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셋, 다섯" 의 차별화 및 분석. 시의 2, 4, 6 상 차이.

소위' 135' 는 없고, 246 은 분명하다. 평준화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율시의 운율은 너무 복잡해서 이야기할 수 없다. 흥미가 있는 사람은 호연의' 율시 쓰기' 를 사서 공부할 수 있다. 왕리의' 그율시' 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간단히 말해서, 나의 이전의 박문이나 다른 평정운에 관한 자료를 참고하세요.

칠언율시:

1. 기본 문장형: 평평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고, 밋밋하다.

관계없이: "하나, 셋, 다섯" 은 모든 단어의 첫 번째, 세, 다섯 단어가 짝수인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지만, 이 문장은 문제가 있거나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첫 번째 단어는 무시할 수 있지만, 세 번째 단어는' 외로움' 을 피하기 위해 무시해야 한다. 다섯 번째 단어를 사용할 때마다 "세 줄" 이나 "세 줄" 을 피해야 한다.

3. 게시: 제 2 련의 첫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는 제 1 련의 두 번째 문장의 두 번째 글자와 같아야 한다.

4. 대결: 제 1 련과 최종련을 제외하고는 기본적으로 모든 연합이 대립해야 한다.

5. 압운: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놓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 압운할 때는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놓지 않을 때는 대립하는 것이다. 너는 심지어 내기도 할 수 없다. 긴 운율 중도에 고치다.

6. 구원: 어색한 문장이 나타나면 보통' 구원' 이 필요하지만, 대부분의 어색한 문장도 단독으로 사용된다. 자세히 말하지 않다.

7. 오른쪽: 평행선은 상대적이고 선은 점성이 있습니다.

오언율시:

1. 기본 문장 패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2.' 하나, 셋' 이라는 뜻은 말마다 첫 글자나 세 글자가 평평하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이 말은 문제가 있거나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는 뜻이다. 첫 번째 단어의 "외로움" 을 무시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세 번째 단어에 관계없이' 삼련' 이나' 삼련' 을 피해야 한다.

점도: 일곱 단어의 법칙과 같습니다.

4. 이중성: 같은 7 자 법칙.

5. 운: 같은 칠언율시.

구조: 동일한 7 자 규칙.

7. 오른쪽: 같은 7 자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