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시: 응시.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심장이 좋지 않아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만나다: 만나다: 만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 한 마리를 만났다. 빠르고 욕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고픈 호랑이는 양을 보았다: 배고픈 호랑이는 양 한 마리를 보았다. 빠르고 욕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돌진한다: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돌진하는 것과 같다. 행동이 격렬하고 신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에게 달려들다: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달려드는 것과 같다. 행동이 격렬하고 신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잡는다: 배고픈 호랑이가 어린 양을 잡아먹는 것과 같다. 빠르고 욕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고픈 호랑이가 양을 삼키다: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가 생생하게 어린 양 한 마리를 삼켰다. 빠르고 욕심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고픈 호랑이 저장 양: 저장: 목표 주위에 압착. 배고픈 호랑이 한 마리가 양 떼를 붐비고 있는 것 같다. 동작이 격렬하다고 묘사하다.
범표범은 발톱에 지나지 않는다: 범표범은 쉽게 발톱을 드러내지 않는다. 군대가 자신의 권력과 실력을 쉽게 외부에 드러내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보세요: 보세요. 보세요.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심술이 바르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독수리 비행 보기: 양: 높이 날아라. 호랑이처럼 고개를 들고 독수리처럼 하늘을 날고 있다. 사람을 매우 존엄하게 묘사하다.
호랑이 점프 용 벨트: 점프: 점프. 호랑이처럼 뛰고 용처럼 잡다. 무공이 강건하고 힘이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영웅이 서로 싸우는 것을 비유한다.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돌진한다: 배고픈 호랑이가 음식을 향해 돌진하는 것과 같다. 비유는 빠르고 급하다.
용호보: 용: 큰 말 한 마리. 고대에는 8 피트가 넘는 말을 용이라고 불렀다. 항목: 마앙이 고개를 들고 있는 모습. 머리를 쳐들고 용마처럼, 발걸음을 호랑이처럼 내딛다. 정신, 힘, 웅장함을 묘사하다.
용호: 용마처럼 머리를 쳐들고 호시탐탐 노리는 것 같아요. 한 사람의 정신이 위대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이것은 또한 위대한 재능의 비유이다.
호랑이가 산에서 나오다: 사나운 호랑이처럼 산에서 나온다. 행동이 용감하고 빠르다는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가 산을 내려오다", "호랑이가 산을 떠나다" 라고도 한다.
호랑이 포식: 호랑이 포식. 행동이 격렬하고 신속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꼬리를 흔들어 먹이를 찾다: 호랑이는 우리에 갇혀 꼬리를 흔들어 먹이를 찾는다. 사람의 지위가 낮아져 스스로 구걸하는 것을 비유한다.
송무가 호랑이를 칠 때 이 동작을 묘사하는 데 사용하는 단어를 찾아 주세요. 뒤를 돌아보니, 붉은 빛이 날로 떨어진다. 이것은 10 월의 날씨로 낮이 짧고 밤이 길어서 날이 어두워지기 쉽다. 송무는 혼잣말로 말했다. "어디 칼날이 있어! 사람이 무서워서 산에 올라갈 수가 없다. " 송무는 한동안 걸었고, 그가 숙취했을 때, 그는 매우 더워졌다. 한 손은 호루라기를 들고 다른 한 손은 가슴을 열고 비틀거리며 숲을 통과했다. 밝은 청석 한 조각을 보고 송무는 그의 초소를 한쪽으로 내밀고 누워서 잠을 잤다. 갑자기 큰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한차례의 바람이 지나간 후, 혼돈나무 뒤의 소리만 듣고, 대백전충 한 마리를 튀어나왔다. 송무는 보고 "아이고! 클릭합니다 [[flip]] 청석에서 내려와 호루라기 [[take]] 를 손에 들고 [[Flash]] 는 청석 옆에 놓는다. 큰 벌레는 배고프고 목이 말라서 앞발 두 마리를 땅에 눌렀다가 고개를 들어 공중에서 뛰어내렸다. 송무는 깜짝 놀라 술이 식은땀으로 변했다. 바로 그때 송무는 칼날, 하나 [[플래시], [[플래시]] 를 블레이드 뒤에 보았다. 칼날 뒤에서 사람을 보는 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앞발이 땅에 닿아 허리와 엉덩이를 들어 올렸다. 한쪽은 송무 [[플래시]] 이고, 한쪽은 [[플래시]] 입니다. 칼날은 자기가 들 수 없는 것을 보고 으르렁거리며 천둥소리처럼 산꼭대기를 오랫동안 흔들었다. 그런 다음 호랑이 꼬리를 쇠막대처럼 뒤집어 베었다. 한쪽은 송무 [[플래시]] 이고, 한쪽은 [[플래시]] 입니다. 원래는 칼날이 사람을 잡았는데, 한 번 뛰고, 한 번 들고, 한 번 베고, 세 개 모두 잡을 수 없었고, 힘이 먼저 짜여졌다. 큰 벌레는 베지 못하고 또 소리를 지르며 한 바퀴 돌았다. 송무는 칼날이 뒤돌아보는 것을 보고 양손으로 호루라기 [[렌]] 를 들고 온 힘을 다해 공중에서 내려왔다. 단 한 번 듣고 나무가 나뭇가지 나뭇잎에 부딪혀 [[두드리다]]]. 자세히 살펴보면, 막대기 하나가 칼날을 쪼개지 못하고, 그것은 급하지만, 나무 위에서 호루라기 [접다] 를 두 동강이 되어, 손에는 절반밖에 안 된다. 큰 벌레가 으르렁거리고, 놀라 몸을 뒤척이며 맹렬히 돌진했다. 송무는 [[점프]], [[후퇴]] 10 보 더 있다. 칼날이 방금 그것의 앞발 두 개를 송무 앞에 놓았다. 송무는 반초봉 [[던지기]] 을 한쪽에 두고, 양손으로 칼날 [[당기기], 아래로 [누르기] 를 잡는다. 칼날이 발버둥치려고 하는데, 송무는 최선을 다해 [누르기] 하기 때문에 그는 손을 놓지 않을 것이다! 송무는 발을 상대방의 눈에 넣었다. 큰 벌레가 으르렁거리며 몸 밑의 진흙을 끊임없이 긁으며 노란 진흙 두 무더기를 일으켜 구덩이가 되었다. 송무는 이미 [[누르기]] 이 큰 벌레에 의해 황토구덩이로 추진되었다. 그 큰 벌레는 송무로 하여금 약간의 힘을 잃게 했다. 송무는 왼손으로 [[라]] 칼날의 윗부분을 끼고 오른손을 비워 주고, [[들어]] 망치 크기의 주먹 하나를 비워서 평생을 [[타격]] 에 투입할 수 있게 했다. [[주먹]] 50 ~ 60 번을 쳤는데, 큰 벌레의 눈, 입, 코, 귀에서 피가 솟아올라 전혀 움직일 수 없었고, 입에는 거친 숨을 쉴 수 밖에 없었다. 송무 [[풀어]] 그의 손은 그 나무 [[찾았다]] 할인된 보초병 막대기로 걸어갔다. 칼날이 죽지 않을까 봐, 그는 또 몽둥이 [[타격]], 칼날이 숨이 끊어지는 것을 보고 [[분실]] 호루라기를 열었다. 송무는 생각했다: "나는 이 죽은 벌레를 산으로 끌고 갈 것이다." 피 웅덩이에서 손 [[들기]], 어디서 들 수 있어요! 원래 송무는 온몸의 힘을 다 써 버리고 손발이 나른해졌다. 송무는 청석으로 돌아가 잠시 쉬며 생각했다. "날이 곧 어두워질 것 같다. 또 칼날이 튀어나오면 어떻게 치죠? " 나는 먼저 산을 내려가서 내일 아침에 다시 오는 것이 좋겠다. "송무 [[찾기]] 는 석두 가장자리에 있고, [[회전]] 은 카오스 숲의 가장자리를 가로질러 한 걸음 한 걸음 [돌돌]]] 산 아래로 걸어온다.
Lz [[]] 의 동사 참조
3. 호랑이가 들어 있는 성어 8 개를 찾아 짧은 글을 쓰며 매우 위험한 일을 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입에서 살아남은 생명. 매우 위험한 처지에서 벗어나 살아남는 것을 비유한다.
여생을 호랑이 입에서 살아온 생명. 매우 위험한 처지에서 벗어나 살아남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늑대는 기세가 매우 사납다고 묘사했다. 평천호폭포 평천: 평평한 곳.
호랑이는 그가 왕이라고 부르는 숲의 깊은 곳을 떠나 땅에 떨어졌다. 권력이 있는 사람이 권력이나 우세를 잃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후퍼는 겨자와 호박색 마찰을 집어 들고 전기를 생산하여 작은 것을 끌어들일 수 있다. 비유가 서로 감응한다.
호랑이가 양 떼로 뛰어들었다. 강대하게 약자 가운데로 뛰어들어 임의로 참살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호랑이가 세 아이를 낳으면 반드시 호랑이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비유이다. 많은 아이들 중에서 반드시 걸출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눈길을 끈다: 네가 응시하는 방식.
호랑이처럼 쳐다보다. 심술이 바르지 못하여 기회를 엿보아 낚아채는 것을 묘사하다.
호랑이 몸뚱이는 허리가 우람하고 체격이 건장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호랑이 머리는 몸이 강하고 어수룩한 모습 (특히 어린아이) 을 묘사한다.
호랑이 머리는 뱀의 꼬리이고, 머리는 호랑이처럼 크다. 처음에는 비유가 대단했는데, 나중에는 힘이 없어서 끝이 없었다.
호두제비턱은 왕후의 고귀함이나 무장의 위풍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호미춘빙은 호랑이 꼬리를 밟으며 봄에 해동할 수 있는 얼음 위를 걷는 것이다.
비유는 매우 위험하다. 호랑이 와룡이 뛰는 것은 강건하고 초연한 성격을 묘사한다.
호랑이 울음소리: 긴 울음소리. 호랑이가 노래를 부를 때 바람이 도처에 불었다.
은유 영웅의 출현은 시대의 조류에 부합하며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친다. 영웅이 부상하고 큰 성과를 거두는 것을 의미한다. 용이 잠복해 있는 깊은 웅덩이, 호랑이가 숨어 있는 소굴.
매우 험악한 곳을 비유하다. 호랑이를 개로 그리다. 호랑이를 그릴 수 없어 개가 되었다.
비유는 집을 흉내낼 수는 없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다. 호랑이 가죽을 그리면 뼈를 그리기 어렵다. 한 사람을 아는 것은 쉽고, 한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은 어렵다.
호랑이와 개 그리기: 코끼리. 호랑이를 그릴 수는 없지만 개처럼 보입니다.
비유는 집을 흉내낼 수는 없지만, 이치에 맞지 않는다. 배고픈 독수리와 배고픈 호랑이는 잔인하고 탐욕스러운 은유이다.
문이 열려 있다: 대대로 장군의 가족이다. 부모는 천부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고, 자손은 남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비유한다.
후세 자손이 가문을 모욕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마법으로 용호를 제압하는 것은 원래 불교의 이야기였다.
후자의 비유는 강력한 상대를 이기거나 큰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큰 능력을 가지고 있다. 구우두호의 힘은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된다. 호랑이의 새장을 열다: 야수의 나무 새장을 닫다.
원래 보관을 담당하는 사람이 책임을 다하지 않았다는 의미였다. 후예는 나쁜 사람을 방종하는 것을 많이 비유한다.
폭정은 호랑이보다 사납다. 국민을 잔인하게 억압하고 착취하는 정치가 호랑이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의미한다. 늑대는 탐욕스럽고 늑대처럼 탐욕스럽고 호랑이처럼 큰 눈을 부릅뜨고 있다.
야심만만함을 비유하다. 게걸스럽게 먹는 맹렬하고 급한 모습을 묘사하다.
호랑이의 머리 위를 날아다니는 것은 죽고 싶다는 것을 비유한다. 호랑이 머리를 긁는 것은 자기 힘을 헤아릴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두 호랑이 사이의 전투는 강력한 쌍방 간의 전투를 비유한다. 드래곤 보드 타이거 보드: 구불 구불 한; 주준: 쪼그리고 앉아.
용과 침호처럼. 특히 남경에서요.
지세가 웅장하고 험난한 것도 형용한다. 용호는 용처럼 웅크리고, 웅크리고 호랑이 같다.
지세가 웅장하고 험준하다고 묘사하다. 특히 남경에서요.
용담호혈: 동굴 하나. 담: 깊은 담.
용이 사는 깊은 담, 호랑이가 사는 둥지. 극도로 위험한 곳을 비유하다.
용이 잠복한 깊은 담, 호랑이가 숨은 소굴. 매우 험악한 곳을 비유하다.
용호가 뛰는 것이 마치 용비호처럼 뛰는 것 같다. 뛰어오를 때의 씩한 동작을 묘사하다.
비유적으로 무언가를 하다. 용약호가 누워 서예를 쓰는 것을 비유하다.
용호가 용마처럼 머리를 쳐들고, 호랑이가 호랑이처럼 걷는다. 정신, 힘, 웅장함을 묘사하다.
용은 사냥감을 보고, 머리를 용마처럼 높이 들고,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한 사람의 정신이 위대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이것은 또한 위대한 재능의 비유이다. 용행호보 (Longxing hubu) 는 원래 황제의 풍채가 남달랐다고 묘사했다.
나중에는 장군의 자태도 묘사했다. 용은 호랑이를 읊고, 호랑이는 호랑이를 포효한다.
비유는 관련 사물의 상호 감지를 가리킨다. 사람이 번창하는 것을 묘사하기도 한다.
용쟁호투는 투쟁이나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우디는 육우 필사의 잘못을 가리킨다.
호랑이를 타기는 어렵다. 너는 호랑이 등에 탈 수 없다.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은 어렵지만, 형세는 중도에 그만두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진퇴양난이다.
앞문은 호랑이를 거부하고 뒷문은 늑대로 들어간다. 앞은 늑대를 두려워하고, 뒤는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앞에서는 용을 두려워하고, 뒤에서는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겁이 많고 걱정이 너무 많다는 것을 비유한다. 조룡은 호랑이 한 마리를 그려 그의 성실하지 않은 구애를 묘사했다.
양을 몰고 호랑이를 공격하다: 서둘러. 양을 몰아 호랑이를 때리다.
약한 적이 강하고, 실력 격차가 심하면 반드시 패할 것이라고 묘사하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면 마치 날개가 있는 것 같다.
권세가 있는 사람이 도움을 받아 더 권세가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늑대와 호랑이처럼 사납다.
이 비유는 매우 잔혹하다.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데, 이는 젊은이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세 사람이 호랑이 한 마리를 만들었다. 세 사람은 도시에 호랑이가 있다고 거짓말을 하고, 듣는 사람은 모두 믿는다. 비유를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소문을 사실로 여길 수 있다.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하며 활력이 넘친다. 등에 탄 호랑이와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내려갈 수 없다.
일이 중도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형세가 핍박하여 멈추고 싶어도 멈출 수 없다는 비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범색변화 이야기: 얼굴.
호랑이에게 물린 사람이 호랑이의 힘을 진정으로 알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후자의 비유는 자신이 두려워하는 것을 언급하자마자 사람을 긴장하게 한다.
호랑이에게 덤벼들다: 주다. 원래는 그를 던져서 늑대에게 먹이를 주고 표범에게 먹이를 주고 싶은 그런 가십을 가리킨다.
나쁜 사람에 대한 국민의 원한을 묘사하다. 푸 yifu 호랑이: "첨부" 를 전달합니다; 날개: 날개.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호랑이에 날개를 달다. 나쁜 사람을 돕고 그들의 힘을 증가시키는 비유.
호랑이를 위해 글을 짓다: 귀신, 전설에 의하면 고대에 호랑이에게 먹혔던 사람이 죽은 후에 귀신이 되어 특별히 사람을 유인하여 먹도록 했다고 한다. 호랑이를 위해 귀신을 만들다.
악인의 공범자가 되는 것을 비유하다. 고기 호랑이 위임: 포기; 경로: 경로.
배고픈 호랑이가 지나가는 길에 고기를 던지다. 위기가 사방에 닥치고 재난이 온다는 것을 비유하다.
적을 두려워 호랑이처럼 두려워하다. 적을 두려워 호랑이처럼 두려워하다. 침호장룡은 숨은 용침호를 가리키며, 숨은 인재를 가리킨다.
뱀을 끌고 호랑이를 타는 것은 처지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오호지와 오, 후, 땅은 비슷해서 모두 같은 경서에서 베껴 쓴 것이기 때문에 실수하기 쉽다.
텍스트 복사 오류를 나타냅니다. 웃는 얼굴 호랑이는 외모가 착하고 마음이 사나운 사람을 비유한다.
얼굴 턱과 호랑이 목 턱: 턱. 과거에는 귀족이나 장군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4. 송무는 호랑이와 호랑이 치는 행동에 관한 송무의 말에서 몇 일 동안 길을 걷다가 양곡현의 바닥으로 올라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여기는 현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날 정오에 나는 배가 고파서 갔다.
나는 앞에 호텔이 있는 것을 보았는데, 문 앞에 깃발을 들고 있는데, 그 위에는' 세 그릇은 산을 넘지 못한다' 라는 다섯 글자가 적혀 있었다. 송무는 들어가 앉아서 지팡이를 짚고 소리쳤다. "스승님, 어서 와서 술을 드세요."
나는 가게 주인이 세 그릇, 한 켤레, 그리고 열채 한 접시를 송무 앞에 놓는 것을 보았다. 술 한 그릇을 듬뿍 걸러내다.
송무는 그릇을 집어 들었다. 삼키다.
소리 쳤다: "이 와인은 건강에 좋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클릭합니다 주인집, 배부르면 술 좀 사 먹을래? 식당은 "익은 쇠고기만 만든다" 고 말했다. 오화는 "좋아요, 2 ~ 3 근을 썰어 먹어요. 클릭합니다
호텔 집에서 익은 쇠고기 두 근을 썰어 앞으로 큰 접시를 만들어 송무 앞에 놓았다. 그리고 술 한 그릇을 더 걸러낸다.
송무는 한 입 먹었다: "좋은 술! 클릭합니다 한 그릇 더 걸러내다. 나는 술 세 그릇을 먹었고, 다시는 체질한 적이 없다.
송무는 책상을 두드리며 소리쳤다. "스승님, 왜 술을 체질하지 않으세요?" 레스토랑은 말했다: "고기를 원한다면 가져 오십시오. 클릭합니다 송무는 "나도 술이 필요해, 고기도 좀 썰어야겠다" 고 말했다
식당은 말했다: "고기를 썰고 여관을 더하고 술을 넣지 않는다." 송무는 "하지만 이건 재앙이야! 클릭합니다 그는 호스트 집에 물었다: "왜 나 한테 와인을 팔지 그래? 클릭합니다 식당이 말했다. "내 손님, 너는 반드시 내 문 앞의 깃발을 봐야 한다. 위에는" 세 그릇이 모자란다. "라고 명확하게 적혀 있다. ""
송무는 "왜 세 그릇이라고 불러요? 클릭합니다 식당은 "우리 집 술은 마을 술이지만 오래된 술보다 맛있다" 고 말했다. 손님이 우리 가게에 와서 세 그릇을 먹을 때마다 취해서 앞의 산꼭대기를 넘길 수 없다.
그래서' 세 그릇은 산을 넘지 못한다' 고 합니다. 지난날 손님이 오면 세 그릇을 먹었는데, 더 이상 묻지 마라. ""
송무는 웃으며 말했다. "얼마나 좋은 곳인가! 나는 세 그릇을 먹었는데, 어떻게 취하지 않을 수 있니? 클릭합니다 식당은 이렇게 말합니다. "제 술은' 투병' 이라고도 하고' 쏟다' 라고도 합니다. 알코올 B62C 는 입구가 막 맛있어서 적으면 붓는다. "
송무는 "헛소리하지 마라. 나는 땅이 없으면 너에게 돌려주지 않는다.
세 그릇을 더 체로 쳐서 나에게 먹여 주세요. \ "레스토랑 은 노래 우 완전히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또 세 그릇을 체질했다.
송무는 "좋은 술! 스승님, 제가 한 그릇을 먹고 돈 한 그릇을 드리겠습니다. 나는 단지 체질하고 싶다. " 식당은 "내 손님, 한 잔만 요구하지 마세요.
이 술은 사람을 취하게 하고, 게다가 약도 없다. 송무는 "휴는 호조를 말한다! 네가 안에 땀을 막는 약을 넣어도 나는 코가 있다. ""
가게 주인은 그에게 맞았지만, 그는 연이어 세 그릇을 체질했다. 송무는 "우리 고기 두 근 더 먹자" 고 말했다
식당은 익은 쇠고기 두 근을 썰어 술 세 그릇을 걸러냈다. 송무의 입은 매우 미끄러워서, 그는 단지 음식을 먹고 싶어한다.
옆으로 가서 은 조각을 꺼내며 소리쳤다. "주인님, 제 은을 보러 오세요. 술고기도요?" 식당을 보고 말했다. "저는 여유가 있어요. 아직 돈이 좀 있어요." 송무는 "나는 네가 돈을 붙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술을 걸러내면 된다" 고 말했다.
식당이 말했다. "선생님, 술을 드실 때 술 대여섯 그릇이 더 있습니다. 나는 네가 먹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 송무는 "오랫동안 대여섯 그릇밖에 없었다. 너는 미래를 체질해야 한다. "
식당 사람들은 "당신은 장안의 한입니다. 술에 취하면 어떻게 살아요? " 송무는 "너를 돕게 하는 것은 영웅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식당은 술을 체질하기를 원한다. 송무는 초조하게 말했다. "나는 너의 음식을 헛되이 먹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아버지를 데리고 섹스를 하고 싶지 않다. 내가 너에게 너의 집을 부수라고 가르쳐 줄게, 너의 빌어먹을 가게를 뒤엎을 거야! " 레스토랑은 말했다: "이 사람은 술에 취해, 그를 건드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나는 술 여섯 그릇을 체질하여 송무와 함께 먹었다. 나는 앞뒤로 열 다섯 그릇을 먹었다.
막대기를 잡고 일어서서 말했다. "저는 취하지 않았습니다." 문을 나서자 그는 웃으며 말했다. "하지만 그는 세 그릇이 부족하다고 말하지 않았어!" 몽둥이를 들고 가자.
식당이 뛰쳐나와 소리쳤다. "손님은요?" 송무는 잠시 멈추고 물었다. "당신은 내가 무엇을 하길 원합니까? 나는 너에게 술을 살 돈을 많이 주었다. 왜 나를 부르느냐? " 식당에서 소리 쳤다: "나는 친절하다. 우리 집에 돌아와 소송 목록을 보다. "
송무가 물었다. "무슨 공고요?" 식당은 "경양산 앞에 흰 이마벌레 한 마리가 걸려 있어 늦게 나와서 사람을 다치게 했다" 고 말했다. 서른 스무 명의 큰 남자의 인생이 망가졌다.
소송은 현재 사냥꾼으로만 제한되고, 사냥꾼을 잡는 것은 허용된다. 초자 길목 양쪽의 사람들은 모두 플래카드를 가지고 있다.
손님들에게 왔다갔다하도록 가르칠 수 있고, 팀, 오후, 정오, 세 시간 동안 근무할 수 있다. 나머지 윤, 모, 심, 유, 서, 해는 6 시간 이내에 보초를 넘을 수 없다.
독신 손님이 많아 낮에는 산을 건너면 안 된다. 반드시 너의 다른 반쪽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이것은 아침저녁으로 신청이 끝나는 것이다. 나는 네가 누구에게도 묻지 않고 떠나는 것을 보았고, 나는 내 생명을 낭비했다.
나는 여기서 멈추는 것이 비교적 좋다. 내일 천천히 모이는 서너 스무 명은 모두 오카자보다 강하다. 송무는 듣고 웃으며 말했다. "나는 청하현의 훈련사이다.
이 경양강 위에서 나는 적어도 한두 번은 걸었다. 너는 언제 큰 버그가 있는 것을 보았니! 이런 쓸데없는 말로 나를 겁주지 마라! 나는 큰 벌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식당에서 말했다: "나는 너를 구하고 싶다. 믿지 않으면 들어와서 소송 목록을 보세요. 클릭합니다
송무는 "너는 새처럼 들린다! 그리고 호랑이도 있고 주인도 두렵지 않아요! 왜 나를 집에 두고 쉬지 않고, 한밤중에 돈을 벌어 나를 죽이려 하는데, 나를 놀라게 하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식당이 말했다: "보세요! 나는 착하지만, 나는 악의적이다, 너도 그렇게 말한다! 네가 나를 믿지 않을 때, 마음대로 해라. 클릭합니다 맞아요. 수천 대의 차가 대재절 전에 떨어졌고, 뒤에 있는 차도 떨어졌어요.
분명히 평천로를 가리키지만 충고를 악담으로 삼는다. 여관의 사장은 고개를 저으며 상점으로 들어갔다.
이 송무는 몽둥이를 들고 큰 걸음으로 경양강을 지나갔다. 약 4 ~ 5 리 길을 걷다가 초지 기슭에 이르러 큰 나무 한 그루를 보았는데, 나무에는 두 줄의 글자가 적혀 있었다.
송무도 몇 단어를 알고 있다. 내가 고개를 들어 보니, "요즘 경양강에서 큰 버그가 나왔는데, 예전에는 상가가 있어서 3 시, 정오, 저녁에 팀을 지어 보초를 넘을 수 있었다" 고 적혀 있다.
실수하지 마세요. "송무는 보고 웃었다." 이것은 식당의 계략이다. 이것은 손님을 놀라게 해서, 그는 그 녀석의 집에 가서 묵었다.
뭐가 두려운거야? "레버를 수평으로 드래그한 다음 곤돌라를 응원합니다. 이제 면허증을 신청할 때가 되었다.
이번 붉은 날은 하산을 눌렀다. 송무는 철거할 때 막 오카츠에 올랐다.
반 리도 채 안 되어, 나는 무너진 산사를 보았다. 내가 절 대문에 도착했을 때, 나는 문에 봉인이 붙어 있는 것을 보았다.
송무는 연구를 멈추자 "양곡현은 이 경양강에 새로운 큰 벌레가 있다고 생각하여 최근 사람들의 생활을 해쳤다" 고 썼다. 이 직원이 모든 마을과 사냥꾼으로 제한되는 것을 보고 잡히지 않았다.
지난날의 상가 등이 있다면, 오후, 오후, 저녁에 함께 보초를 갈 수 있다. 나머지 시간과 낮 싱글손님은 산을 넘을 수 없습니다.
상처받을까 봐 불편해요. 모두가 알아야 한다. ""
송무는 물범 명단을 보고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호텔로 돌아가고 싶다. "돌아가면 반드시 그를 먹고 비웃어야 한다. 나는 영웅이 아니기 때문에 뒤돌아 볼 수 없다.
5. 송무, 경양강 호랑이가 세 번의 행동을 하는 것을 묘사하는 한 단어는 놀라 멍해졌고, 마신 술은 모두 식은땀으로 변했다.
그는 재빨리 호랑이 뒤로 번쩍였다. 호랑이는 다시 그것을 던졌으나 송무는 또 피했다.
그리고 철갑호의 꼬리가 휩쓸렸지만, 여전히 송무를 만나지 못했다. 알고 보니 이 점프를 한번 치켜세우는 것이 호랑이의 비장의 재주였다. 세 가지가 비어 있으면 기세가 반으로 줄어든다.
송무의 돌발 차례가 되었다. 그는 호루라기 막대기를 들어 전력을 다해 그것을 쪼개었다. 펑! 누가 알겠는가, 나뭇가지에 부딪쳐서 호루라기가 두 동강이 났다. 호랑이가 또 왔다. 송무는 뒤로 뛰어내렸고, 호랑이는 마침 송무 앞에 떨어졌다.
송무는 양손으로 호랑이의 머리를 힘껏 받치고 호랑이의 얼굴과 눈을 향해 발길질을 했다. 호랑이는 고통스럽게 으르렁거리며 발톱에 구멍을 하나 팠다.
송무는 죽어서 긴장을 풀려 하지 않고, 호랑이에 따라 점차 최선을 다했다. 이 때, 노래 우 탱 오른손, 망치가 호랑이 의 머리 대여섯 아래를 때렸고, 호랑이의 눈, 입, 코, 귀가 모두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움직일 수 없었다. 숨을 헐떡일 수밖에 없었다.
송무는 호랑이가 죽지 않을까 봐 호루라기 반 개를 들고 기진맥진할 때까지 다시 한 번 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