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복사
모사는 모든 예술을 배우는 필경의 길이며 서예도 예외는 아니다. 선현이 남긴 예술부에 대한 반복적인 연구를 통해 나는 양분을 섭취하고 결국 자신의 창작을 완성할 수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아는 책은 얼굴에, 모사는 해답이다. 서예를 모사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중요한 과정이자 서예 수능의 중요한 부분이다. 서예 수험생들에게는 모사의 범위가 비교적 넓지만, 시험 문제와 관련된 서적과 저자가 비교적 광범하기 때문에 학습 과정은 비교적 간단하고 광범하다. 간단한 것은 학생들이 학습주기가 짧기 때문에 단일 서예가와 스타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모사할 때는 선의 질감이 매끄럽고 매끄럽거나 매끄럽고 기복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선의 품질은 글자의 맛을 결정합니다. 즉, 선은 스타일을 결정하고, 고품질의 선, 즉 중심 획을 얻으려면 단단한 펜이 필요합니다. 모사에서도 점화의 모양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획의 시작, 선, 세트, 점화와 점화가 교차하여 글자의 구조를 형성하여 양에서 질적으로 변하는 것을 완성해야 한다.
예년 시험을 보면 고교는 주로 학생들의 눈 관찰 능력과 손 표현 능력을 고찰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이 시험 때 접할 수 있는 것은 대부분 이상한 글이다. 이상한 글이란 수험생이 아무것도 본 적이 없다는 것이 아니라 시험 전에 전문적으로 본 글이다. 학생들이 익숙하지 않은 서첩을 어떻게 정확하게 펜, 통일 스타일, 디테일로 처리하고 장법이 완비된 정확한 임시훈련을 하는 것이 필요하고 중요하다.
둘째, 창작은
착실한 모사 단계 이후 학생들은 시험의 또 다른 핵심 부분에 들어가 창작을 해야 한다. 창작 단계에서 모사는 영감을 주는 동시에 모사의 학습 상황을 시험한다. 친혁신과 혁신이 번갈아 진행되며, 중단되지 않고, 동진동출을 실현하였다. 서예 대학 입시의 창작 요구는 기본적으로 조어 창작이다. 창작 과정에서 반드시 원어를 사용해야 하고, 원어가 없는 편방조합은 비슷한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 한동안 반복적으로 집자를 만들어 펜, 결자, 작문 등 일련의 문제로 해결하였다.
모사의 최종 목적은 창작을 완성하는 것이다. 수능 단계에서 서예를 어떻게 창작합니까? 어떤 창작이 시험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습니까? 이것들은 종종 많은 수험생들에 의해 흐려진다. 역년의 서예 창작 형식은 단지 주어진 내용일 뿐이다. 배운 스타일에 따라 창작을 하면 창작한 작품이 먼저 심사위원에게 출처를 보여줄 것이다. 둘째, 우리가 근원에서 보는 글꼴의 스타일과 특징, 좋은 필치, 좋은 매듭, 완전한 구도를 더 잘 표현해야 한다.
셋째, 서예 시험
최근 몇 년 동안 서예 수능이 늘어남에 따라, 루틴이 점점 성숙해지고, 서예 모사와 창작의 시험 형식도 다양하다. 학생들의 능력을 고찰하는 것이 점점 더 전면화되고 있으며, 모사는 더 이상 단일한 해서체, 예서, 대결이 아니며, 더 많은 행서, 전서 모사, 다른 형태의 등판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창작은 더 이상 단일 스타일의 자유서 창작이 아니며, 문풍도 한 가지가 아니다. 예를 들면 남경예술학원이 규정한 비해서체 창작, 산둥 예술학원이 규정한 해서체 창작, 행서 창작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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