탈전에서 천야명 선생님도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세우기 시작했고, 캐릭터가 점점 더 멋있어지고 전투도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과외의 열도 빠르게 상승하기 시작했다.
천야명 선생님은 그녀가 원하는 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도 만화를 그리는 데는 반드시 이런 마음가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녀가 자기도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 작품은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없다. 그래서 이런 마음가짐으로 천야명 선생은 8 년 동안' 과외를 연재해 왔으며, 병이 나서 입원해도 여전히' 과외가' 출판을 중단하지 못하게 했다. 그녀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천야명의 영혼이 가득한 작품은 독자들의 이 작품에 대한 사랑을 얻었다.
그래서 반지에 그녀의 시간을 새겼다.
과외에서 천야명 선생님의 글에서 우리는 개성이 뚜렷하고 피투성이인 인물 이미지를 만들었다.
주인공 택전 강길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실패자이다. 처음에, 다시 태어나서 그를 찾아 아강에게 그의 정체를 말했을 때, 그는 단지 문제를 피하고 싶었다. 중생은 그의 놀라운 잠재력을 보고 아강에 대해 엄한 교육을 했다. 그는 줄곧 자신이 마피아가 되고 싶지 않다고 말했지만, 마음씨가 선량해서 항상 다른 사람을 돕고 우정을 소중히 여긴다. 그는 그의 친구를 위해 무엇이든 할 의향이 있다. 고난과 어려움이 한 번 닥쳤을 때,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점차 성장하여 중책을 짊어지고 제 10 대 폼글리의 모든 사람을 위해 싸우기 시작했다.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그의 배우자를 신뢰한다. 그의 모든 폭발은 서서히 축적되고 있지만, 그의 분노는 영구적이지 않다. 그는 항상 그의 적에 대해 약간 열정적이다. 이 모든 것을 겪은 후에도 그는 단순한 마음을 가질 수 있다. 그는 정말 마른 사람부터 풍만한 몸매까지 성장했다. 아쉽게도 그는 결국 자신이 어떤 지도자로 성장하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경곡히바리처럼 외로워 "구름이 하늘 때문에 자유롭게 떠다닌다" 고 말할 수 있었다. 그는 진정으로' 대천' 과의 조화를 이루어 겸용했다.
대부분의 사랑' 속 캐릭터 산본무는 운동에서 사랑과 의를 매우 중시하는 훈남이다. 그는 항상 헤벌쭉 웃고 있지만, 마음은 매우 섬세하다. 그는 친구에게 자신의 슬픔을 드러내지 않고 혼자 있을 때만 묵묵히 감당한다. 적을 대면할 때, 그는 여전히 선의로 칼등을 사용했을 뿐, 부드러움은 절대로 변했다. 그는 검도 천재이자' 야구 바보' 이다. 그는 야구를 좋아한다. 10 년 후, 그는 폰글리의 두 명의 검객이 되어도 야구에 대한 그의 사랑을 흔들지 못했다. 하지만 아강을 더 잘 돕기 위해 전투에 뛰어들기 위해, 그는 10 년 후처럼 야구를 작별하기로 했다. 마치 10 년 후, 폼글리를 보호하기 위해 야구를 내려놓고 야구부에 사진 한 장만 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는 "마피아 외에 내가 사랑하는 것이 하나 더 있다" 고 말했지만, "오른손은 친구만큼 중요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는 우정과 속박을 위해 생명의 일부를 포기했다. 비록 그가 애초에 아강과 감사가 그의 좋은 친구이기 때문에, 그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따라갔고, 심지어 자신을 희생하고,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흑도 가문의 일원이 되어 그들을 보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전혀 망설이지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가정 교육에 인물이 너무 많아서 1 시 30 분에 다 말할 수 없다. 하지만 그들 각자는 처음의 무지한 소년에서 천천히 성장하여 주변의 믿을 만하고 믿을 만한 사람이 되었다. 그렇게 다양한 종류의 캐릭터가 있어서 모두 매력적이다. 천야명 선생님은 그것들을 잘 통제하셨고, 강제적인 줄거리가 그들을 돋보이게 하지 않고, 단지 독특하고 흥미진진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인물들의 멋진 모습에 모든 멘토 팬들은 "절대 후회하지 않을 작품이다!" 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여작가 Pa 때문인지 멘토들의 역할은 갑자기 열정에 현혹되지 않고 구호를 외치는 일이 드물지만 더욱 차분하고 자연스럽게 올바른 선택을 한다. 그들은 그다지 열정적이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향차 한 잔처럼 감동적이며, 세세한 맛과 정취가 길다. 나는 이것도' 멘토 중생' 이라는 작품의 예술 전시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반지에 그들의 시간이 새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