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시

아득히 먼 견우성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교묘하게 베틀을 만들다.

하루 종일 뒤죽박죽이 되어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은데, 얼마나 차이가 나나요?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나팔꽃과 직녀는 별 두 개의 이름이다. 견우성, 혹은' 학곡 2' 는 은하계의 동부에 위치해 있다. 또 직녀 스타다

은하수 서쪽 피튜니아 맞은편에 있는' 천손' 이라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관전 피튜니아와 직녀의 민간 이야기의 기원이 매우 이르다.

。 \ "시? 소야? 대동은 나팔꽃과 직녀를 썼지만 별 두 개만 썼다. 봄

원추의 일생' 과' 화이난자'? 진짜 목표는 직녀가 여신이라고 말하기 시작했다. 카오 파이 의 \ "창 yanxing \" 에서 카오 다우

낙신부' 와' 구용' 에서 견우와 직녀는 이미 부부가 되었다. 카오 지 (Cao zhi) 의 "9 곡" 은 "견우

남편에게 직녀는 여자다. 곳곳에 강북 옆에서 직녀 페니스타가 7 월 7 일 한동안 나타날 것이다. \ "이것은 가장

기록을 지우다. 고시 19 곡' 의 이' 먼 견우성' 은 견우성과 직녀 부부의 분리를 쓴 것이다

조비의 시대는 동한 말년에 조비와 조식보다 약간 이르다. 이 시를 조씨 형제의 작품과 비교해 보세요. 하지만

이로써 동한 말부터 위진 시대까지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는 이미 정형화된 것 같다.

이 시는 하늘에 있는 한 커플, 페니, 직녀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시선은 지상에 있고 제 3 자의 눈으로 그들을 관찰한다.

이 부부가 헤어지는 고통. 두 곳에서 두 문장을 전환하여 붓을 내리고, 각각 소가 "길" 이라고 말하고, 직녀는 "밝은 달" 이라고 말한다

". 점프와 애교는 서로에 대한 견해가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집착할 수 없다. 나팔꽃은 밝지 않고 직녀는 멀지 않다. 그는

아이가 그렇게 멀리 떨어져서 그렇게 밝다. 하지만 먼 곳에서 소 한 마리를 끌고 가는 것을 쉽게 생각할 수 있다.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과 애교 있는 직녀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쉽게 연상시킨다. 이렇게 보면

더 이상 교환할 수 없습니다. 인터 텍스트 인 경우, \ "나팔꽃, 먼 강 소녀 \" 로 바꾸는 것이 재미있다

반으로 줄었습니다. 시 언어의 미묘함은 여기서 볼 수 있다. 직녀는' 하한처녀' 라고 불리며 3 을 보충한다.

한 음절, 세 단어에 "베가" 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앞의 문장은 이미 견우성을 사용했고, 다음 문장은 곧' 직녀' 를 쓸 것이다.

"별" 은 운율도 단조롭지도 않다. "하한 아가씨" 가 많이 살아요. "하녀" 라는 단어는 은하수의 가장자리를 의미한다.

세상의 여자, 이런 견해는 진실한 여자와 더 쉽게 연결될 수 있고, 그녀가 스타라는 것을 간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작가가 시를 쓸 때 이런 고심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표기법에 따라 예술적 효과가 다르다. 요컨대, "모든 길.

견우성, 응석받이' 라는 열 글자의 안배는 가장 교묘한 안배이자 가장 혼탁한 안배라고 할 수 있다.

효과.

다음 네 문장은 직녀를 전문적으로 쓴 것으로, 하루 종일 스웨터를 짜지만 마음 때문에 말을 짜지 못한다고 한다.

우빈은 매우 슬펐다. "섬세한 옥수" 는 섬세한 옥수의 뜻으로, "묶은 재봉틀" 을 맞추기 위해서다.

싸우고 문장의 구조를 바꾸었다. "탁월" 자는 그림과 그림을 가리키며 손을 뻗는 것을 가리킨다. "자자" 는

베틀의 소리' 서까래' 는 베틀의 방추이다. 시인은 여기서' 얻다' 라는 단어를 사용했다. 시경? 작은

그래? 스간 ":"저는 여자, 배와 (방적) 로 태어났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 단어는 놀고 노는 것을 의미한다. 직녀

수수한 손을 내밀었지만, 나는 뜨개질에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베틀을 쓰다듬고 있을 뿐, 눈물이 비처럼 뚝뚝 떨어졌다. "하루 종일.

"무질서" 와 "시경"? 대동' 은 무슨 뜻인가요? 직녀, 하루에 일곱 번. 칠문은 신문이 아니지만.

。 ""

마지막 네 문장은 시인의 개탄이다. "하한이 청명하고 얕아서 얼마나 차이가 났습니까?" " 물과 물 사이에는 맥박이 없다.

언어. "견우와 직녀를 사이에 두고 있는 은하수는 맑고 얕으며 견우와 직녀는 멀리 떨어져 있지 않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 이야기할 수 없다. "환영" 은 물의 얕음을 묘사하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고,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다. "흑자" 는

물을 묘사한' 맥', 한자, 다음 문장은 모두 직녀를 묘사한 것이다. "문선" 육신이 참고: "꾀꼬리가 아름답다.

"이것은 정확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환영' 이' 이수' 전에 반드시 물을 묘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원 () 의 본의는

이미 넘쳤다. 만약 그것이 물을 묘사한다면, 물의 얕음이 아니라 물의 풍만함을 묘사해야 한다. 큰 소리로 짖다

얕다는 것은 위의' 강물이 맑고 얕다' 는 영향을 받는 것이지, 본의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선택한 작품에서

이 시 외에도' 꾀꼬리' 가 등장했고,' 꾀꼬리 위층의 여자, 창처럼 밝다' 는 것도 있다. 《고시 열 수》도 참조하십시오

아홉 곡의 노래. 이선주: "광야가 말했다:' 이긴다, 참아라.' 흑자와 승은 같고, 옛말은 전해진다. "이것은 설명입니다.

여자의 의태가 매우 아름다워서, 오대신주가' 이단' 으로 이어졌다. 또 다른 한악부의 상묵이 부른 노래:' 꾀꼬리 쿵푸'

보, 정부의 대세에 천천히 떠오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의 행동을 묘사한다. 직녀는 하한 처녀라고 불리며 용모가 아름답다.

하한에 반영된 것이 바로' 물과 물 사이에 흑자' 라는 뜻이다. \ "맥박 \", 리선 참고: \ "엘야 \" 는 말했다

"호맥, 상시." 곽후안은' 맥' 이라고 말했다. ♫ "나는 내 맥박을 말할 수 없다" 는 뜻은, 하한이

간단하지만 직녀와 페니는 눈만 마주칠 뿐 말을 할 수 없다.

이 시는 열여섯 마디가 있는데, 그중 여섯 마디는' 점프',' 애교',' 선선' 이라는 겹글자를 사용한다.

"흑자" 와 "맥박" 입니다. 이 겹친 글자들은 이 시를 간결하고 우아하게 하여 묘한 운치가 넘치게 한다. 특히 마지막 두 문장.

슬픔으로 가득 찬 젊은 여성의 이미지가 종이 위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보기 드문 의미심장하고 문필이 흐트러진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