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를 던지는 병음은 다음과 같습니다. zh tó u
던지기: zh, 영어 번역 "throw", refers to "분실, 던지기";
주사위: tóu, 영어는 "die" 또는 "dice" 로 번역됩니다. 게임용 다면체 주사위입니다. 보통 주사위에는 각각 1-6 으로 표시된 6 개의 면이 있으며 흰색은 가장 흔한 색상입니다.
주사위 던지기 zh tó u 는 투색자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부분 바둑류, 카드 게임에 사용된다. 주사위를 던지는 과정에서 불확실한 우연성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해 인기 있는 게임 방식이 되었다.
주사위 굴림 문장:
1, 바둑판 게임에서 주사위 던지기 결과에 따라 몇 걸음 걷는지 결정됩니다.
2, 이 역할 놀이에서 주사위를 던지는 결과는 캐릭터의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3, 우리는 주사위를 던져서 누가 먼저 경기를 시작하는지 결정한다.
4, 주사위를 제어하는 운동회가 주사위를 던지는 결과에 영향을 미친다.
5, 투지주 게임 카드도 주사위를 던지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테이블게임은 주사위를 굴려 출판 순서와 공격 결과를 결정해야 한다.
7, 모든 결정은 주사위 던지는 결과를 기준으로 해야 한다.
8, 플레이어의 성공 또는 실패는 주사위 던지기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 방식
1, 데스크톱 롤 플레잉 게임: Damp; 와 같은; D, Pathfinder, Shadowrun 등의 게임은 캐릭터의 다양한 행동과 성공률을 결정하기 위해 주사위를 던져야 한다.
2, 카드 게임: 카드 게임의 일부 조작 및 게임 규칙도 주사위를 던져서 결정해야 합니다 (예: 흔히 볼 수 있는' 마법 비행구' 등).
3, 타로카드 점술: 타로카드 점술에서 점쟁이들은 타로카드 그룹을 주사위로 던져서 문제의 여러 측면을 설명할 카드를 선택해야 한다.
4, 투척 게임: 투척 게임은 중국과 인도 등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투척 결과를 통해 점수를 계산하고 각종 게임 행동을 결정해야 한다.
5, 코너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