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에서 센터용 펜을 어떻게 보증합니까

센터에서 펜을 쓸 때, 그는 휴대할 때 반드시 일정한 기교가 있어야 한다. 청대의 서예가 유서재는' 역입, 행불량, 팽팽함' 이라는 관점을 제시하여 펜으로 쓰는 모든 기교를 개괄적으로 설명하였다. 즉, 펜을 쓸 때 앞뒤를 사용하기 전, 중간 획의 단계는 매끄럽지 않고, 획의 끝은 펜을 닫을 때 앞뒤를 쓰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중심 펜은 서화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편향된 부분과 당시의 사용 상태를 분명히 설명해야 한다. 센터에서 펜을 쓸 때, 그는 휴대할 때 반드시 일정한 기교가 있어야 한다. 청대의 서예가 유서재는' 역입, 행불량, 팽팽함' 이라는 관점을 제시하여 펜으로 쓰는 모든 기교를 개괄적으로 설명하였다. 즉, 펜을 쓸 때 앞뒤를 사용하기 전, 중간 획의 단계는 매끄럽지 않고, 획의 끝은 펜을 닫을 때 앞뒤를 쓰는 것이다.

우리는 펜촉이 원추형이라는 것을 안다. 쓰기를 시작할 때 역봉을 사용하지 않으면 선의 시작점이 원추형으로 바뀌기 때문에 선의 시작점을 둥글게 해야 한다.

중간 운행 과정에서 펜촉은 당구의 궤적처럼 직선이 될 수 없지만 약간 위아래로 흔들린다. 붓끝을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은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세 걸음, 한 걸음 물러서서 한 바퀴 헤엄치는 것이다. (물론, 이 투어는 매우 작습니다.

필기자의 손가락을 통해 느끼거나, 쓴 작품에서 느끼는 것을 통해 보는 사람이 반드시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잉크를 일정 범위 내에서 반복적으로 쌓아 입체감을 드러내는 것이 시부룩한 맛이다. 이 효과는 고대인들이 "누출" 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펜봉이 원활하지 않다는 개념을 도입해 고대인들이 말한' 새는 자국' 을 설명하는 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이다. 펜이 운행하는 동안 더 이상 원래의 원추형을 나타내지 않기 때문이다. 펜을 들어올리는 과정에서 펜 앞에 깃이 하나 있는데, 깃의 방향을 제어하여 서예의' 누출' 을 얻었다.

펜이 선 끝까지 운행할 때, 만약 자연스럽게 펜을 접으면, 선 끝이 드러나고, 노출된 정면이 직선화에 나타나는 것은 합리적이고, 가로화에 나타나는 것은 저속하다. 따라서, 반드시 후퇴의 방법으로 선의 끝을 숨겨진 전선으로 삼아야 한다. 펜으로 돌아가기 전의 두 번째 역할은 펜을 조절하는 것이다.

우리는 펜촉이 선의 끝까지 운행될 때 펜촉이 이미 뒤로 기울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전 과정으로 돌아가서 펜촉을 올바르게 조정하여 다음 펜을 쓸 준비를 합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센터 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