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가을밤 밤하늘에 대한 묘사는 강한 상징적 의미를 가져야 한다. 그' 기고',' 세상을 떠난 것 같다',' 냉안',' 내 정원 들꽃에 무수한 서리를 뿌린다' 는 감정 묘사에서 사람들은 그 특징을 느끼기가 어렵지 않다: 청고, 냉막, 음험함.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제 눈의 세계입니다. 어둡고 슬픈 세상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하늘' 은 당시의 어두운 세력이나 어두운 사회를 상징합니다. 저는 그것에 대한 혐오와 증오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내 정원의 들꽃에 서리를 뿌린다 "는 것은 어둠의 세력이 약자에 대한 무자비한 억압을 나타낸다.
3. 작품 속 애벌레는 하층민들이 빛을 추구하기 위해 용감하게 희생한 이미지를 상징한다. 이것이 그들의 귀여움이다. "벌레" 가 뒷창 유리에 부딪쳤다. 날아들어 유리 전등갓에 부딪혔는데, 이것은' 나' 가 사랑이 있고 꿈틀거리는 진실한 사진이다. 애석하게도 그들은 압박을 받았고, 그들은 성패를 위해 싸웠다. 작가는 섬세한 필법으로 짤랑거리는 애벌레가 유리 전등갓에 부딪히는 것을 묘사했지만, 불을 끌 때는 매우 위험했다. 사랑의 행동 결과에 대한 우려가 있다. 그들을 긍정하는 동시에 저자는 그들의 순진함, 유치함, 무모함, 냉막 희생을 안타까워한다. 노신은 이' 성패를 막론하고 싸우는 사람들' 에 대해 귀여움과 불쌍함을 느꼈다. 동시에 유충들이 대추나무처럼 성숙하고 전투력이 더 강해질 수 있다는 기대도 표현했다.
그는 어둠과 포학한 통치세력에 대한 증오와 분노를 표현하고, 억압받고 파괴된 약자를 동정하며, 광명을 열렬히 추구하는 청년을 찬양하며, 특히 어둠과 싸우고 적을 제압하는 완강한 전투정신을 표현하고 찬양했다. 노신이 쓴 하늘, 달, 별, 악새, 대추나무, 작은 분꽃, 작은 애벌레는 모두 자연경관이다. 그 자체가 완전히 자연경관은 아니지만 의인화된 것은 모두 사상과 철학을 반짝이고, 사람들의 증오를 불러일으키거나, 사람들의 동정을 불러일으키거나, 사람들의 사고를 계발한다. 저자는 이러한 상징적 이미지의 서정적 표현에 대해 철학적 사고를 함축하는 시적 경지를 만들어 냈다.
대조와 대비가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