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모습에 대한 아름다운 시편 1. 뒤돌아보는 것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은 무엇입니까?
1 .. 그윽한 골목을 걷다 보면 고독한 뒷모습이 독방 속에서 길어지고, 하늘의 연무는 마음 속에 소리 없이, 너무 슬프다! 미풍이 눈물자국을 스치고 세월을 흘려 내 마음이 시큰시큰하다.
2. 뒷모습이 멀어지면 시인의 술잔이 예전의 영감에 떨어지면서 다시 한 번 우아한 영혼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눴다.
3. 새하얀 요정이 구불한 복도를 왔다갔다하며 조각창을 살짝 열어 허전한 이야기. 그녀는 산풍의 기억을 깨울 수 있고, 숨을 멈출 수 없다. 그녀는 매번 또렷한 만남과 이별을 기억한다.
4. 바람이 살금살금 흰 구름의 뒷모습을 훔쳐 조각창 아래 명월의 속삭임을 엿들었다.
사실, 먼 곳은 그리 멀지 않다. 하늘을 우러러보면 우뚝 솟은 옥탑이 외롭게 서 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서호의 영혼을 모아서 달빛 같은 뒷모습만 남겼다.
우리의 이야기는 교차하지 않습니다. 뒤돌아보니 너의 뒷모습이 먼 하늘가로 사라졌다!
7. 수백 년 전, 나는 한 뒷모습을 어렴풋이 기억하고, 구름이 지난달에 점점 멀어졌다. 그때의 무심코 돌아보니 내 생각이 오래도록 맴돌았고, 너의 실종은 그렇게 소리 없이, 나의 촉촉한 눈가에 완전히 감춰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네가 점점 멀어질수록 나는 점점 너의 마음을 알 수 없다. 나는 다음에 어디로 가야 합니까? 너는 신경 쓰겠니, 너의 눈빛이 나를 위해 한 번 머물더라도, 내 상한 마음을 좀 위로해 줘!
9. 미풍이 가볍게 내 머리끝을 흔들고, 꽃바다가 출렁이고, 바람 속의 강한 뒷모습이 일었다. 나는 너라는 것을 안다.
10. 한 못의 정수수, 흰 구름 한 송이, 매미 한 송이 그림자, 운림 불꽃놀이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유선기입니다.
1 1. 뒤돌아 본 바람 속의 빛; 뒤에서 걷지 말고, 조용히 빗속에서, 소리 없는 결말을 남기고, 혼자 들어라!
12. 그리움도 등불처럼 전방에서 그를 따뜻하게 하지만, 마지막에 본 것은 어두운 뒷모습일 뿐이다.
13. 그때 석양, 그 쓸쓸한 뒷모습이 순식간에 흐려졌다.
14. 많은 경우 나는 햇빛을 볼 수 없다. 나는 알아차리지 못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등이 빛을 가렸다. 돌아서기만 하면 또 밝은 미래다. 마음이 활짝 피면 바람이 불어온다!
15. 비가 녹색우산을 치는 소리가 서로 엎드려 있다. 길 위의 사람들은 왁자지껄하고, 비와 안개에 현혹되고, 뒷모습이 바래고, 점점 강해지고 있다. 내 마음 속에 결코 떨어지지 않는 무지개인 것 같다.
2. 뒷모습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그의 뒷모습을 묘사한 문장은 다음과 같다. 나는 그가 검은 모자를 쓰고, 검은 재킷을 입고, 짙은 남색 면포를 입고, 절뚝거리며 철도 옆으로 걸어가 천천히 몸을 숙이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하지만 그의 e68a84e8a2ad32313353236313431303 2313633/kloc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갔고, 두 발은 다시 움츠러들었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아버지의 뒷모습을 보고, 언제인지, 자랑스러운 아버지의 허리는 더 이상 곧게 펴지지 않는다. 언제 아버지의 얼굴에 주름이 잡혔는지 모르겠다. 언제 컸는지 아빠에게 주말마다 서점에 가서 책을 사달라고 졸라대서는 안 된다. 나는 아버지가 언제 더 이상 세계 일주를 할 수 없는지, 집에서 다른 사람이 돌볼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언제인지, 줄곧 강인한 아버지는 더 이상 다리를 움직일 수 없었다. 언제 아버지 앞에서 애교를 부리지 않고, 그가 "아니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언제 내가 더 이상 그의 곁에 있을 수 없는지, 그를 눕히고, 그의 다리를 가볍게 망치게 했다. 나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영원히 떠나신다는 것을 알고 미소를 지으며, 그는 그렇게 평온하게 걸었다.
나는 여전히 그가 너무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고 생각한다. 아버지가 비료로 가득 찬 가방을 메고 나가시자 나는 살금살금 그를 따라갔다.
아버지는 당연히 모른다, 왜냐하면 그날 그는 뒤돌아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아버지의 여리여리한 모습은 불멸의 등대처럼 나의 미래의 길을 어떻게 가야 하는지를 인도한다. 학창시절이든 오늘 3 피트 강단에 오르든 지식의 강자가 되어 사회의 진재가 되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그날의 광경은 내 머리 속에 새겨져 있었다. 우리 아버지는 우산을 쓰지 않으셨다. 그는 단지 비료봉투를 메고 늦가을의 빗속을 걷고 있을 뿐이다. 거리에는 아무도 없었다. 빗물에 맞은 노란 잎만 담담하게 떠다니며 나뭇잎 하나가 그의 짐 위에 떨어졌다. 그는 느끼지 못했다. 나는 아버지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지, 아니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으셨는지 모르겠다. 나는 달려가서 아버지에게 우산을 쓰고 싶었지만, 나는 하지 않았다. 나는 우리집 처마 밑에 숨어서 눈물이 내 얼굴을 적시게 하고 내 시선을 흐리게 했다. 아버지는 늦가을의 가랑비 속에서 홀로 표연히 떠나셨다.
나는 창문 앞에 누워서 밖을 내다보며 아버지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먼 아버지의 살짝 등이 굽은 뒷모습을 보고, 나는 비틀거리며 천천히 걸었고, 가냘픈 뒷모습이 내 시야에서 점점 작아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나는 아버지의 뒷모습에 대고 큰 소리로 흐느껴 울었다. 아빠, 아빠, 딸이 자신을 잘 돌볼 테니 안심하세요. 나는 그의 약간 구부러진 뒷모습을 보고 또 힘껏 입술을 깨물고 미소를 지으며 그에게 고개를 끄덕였다. 아버지, 잘 가세요. 나는 너의 묘비 앞에 자주 가서 너를 방문하고 네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줄 것이다.
나는 마음이 괴로웠다. 우리를 위해 고생하고 있던 아버지는 우리가 아니었다면 나태하고 이상한 어머니와 이혼했을 것이다. 불쌍한 아버지, 몸이 피곤하고 마음이 괴로워요.
여기까지 생각하니, 나는 갑자기 아버지가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나는 조심스럽게 아버지에게 어디로 가느냐고 물었지만, 아버지는 웃으며 나에게 출근하라고 말했다.
나는 아버지의 처참한 웃음 때문에 가슴이 찢어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비가 조용히 내리고 있다. 우리 아버지는 이 집을 위해 나와 함께 떠나셨다. 그는 떠날 때 나에게 많은 말을 했다. 내 마음이 매우 무거워졌다. 그의 가냘프고 따뜻한 뒷모습을 바라보며 자동차 경적 소리에 따라 점차 은은한 가랑비 속으로 사라졌다. 나의 눈물과 빗물이 서로 얽혀 있다! 마침내 기억 속의 뒷모습을 보았는데, 어떤 것은 얇고, 어떤 것은 낯설었다.
나와 엄마는 따뜻한 가로등 아래 서서 손을 힘껏 흔들었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만남 장면이 나타났다. 그러나 나는 갑자기 멈춰서 흥분해서 어찌할 바를 몰라 뻣뻣한 두 발을 기계적으로 움직여 어머니의 그림자가 흐려진 눈빛에서 점점 커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을 나서는 여자는 거리를 걸으며 뒤돌아보게 하고 대담하게 목표를 감상하게 한다. 그녀의 앞뿐만 아니라 그녀의 감동적인 뒷모습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느 날, 어느 달, 낯선 여자가 네 곁을 지나가는데, 네가 갑자기 돌아보니, 그녀가 떠난 뒷모습, 뒷모습이 깊고 소탈하다. 따뜻한 바람 한 가닥을 취하여 하얀 깃털펜으로 빚고, 몇 번이고 물 속으로 잠입하고, 개울에서, 호수 위에서, 바닷가에서, 너의 이름을 표현하고, 섬세한 선을 만들고, 수시로 빛나고, 세월을 따라 방랑하고, 생활에 녹아들고, 아름다운 사람, 내가 볼 수 있는 것은 너의 뒷모습이고, 보이지 않는 것은
뒷모습은 많은 것을 반영할 수 있고, 고층 빌딩에 서서 군중 속의 다른 뒷모습을 보고, 다른 심정을 바라볼 수 있다. 이때 나는 누가 뒤에서 나를 보고 있는지 모르겠다.
언젠가 우리가 헤어진다면, 시끄러운 군중 속에서 내 뒷모습에 따라 너를 찾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역에서 나루터에서 가슴 아프게 하는 것은 이별의 느낌이고, 더 기억에 남는 것은 그 먼 뒷모습이 마음속에서 오래도록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네가 떠난 뒷모습이 여전히 내 눈앞에 맴돌고 있어, 흔들릴 수 없는 안개 같다.
너 정말 몰라? 석 달 동안 쌓아온 이야기가 모두 마음 속에 썩어서 꿈꿔왔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은 날씨가 좋았지만 북풍이 휙휙 불 때 나는 한겨울에 있는 것 같았다.
현란한 밤하늘은 먼 곳의 그림자를 잡지 못했다. 이 머나먼 뒷모습을 마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번잡함 속에서도 여전히 자신의 상상력과 이해를 가질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자신에 대한 해탈이자 자신에 대한 구원이다. 바깥의 밤이 유유히 모여 있다. 이런 식으로 방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 삶을 기도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세요.
멀어져 가는 그녀의 뒷모습을 보고 나는 갑자기 상실감을 느꼈다. 할아버지에 대한 인상은 그리 깊지 않지만, 그의 따뜻한 뒷모습을 기억한다.
하지만 나는 그곳에 대해 좋은 인상이 없다. 에어컨도 없고, 텔레비전도 없고, 음식도 없습니다.
나에게 그것은 지옥이다. 우리는 주변의 아름다운 환경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주변에 익숙한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그의 땀이 교환된 것이기 때문이다. 이곳의 모든 것이 오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우리 함께 노력하여 아름다운 집을 만들자! 나는 너의 뒷모습이 결국 황급히 떠나거나 심지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연약한 마음을 통제할 수 없다. 당신의 생각을 자극하는 뒷모습과 사랑에 빠지는 것을 도울 수 없다! 아버지의 지치고 위대한 모습을 바라보며
3. 뒤와 관련된 문장
뒤의 시와 네가 생각하는 것은 모두 지나갔다. 너를 생각하면 아쉬움도 미움도 마음도 없다. 어찌 된 일인지 사본은 네가 이미 나의 삶과 나의 꿈을 떠났다고 생각한다. 너의 부드러운 미소를 생각하면 이 이야기를 하기에 충분하다. 어느 여름날 오후, 익숙한 뒷모습을 언뜻 보고는 잊혀진 그 시를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내 귓가에 가볍게 속삭이는 것이 미풍인가, 아니면 너의 숨결인가? 이렇게 무심코 힘들이지 않고, 흰 한숨을 쉬면 묻힌 기억을 파낼 수 있기를 바란다. 내가 미소를 멈추고, 속삭이는 것을 멈추고, 글쓰기를 멈추고, 네가 내 마음 속에 항상 한 편의 시라는 것을 깨닫는 것은 너무 쉽다. 나는 사다리를 오르고, 바람과 구름과 춤을 추며, 바닥에 떨어져 진흙 속에서 죽음을 기도했지만, 그것은 모두 과거였다. 그게 과거인가요? 잊혀진 시는 미풍처럼 내 목을 쓰다듬는다. 나는 과거로 돌아가 그때의 즐거운 기운을 느꼈다. 나는 그 외로운 밤으로 돌아가 내가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보았다. 짧지만 익숙하고, 멀고 가까웠다. 나는 거울 속의 나를 바라보며 호흡이 평온하고 입가의 부드러운 칼이 솟아올랐다. 아마도 내가 외운 시가 몇 글자가 빠진 것 같다.
4. 뒷모습에 관한 고시
뒤의 시와 네가 생각하는 것은 모두 지나갔다. 너를 생각하면 아쉬움도 미움도 마음도 없다. 어찌 된 일인지, 나는 네가 이미 나의 삶과 나의 꿈을 떠났다고 생각한다. 너의 부드러운 미소를 생각하면 이 이야기를 하기에 충분하다. 어느 여름날 오후, 익숙한 뒷모습을 언뜻 보고는 잊혀진 그 시를 부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내 귓가에 가볍게 속삭이는 것이 미풍인가, 아니면 너의 숨결인가? 나는 손에 묻은 진흙을 보고 한숨을 내쉬며 묻힌 기억을 파내기가 그렇게 쉽다. 내가 미소를 멈추고, 속삭이는 것을 멈추고, 글쓰기를 멈추었을 때, 나는 비로소 네가 내 마음속에서 줄곧 시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일찍이 천사다리를 오르고, 풍운과 함께 춤을 추며, 계곡을 떨어뜨리고, 진흙탕 속에서 죽음을 기도했지만, 그것은 모두 과거였다. 그게 과거인가요? 잊혀진 시가 미풍처럼 내 목을 쓰다듬고 있다. 나는 과거로 돌아가서 당시의 즐거운 분위기를 느꼈다. 나는 그 외로운 밤으로 돌아가 내가 낮은 소리로 우는 것을 보았다. 짧지만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거울 속의 나 자신을 바라보며 호흡이 평온하고 입가가 가볍게 일었다. 아마도 내가 외운 시가 몇 글자가 빠진 것 같다.
5. 등을 설명하는 문장
뒷면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
1) 꿈속에서 고개를 들고 해가 쏟아진다. 이 안개를 통해 내 앞에 흐릿한 그림자가 나타나 그렇게 냉막, 머나먼, 따뜻함 ... 나의 어머니, 평범한 사람, 나에게 평범하지 않은 추억을 남겼다 ...
2) 그는 두 손을 위로 기어오르고, 발은 다시 움츠러들었다. 그의 뚱뚱한 몸은 약간 왼쪽으로 기울어져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나는 그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이 금방 흘러내렸다. 나는 재빨리 눈물을 닦았다. 나는 그가 볼까 봐, 다른 사람이 볼까 봐 두렵다. 내가 다시 밖을 보았을 때, 그는 이미 그 선홍색 오렌지를 안고 돌아왔다. 철도를 건널 때, 그는 먼저 귤을 땅에 뿌리고, 스스로 천천히 기어 내려온 다음 주워 가버렸다. 내가 여기에 도착했을 때, 나는 급히 그를 도우러 갔다. 나와 그는 차 앞으로 걸어가서 귤을 내 가죽 외투 위에 놓았다. 그래서 나는 옷의 더러움에 뛰어들어 홀가분하게 느껴졌다.
3) 네가 떠난 뒷모습이 여전히 내 눈앞에 맴돌고 있어, 흔들릴 수 없는 안개 같아. 。 너 정말 몰라? 석 달 동안 쌓아온 이야기가 모두 마음 속에 썩어서 꿈꿔왔던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은 날씨가 좋았지만 북풍이 휙휙 불 때 나는 한겨울에 있는 것 같았다.
6. 등을 설명하는 문장
원래 게시자: JJNN007
인물의 뒷모습을 그린 문장: 1. 나는 그가 터벅터벅 철도로 걸어가며 천천히 몸을 숙여 검은 모자를 쓰고 검은 큰 재킷을 입고 짙은 남색 면포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결코 어렵지 않다. 그러나 그가 철도를 건널 때 저쪽 플랫폼을 오르는 것은 쉽지 않다. 그는 두 손으로 올라갔고, 그의 발은 다시 들었다. 2. 언제부터인지 자랑스러운 아버지의 허리는 더 이상 곧게 펴지지 않았다. 언제 아버지의 얼굴에 주름이 잡혔는지 모르겠다. 언제 컸는지 아빠에게 주말마다 서점에 가서 책을 사달라고 졸라대서는 안 된다. 나는 아버지가 언제 더 이상 세계를 여행할 수 없는지 모르겠다. 단지 집에 있을 뿐, 다른 사람이 돌볼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언제인지, 줄곧 강인한 아버지는 더 이상 다리를 움직일 수 없었다. 언제 아버지 앞에서 애교를 부리지 않고, 그가 "아니오" 라고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언제 내가 더 이상 그의 곁에 있을 수 없는지, 그를 눕히고, 그의 다리를 가볍게 망치게 했다. 나는 아버지가 영원히 떠나셨다는 것을 알고 미소를 지으며 그렇게 평온하게 걸었다. 나는 여전히 그가 너무 피곤해서 잠이 들었다고 생각한다. 3. 아버지가 비료로 가득 찬 가방을 메고 나가시자 나는 살금살금 그를 따라갔다. 아버지는 당연히 모른다, 왜냐하면 그날 그는 뒤돌아보지 않았기 때문이다. 4. 아버지의 여리여리한 모습은 불멸의 등대처럼 내 미래의 길을 인도한다. 학창시절이든 오늘 3 피트 강단에 오르든 지식의 강자가 되어 사회의 진재가 되라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5. 하지만 그날의 정경이 내 머릿속에 새겨져 있다. 우리 아버지는 우산을 쓰지 않으셨다. 그는 단지 비료봉투를 메고 늦가을의 빗속을 걷고 있을 뿐이다. 거리에는 아무도 없었다. 빗물에 맞은 노란 잎만 담담하게 떠다니며 나뭇잎 하나가 그의 짐 위에 떨어졌다. 그는 느끼지 못했다. 나는 아버지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지, 아니면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으셨는지 모르겠다. 나는 달려가서 아버지에게 우산을 쓰고 싶었지만, 나는 하지 않았다. 나는 우리집 처마 밑에 숨어서 눈물이 내 얼굴을 적시게 하고 내 시선을 흐리게 했다. 우리 아버지는 여기 계십니다.
7. 뒤돌아 돌아보는 것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을 구하십시오.
네가 돌아서는 환생 속에서 나는 다시는 약탈을 당하지 않을 것이다. -신선한 과일 "중국" 카드
네가 돌아서는 그 순간, 나의 억눌린 생활. --구 만 의 \ "왜 shengxiao 침묵 \"
돌아서서 떠나는 데는 1 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잊는 데는 평생이 걸린다. -삼모
장량: 인생의 수수께끼가 깊다면, 그것은 암시입니다. 그럼 너는 내세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장면이 번화할 수 있다. 너는 돌아서서 앉기를 원한다, 손바닥 주사야, * * * 나는 따뜻한 술로 차를 우려낸다. --쉔 leping \ "진 shiming 는 말했다
추억이 취하면 과거는 숙취가 될 수 있다. 네가 깨어났을 때, 하늘은 여전히 맑았고, 바람은 여전히 맑았으며, 시간의 양면은 결국 갈대의 나룻배가 될 수 없었다. 나는 너의 생각을 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강호에서 너를 잊을 수 없고, 변천에서 마시고, 청춘에서 먹고, 인생에서 할 수 있다. 천회백회전 후, 나는 조용히 돌아서서 떠날 것이다. -제인 우 "강과 호수를 잊을 수 없다"
내가 몸을 돌리자 그 움직이는 그림자가 사라졌다. 인파 속에서 그녀를 다시 인양하고, 그녀를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하다. 설령 서두르더라도.
광장, 역, 거리, 슈퍼마켓, 사람들이 흩어져 있는 시골에서, 나는 돌아서면 작별인사라는 느낌을 자주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리 hanrong 의 "돌아서"
몸을 돌리자 한 가닥의 냉향이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았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야도' 취선곡'
그녀는 자신이 단지 모퉁이를 도는 거리일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제멋대로 하는 바다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책 해창생 "10 년 1 품 문여연"
사람의 일생은 예로부터 순간으로 변했다. 번영은 황량하게 변했다. 전설에 의하면 은혜는 원수를 갚지 못할 것이다. 대나무 간략 한 권, 한 장의 춘추 한 권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류큐 뒤집기
내가 돌아섰을 때, 네가 쭈뼛쭈뼛하게 순수한 눈빛으로 나를 바라보며 나를 주주라고 부르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나는 계속 현기증으로 돌아섰지만, 너는 여전히 나타나지 않았다. 나는 슬프게 생각했다, 알고 보니, 이것은 실종된 것이다. --8 월 장안 "안녕, 구시대"
약간의 불일치는 하나의 전환점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영구적일 것이다. -낙조 \ "량생, 우리 슬퍼하지 않을 수 있을까? \" 3
어떤 사람들은 건너서 돌아서서 뒷모습만 남기고 다시는 묻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제자리에서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돌아서려 하지 않는다. --천쉐둥 "년 바느질 꽃, 작은 시대 4"
죽음의 길, 잊혀진 강. 나이호교 머리 삼생석 옆. 내가 전에 너를 본 적이 있니? 너는 몰라, 네가 돌아서는 환생에서 나는 이미 만전을 치렀다. --카오 바오 과일 \ "중국 허브 \"
8. 시로 아름다운 뒷모습을 묘사해 주세요.
1, 미녀
당나라: 두보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그녀는 나에게 좋은 가정에서 왔고 지금은 먼지 속에 비천하다고 말했다.
어제 관중이 져서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모두 살해되었다.
그들이 높은 지위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자신의 생명조차 보호할 수 없을까? 。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그녀는 꽃 몇 송이를 꺾었는데,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했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한 아름다운 여자가 외진 계곡에 은거했다. 그녀가 말하길, "저는 대갓집 규수인데, 방랑할 때만 초목에 붙어 있습니다." 장안 대란이 일어났을 때, 나의 형제들은 모두 잔인하게 살해되었다고 생각한다. 높은 곳에 있는데 명성이 밖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는가? 너는 나의 친골육을 입양할 수 없다. 이 세상은 원래 쇠퇴를 싫어하는 것이다. 모든 것이 바람에 흔들리는 촛불과 같다.
남편이 경박한 사람이라 얼굴이 옥같은 신부와 결혼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카시아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계절이 있고, 원앙이 교환하며 외톨이가 되지 않는 계절도 있다. 계속 신인과 놀려왔는데, 내가 노인이 울든 말든 누가 신경 쓰냐? ! ""
산속의 샘물은 맑고 투명하여, 산에서 나온 샘물은 혼탁할 것이다. 장신구를 파는 시녀가 막 돌아와서 등나무를 끌고 깨진 초가집을 보수했다. 따온 들꽃들은 찜질을 좋아하지 않아, 따낸 노송 나무가 가득 찼다. 추운 날씨에 미인은 얇은 옷을 입고 석양 아래 긴 대나무를 기대고 있다.
2, "linjiangxian, 타워 후 꿈, 폐쇄"
송: 연
꿈 후 발코니는 자물쇠가 높고, 술 마신 커튼은 낮게 걸려 있다. 작년 봄에 증오가 왔을 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나는 샤오핑의 첫눈을 기억한다, 그녀의 초점은 나의라는 단어에 있다. 비파 현에 그리움이 적혀 있다. 그때 밝은 달이 있었는데, 이미 색운으로 돌아왔다.
심야에 나는 베란다의 문이 잠겨 있는 꿈을 꿨고, 술이 깨면 커튼이 무겁게 걸려 있었다. 작년의 봄원한이 치밀어 올랐을 때, 사람은 낙화 속에서 그윽하고 독립적이었고, 제비는 청풍 가랑비 속에서 날았다. 나는 처음 부평초를 만났을 때, 돌아왔을 때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이었던 것을 기억한다. 비파탄위원회가 그리움을 토로하다. 그때의 명월은 아직 있었는데, 그것은 일찍이 그녀의 다채로운 그림자로 돌아왔다.
3. "두 번의 이별"
당나라: 두목
13 년이 넘었고, 카 다몬 2 월 초.
양주에서는 봄바람이 삼리 장거리를 두루 불었다. 주렴을 말아서 누구도 그녀의 미모에 비할 수 없다.
몸매가 좋고, 행동거지가 가볍고, 겨우 열세 살인데, 마치 2 월 초의 미나리 같다. 양주시 십리 장거리의 미인을 보고 주렴을 말아서 화장을 파는 것을 보니, 나는 그녀보다 못하다.
4. "진홍색의 작은 입술, 그네 차기"
송나라: 이청조
그네를 타면 여린 손을 비비기도 귀찮다.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왔다. 그녀는 절망했다. 그녀는 신발을 신지 않고 양말만 신고 가버렸고, 머리 위의 금핀도 떨어졌다. 그녀는 수줍게 도망쳐 문에 기대어 청매꽃 향기를 맡았다.
해석: 스윙이 끝나면 일어나서 자신의 연약한 손을 문지르기에는 게으르다. 그녀의 곁에는 가느다란 꽃가지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고, 몸의 땀은 얇은 나옷에 스며든다.
갑자기 한 손님이 들어왔다. 그녀는 너무 무서워서 신발을 신지 못한다. 그녀는 단지 양말을 신고 떠났을 뿐, 노빌 조차도 머리에서 미끄러져 떨어졌다. 그녀는 수줍게 달려가 문에 기대어 뒤돌아보며 어린 시절의 꽃향기를 맡았다.
5. "채련가"
당나라: 왕창령
채련의 처녀는 채련의 처녀를 연잎에 녹여넣었는데, 마치 색깔처럼, 처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매핑하였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해석: 채련 처녀의 그린 나치마가 밭의 연잎에 녹아들어 마치 처녀의 얼굴이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있는 것 같다. 연못에 뒤섞여 없어졌다. 사방에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을 듣고서야 나는 누군가가 왔다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