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의 정을 표현한 시.

1, 로

누군가에게 기량을 주어 이수에서 자라게 하다.

이곳에서 가시나무는 연태자단 () 에게 작별을 고하고, 장사는 슬프고 슬프며, 노발대발하였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없었고, 오늘의 물은 여전히 차갑다.

형근고금의 교감을 숭상하고, 등나무를 무시하고, 역사 사건으로 곧장 달려가는 것은 일종의 격동이다. 마지막 두 마디, 풍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고 풍경은 대비를 가져온다. 가시나무 정신은 천년에도 남아 있고, 시인은 현실 환경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다. 이별의 장면도 없고 누구에게 선물해야 할지 모르겠다. 감정을 표현하고, 야망을 읊는 작품일 뿐, 기풍이 우선이다.

2. , 왕보

설화에게 작별을 고하다

여러 가지 다른 길을 보내니 혼자 따져서는 안 된다. 천리 실의에 빠진 도중에 외로운 추위는 생명을 파괴할 수 있지만, 백년의 몸은 파괴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생각이 흩날리고 인생이 짧다. 가든지 남든지, 모두 꿈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이 될 것이다.

가난과 외로움은 생동감 있는 획이다. 천리 밖에서는 실의에 빠진 마음만 동반한다. 세 번째 동정은 상대방을 위로하고 자위하는 데 쓰인다. 양측 모두 상대방의 꿈에 나타나 친구들에 대한 진지함과 향수에 대해 이별의 정을 중시하지 않고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쓴 슬픔이 개인의 슬픔에서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두소보를 쓰촨 도독으로 파견하다.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강을 사이에 두고 있다. 우리는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했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du shaofu 가 취임했을 때, 그들은 모두 손님이었다. 슬퍼하지 말고 이별의 슬픈 산초한 상태를 씻어내고, 분위기가 넓고, 색채가 명쾌하다.

강정 달밤의 두 차례의 고별 (2 부)

청록색 계단 위에는 얽힌 연기가 감돌고 있고, 높은 달이 강정 남문을 비추고 있다. 파빌리온 문이 닫히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오늘 밤, 큰 강과 산들은 이렇게 처량하다.

바촉과 쓰촨 사이에 사는 한 손님이 풍경에 대한 묘사를 통해 간접적으로 한 친구를 배웅한 후 정각을 둘러보고 명월을 바라보며 산천을 멀리 바라보았다는 것을 표현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황량하고 고독한 느낌이 자연스럽게 종이에 떠올랐는데, 밤이 깊고 춥다. 감정을 장면에 융합하다. 추워요, 이 단어가 있으면 경지가 다 나와요-왕국비 L*

3. 송 문지

듀에게 작별을 고하다

몸이 많이 아프고, 교류가 적고, 당신이 만리장거리를 여행하는 유배자라는 것을 한탄합니다. 나는 하교에 가서 작별을 할 수 없었고, 강가의 나무는 이별의 감정에 기대어 있었다.

너의 관직을 잃은 것은 단지 네가 손추강, 지로강에 가서 배에 경의를 표했기 때문이다. 애석하게도, 너는 그 용천보검처럼 강서봉성에 버려진 사람이 없다.

두가 강직되었다. 진지함, 소박함, 자연스러움,' 오' 는 상대방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알고 실망하고, 고인의 강등에 가슴 아파하며 벼슬길이 변덕스럽다는 것에 감탄했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아쉬워하지만,' 저축' 의 작가는 아직 그의 마음속에 오지 않았다. 마지막 네 문장은 연이어 전례를 써서 친구가 재능이 없다는 것을 한탄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결이 대칭적이고, 고풍스럽고 자연스러우며, 아직 조각하지 않았다.

4. 진자앙}

다윗을 군대에 보내다

흉노 사람들은 아직 살아 있고 강위는 군대에 다시 합류했다. 삼하를 하지 말고 육군을 쫓아라.

기러기 산이 북쪽을 지나니, 고독이 구름을 만나다. 정상에 오르지 말고 한국에 머무르면 성공한다.

-결코 슬프고 슬픈 구도에 뒤지지 않고, 그는 큰 곳에서 작가의 너그러운 포부를 표현했고, 전고는 민첩하고 분발하는 정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감정이 격앙되어 말투가 관대하고 비장했다.

봄밤에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다

촛불을 켜고 담배를 피우고, 높은 엔진 금잔으로 연회를 맞이하다. 고별청은 홀에서 친구의 우정을 회상하며 물 뒤의 산을 우회하며 먼 길을 간다.

성연은 달이 높은 나무에 가려질 때까지 계속되었고, 은하수는 여명 때 사라졌다. 유유낙양로, 올해는 몇 년일까요?

처음에는 작별 파티가 곧 끝날 것이고, 우리는 바로 감정의 고조에 들어간다. 우리는 진심이다. 우리는 이별의 느린 감정을 쓸 것이다. 3 시에 떠나는 것은 이미 늦었다. "그" 이후, 어렵고, 은은한 슬픔이 있다. 우리는 침묵 속에서 자신의 애틋한 정을 볼 수 있고, 미지근하고, 바람도 화창하고, 단아함도 잃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5. 장은 말했다

대들보를 둥팅 산에서 보내다

발릉은 동가을을 바라보니 고봉의 물이 날로 솟아오른다. 신선은 만날 수 없고, 마음은 호수와 얽혀 있다고 한다.

--성당에 들어가는 네 가지 경이로움을 상징한다. "성당 시인은 그것에만 관심이 있고, 영양은 흔적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은 공중의 소리, 상중의 색깔, 수중의 달, 거울 속의 코끼리와 같이 화려하고 영롱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랑시. 작가는 월주에 살고 있고, 양지위는 월주를 통해 입국하여 푸젠을 송별한다. 돛을 올리고 원항하여 슬프고 서정이 없으나 소박한 추경을 써냈다. 외로움-산봉우리에서 사람, 신화 전설은 군산을 공허하게 한다. 일종의 혼란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신선은 볼 수 없고, 친구는 볼 수 없고, 조정은 볼 수 없다. 결말이 의미심장하다. 전신이 흩어지고 바람이 자연스럽지만 취미에만 있다.

7. 맹호연

왕웨이에게 작별을 고하다

나는 느리고 마지못해 기다리며 매일, 지금까지 나는 떠나야 한다. 오랜 친구, 길가의 꽃이 작별 인사를 의미하지 않는다면 얼마나 달콤할 것인가.

왕국의 영주는 우리에게 매우 가혹하며, 사무하는 사람은 우리의 동족이 아니다. 너는 외로울 뿐, 나는 나의 오래된 정원의 대문을 닫을 것이다.

원한에는 괴로움이 있고, 감정은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정교한 사진도 화려한 글도 없다. 문장이 평평하고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대립이 매우 자연스럽다. 글이 간단명료하고 심오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8. 이위

작별 인사, 웨이 완.

나그네 냄새를 맡으며 노래를 불렀고, 어젯밤 서리가 막 강을 건넜다. 기러기의 울음은 나의 슬픈 마음을 슬프게 하고, 운산 쌍은 손님이다.

문성에서는 하늘이 한기를 띠게 되고, 황가원 역의 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자본이 너를 얼마나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공허한 날은 쉽게 바뀔 수 있다.

의인화 크림, 늦가을의 쓸쓸한 날씨. 한기는 보이지 않고 나무색은 보인다. 생생한 느낌, 서사풍경과 서정이 서로 얽혀 있음을 일깨워준다.

9. 왕장령

부용여관에서 새로 지은 것과 헤어지다.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에도 이별의 음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한기는 강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의 의경은 개방적이고 외롭다. 즉, 정경이 어우러져, 그 광경에는 감정이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도도하며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케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우의와 우의가 무궁무진하다.

작별인사

당신의 말과 술 한 잔 마시고 친구에게 어디로 가는지 물어 보세요.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하지만 모부에 도착하자 구름이 뛰쳐나왔다.

친구를 보내는 것은 은둔해 보이지만, 자세히 읽으면 간단명료하고 다정하며,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산에서 작별 인사를 하다

깊은 산속에서 친구를 배웅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장작문이 반쯤 숨어 있다. 내년 춘초가 푸르러지고, 친구, 다시 돌아오실 건가요?

이별을 쓰지 않고 독특하며 그의 시와 다르다. 작별 인사를 한 후의 낙고, 실망, 슬픔의 느낌은 종종 작별 인사를 한 후의 석양에서 더욱 짙고 짙어지지만, 단지 장작비로만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생활에서 평범하게 보이는 소재를 주워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로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사람을 매료시킨다.

위안 스물 한 개의 Xi 를 보내다.

웨이 청 먼지, 게스트 하우스 그린 버드 나무 색상. 나는 너에게 술 한 잔을 권하는데, 양관을 벗어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한 친구가 안계로 가서 웨이성에서 송별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경치가 신선하고 밝다. 이것은 애정 어린 이별이지만 매력적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가볍고 정서가 넘친다. 서너 문장은 내포가 풍부한 순간이다.

1 1, 이백

\ "나는 왕 Changling 왼쪽, 드래곤 표준 원격 전송 을 들었다. 클릭합니다

쉬운 가을 이후, 뻐꾸기 시계, 나는 네가 5 개의 시냇물을 지나가는 것을 들었다. 내 마음에는 시척이 있고, 명월에는 시척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계속 너를 따라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 번째 문장은 경치와 계절을 묘사하고, 양의 규칙은 가을의 느낌을 암시한다. 두 번째 문장은 오계에는 슬픔이 없고, 슬픔의 뜻은 자명하다. 오계관을 지나니, 이전 길이 멀고 길이 험난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서정 두 문장 후, 사람과 두 곳은 만나기가 어렵기 때문에 천리행이라고 해서 달과 바람의 근심이라고 한다. 이 두 문장은 세 가지 의미가 있다. 하나는 마음이 걱정으로 가득 차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어 명월에 의지할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자신과 친구들만 밝은 달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는 그녀에게 의지해야만 나는 나의 고민을 풀어낼 수 있다는 것이다. 무정한 달을 지음으로 바꾸고 자신의 감정을 객관적인 사물에 부여하여 감정, 즉 인격화를 하는 것이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과 장점이다. 시인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려고 할 때, 그들은 늘 이 기교를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는다.

왕륜에게 준 선물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처음 두 문장은 서술문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을 비교함으로써 진실하고 순수한 본연의 정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텅 비어 탄식하고,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황학루는 양주로 가는 도중에 맹호연과 작별을 고했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촉전' 에서 소년의 강렬한 이별과' 성위곡' 의 다정한 자상함과는 다르다. 시적인 이별이기 때문에 낭만적이고 색다른 두 시인의 이별이자 성세, 성세, 성세의 지역과 관련이 있다. 행복한 이별에는 시인 이백의 동경도 있다. 3 월 전에 불꽃놀이를 추가하여 송별 환경 속의 시 분위기가 특히 짙고, 의경이 아름답고, 글이 아름답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적인 세부 사항을 담고 있으며, 친구들은 먼 곳에서도 여전히 보고 있다.

형문 나루터에서 친구를 송별하다.

가시문 나루터에서 멀리 항해하면 곧 너는 남방인과 함께 있을 것이다. 산맥의 끝과 평원의 출발점, 강은 구불 황야를 통과한다.

달이 거울처럼 들리자 운승이 루해를 만났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제 1 련은 행방에 대해 이야기하고, 제 2 연합속은 이해하기 쉽고, 언어는 적절하다. 이 장면은 시인의 유쾌한 심정과 청춘의 활력을 담고 있다. 목걸이 대련은 원경과 근경을 썼다. 미련은 고향과 연결되어 있지만 그들을 놓아주지 않았다. 고향의 물이 아쉬워하며 보내온 것이, 진한 본연의 정을 가지고, 그녀의 향수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단어는 무한한 의미, 숭고한 의경, 웅장한 스타일, 판타지 이미지, 장엄한 상상을 가지고 있다.

12, 가오

별동대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후한 슬픈 노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로 진지한 우정과 확고한 신념으로 호매하고 강렬한 색채를 발랐다. 처음 두 문장은 선셋 장면을 직접 쓰고, 순선 묘사를 사용한다.

13, 류청청

영혼을 주인에게 선물하다

파란 chikurinji, 심야에 가까운 머나먼 종소리. 이화는 석양을 띠고 청산은 혼자 집으로 돌아갔다.

서정적인 장면, 정교한 구상, 간결한 언어, 간단하고 아름답다. 처음 두 단락은 시간을 나타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반환된 장면을 씁니다. 은은한 의경이 있어 그림처럼 정교하다. 종소리가 마음을 감동시키고, 그림자의 컴백은 의미의 컴백을 불러일으킨다. 시인의 이미지는 시 밖에 감추어져 시인의 한가하고 실의에 빠진 심정을 드러내며 한가하고 담담한 경지를 이루고 있다.

왕남귀지를 눈으로 보내다.

군부연수, 나는 여전히 손을 흔들어 흐느껴 울다. 날으는 새가 우주에서 사라지고 황량한 청산을 건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장하, 원항하는 고독한 돛, 오호가 석양 아래에서 봄의 빛을 반짝이고 있다. 부평초가 가득한 작은 섬을 따라 교류의 고요함이 있을 것이다.

눈앞의 경물을 이용하여 묵상을 멀리 바라보고 이별의 정을 표현하고, 수법이 참신하고, 낡은 수법에 빠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친구는 먼 곳에서 자주 손을 흔들고 작별 인사를 하며 자신의 생각을 직접 표현하지 않았다. 그들은 다른 곳의 장강 양안의 풍경을 시가에 들여보내서, 희망의 말로 그들의 눈과 그들의 감정을 하나로 융합시켜 연기, 산, 새가 그들의 우울한 감정을 부각시켰다. 빈령의 글은 친구의 머나먼 곳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때 허무하고 적막한 심정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시 한 수를 쓰면 사람들은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친구와 함께 멀리 날아갈 것이다. 드디어 현장으로 돌아왔고, 오래도록 집에 갈 수 없었고,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찼다. 장면이 융합되어 앞뒤가 맞닿다.

그리고 페이 랑중 (Pei Langzhong) 을 보내 Jizhou 를 폄하하였다

유인원이 강꼬리를 울면, 사람은 자상하고, 더 멀고, 청산만리독이다.

-첫 문장의 분위기, 목소리, 상황, 시간, 장소, 흥미진진하다. 두 개의 자아, 흐르는 물의 무정함, 사람의 슬픔을 돋보이게 하는 서너 마디, 동병상련을 가지고 작별을 고하는 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전체 이야기는 기본적으로 진기를 둘러싸고 펼쳐져 강변을 꼭 둘러싸고 서경과 서정을 결합했다.

중심점 인삼 14

이 대표를 중국 서부로 파견하다

6 월의 화염산은 더욱 더워지고, 붉은 건널목은 행인을 두려워한다. 네가 자주 연성을 지켰다는 것을 알면, 어디에서 윤대월을 볼까 봐 두려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말에서 내리고, 루가 술집에 들어가, 만 리 떨어진 서방으로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명성은 말에서만 나온다. 정말 영웅이다.

-나는 작별 노래와 춤 잔치를 쓰지 않고, 아쉬운 정을 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지기로서 말하고 행동할 뿐, 나의 열정은 글자 사이에 출렁이고 있다. 오프닝은 특별한 배경을 만들어 이 부대사가 의연하게 나아가는 정신을 부각시켜 작별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서너 마디 말은 친구의 경험을 분명하게 묘사하고, 그들이 분진하도록 격려하며, 대여섯 마디 우울함을 호마이로 만들고, 마지막 한 마디는 단도직입적이고, 기운을 북돋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그것은 서사와 서정, 의론을 한 난로에서 모아 일반적인 송별시의 모델을 돌파했다. 구어화, 친절하고 소탈하며, 음조가 유유하고 우아하며, 호방하고 활발하며, 리듬이 자유롭고 활발하며, 리듬이 기복이 심하다.

무웨이파 판사 유서정.

5 월의 화산 행인은 드물어서 너의 말이 새처럼 죽는 것을 보고 있다. 모든 후준영은 진싱 서쪽에 있는데, 나팔 소리가 소호전을 뒤흔들 것이다.

-첫 번째 문장은 즉흥적인 말처럼 계절과 방향을 지적하고, 이 여행의 어려움을 쓰고, 두 번째 문장은 이 판사의 비범한 용기를 쓰는 것 같다. 말이 빠르고, 원경이 넓고, 기교가 풍부하다. 마지막 말에는 세계를 회전시키는 숭고한 포부가 있다. 천부적일 뿐만 아니라 상징적이기도 하다. 시를 일반 개인 우정의 범주에서 벗어나 더 높은 수준으로 승화시킨다. 이 시는 단지 이곳의 장면을 약간 과장하고 상상했을 뿐, 서술은 자연히' 싱 스타' 보다 더 적절하며, 친구에게 상당히 강렬하다. 송송송과 축하의 의미도 말로 넘쳐난다. 송별시 중 유일무이하다고 할 수 있다.

15, 자지

팔릉의 밤, 영원히 이별하자, 개자식.

버들개지가 흩날리는 계절에 나는 고향인 낙양에게 천리 밖에서 매화가 피는 겨울에 호남에 왔다고 말했다. 세상의 산전수전, 기복, 뜬구름처럼, 약간 지나가는 뜬구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별의 이별은 긴 강처럼 보슬비가 내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것은 독특한 송별시입니다. 시인은 처음에 낙양을 떠날 때 쓴 것으로, 비하된 실망으로 고향을 떠나 현상학의 변화로 시간의 변화를 표현했다. 유럽연합을 따는 매력을 얻었다. 처음 두 문장은 소탈하고 날렵하며, 정경이 어우러져 계절의 장소를 점출하고 분위기를 연출하여 인생의 변덕스러운 느낌을 준다. 세 마디 말은 의미심장하고, 세상일은 구름 같고, 사랑을 떠나는 것은 흐르는 물처럼 더 어렵다. 공허한 말 한 마디를 끝내는 것은 어쩔 수 없고 아쉬운 본연의 정을 표현했다. 당시에는 떠나기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하나하나가 훌륭했다. 이 시는 더욱 사람을 야유하게 하고, 음울하고 서늘하게 한다.

16, 평시

운양여관에서 심민에게 작별을 고하다.

고인이 강해에 있었기 때문에, 몇 년 동안 물을 갈라놓았다. 문득 만났지만 꿈으로 의심하고, 상대방의 나이를 비탄하며 물었다.

우리의 독등은 차갑고 습하며 젖은 대나무와 어두컴컴한 연기를 뚫고 빛난다. 그러나 내일의 미래의 슬픔을 잊고, 잔을 남겨 보물 전파를 소중히 한다.

이 시는 마지막 이별부터 시작해 이번 만남에 대해 쓰고, 서사와 작별을 쓰고, 우여곡절, 애틋한 감정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하고 다시 만나는 것은 쉽지 않다. 이곳의 그리움은 자명하다. 이 때문에 상봉은 꿈처럼 이별과 슬픈 감정을 깊어지게 했다. 처음 두 커플은 인과 관계를 형성하고, 의혹을 풀고, 오랜만에 다시 만났을 때 희비가 교차하는 표정이 모두 그 속에 있다. 매년 한숨과 노화뿐만 아니라 실증으로 한밤중에 긴 이야기를 쓰지만, 할 말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시인은 현실을 피하고 장면으로만 배경을 렌더링합니다. 그것은 실제 장면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심정도 묘사한다. 문장 표면에 쓴 것은 술을 권하는 것이지만, 실제로 쓴 것은 영원히 상처를 주는 것이다. 시 전체를 통틀어 중간 네 구절은 매우 기교가 있고, 슬픔은 걷잡을 수 없지만, 마지막 두 구절은 부드럽게 닫을 수 있고, 약간 희석되어 시인이 자유자재로 휘두르고, 다시 문지르는 필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연 17

단양은 웨이를 파견하여 군대에 입대하였다

단강구의 외성변에서 나는 오늘 바다에 나가지 않지만, 나는 두 곳의 슬픔을 안다. 나는 장강의 남쪽에 서서 강북을 바라보았고 까마귀는 이미 둥지로 돌아가 흐르는 물을 보러 갔다.

배웅과 송별 후의 장면을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송별, 시간과 장소, 말 장난의 슬픈 단어, 마지막 두 문장은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고, 세 마디 흔적도 없이 이전 문장의 추상적인 슬픔을 표현했다. 밤에 쓰는 시간이 길어지자 갈망하는 표정이 나왔고, 자연히 마지막 문장을 끌어냈다. 이 말은 기대의 한 장면이다. 환경 분위기의 렌더링을 통해 작가의 긴 정을 표현하고, 서방의 까마귀는 황혼이 다 지고, 강에는 속박이 없다. 이 모든 것은 고독하고 공허한 느낌을 주는데, 그중에는 무한한 애정이 담겨 있다. 이 작은 시의 묘어는 구슬까지 이어져 있고, 정경은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은 경물에 녹아들고, 글자는 영영 ()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