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시간이 우리 곁에서 쉽게 흐를 수 있다는 뜻이다. 즉 시간도 사람을 버릴 수 있다는 뜻이다. 시간의 차갑다는 것은 어떤 이유로든 멈추거나 다시 시작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현재의 시간을 잡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당신의 선택은 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반드시 성공하지는 않지만, 하지 않으면 영원히 기회가 없다.
확장 데이터:
윌리엄 셰익스피어 (르네상스 영국 극작가와 시인)
그는 영국 문학사에서 가장 걸출한 연극가이며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가장 중요하고 위대한 작가이자 당시 휴머니즘 문학의 대가이자 세계에서 가장 걸출한 작가 중 한 명이다.
1590 년부터 16 13 년까지는 셰익스피어가 창작한 황금기였다. 그의 초기 극은 희극과 사극 위주로 16 세기 말에 깊이와 예술성의 정점에 이르렀다.
160 1 부터 1608 까지 그는 주로 비극을 썼다. 셰익스피어는 고상한 정조를 숭상하고,' 오델로',' 햄릿',' 리어왕',' 맥베스' 등 희생과 복수를 자주 묘사하며 영어의 가장 좋은 예로 여겨진다. 그의 삶의 마지막 단계에서, 그는 희극을 창작하기 시작했고, 전설이라고도 불린다.
셰익스피어의 전세 작품에는 37 편의 연극, 154 편의 14 행 시와 두 편의 서사시가 포함되어 있다. 그의 극본은 여러 가지 주요 언어로 번역되어 다른 모든 연극가들의 작품을 훨씬 능가한다.
작업 스타일:
셰익스피어의 최초의 극본은 당시의 일반 문체로 쓴 것이다. 그는 규범적인 언어로 썼는데, 종종 캐릭터와 줄거리의 필요에 따라 자연스럽게 석방될 수 없다. 시는 전개에 의지해야 하는데, 때로는 세심한 비유와 교묘한 구상이 포함되어 있는데, 언어는 보통 화려하여 배우가 말하는 것이 아니라 큰 소리로 낭독하는 데 적합하다.
일부 평론가들은' 테터스 안트로닉스' 의 엄숙한 발언이 종종 극의 발전을 가로막는 반면,' 베로나의 두 신사' 의 대사는 가식적이고 부자연스럽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