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문학사의 분할은 무엇입니까?

미국 문학의 단계에 대한 다음과 같은 구분은 많은 문학사가 독립전쟁 (1775- 178 1), 내전 (186/KLL) 을 부여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이 용어들은 다양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일정 기간, 정치 조직 형태, 비범한 문화나 상상력 모델, 또는 주도적인 문학 형태를 대표할 수 있다.

1607-1775. 제임스타운에 첫 식민지를 건립한 때부터 미국 독립전쟁이 발발한 시점까지 식민지 시대라고 불린다. 이 시기의 작품은 대부분 종교, 현실 또는 역사적이다. 윌리엄 브래드포드, 존 윈스루프, 신학자 코튼 마더는 17 세기의 일부 식민지 창설과 초기 역사를 쓴 유명한 정기 간행물이자 서사 작가이다. 다음 세기에 조나단 에드워즈는 주요 철학자이자 신학자였으며, 벤자민 프랭클린은 분명하고 설득력 있는 초기 미국 산문의 대가였다. 1937 년 에드워드 테일러의 원고가 처음 발표될 때까지 사람들은 그가 영국의 독실한 시인 허버트와 클라쇼의 형이상학적 풍격을 지닌 걸출한 종교 시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앤 브라즈 테리트는 식민지 시대에 세속, 가정, 종교 주제를 채택한 주요 시인이다.

1773 년, 19 세 아프리카에서 태어난 노예인 필리스 휘틀리 (Phyllis whitley) 가 다양한 주제의 시를 발표했는데, 이 시들은 많은 걸출한 흑인 작가들의 출현을 선포했다. 미국의 아프리카 문화 전통은 서구와 아프리카, 구두와 서면, 노예와 자유인, 유대인과 이교도, 농장과 도시, 인종차별을 폐지하고 흑인 민족주의를 주장하는 등 매우 복잡하고 다양하다. 이러한 전통은 긴장과 융합을 일으켜 오랜 역사에서 매우 혁신적이고 특색 있는 문학을 창조했다. 참조: J 샌더스 레딩 "검은 피부를 창조한 시인" (1939 및1986 에 재현) 휴스턴 A 베이커의' 미국 흑인 문학' (1971); 버나드 W 벨의' 미국 흑인 소설과 전통' (1987); 리틀 헨리 게이츠 (1987) 가 쓴' 흑인 이미지' 와 그가 편집한' 흑인 문학과 문학 이론' (1984); 노턴 미국 흑인 문학 작품 선정 (1997), 어린 헨리 L 게이츠와 넬리 맥케이 편집자.

1765 인화세법과 1790 사이의 기간은 때때로 독립전쟁 기간으로 나뉜다. 이것은 토마스 판 시대의 영향력 있는 혁명 선전 잡문이다. 이것은 토머스 제퍼슨' 버지니아 종교자유법',' 독립선언' 및 기타 많은 작품들의 시대이다. 바로' 연방당원문집' (가장 유명한 문장 알렉산더 해밀턴과 제임스 매디슨) 이 헌법을 지지할 때이다. 필립 프리노와 조엘 발로는 애국 풍자시를 썼다.

1775-1865.1775-1828 은 초기 민족문학시대라고 불리며/kloc-0 으로 불린다 이 시기의 작품은 미국 최초의 무대코미디 [로열테일러 (1787) 의' 대비' 와 미국 최초의 소설이다. 워싱턴 오웬의 산문과 이야기는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찰스 브로크던 브라운은 미국 특색을 지닌 신비하고 무서운 고딕 소설을 창작했다. 미국 최초의 중요한 소설가 제임스 페니모어 쿠퍼가 그의 창작 생활을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윌리엄 코렌 브라이언트와 에드가 엘렌 포가 창작한 시는 그들의 영국 선배들과 비교적 독립적이다. 1760 년, 대량 도망가거나 자유를 얻은 아프리카계 미국 노예가 노예 이야기와 자서전의 첫 작품을 출판했다. 이들 작품들은 대부분 1830- 1865 에서 출판되었으며, 프레드릭 더글라스의' 프레드릭 더글라스의 생활과 시대' (1845) 와 해리엇

1828- 1865, 잭슨 시대부터 미국 남북전쟁 시기까지 미국의 낭만주의 시기 (신고전주의와 낭만주의 참조) 로 여겨지는 것은 미국 문학의 독특한 시대가 완전히 도래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이 시기는 때때로 미국 르네상스라고 불린다. 이 이름은 F.O. 마르시슨이 영향력 있는 동명 저서 (194 1) 에서 유래한 것으로, 랄프 왈도 에머슨, 헨리 데이비드 소로 등 이 시기의 저명한 작가들을 회고했다. 때때로 초험주의 시기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단계는 에머슨을 중심으로 뉴잉글랜드가 주도적인 철학과 문학 운동 이후 시작된다 (초험주의 참조). 연극을 제외한 모든 문학 장르에서 이 시기 작가가 창작한 작품의 독창성과 고도의 예술적 업적은 이후 미국 문학이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에머슨, 소로, 초기 페미니스트 마가렛 풀러는 사상, 이상, 문학적 목적으로 그 시대와 후대의 많은 미국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코렌 브라이언트, 워싱턴 오웬, 제임스 페니모어 쿠퍼가 끊임없이 새로운 작품을 내놓은 시기일 뿐만 아니라 엘렌 포, 호손, 멜빌, 비체 스토 부인, 남부 소설가 윌리엄 길모 심스가 장편소설과 단편 이야기를 창작한 시기이기도 하다. 엘렌 포, 존 그린리프 휘티에, 에머슨, 헨리 워즈워스 롱펠로, 월터 휘트먼이 가장 혁신적이고 영향력 있는 미국 시인이 시를 쓰는 시기다. 포, 심스, 제임스 러셀 로웰이 그들의 산문에서 뛰어난 미국 문학 비평을 보이기 시작한 시기이기도 하다. 프란시스 애륜 왓킨스 하퍼는 윌리엄 윌스 브라운의' 클로드' (1853) 와 해리엇 E 윌슨의' 우리 흑인' (/

1865-1914 년. 피비린내 나는 미국 내전, 남방의 전후 재건, 뒤이어 북방의 산업화와 도시화의 급속한 발전에 따른 엄청난 변화는 자신과 그 문학 모델에 대한 미국의 인식을 크게 변화시켰다. 1865 부터 1900 까지 이 기간은 흔히 현실주의 시기라고 불리는데, 마크 트웨인, 윌리엄 딘 하웰스, 헨리 제임스, 존 W 드 포레스터, 이 작품들은 각기 다르지만 모두' 현실주의' 로 분류되어 산문소설의 선배파, 호손, 멜빌의' 전설' 작품과 구별된다 (참조: 산문전설, 현실주의 참조). 일부 현실주의 작가들은 이 지역을 그들의 소설의 배경으로 삼았다. 이 작가들 (마크 트웨인이 미시시피 계곡을 묘사한 소설 외에도) 은 캘리포니아 주의 브레트 하트, 메인주의 사라 오언 주이트, 매사추세츠주의 메리 윌킨스 프리먼, 루이지애나 주의 조지 W 케불, 케이트 쇼팽을 포함한다. (참조 원주민 소설. 쇼팽은 현재 초기의 주요 페미니스트 작가로 유명하다. 휘트먼은 19 세기의 마지막 10 년이 될 때까지 시를 계속 창작했고, 에밀리 디킨슨도 시 창작 대열에 합류했다. 디킨슨은 65,438+0,000 편이 넘는 짧은 시를 썼지만, 그 중 7 곡만이 그녀가 죽기 전에 발표됐다. 그녀는 오늘날 미국에서 가장 독특하고 걸출한 시인 중 한 명으로 여겨진다. 시드니 라닐은 음악 박자에 기반한 시 리듬 실험시를 발표했습니다. 폴 로렌스 던바 (Paul Laurence Dunbar), 미국 흑인 작가, 1893 부터 1905 까지 시와 소설을 출판한다. 1890 년대에 스티븐 클라인 (그가 죽었을 때 겨우 29 세였지만) 은 폰드와 이미지주의자의 실험작품 앞에 자유시 짧은시를 발표했다. 동시에 그는 천재적이고 혁신적인 단편 소설을 창작하여 자연주의와 인상주의의 두 가지 서사 패턴을 예고했다. 1900- 19 14 기간 동안 제임스, 하우웰스, 마크 트웨인이 계속 글을 썼지만 에디스 월튼도 그녀의 초기 소설을 출판했지만 프랭크에 대한 그녀의 표현을 위해 현실주의와 자연주의의 자연주의도 참조하십시오.

1914-1939. 이 기간은 두 차례의 세계대전 사이에 1929 년에 시작된 대공황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상징한다. 아직도' 현대문학' 으로 불리는 시기였다. 그 걸출한 성과는 미국에서 19 세기 중반의 미국 르네상스와 비슷한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대다수 초기 작가와 달리 미국 현대주의 작가도 광범위한 국제적 명성과 영향력을 누리고 있다. (참조 모더니즘. ) 해리트 먼로 19 12 시카고에서' 시' 잡지를 창립하여 많은 혁신작가의 작품을 발표했다. 이 유명한 시인들 중에는 에드거 리 마스터스, 에드윈 알링턴 로빈슨, 로버트 프로스트, 칼 샌드버그, 월리스 스티븐스, 윌리엄 카를로스 윌리엄스, 에즈라 파운드, 로빈슨 제퍼스, 마리안이 있다 이들 시인들은 에이미 로웰, 힐다 두리트 등 시인의 이미지주의, 프로스트의 리듬시, 윌리엄스가 미국 방언으로 쓴 자유시, 카민스의 형식과 조판 실험, 제프스의 시 자연주의, 파운드와 엘리엇이 프랑스를 산문소설의 주요 작가는 에디스 워튼, 싱클레어 루이스, 엘렌 글래스고, 윌라 캐서, 거트루드 스타인, 셔우드 앤더슨, 존 도스 파소스, F 스콧 피츠제럴드, 윌리엄 이 시기에 미국은 최초의 걸출한 극작가 유진 오닐과 반와이크 브룩스, 말콤 콜리, T.S. 엘리엇, 에드먼드 윌슨, 오만하고 각박한 H·L· 멘켄을 포함한 수많은 저명한 문학 비평가들을 배출했다.

이 시기의 문학 작품은 종종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세분화된다. 1920 년대에는 럭셔리, 오만, 쾌락이' 재즈 시대' 라고 불리기도 했다. 이 이름의 유행은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재즈 시대' (1922) 이야기 때문이다. 이 10 년은 할렘 르네상스 시기이기도 하다. 콘티 캐런, 랜스턴 휴스, 클로드 맥케이, 존 투머, 졸라 닐 헤스턴 등 많은 미국 흑인 작가들이 할렘 르네상스 시대의 주요 작품을 다양한 문학 형식으로 창작했다. (참조 할렘 르네상스. ) 을 참조하십시오

제 1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이 10 년 동안 많은 걸출한 미국 작가들은 자신의 전쟁 경험에 대해 환멸을 느꼈다. 그들은 미국 문화의 무지와 청교도식의 억압에 소외되어 종종' 미망한 세대' 라는 꼬리표를 붙였다. 좀 더 다채로운 문학 예술 환경과 더 자유로운 생활 방식을 추구하기 위해 이 작가들 중 일부는 런던이나 파리로 이민을 갔다. 에즈라 파운드, 거트루드 스타인, T.S 엘리엇은 모두 외국에서 죽었지만, 말콤 콜리가 [망명자의 귀환 (1934)] 이라고 부르는 대부분의 젊은' 망명자' 는 미국의 대공황과 프랭클린 루스벨트 대통령의 뉴딜이 경제와 사회 변화를 가져온' 급진적인 30 년대' 에 일부 작가들은 급진적인 정치운동에 뛰어들었고, 다른 많은 작가들은 문학작품에서 당시 해결해야 할 사회문제를 건드렸다. 윌리엄 포크너, 존 도파소스, 제임스 티 파렐, 토마스 우우 참조: 미국 1930s: 피터 칸의 문학사 (2009); "어둠 속의 춤: 대공황 문화사", 모리스 딕스타인 (2009 년).

1939 지금까지 현대시대. 제 2 차 세계대전, 특히 모스크바의 소위 반역죄에 대한 재판과 스탈린과 히틀러가 1939 년에 서명한 수드 조약은 소련 * * * 자본주의의 환멸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1930 년대의 문학 급진주의를 크게 종식시켰다. 그 후 수십 년 동안 1960 년대 +0930 년대에 공업경제에서 농업경제로 돌아오는 남방 보수작가, 즉 평균주의의 토지소유자가 새로운 비판을 주도해 문학이 작가의 생활과 사회에서 벗어나는 보편적인 비판 추세를 대표한다. 형식상 문학 작품은 유기농과 자주의 실체로 여겨진다. [참조: 존 L 스튜어트 (1965) 의' 시간의 부담: 도망자와 동등한 토지 테너'. 하지만 명성과 영향력을 가진 평론가 에드먼드 윌슨과 라이오넬 트리린, 필립 라프, 알프레드 카슨, 드와이트 맥도널드, 오웬 하우 등 뉴욕 문인으로 분류된 다른 평론가들은 여전히 1960 년대 인간성과 역사적 관점에서 문학 작품을 바라보고 있다 참조: 탕자 귀환: 뉴욕 학자와 그들의 세계 알렉산더 블룸 (1986); 리치' 1930-80 년대 미국 문학 비평' (1988) 제 4 장. 미국 문학 이론과 비판이 1970 년대 이후 급진적인 새로운 발전에 대한 논의는 후구조주의를 참조하십시오.

돌이켜보면, 1950 이 시기는 종종 문화가 일치하고 현 상태에 안주하는 시기로 여겨지지만, 이 시기의 상징은 현존하는 사회제도와 전통에 반대하는 활기찬 문학운동인 애륜 킹즈버그와 잭 케루아크 등 붕괴파 작가들이 등장했다는 것이다. 부조리 문학의 미국 모델; 몬테네그로의 시인 찰스 올슨, 로버트 크리올, 로버트 던컨, 뉴욕 시인 프랭크 오하라, 케네스 코흐, 존 애쉬버리입니다. 고백시가 성행하는 시기이기도 하고, 문학은 성에 대해 매우 솔직하고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이 시기에 저명한 작가 헨리 밀러 (그는 1960 년대 +0930 년대에 자서전과 허구 작품을 쓰기 시작했지만, 1960 년대 +0950 년대 이전에는 사적으로만 전해졌다), 노먼 멜러, 윌리엄 바로스,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로리타가 1960 년대에 출판됨) 1960 년대와 1970 년대 초의 반문화 운동은 이전의 창작 모델을 물려받았지만 반항적인 청년 운동과 베트남 전쟁에 대한 격렬한 반대, 때로는 격렬한 반대가 그들을 극단과 열광으로 몰아넣었다. 이 운동에 대한 논의는 테오도르 로자크의' 반문화 형성' (1969) 을 참조하십시오. 이 운동에 대한 후속 검토는 모리스 딕슨 (1978) 의' 에덴 문: 1960 년대 미국 문화' 를 참조하십시오. 현대주의와 포스트모더니즘의 급진적인 발전을 본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학 작품은 이 단계에 있다. 흑인 예술 운동을 참고하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산문소설의 중요한 작가는 블라디미르 나보코프 (1940 년 미국으로 이민), 유도라 웰티, 로버트 페인 워렌, 버나드 마라메드, 제임스 쿠르드 코슨스, 도널드 바젤과 E. 시가 창작의 주요 대표로는 마리안 무어, 로버트 페인 워렌, 시어도어 로트크, 엘리자베스 비숍, 리처드 윌버, 로버트 로웰, 애륜 킹스버그, 아드리안 등이 있다 20 세기의 마지막 수십 년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가장 우수한 문학 작품들은 종종 어떤' 소수민족' 이나 어떤 민족 문학 집단 ('민족 집단' 은 주류 문화와 사회 체계에 속해 있으며, 인종, 종교, 언어, 문화 모델, 민족 혈통과 같은 특징을 지닌 개인으로 구성된 작가들이 창작한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들 단체 안팎에는 많은 논란이 있다. 논란의 초점은 이 작가들을 미국 주류 문학의 일부로 간주할지, 아니면 각 작가가 어느 민족 문화의 참여자임을 강조하는지, 고유한 주제, 주제, 형식 특징을 가지고 있어 더욱 공정하고 정확하다는 점이다. (참조: 휴머니즘의 정체성 이론가. ) 뛰어난 아프리카계 미국인 소설가이자 수필가 랄프 엘리슨, 제임스 볼드윈, 리처드 라이트, 앨버트 머레이, 글로리아 넬로르, 앨리스 워커, 토니 모리슨의 시대이자 시인 아미리 발라카 (라이) 입니다. 극작가 롤랜드 한스베리와 아우구스트 윌슨의 시대입니다. 유행시 패턴의 일부 발전에 대해서는 시를 공연하는 것을 참조하십시오. ) 역시 마묵 맹 실코 (미국 인디언), 오스카 후로스와 산드라 시네로스 (히스네로스), 주파 라히리 (동인디언), 탕팅 (탕팅), 담은미 (태은미) 다 참조: 미국 문학의 세 가지 종류: 치카노 문학, 미국 원주민 문학, 아시아계 미국 문학 시리즈: 미국 문학 교사 수첩, 휴스턴 A 베이커 편집장 (1982).

당대 미국 문단은 복잡하고 다양하며, 이 명단은 언제든지 더욱 확대될 수 있다. 우리는 어떤 현재 활발한 작가가 미국 문학 고전에서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중요한 인물이 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