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의 비난을 받은 항일 드라마 감독은 누구인가?

하하, 좋은 질문이군요. 제가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은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 .

대표적인 신성드라마 몇 가지를 살펴보면 명확해진다.

1. 일본군을 손으로 찢어버린 항일영웅을 연출한 것은 TVB의 금메달 프로듀서 유시위가 맡았다.

2. 여성 특수부대에서 대만인 린젠중 감독이 연출한 항일 시간여행이라는 영웅적인 임무를 맡았다.

3. 몸을 돌리다가 자동으로 바지를 입고 순식간에 원을 죽이는 여자 궁수 '애로우 온 더 스트링(The Arrow is on the String)' 감독은 홍콩 출신의 유밍성이다.

4. 젊은 비구니들이 일본인을 죽이는 우타이산의 항일 전설은 TVB의 리한타오가 연출을 맡았다.

5. 바위를 사용해 비행기를 공격하는 철혈 임무는 여전히 Lin Jianzhong이 감독하고 있습니다.

6. 포격을 향해 나아가는 오기룡이 소파를 가져와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드라마인데, 여전히 위층에는 린젠중이 있다.

다른 예를 들진 않겠지만, 홍콩과 대만 감독들이 항일 드라마에 얼마나 기여했는지를 보여준다. 홍콩과 대만 감독들의 공통적인 문제는 그들 중 어느 누구도 실제 전쟁을 경험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전쟁에 대한 그들의 이해는 표면적으로만 있을 뿐 국가적 통합과 정신의 핵심을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 그들의 눈에는 이것이 단지 오락일 뿐입니다. 그들이 성장한 환경으로 인해 국가적 정체성이 결여된 것이 오늘날 홍콩의 젊은이들과 어떤 점에서 유사합니까?

물론 감독을 전적으로 비난할 수는 없다. 감독은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쓸 뿐이다.

항일 드라마는 준비부터 방송까지 수많은 중요한 연결고리를 거쳐야 하는데, 제작자, 감독, 작가 등 모두가 맡은 역할을 생략한다.

감독의 불만에 이어 작가들을 살펴보자. 홍콩이나 대만 출신이 아닌 작가들도 많지만, 작가들 역시 제약이 크다. 고용주가 편집을 하라고 하더군요. 일단 TV에 방송이 가능해야겠죠? 라디오나 텔레비전 속 늙은이들의 큰가위를 피하고 싶다면 가장 편리한 항일드라마는 무엇일까? . 재판을 통과하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

그래서 제작진은 작가에게 '제안서 구성'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단지 시련을 통과하기 위해 그것을 하세요. 단지 시련을 통과할 수 있는 작업을 완료하세요.

당연히 고용주가 해야 하는 일이고 방송을 하고 싶고, 방송국에서 방송을 할 수 없다면 광고비도 없고요. 방송국을 사려면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나요? 돈 버는 게 제일 중요한 거겠죠?

먹을 것, 입을 것 같은 부모는 누구일까요? 청중. . 이 청중들은 또한 우리 삶의 진정한 빵과 버터 부모들(당신의 어머니 또는 시어머니)이기도 합니다. 노인들은 젊은이들만큼 TV를 시청하는 데 관심이 없으며 단지 재미만을 원하고 줄거리가 합리적인지 여부에 관심이 없습니다.

수요가 있는 곳에 시장이 있습니다. . 그 결과 이러한 추세 속에서 다양한 신극이 탄생하고 발전, 성장하는 경향을 보였다. . .

마지막으로, TV 드라마는 영화와는 다르다. 영화를 보려면 표를 사야 한다. TV 드라마는 관객층도 다르고, 생각도 다르고, 수용력도 다르다. 수동적 수용이든 능동적 선택이든 상관없습니다.

이 상황을 바꾸고 싶다면 1980년대 태어난 사람들이 나이가 들 때까지 기다려보자. . . .

이 글은 말도 안되는 글인가요? 단지 돈벌이를 위해 헛소리하고 역사를 왜곡해도 괜찮을까요? 그들은 사기꾼이 아닌 문화인이라는 점을 잊지 마세요! 얼마나 뻔뻔한 거짓말쟁이들이냐!

항일드라마 감독님들은 다 바보들이네요. 무슨 드라마를 찍으시는 건지, 그런 드라마들을 보면 정말 부끄럽습니다. 감독들이 바보라고 생각하는가? 관객들도 바보인가? 저 항일드라마 감독들은 빨리 달려가야 한다! 제발!

현재 항일 전쟁 드라마와 나쁜 전쟁 영화가 확산되는 근본 원인은 작가, 감독, 배우 모두가 군 복무 경험이 없는 비군인이기 때문에 문화적 수준이 낮다는 점에 있다. , 그리고 그들은 농담을 많이 합니다. 예를 들어 1, 국군의 내부 직함은 실제로 사령관과 경비병입니다. 사례 2: 전투 중 나무 테이블이 뒤집어져 벙커를 만들었는데, 38mm 덮개와 기관총 총알도 얇은 테이블 상판을 뚫지 못했습니다. 사례 3: 원거리 총격전에서 기관총과 소총이 맹렬하게 발사되었고, 경찰관도 소형 권총을 꺼내 무차별 사격을 가했다. 감독은 현행 군용 권총 사격평가에서도 25m 체스트링 표적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몰랐다.

나는 항상 우리나라에 전쟁 영화와 드라마가 너무 많고 미국이나 러시아만큼 흥미롭지 않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외국인을 숭배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상해요! 우선 감독을 양성하는 학원과 문학수련원의 강사들을 비난하라! 양고기와 개고기를 파는 미친 문인들이야! 국가의 미래 인재 양성 계획이 그들의 손에서 바뀌었다. 그들은 돈 때문에 온갖 비열한 짓을 저지르게 될 것이다! 문예계의 이 무법깡패를 적극적으로 바로잡지 않는 한 국립예술포럼에는 평화가 있을 수 없습니다!

첫째는 사람들의 집단이고, 둘째는 역사를 모르는 감독 집단이고, 셋째는 명예와 명예를 위해서라면 아무것도 아랑곳하지 않는 미치광이 집단이다. 행운! 항일전쟁은 너무나 힘들고 어려웠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었는지 대부분의 항일드라마(명검, 내 사령관 내 연대, 태얼장 전투 등 제외)를 보면, 그것들은 모두 반짝이고 칠해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격렬한 전쟁처럼 보였습니다. 항일전쟁 초기에는 국민당군과 일본군의 사상자 비율이 6:1이었고, 팔로군과 신4군과 일본군의 사상자 비율은 1.5:1이었다. 일본 참전 용사들은 싸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항일전쟁은 후반기에 접어들었고, 이후 중국에 진출한 일본군은 중국의 항일전쟁을 점차 역전시켰다. 군사원조는 계속해서 국민당군을 보충했고, 장비는 이를 능가하기 시작했고, 1944년 중국군(공산군 포함)이 방어에서 반격단계에 돌입했다. 소련은 동북부에서 일본 관동군을 전멸시켰고, 일본 악마들은 무조건 항복을 선언했다. 중국 항일전쟁의 잔인함과 비인간성은 일부 작가들과 감독들에게는 어린아이 놀이와도 같다. . 한 회만 찍으면 얼마를 받는가가 그들의 도덕적 수익입니다!

오늘의 질문은 나에게도 이러한 반일 드라마에 대해 불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 번째 이상한 것은 물론 유시위 감독의 '항일영웅'이다. 얼마나 이상한지 이야기해보자.

극은 독특한 기술을 보유하고 뛰어난 무술을 통해 항일 활동을 펼치는 기루 땅의 네 명의 민속 기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당시 네 명의 기사는 정말 이상했습니다. 청공과 은바늘 내뱉기?, 소설에 등장하는 십팔장 등의 음모가 실제로 항일극에 활용됐다는 게 핵심이다. 보고 나서 머리가 핑핑 돌았다. 더 중요한 것은, 진짜 항일 영웅들의 이미지를 더럽히고, 항일 과정이 너무 단순하고 마술적이라고 생각하면서 다음 세대에게 잘못된 이해를 주었다는 것이다.

두 번째로 이상한 드라마는 Qian Yanqiu 감독이 연출한 "사막 총"인데, 이 드라마도 꽤 이상합니다.

극은 옌솽잉의 무시무시한 힘을 간략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특히 "네 총에는 총알이 하나도 없을 거라 장담한다"는 문장이 나온다. .그는 적들이 모두 말도 안되는 소리로 죽었지 만 총에 맞은 Yan Shuangying도 죽을 수 없었지만 그는 무적이 된 것처럼 느꼈습니다. 항일 드라마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좋은 드라마 퍼포먼스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에이전트 팀', '영웅의 사명' 등 이런 과도한 요정 작전을 담은 반일 드라마도 있다. 일일이 나열하지는 않겠지만, 기본적으로 너무 과장되어 있고 실제 줄거리와도 맞지 않습니다.

드라마든 영화든 특수효과는 쓸 수 없다는 뜻이 아니라 제자리에서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특히 안티를 주제로 하는 TV 시리즈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일제전쟁, 그래서 관객들이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당시 일본에 대한 저항의 험난한 여정을 느꼈고, 오늘의 평화는 어렵게 쟁취됐다.

연극을 보고 관객들에게 희열을 선사한다기보다는, 이는 그 시대의 역사에 대한 무례이자 저 자신의 무지를 반성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들 감독들을 보면 역사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익만을 추구하는 감독들이지만, 관객도 바보는 아니라는 사실을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다.

이런 지나치게 선녀적인 항일 드라마는 대중에게 절대 인식되지 않을 것이다. 항일영화 <명검>이 아직도 호평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지금까지 관객들은?

시청자의 칭찬을 이끌어내는 것이 드라마의 이익을 위한 것인지, 아니면 시청자의 칭찬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인지 우리 모두 고민해야 합니다.

위 내용은 제 의견이고, 이상한 드라마에 대한 제 의견의 표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말하면 이들 감독들은 평범한 사람들, 직업상 감독인 평범한 사람들이다.

우선 연출도 직업이고, 일도 해야 하고, 가족도 있어야 하고, 비용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연출 방향으로 성과를 내고 싶은 마음도 굉장히 크다.

둘째, 항일 드라마를 드라마라고 부르는데, 사실 그 안에 담긴 모든 불합리한 부분에 대해 전적으로 감독을 비난할 수는 없다. 시나리오 작가는 대본을 만들고 감독은 쓴 대본을 이미지로 연출하기 때문에 감독의 대본 수정은 제한적이다.

또, 항일 드라마 작가들은 왜 이렇게 신빙성이 없는 걸까요? 우리 모두에게 불합리해 보이는 다양한 플롯을 디자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매년 수백편의 항일드라마가 나오는데, 전체적인 틀과 주제는 거의 똑같다. 그 수백편의 드라마 속에서 어떻게 우리가 신선하게 돋보일 수 있을까? 예를 들어, 면접을 보러 갔는데 지원자가 100명 이상이라면 시험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까?

마찬가지로, 항일 드라마의 작가나 감독들은 줄거리가 불합리하고, 줄거리가 기괴하다는 사실을 모를 수도 있다. 아무리 많은 사람들이 영화에 대해 불평하더라도 더 많은 사람들이 보고 화제를 불러일으키면 성공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감독의 이름을 정정합니다. 모든 계층이 쉽지는 않습니다. 모두가 업계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만 보고 업계의 밑바닥에서 살아가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항일 드라마뿐만 아니라 다른 TV 드라마도 똑같이 불쾌합니다! 줄거리가 역사적 배경과 맞지 않고, 등장인물과 대사, 의상이 우스꽝스럽습니다. 근본 원인: 근친교배, 가짜 졸업장, 훌리건의 인위적인 공연. 장이머우 같은 악당과 천재를 찾는 것은 드물다.

좀 더 현실적으로 말하면, 주된 책임은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국에 있습니다. 승인하지 않으면 그들이 그렇게 큰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정말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감독, 편집자, 배우들에게 물어보세요. 녹음 과정에서 우스꽝스럽고 당황스럽지 않았나요? 검술연극을 배워야 한다!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방송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