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목란과 칠율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1, 백옥란 (어패명) 당곡,' 임충상조' 로 편집됐다. \ "화간집 \" 이 녹음한 세 곡의 차이는 웨이장어를 기준으로 한다. 55 자, 처음 세 운 뒤 세 운, 다른 부위에 잎을 바꾼다. "건집 준수" 에 기재된 서체는 56 종으로 북송 이후 줄곧 자주 사용되었다. 악장집' 과' 단어' 가' 린' 으로 합병되었다. 그 이름은' 옥란령' 이고, 악집은' 루시안조' 에서 전후 삼운 ('옥루춘' 과 같지만, 악집은' 대석조' 에서' 옥루춘' 과 다를 것 같다.) 음의 목련, 단어, 린, 음악집 등 다른 작품들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곡조입니다. 마흔 네 글자, 전후편의 첫 문장과 세 번째 문장에서 세 글자를 뺀 후, 각각 두 개의 운율, 두 개의 평정으로 바꾸었다. 그리고' 목련을 훔치다',' 루희안조' 로 들어간다. 51 자, 세 번째 문장은 두 글자만 빼면 세 글자, 운율 교환,' 깨진 목련화' 와 같다. 송초방은 백목란을 다시 연기하고 악장은' 루남조', 111 자, 앞 오평운, 뒤 칠평운에 모인다. 여기에는 다섯 가지 상황이 있는데, 한 곡의 진화를 보기 위해서 그는 비유할 수 있다. < P > 예: 송수시의' 백목란은 정월대보름날을 아주 좋은 여행으로 보이게 한다' < P > 정월대보름은 수영하기에 좋은 시간인 것 같다. 더군다나 대중과 민 사이의 소송은 매우 적다. 만인 유천대, 십리 선인 미도. < P > 평원은 레빈만큼 자랑스럽지 않다. 좌석의 우아함과 동반되는 미소를 촉진하다. 술에 취해 정이 있는 손님은 옥산에서 술에 취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다.

2. 7 언시 (7 언시는 일반적으로 7 언율시) 7 언시는 중국 현대시 중 하나이다. 미터기가 매우 엄격하다. 심약의 신체시는 남조제영명 전성기에 발단해 운율과 이중성을 중시하며 초당에서 심전기와 송을 더욱 발전시켜 두보에서 성숙했다. 리듬은 시의 글자 수의 통일을 요구한다. 리듬은 여덟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곱 구절을 칠언율시라고 한다. 노래당 여덟 줄, 행당 일곱 단어, 두 줄마다 연결되어 있고, * * * 사련은 첫련, 병렬, 목련, 꼬리련으로 나뉜다.

예: 난징에서 봉황대에 오르다. < P > 이퍼 < P > 는 봉황대 위에 봉황이 있었고 봉황은 대공에 갔고 강동만 돌려주었다. 무공화는 황무인 오솔길에 깔려 있고, 진조 황친국척의 수는 이미 기근이 되었다. < P > 삼산이 반쯤 푸른 하늘 밖으로 떨어지고 백로도 1 수분이다. 항상 한간간 당도가 있는데, 마치 하늘을 가리는 것 같고, 장안은 마음이 답답하다는 것을 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