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요는 견습생가와 악가로 나눌 수 있다. 노래는 마음대로 부르는 것이다. 노래에도 리듬이 있고, 춤은 리듬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음악 노래의 리듬은 더욱 규칙적이다. 《시경》의 시대에는 칠현금, 종북, 이미 장려한 광경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요의 리듬은 주로 겹치거나 반복된다. 원래 민요는 표정 위주이니, 이리저리 뒤척이면 돼, 쓸데없는 소리 할 필요 없어. 겹침은 민요의 생명이라고 할 수 있고, 리듬은 이것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자의 통일, 운율의 조화는 나중에 발전한 것 같다. 이런 식으로, 겹침은 시에서의 주요 지위를 잃게 된다. 글을 쓴 후에야 누군가가 그 가요들을 기록했는데, 이것이야말로 원시이다.
시의 원천은 무엇입니까?
시의 근원은 가요이다. 고대에는 글이 없었고, 부른 노래만 있었고, 쓰지 않은 시는 없었다. 사람이 행복하거나 슬플 때, 그는 왕왕 자신의 감정을 말하고 싶어한다. 일상 용어는 충분히 강력하지 않으므로 노래하십시오. 노래를 부르고 한숨을 쉬는 것은 다른 사람을 슬프게 한다. 만약 노래를 충분히 부르지 못한다면, 너의 손은 춤을 추고, 너의 발도 춤을 출 수 있다. 어쨌든, 당신은 당신의 힘을 집으로 돌려보낼 것입니다. 명절이 되면 모두 모여 신락을 감상하고 노래를 부를 기회가 많아진다. 일제히 노래하거나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전설에 의하면 갈의' 팔주문', 세 사람이 노래를 부르고, 소꼬리를 들고 발을 밟는 것은 이런 상황을 묘사한 것 같다. 민요는 부를수록 더 많이 부른다. 책은 없지만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존재한다. 기성의 노래로 남의 술잔을 빌려 자신의 동네를 부을 수 있다. 수시로 노래 조합을 고르면 불안과 지루함을 완화시킬 수 있다. 완전히 몸에 맞지 않으면, 일부 지우고 만족할 때까지 좀 바꿀 수 있습니다. 유행가에서는 서로 다른 단어들이 종종 병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그 이유이다. 그러나 최종 버전으로 수정된 사람도 있다. 민요는 정말' 한 사람의 전선, 많은 사람의 지혜' 라고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