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의 삶의 탐구 끝에 기공 선생은 구양의 고전 서예 비문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통해 수학과 미학의 원리로부터 한자 구조의 '황금분할 법칙'을 입증했습니다. Xun, Liu Gongquan 및 기타 전임자. 황금분할 법칙은 전통적인 '벼격자', '천격자', '구궁격자'와는 다르며, 캐릭터의 무게 중심이 캐릭터의 중심이 아니라 네 모퉁이에 있다고 믿습니다. 중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기공 선생은 『작곡수』 99번째 시에서 “펜으로 글자를 짓는 것이 어렵고, 수직과 수평의 집합과 분산이 가장 적절하다”고 기쁨을 표현했다. 황금률, 갑자기 소의 뼈가 넓어진 느낌이 든다." 이는 기노가 서예에서 황금률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를 보여준다.
기공씨의 황금분할 법칙은 전통 벼 문자 격자의 중심점이 문자의 무게 중심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냈고, 세로와 가로로 13개의 작은 정사각형 사각형을 그리면 된다. 정사각형의 각 변은 13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단어의 무게 중심은 단어의 교차점인 중앙에 5:8입니다. 밑면과 오른쪽이 8개이다." 이 네 개의 교차점은 한자의 구조에서 강조되는 지점이자 한자의 무게중심이자 집합지이다. 이 문제를 이야기할 때 Mr. 기공은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첫째는 중궁에 주의하지 말고 4개의 5~8개 점에 주의하라. 가로획과 세로획의 개념은 평생에 걸쳐 결코 잘 쓸 수 없을 것이다.” 황금률의 요구에 따라 한자의 무게 중심을 위쪽과 왼쪽의 작은 영역에 배치해야 한다. 이 규칙에 따라 쓰여진 문자는 늘어지고 위엄 있고 안정될 뿐만 아니라 적절한 시야각을 얻을 수 있어 문자의 밀도와 밀도를 배열하고 자세를 높이는 데 편리합니다. - 입체감이 있고 뻣뻣함과 둔한 느낌을 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