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컵을 들고 있는 창백한 남자는 어때요?

-헤타 6 1 밀러의 시집' 모카컵을 든 창백한 남자' 를 읽으면 즉흥적인 신비로운 감정 표현이 있다. 나는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루마니아 여작가 헤타 6 1 밀러의 시' 창백한 남자가 모카컵을 들고 있다' 에서 이 증거를 얻었다. 내가 이 책을 펼친 순간부터 은유는 이미 이 요정들의 기발한 생각과 떠도는 문자로 구성된 성대한 연회에서 나를 완전히 통제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그녀의 오색찬란한 작품 중 유일한 시집이자 시인에 대한 비길 데 없는 사랑과 시에 대한 흔들리지 않는 경외에서 나온 것이다. 시적인 언어로 소설을 쓴 밀러 시인으로서, 나는 이 글들과 그들의 존엄성에 대해 조금도 게을리하지 못한다. 나는 시인이 자유로운 세상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치 자신이 곤경에 빠졌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전히 헤어나지 않는 것 같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이것은 완전히 자유로운 세상이다. 나는 또한 시가 모체를 떠난 후 독립된 자연체가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독자들에게는 우리의 두 번째 창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번잡함을 내려놓고 오랫동안 단단해 온 베스트셀러 소설로서, 한 번의 독서를 통해 하나 이상의 시적인 빛과 인지체계의 무한한 빛을 얻기를 기대하는 것은 분명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음속의 장미가 체처럼 쓸모없는 영혼을 생각해 보았지만 주인은 누가 우위를 차지할 것인가? 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얼굴을 남겨주세요. 그는 으르렁거리고 있다: 얼굴은 더럽혀지고, 파괴되고, 머리가 없고, 생각이 없는 비단 천. 나는 이런 풍습에 남아 있는 귀족의 숨결을 외면할 수 없다. 마치 내가 그 불확실한 거친 순간들을 거부할 수 없는 것처럼, 마음이 고귀한 언어와 유토피아의 정신을 자유롭게 호흡할 때, 한 사람의 존재도 변할 것이다. 그들의 생활은 꽃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에 대해 더 많은 불신과 저촉을 가지고 있다. 밀러는 초현실주의의 화면 표현과 상상력이 풍부한 상징수법을 완전히 이용하여 시와 그 신비로운 향기를 표현했다. 끝없는 글이 폴리라인에서 춤을 추고, 끝없는 상상이 시야에서 점점 갑작스럽게 튀어나온다. 이때 시인의 복잡한 마음과 모순된 세계 사이의 대립이 분명해졌다. 프랑스 시인이 6 1 코크토에게 설명했듯이, "그들은 시를 지을 때 하나의 언어를 사용한다. 이 언어는 살아 있지도 죽지도 않다. (그 언어) 라고 말하는 사람도 거의 없고, 아는 사람도 거의 없다. 이것은 우리 몸을 감싸고 이해하지 못한다. 밀러는 그녀의' 모카컵을 든 창백한 남자' 에서 "그 성냥이 유리처럼 타올랐을 때 한 사람이 자신을 위해 5% 를 가져갔다" 고 썼다. "그는 낮에는 살구빵을 쓰고 밤에는 검은 깃털을 착용한다. 그 작은 달이 분필처럼 빛날 때, 지구 활주로의 절반은 목을 통과하고 나머지 절반은 그 심장을 통과한다. " ... 시인의 예민한 촉수가 느긋하게 촬영한 글자와 단어들, 화창한 오후의 틈, 긴 밤의 끝없는 어둠이나 여명 서광 속에서, 하나 혹은 셀 수 없이 많은 조합이 시인이 생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든 것을 이루었다. 예, 모든 모순과 화해, 모든 것이 텍스트에서 사라지고 텍스트에서 탄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