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영향력과 호소력이 있는 문학 신인을 더 발굴해 전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쓰기 스타를 선정하고 중국의 문학 창작을 번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장강출판그룹, 영국 펭귄출판그룹, 시나닷컴, 상하이 에이코 문화전파유한공사가 공동 주최하는' 다음'? 신문학-전국문학 신인선발전은 2008 년 5 월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중국 청년문학 제 1 기로 불리는' 소설가' 잡지에 기탁했다. 현재 문단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가장 존경받고, 신인을 양성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신인을 선전하는 데 열중하는 베테랑 작가, 평론가, 작가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해 대회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중국 문학 창작을 번영시킬 것이다.
이 경기의 목적은-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문학 선발대회를 개최하여 문예 창작을 번영시키다.
더 많은 청년문학 애호가들에게 좋은 플랫폼과 전방위전시의 기회를 제공하여 잠재적인 문학 혁신을 발굴하다.
쇼, 글쓰기에 소질이 있는 더 많은 젊은이들을 돋보이게 하고 대중의 시야 무대에 뛰어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젊은이들의 글쓰기 열정을 자극하고, 문학의 새로운 벤치마킹을 만들고, 새로운 문화의 조류를 선도한다.
첫째, 챔피언은 총 65,438+0,000,000 위안의 신인 맞춤형 프로그램을 받게 된다.
1. 도서 출판 계약을 체결하여 단일 도서를 보급하다.
2. 10 만원 현금선불세.
3. 학생이 현 단계에서 학업을 마치는 비용을 제공한다 (국내만 해당).
4. 케임브리지 대학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등 교육 기관이 교류 학습을 참관한다.
5. 장강문예출판사의 금메달 출판인 김과 이보가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
가장 참신한 것은 맞춤형 칼럼이 있습니다. 가장 참신한 표지 인물.
7. 상해 에이코 문화유한공사의 독점 계약을 취득하면 신흥 인기 작가로 전면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8. 중국 당대 유명 작가와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며 공부한다.
9, 전국 100 개 미디어 공동 홍보.
10. 이 작품은 세계 최대 도서 출판사 중 하나인 펭귄 출판사의 글로벌 대리인으로 계약했다.
1 1. 작품은 일본 최대 종합출판사 일본어판 독점대리에 계약했다.
12, 상하이 에이코 문화전파유한공사 단독 계약작가가 되어 포장을 강력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둘째, 전국 12 강에 진출한 선수는 상해 에이코 문화전파유한회사의 독점 계약 저자가 되어 강력한 포장과 홍보를 받을 예정이다.
이제 맨 위 12 가 생성되었습니다.
(그림/유미)
0 1. 잎매미
남자, 23 세, 황소자리
취미: 글쓰기, 그림 그리기, 읽기.
가장 좋아하는 작가: 궈징밍, 정, 왕소보.
자기소개: 때로는 맹목적인 웃음에 빠져 감정의 평온에 빠지기 쉽다. 가끔, 안녕
환은 직접 이야기를 하고, 자신의 감정을 완곡하게 전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이 곧 간파될 때, 그것은 즉시 사라질 것이다.
참가 목표: 각 방면의 의견, 경험, 수확.
02. 이풍
남자, 20 세, 처녀자리.
취미: 글쓰기.
가장 좋아하는 작가: 가와바타 야스나리
자기 소개: 구름 속의 한 마리 혹은 한 마리의 두루미. 은둔자와 이상주의자. 나는 방해받거나 오해를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해결책. 솔직하게 말하면, "정직", "성실" 과 같은 단어를 좋아한다. 나는 처녀자리의 모든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있습니다.
입문 목표: 단어를 영원히 쓸 수 있다.
03. 손몽결
여자, 18 세, 쌍둥이자리
취미: 음악
가장 좋아하는 작가: j? 로레인, 린란, 7 년 비올라
자기 소개: 음악, 글쓰기,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소년. 끊임없이 삶의 발발점을 찾는 것을 좋아한다. 게으름과 게으름
낯선 사람에게 곤혹스럽고 무디다. 너는 그녀를 열세 살 빼게 할 수 있다.
입문 목표: 승인.
04. 임배원
남자, 스무 살, 자유분방하고 예술적인 사수자리.
취미: 간식 (강당 사랑), 글쓰기, 음악 (미스터리 가든 사랑 =-=! ), 서예, 탁구
탁구, 영화 ...
좋아하는 작가: 카슨? 맥카트러, 후안? 루르포
자기소개: 왼손잡이. 현재 선전대학교에 다니고 있습니다. 두 개의 신개념 1 등상을 수상하다. 문자가 가능하다고 생각하다
민낯도 빛날 수 있다. 소설을 사랑하고, 글을 진지하게 대하다. 한 마디를 감상하세요: 만약 당신이 따뜻하게 하고 싶다면.
남을 따뜻하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야 한다. 대표 작품으로는' 진가',' 반여름',' 해홍' 등이 있다.
출전 목표: 나의 비천한 꿈을 좇아 더 많은 사람들이 내 글을 나눌 수 있게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05. 진
여자, 22 세, 천칭자리.
취미: 책을 읽고, 엄마와 쇼핑을 하고, 아빠와 함께 텔레비전을 보고, 어항을 응시하며 멍하니 있다. 복잡한 구조를 좋아하다
몇 가지 일. 고아하고 추한 것을 좋아하다.
좋아하는 작가: 지 시안 린, 요스탄? [성] 자드
자기소개: 저 바보 같은 늑대 할머니예요. 요즘 빨간 빨간 빨간 모자에게 귀신 이야기를 하는 것에 푹 빠졌어요.
입문 목표: 세계의 다른 측면을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합니다.
06. 쇼카이은
여자, 스무 살, 사자자리.
취미: 광범위함
가장 좋아하는 작가: 보르헤스
자기 소개: 통증에 민감하다. 영화 속 채식주의자와 음악 속 잡식자. 안경을 벗으면 눈이 멀었다.
아들아, 이어폰을 끼는 것은 귀머거리야. 빨대를 납작하게 물고 힘껏 숨을 쉬는 것에 익숙해졌다. 자기소개는 항상 다르게 쓴다.
견본. 나는 나의 낯선 사람이다.
입문 목표: 저는 이 동작을 고집합니다.
07. 레코빈
남자, 2 1 년, 처녀자리, 마음은 게자리입니다.
취미: 영화, 음악, 수면, 산책.
가장 좋아하는 작가: 유화, 거페이, 치위년,
자기소개: 다정다감할 때 물고기가 강을 떠날 수 없는 것처럼 글, 음악, 영화를 빼놓을 수 없다.
아름다운 꿈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 비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런 지루한 날을 즐기십시오.
허구와 상상력은 절망에 가깝다. 가끔 즐겁다. 사실 벌써 컸다.
입문 목표: 긍정을 받는 것은 그것뿐이다.
08. 이시
여자, 20 세, 황소자리.
취미: 사진, 글쓰기, 피아노, 독서, 영화, 애니메이션.
가장 좋아하는 작가: 정,, 유,.
자기소개: 성격이 외박하고 내열이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특별한 집착을 가지고 있고, 집에 속하고, 사랑이 있다.
종이 노트를 저장하고, 가장 좋은 생활은 항상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입문 목표: 더 강한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09. 위혜제
여자, 16 세 황소자리.
취미: 글쓰기, 색채, 경음악, 혼자 풍경을 보고, 다른 사람이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듣는다.
가장 좋아하는 작가: 나란성드, 삼모, 비올라 7 년.
자기소개: 바깥에 관해서는 단호하게 걷는 것에 익숙해져 자주 길을 잃습니다. 내면의 감정에 대해서.
, 논리적 혼란, 진실하고 솔직함, 가벼운 결벽증, 시끄러운 두려움. 이상에 대하여 정신을 차리고 담담하다.
짙은 검은 눈동자로 세상을 보다. 자유와 존엄 속에 살다.
입문 목표: 담박지, 고요함, 그냥 내버려 두어라.
10. 우견
남자, 23 세, 염소 자리
취미: 경극, 등이 흔들린다.
작가: 노신, 심종문, 전종서
자기 소개: 비교적 밋밋하다. 천천히. 나는 해적왕과 은혼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는 상당히 단조로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할 말이 없어서' 자기소개' 라는 단어를 볼 때마다 초조해 한다.
참가 목표: 경기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다.
1 1 진룡
남자, 18, 전갈자리.
취미: 글, 영화 관련.
가장 좋아하는 작가: 궈징밍,' 7 년 비올라'.
자기소개: 저는 항상 제 마음속의 가장 원시적인 감정을 글로 바꿔서 다른 사람의 마음속에서 * * * 느낌을 찾고 있습니다.
게다가, 나는 문학이 우리를 제한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한 남자의 변화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다.
아무리 써도 누구의 미움을 사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해 보세요. 그 이유는 두 가지뿐이고, 하나는 그가 이해하고, 하나는
그는 무언가를 잊었다.
참가 목표: 결과는 영향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과정을 느껴보세요.
12. 루리리
여자, 스무 살 사수자리
취미: 읽기, 쇼핑, 쓰기 및 게임.
가장 좋아하는 작가: 류영.
자기소개: 말이 울리고 할 수 없는 평범한 세대. 말을 하기 싫으면 죽는 척 하는 새 한 마리. 합격이다
그리고 앞으로의 게으른 사람은 고려하지 않는다. 나는 조금 쓸 줄 알지만, 나는 학자도 아니고, 작가도 아니고, 작가도 아니고, 코드도 쓰는 것도 아니다.
아니, 난 릴리야 속담에 우리 모두 너무 어리다는 말이 있다. 하지만 그 젊은이들은 손을 쓸 것 같다.
만져보세요. 오직 너만이 나의 시작점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다.
입문목표: 나약한 자신보다 더 용감하고 쓸모없는 자신보다 더 자랑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