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해하지 마세요: 시는 인간 감정의 가장 깊은 전달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위대한 시인들은 이 업계의 도구를 알고 있다. 너는 타니슨이나 오든의 시를 읽을 수 있다.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복잡한 의미를 만들어 내는 단어들을 읽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에스쿠페아스로 영어시를 쓰는 연습도 읽는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어명언)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놓쳤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esclepiads, 공식적인 도전은 저자를 참여시켜 구체적인 내용과 표현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가 알고 있든 없든 간에, 그 킹스맨 조종사들은 너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월터 휘트먼의' 자유시' 를 읽어보셨을 겁니다. 그의' 자유시' 는 산만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시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능숙하고 고도로 개인화된 문학수법으로 현실을 재기술하는 것이다. 한 사람의 생각과 경험, 또는 이상한 사건이나 순간을 바꾸는 것이다. 화자가 생활, 시간, 표현 방식에 관계없이 그 특정한 의미, 기능, 영향을 견딜 수 있을 때까지-어느 정도 우리 대다수는 자신의 삶의 일부 초기를 느끼거나 보았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들을 보존할 수 없고, 그것들을 간소화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 이것은 우리에게 새로운, 낯선, 즐거움의 세계를 보여 준다.
초기 감각에는 보편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너는 나를 다치게 했다.
신이시여.
난 끔 찍 느낍니다.
슬퍼요 ...
하지만 이것은 시가 아닙니다. 이것은 타유시이다. 거의 모든 진정한 시가는 그 특이함과 사물에 대한 집중력으로 우리에게 따귀를 한 대 주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녀의 노랫소리는 바다의 천재를 뛰어넘었다. 우리는 지금 한 편의 시에 있다. 4 월은 가장 잔인한 달이다. 우리는 지금 한 편의 시에 있다. 내가 성스러운 방에 올 것이기 때문이다./그곳에서 나는 너의 영원한 성인과 함께 노래할 것이다./나는 너의 음악이 될 것이다 ... 우리는 한 편의 시에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적인 느낌으로 당신의 마음이나 뇌를 때리고 싶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해야 할 말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내가 당신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어리석음과 동물의 방식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동물명언) 예를 들어, 슬픔을 표현하고 싶다면, 당신이 느끼는 슬픔을 다른 사람이 발견할 수 있는 슬픔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슬픔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