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동쪽으로 흘러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이 날이 슬플 줄 알았으니 원래의 그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오리지널 _ 번역 및 감상

물이 동쪽으로 흘러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이 날이 슬플 줄 알았으니 원래의 그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송 강원'' 천원희몽', 기름진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끝없는 기간. 이 날이 슬플 줄 알았으니 원래의 그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물이 동쪽으로 흘러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이 날이 슬플 줄 알았으니 원래의 그리움이 있어서는 안 된다. 꿈속의 만남은 항상 불분명하여 더 또렷한 초상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이런 꿈도 종종 어쩔 수 없이 산새의 울음소리에 깜짝 놀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날의 풀은 푸르지 않고, 나의 귀밑머리는 이미 은색으로 변했고, 너무 빨리 늙었다. 우리가 너무 오래 떠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에 의해 서서히 잊혀질 것이다. 나는 누군지 모르겠다. 황혼, 그 행복한 재회의 밤, 이런 느낌은 너와 나만 이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통: 심) "송시선 완요 추몽애민" 번역 및 주석 번역

물바다가 동쪽으로 흘러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오늘 소슬할 줄 알았으니, 정말 이렇게 초췌해서는 안 된다. 나는 항상 꿈속에서의 만남, 더 이상 따라잡을 수 없는 초상화를 볼 수 없다. 이런 봄꿈은 종종 산새의 울음소리에 놀라 깨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춘초가 아직 푸르지 않아서, 나의 귀밑머리는 이미 은색으로 변해서, 너무 빨리 노화되었다. 우리가 헤어진 지 너무 오래되면 천천히 모든 고통이 시간이 지날수록 잊혀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누군지 모르지만 그리워요. 매년 단란한 밤, 너만이 이런 느낌을 느낄 수 있다.

감상 2 강원 청년기의' 합비 사건' 과 관련된 사랑 시입니다. 시 속에는 합비 노부부의 그리움과 그리움이 있다. 백석은 매우 감정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지난 일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지만,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전환, 게다가 인사변동의 변천까지 더해도 백석의 합비 부부에 대한 깊은 애착은 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그래서 그는 기나긴 강호를 떠돌아다니며 서로를 깊이 그리워하는 시구를 썼다. 송녕종 경원 3 년 (1 197) 에서 그는 옛 애인을 다시 만나는 꿈을 꾸고 깨어나 이 감동적인 사랑 이야기를 적었다. 올해는 내가 처음으로 내 애인을 만난 지 20 여 년이 되었다.

처음 두 문장은 꿈의 원인을 밝혀냈다. 첫 번째 문장은 허름한 물로 시작하는데, 재미는 비유를 함유하고 있다. 비료 수분동, 서 두 가닥, 여기서 동쪽으로는 합비를 지나 둥호로 들어가는 그 가닥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름진 물" 을 지적하는 것은 이 사랑이 일어난 곳뿐만 아니라 시인을 먼 묵상으로 끌어들이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시인의 마음속에 반영된 것은 기름진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이미지뿐만 아니라 합비 사건과 관련이 있거나 따뜻하거나 고통스러운 추억이 있다. 여기서, 동쪽에서 끝없이 흐르는 기름진 물은 오랜 세월의 상징이자 긴 세월 동안 끝없는 그리움과 그리움의 상징이며, 자연스럽고 함축적이다. 바로 이 연애가 끝없는 고통스러운 그리움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은 이 그리움의 연정을 애초에 심어서는 안 된다고 불평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카시아 종" 의 "종" 은 매우 정교하게 쓰인다.

아카시아 나무는 아카시아의 열매이기 때문에 아카시아 나무에서 아카시아를 연상하는데,' 종' 이라는 단어는 나무에서 나온 것이다. 추상적인 그리움에 이미지감을 부여했을 뿐만 아니라, 시대와 함께 발전하여 없앨 수 없다는 의미이기도 하고, 그 안에 뼈아픈 원한을 심어 주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런 느낌은 없앨 수 없고, 엎드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다' 는 것이다. " (이청조)' 불협화' 라는 단어가 나왔고, 날카롭고 어색한 언어로 변방을 아쉬워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 그리움의 진실성과 깊음, 그리고 영혼에 대한 장기적 고통을 더욱 힘있게 표현했다.

\ "꿈에서 단청 을 보지 못했는데, 갑자기 새소리를 듣고 놀랐다. 클릭합니다 서너 마디 말로' 꿈' 을 아이디어에 담아 꿈과 깨어나다.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는데, 이것은 나의 꿈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오랜 분리로 꿈속에서 이라크인의 이미지도 모호하고 단청 사진처럼 실감나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명언) 작가는 옛 연인의 초상화를 숨긴 것 같다. 평일에 그리울 때도 자주 꺼내지만, 그는 항상 이인의 진실을 마주하는 것이 좋다고 느꼈고, 그리고 이인을 꿈꿀 때, 꿈속의 이미지가 단청만큼 선명하지 못하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미가 한 층으로 변해 더 깊은 몽롱한 의미를 형성하다. 다음 문장과 이전 문장은 언어적으로 모순되지만 그 의미는 또 다른 층으로 변했다. 꿈속에서 갑자기 산새의 울음소리를 듣고, 내 꿈을 깨우고,' 단청보다 못하다' 는 이미지를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문장이 꿈의 아쉬움이라면, 다음 문장은 잠에서 깬 후의 서글픔이다. 사상가와 멀리 떨어져 있고, 만나는 것도 꿈속에 있을 뿐이지만, 이렇게 비현실적인 꿈도 오래가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느낌인가요? 첫 번째는 여기서 멈추지만,' 그리움' 과' 꿈' 은 계속되고 있으며, 다음 편은 다른 각도에서 더 깊이 들어가 깨어난 후의 느낌을 표현한다.

또 한 해가 지났는데, 봄의 교외는 아직 푸르고, 봄추위는 가파르다.' 선사' 는 그가 그해 강호를 떠돌아다녔고, 여러 해 동안 구레나룻이 서리를 물들였다고 말했다. 설령 향천 보상이 있다 해도, 어찌 기뻐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문장은 흐르는 한 쌍이고, 언어는 대조적이다. 감정이 극도로 슬프고 의도가 매우 독특하다.

이어' 인간세상에 오래 슬퍼하지 마라' 는 전사 감정의 응집점으로 깊은 인생 경험과 깊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진정한 깊은 사랑은 항상 세월의 축적에 따라 기억의 연륜을 점점 더 깊게 새기지만, 겉으로는 이런 뿌리 깊은 그리움은 종종 열렬한 폭발과 강한 외적 슬픔으로 나타나지 않고 지하에서 흐르는 마그마처럼 고요하고 심지어 냉막 같은 겉모습에서 뜨거운 홍수를 잠행한다. 그것은 또한 지표 아래의 지하강과 같아서, 깊은 곳에서 격동하지만, 겉모습은 알아차리기 쉽지 않다. 특히 나이 때문에 해마다 반복되는 그리움과 고통이 점차 신경 말단을 둔감하게 하고, 마음의 슬픔이 너무 많이 쌓여 쉽게 만질 수 없는 외막에 싸여 있다. 이런 상황에서, 나조차도 마음속에 숨겨진 슬픔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다정하지만 항상 무정하다' (두목과의 두 번의 이별),' 슬프지 않다' 는 표상은 마음속 깊은 슬픔을 더욱 깊이 반영하고 있다. 저자가 이 점을 분명히 깨달을 때, 슬픈 감정은 반드시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 시인이 며칠 전에 쓴 해음 작품에는' 소년사총 슬픔' 이 있어 똑같다. 감정적 시련을 겪은 중년층이 더 깊고 비장한 감정 상태이다. 무감각에 가까운 형식으로 나타난 뼈저린 고통에 직면하여 청년 남녀의 귀여움과 슬픔은 피상적으로 보일 수밖에 없다.

\ "누가 붉은 연꽃 밤 을 가르쳐, 두 친구 는 생각 했다. 클릭합니다 홍련밤은 정월대보름을 가리키고, 홍련은 정월대보름의 등롱을 가리킨다. 구양수의' 묵산 Xi 원 Xi':' 온 도시에서 붉은 연꽃을 자르다',' 주방연의' 수련화'. 정월대보름: "붉은 연꽃이 가득하고 등불이 서로 어울려요", 증명할 수 있어요. 결렬은 상사병과 아는 것으로 끝났다. 이청조의' 일종의 아카시아, 두 가지 한가한 걱정' 과 똑같다. 해마다' 는 첫 번째 말' 끝이 없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 특히' 홍련의 밤' 을 언급하는 것은 급소를 찌르는 것 뿐만 아니라 정월대보름에 뭉친 연상을 쉽게 건드리기 때문에 과거의 사랑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고대에 감상녀의 정월대보름은 청년 남녀가 사랑을 나누는 좋은 밤이었다. 구양수의' 인생검사기', 신기질의' 옥안', 류영의' 새해맞이' 모두 이 점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래서 매년 이 밤, 나는 네가 너무 보고 싶어서' 꿈' 을 한다. "생각" 이 아니라 "아카시아" 라고 말하는 것은 중복을 피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생각" 이라는 단어가 고개를 숙이고 묵상하는 감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상은은 "노래할 때 달빛이 추워야 한다" 는 분위기와 비슷하다. 아는 것' 은 쌍방이 서로를 그리워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서로만이 그리움의 상황과 맛 (따스하고 달콤한 추억, 오랜 이별의 고통) 을 알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누가 가르쳤는지' 로 언급한 두 마디 말은 마치 질문을 하는 것 같고, 울고 있는 것 같고, 불평하는 것 같고, 쌍방이 영원히 갈라지는 알 수 없는 힘을 원망하는 것 같고, 자기 원한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세상에 사랑의 망상이 있다. 이 증오는 풍월과 무관하다." (Ouyang Xiu "Yulouchun") 깊이 새겨진 "세계는 오랫동안 슬퍼하지 않는다" 고 말한 후 "누가 가르치는가" 라는 문장으로 끝납니다. 텅 빈 것에 대한 묘사로 현실을 텅 비게 하고 사람이 된 것이다. 글자의 정취는 면면하고 심오하며, 공허한 뜻을 담고 있다.

필자는 합비에 몇 번 가 본 적이 있는데, 예기 한 명을 사랑하게 되었다. 당시의 그 모임은 그의 일생에서 기념할 만한 사건이 되었다. 나의 기억 속에서 그녀의 이미지는 매우 선명하다. 그러나 이라크 국민은 멀고 미래가 없을 것이다.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그리워하고, 감회가 깊다. 꿈에서 만나 산새에 의해 깨어났다. 그리움의 고통은 나로 하여금' 원래의 그리움' 의 고민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실감하게 한다. 마치 기름진 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과 같다. 누가 두 사람이 매년 정월 대보름날 밤에 각자의 마음을 가지고 그 해에 연애한 장면을 되새기게 했는가! 행간에서 드러난 슬픔과 슬픔은 바로 이것으로 인한 것이다. 시 전체가 다정하고 감동적이다. 이 단어는 송녕종이 경원 3 년 (1 197) 에서 연인을 기념하여 만든 것이다. 이 꿈의 시는' 일원XI 꿈' 으로, 영종경원 3 년 정월대보름에 쓰여졌다. 첫 번째는 과거 사랑에 대한 후회를 쓴 뒤 꿈속에서 애인을 볼 수 없는 원한을 쓴 것으로 저자의 사랑의 깊이를 알 수 있다. 다음 영화는 이렇게 오래 슬퍼하지 말라고 했는데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했어요. 아무렇게나 몇 마디 찍어서 정월 대보름날 밤에 상대방도 그리움의 고통을 겪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봄은 아직 푸르지 않고, 귀밑머리는 선사로, 세상은 오래도록 슬프지 않다. "봄은 푸르지 않다" 고 하지만 정월 대보름날에 이른 봄은 여전히 춥고 초목은 푸르지 않다. 귀밑머리의 첫 가닥' 은 시인이 밤새 꿈에서 깨어나 갑자기 20 년 전의 연애를 깨웠고, 갑자기 귀밑머리가 희끗희끗하고 청춘이 이미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이제서야 자신의 옛 정이 무관심해진 것 같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은 오래가지 않으면 슬퍼하지 않는다' 는 느낌을 억지로 밀어냈다. 이른바' 비애' 란 오래간만에 그리운 그리움을 뜻하며, * * * 깊은 내성으로 드러나고, 다정감에서 은근한 자제를 느끼며' 비애' 의 냉막, 밋밋함을 드러내는 것은 사실 더 깊고 억눌린 슬픔이다. 시 전체가 깊고 공허하다. 세 번째' 춘몽고' 감상은 강원이 합비 연인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영종경원 3 년 정월대보름 (1 197) 에 적혀 있습니다. 하 선생의 고증에 따르면 강원은 합송에서 처음 애인을 만났을 때 약 20 세였다. 서른 여섯 살 때 그는 합비에 두 번 갔었다. 소희원년 (1 190), 강원 재방문 합송. 이번 겨울 강규는 눈을 끼고 범성대영매의 어두운 향과 날씬한 그림자 두 개를 주었고, 성대젤리제는 가수 샤오홍에게 주었다. " 이 단어를 썼을 때 강원은 이미 42 살이었고, 그가 옛 애인을 처음 본 지 거의 20 년이 지났다.

상궐의 첫 문장인' 살찐 물이 동쪽으로 끝없이 흐른다' 는 말은 내가 당초 연애했던 곳을 지적하는데, 이는 내가 이 길고 끝없는 물줄기에 의해 끝없는 시기를 그리웠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겉으로는' 애초에 내가 상사병을 앓았었다' 는 후회의 느낌이 들었다. 이 감정은 당초에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지만, 사실 나는 이 뼈아픈 감정에서 벗어날 수 없었고, 항상 상사병에 얽히게 되어 너무 안타까웠다. 이태백의' 추풍사' 가 있다.' 그리움은 추억처럼, 그리움은 무한하다. 이렇게 사람을 우울하게 할 줄 알았는데, 애초에 왜 만나지 못했을까? " 꿈속에서 단청을 만나지 못했다' 는 시인의 꿈의 아쉬움을 썼다. 꿈에서 연인의 얼굴은 흐릿해서 초상화만큼 선명하지 않다. 지난 20 년 동안 시인은 사랑하는 사람의 모습을 잊지 않고 늘 그녀의 초상화 앞에서 배회한다는 것을 설명했다. "갑자기 산속에 새소리가 들렸다" 는 말은 매우 고통스러웠다. 나는 오랫동안 떠났고, 멀리 떨어져 있어서 꿈속에서만 만날 수 있었다. 그러나, 이 흐릿한 꿈은 새의 노랫소리에 의해 깨어났다. 사랑은 로즈를 다치게 하고, 마음도 아프게 한다.

첫 번째 문장인' 봄은 푸르지 않고 귀밑머리는 선사' 부터 입춘초, 머리는 이미 하얗다. 나도 20 년 동안 상춘에 대한 나의 긴 그리움을 몰래 썼다. "세상에서 오래 슬퍼하지 마라" 는 말은 인간의 슬픔을 나타낸다. 오랜 이별, 사람의 감정은 이미 무감각해져서, 더 이상 떠날 때의 뼈에 사무치는 아픔을 느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불교의 "모든 중생은 모두 허황되고, 모든 색깔은 텅 비어 있다" 는 이치와 일치한다. 하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세상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두 똑같습니다. 특히 읽을 때는 더욱 그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두 문장은 "연말에 누가 홍련을 가르치는지, 두 곳은 서로의 학문을 헤아려 본다" 며, 취지를 밝히고, 전편을 합치고 있다. 당신은 1 월 밤에 나를 떠올릴 것입니까? 너에 대한 나의 그리움을 느낄 수 있니? 이 문제는 하늘이 묻고 답이 없다. 두 곳만 쌍방이 스스로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이로부터 이 감정이 1 월저녁 정월대보름에 달콤한 추억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이 특정 순간에 서로의 추억과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샤씨의' 강백석 연보' 고증에 따르면 작가는 젊었을 때 합송에서 애인과 사귄 후 여기저기 떠돌아다니며 생계를 꾸려 애인과 더 많은 것을 남겼다. 그러나 시인은 평생 애인을 그리워하고, 단어는 때때로 관련된다. 이 단어는 가장 눈에 띄는 것으로 연인의 정보를 공개하고 언제 연애를 하는지 알 수 있다. 첫 번째, 꿈에서 생각하고, 깨어난 후, 한탄하는 꿈은 모호하고, 애인의 면목이 분명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짧다. 단지 만났을 뿐, 새들의 노래로 깨어난다. (서양속담, 꿈속담) 다음 영화는' 원의 봄' 부터' 마음의 변화' 까지 세월의 한숨을 썼다. "세상에서 오래 슬퍼하지 마라" 는 것은 새로운 생각이다. 글자 전체가 텅 비어 내구성이 있다. 강원은 남송 시대의 문학가이자 음악가이다. 성격이 청려하고, 몸매가 청렴하고, 옥처럼 아름다우며, 기품이 사람을 압도할 수 없는 것처럼, 마치 천선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는 호북, 강서, 안후이, 장쑤, 절강성 사이를 헤엄쳐 양만리, 범성대, 신 기아 등 시인, 시인을 사귀었다. 청원 중기에 그는 정태창에게 아락을 구걸하는 편지를 썼다. 소년 시절 외롭고 가난했고, 여러 번 시도했고, 평생 무직이었다. 그는 일생동안 강호를 헤엄쳐 다니며 글씨를 팔고 친구를 도와 생계를 유지했다. 그는 다재다능하고 음율에 능통하며 스스로 작곡할 수 있고, 글자는 단정하고 둥글다. 그의 작품은 도사 백석의 노래와 같이 공허함으로 함축되어 있다. 강규는 시 산문 서예 음악에 능하며, 수시에 이어 또 한 번 얻을 수 없는 예술 전재이다. 강원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세상에 묻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만약 달이 마침내 밝았다면, 나는 조금도 망설이지 않고 얼음과 눈에 구워질 것이다. 우 윤 음, 6 월 술에 취해 우리 집에 남아 있다. 나를 실망시키고, 너의 불쌍함을 후회하고, 매일 나에게 무관심한 말을 한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주견사위가 분분해 초췌하고 산산조각이 났다. 베개 앞의 눈물과 비 창가에 창문을 사이에 두고 빛을 떨어뜨렸다. 여기 있어, 꽃 앞에서 술을 마신 후에 차마 만질 수가 없어. 꽃이 피고 파도가 가득 차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참을 수 없을 것 같아, 노인의 하늘, 호애산을 바라보고, 그리움은 이미 거위털이 없다. 언젠가 너를 만나지 못하면 나는 미쳐가고 싶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감사하고 진주를 나의 빨간 셔츠에 두지 않는다. 그리움, 청춘은 꿈처럼 신선을 한 번 걷는다. 미인교와 작별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소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