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소리 수업은 얼마나 늙었나요?
몬테소리 교육은 교육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그녀는 이탈리아 여성 교육자 마리아 몬테소리입니다. (마리아 몬테소리,1870 ~1952) \ x0d \1907 몬테소리는 로마의 빈민가에' 어린이 집' 을 세웠다 3 ~ 6 세 어린이를 모집하여 교육을 하는데, 그녀는 자신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교육을 진행한 결과 놀라운 효과가 나타났다. 몇 년 후,' 보통, 빈곤' 의 아이들은 사상적으로 큰 변화를 일으켜 총명하고 자신감 있고 교양 있고 활기찬 청년 재준으로 성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몬테소리는 매우 교육적인 새로운 교수법으로 유럽 전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 우수한 아이들에 대한 보도는 경골적이지 않다." 많은 새로운' 어린이 집' 은 몬트솔리의 모델에 따라 세워졌다. 1909 년 몬테소리는' 어린이집에 적용되는 과학교육방법' 이라는 책을 썼고, 19 12 년 미국에서 출판되어 곧 20 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있다. 100 개국 이상이 몬트솔리 방법을 도입했고, 유럽과 미국도 몬트솔리 운동이 일어났다. 몽씨 학교는 19 13 부터 19 15 까지 전 세계에 퍼져 있습니다. 1940 년대에는 미국에서만 2000 여 개가 있었다. 몬테소리는 전 세계적으로 취학 전 교육의 혁명을 일으켰다. [이 단락 편집] 몬테소리 교육법의 기본 원칙: 1, 어린이 중심. 성인 중심의 교육관에 반대하고 어린이를 성인과 다른 독립된 개인으로 간주하다. \x0d\ 2. 가르침이 없는 교육. 오리채식 교육에 반대하고, 일상생활 훈련부터 시작해 좋은 학습 환경과 풍부한 교구로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자발적으로 배우고, 스스로 완벽한 인격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제창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x0d\ 3. 아이의 민감한 시기를 잡다. 민감한 학습의 특징에 따라 가장 큰 학습 효과를 얻다. \x0d\ 4. 교사는 촉진자의 역할을 한다. 교사는 반드시 아이의 정신세계를 깊이 이해하고, 아이의 발전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비로소 아이들에게 적절한 시기적절한 도움과 지도를 제공할 수 있다. \x0d\ 5, 완전한 성격 훈련. 취학 전 교육의 가장 큰 목적은 아이들이 정상화되도록 돕는 것이다. \x0d\ 6. 아이의 성장 리듬을 존중하다. 시간표나 수업 시간이 없어 아이들이 내면의 수요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x0d\ 7. 혼합 연령 교육. 연령대가 다른 아이들은 서로 모방하고 공부하며, 아이가 남을 돕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좋은 사회행위를 길러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x0d\ 8. 풍부한 교재와 교구. 교구는 아이가 일하는 소재이며, 아이는' 일' 과 자기반복적인 조작 연습을 통해 완벽한 인격을 구축한다. \x0d\ 9. 상벌 제도를 없애다. 아이를 존중하는 방식으로, 아이의 싹트는 존엄성감을 기르다. \x0d\ 10, 교육 성과가 폭발했다. 아이의 내면의 필요를 존중함으로써, 아이가 적시에 적당히 성장하게 하다. 단기간에 결과를 감지하기는 쉽지 않지만, 언젠가는 순발력으로 아이의 내면의 성장을 보여줄 것이다. [이 문단 편집] 몬테소리 교육의 특징인 몬테소리는 아이가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인생 발전은 독립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생활 기본 능력 운동, 이목구비 운동, 지능 운동 (언어 수학 과학 등) 과 같은 구체적인 단련을 통해 건전한 인격의 기초를 형성한다. \x0d\ 몬테소리 교실은 아이들이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을 이끄는 법을 배우는 작은 사회의 초기 형태이다. 몬테소리 교실은 아이들의 감성 지능을 키우기 위한 환경을 제공한다. \x0d\ 몬테소리 코스, 느낌, 동작, 신체 기능, 언어, 도덕의 발전을 포함해 개인을 몸과 마음이 하나로 만드는 사람. "자유" 와 "규율 훈련" 은 하나로 통합되고, "개성" 과 "집단" 은 병행한다. 아이들에게 어려움을 해결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자기 건설과 정신 발전을 실현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계발하다. \x0d\ 몬테소리 교육 원칙: \ x0d \ x0d \ 어린이 중심-우리 아이들에게' 아이들의 세계' 를 주고, 그들을 중심으로 독립적으로 스스로 할 수 있도록 한다. \x0d\ 충분한 교구 제공-아이가 감각으로 학습하면 우리가 그에게 제공하는 좋은 자극이 많을수록 내면의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다. 따라서 아이들의 성장에 적합한 환경을 설계하려면 풍부한 교재 (자연과 인문학 포함) 를 제공하여 자율학습의 즐거움을 유도해야 한다. \x0d\ "교육" 하지 않는 교육-기존의 교사 중심 오리식 교육과는 달리, 좋은 학습 환경과 밝고 풍부한 교구를 통해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접촉, 학습, 지혜를 형성할 수 있도록 주장한다. \x0d\ 학습의 민감기 파악-0-6 세 어린이는 성장 단계에 따라 각기 다른 사물에 대한 선호도를 갖는 다양한' 민감기' 를 갖게 된다. 몬테소리 과학의 취학 전 교육 법칙은 아이의' 민감한 기간' 을 파악하고 적절한 학습을 하는 것을 강조한다. \x0d\ 몽씨 교육에는 교육 가치가 무한하다. 이 학습 도구는 아이가 느낄 수 있는 민감성을 이용하고, 아이가 조작할 수 있는 교구를 통해, 아이들이 조작 중에 쉽고 즐겁게 탐험할 수 있게 하고, 탐구에서 많은 추상적인 개념을 흡수할 수 있게 한다. 아이의 반복적인 연습의 특징을 존중하며, 학습 도구가 있는 아이들은 모두 반복적으로 조작하여 아이의 생리와 심리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x0d\ 교사는 보조와 계몽의 위치에 있다. 교사는 전통적인 독선적인 교육 방식을 포기해야 하고, 측면에서 아이들에게 시기적절한 도움과 지도를 해 주고, 아이를 교육의 주체로 만들고, 아이를 두뇌와 지혜로 만들어야 한다. \x0d\ 부모야말로 진정한 관건이다. 아이의 교육은 학교 한 구석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사회 환경 전체의 영향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이다. 사랑하는 천국' 친자 교실에서 학부모들은 선진적인 교육 이념과 교수법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를 데리고 함께 수업할 수 있어 교과과정에서 친자 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몬테소리 교육의 가치: 몬테소리 교육 방법의 독특한 매력은 어린이들에 대한 충분한 연구와 이해, 아동의 예민한 기간 관찰, 잠재력 자극, 편안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독립성, 자신감, 집중력, 창의력을 발전시켜 미래의 성장을 위한 좋은 자질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있다. 몬테소리 교육법은 이미 유럽 대륙에 널리 퍼져 있으며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 몬테소리 교육법은 100 년의 보급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그 이론은 끊임없이 개선되고 발전하여 세계 각국의 취학 전 교육계의 광범위한 존중과 인정을 받았다. 미국, 유럽,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취학 전 교육 선진국에서 큰 관심을 끌었고 몬테소리 학교는 100 여개국에 널리 퍼져 있다. [이 단락 편집] 몬테소리 교육은 중국 몬테소리 교육이 유치원에서 전파되는 추세는 연해 지역에서 내륙 지역까지, 대도시에서 중소 도시로, 직장원, 민영원에서 교육부문에 이르기까지 티베트 자치구를 제외한 전국 20 여개 성 도시로 전파되고 있다. 일찍이 20 세기 초에' 몬테소리 교육법' 중역본이 등장하면서 몬테소리 교육이 중국에 도입되었다. 당시 우리나라의 유명한 유아교육자 진학금 선생은 몬테소리에게 그녀의 노력과 성취가 유아교육의 새로운 장을 열어 신선하다고 평가했다. 19 14,' 몬테소리 교육법 연구회' 가 장쑤 주에 설립되었다. 1923, 몽골원 부속북평국립여자사범대학교에서 몬테소리반 2 개 (1926 인사변동으로 휴무) 를 열었습니다. 이것들은 몬테소리 (montesoli) 가 중국에 도입 된 초기 상황입니다. 당시 중국과 세계 다른 나라들은 몬테소리 교육과 동시에 접촉했다. 몬테소리 교육이 출시되자 국내 취학 전 교육계의 호평을 받고 환영을 받았다. \x0d\ 하지만 20 세기 상반기에 중국에서는 유치원의 수가 극히 제한되어 있으며 대부분 외국 지사에서 개설했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유치원의 수가 적고, 규모가 작고, 경비가 제한되어, 칭송받는 몬테소리 교육을 채택할 수 없다. 1930 년대 초, 몬테소리 박사는 중국 교육부 장관에게 중국 직원을 로마로 초청하여 교원 훈련에 참가하도록 초청하고, 이런 교육이 중국에서 응용되는 보고서와 서적을 모집하였다. 당시 중국 교육부 장관이었던 장몽린 씨는 "너는 교구가 많지만 경제적이지 않다" 고 대답했다. 중국은 디자인 교수법을 많이 채택하고, 교재는 생활에서 따온 것이므로 교구를 살 필요가 없다. 또한 중국은 몬테소리 보고서 문장 및 번역을 실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교육부 장관의 말은 당시의 현실을 반영했다. 몬테소리 교육은 호평을 받았지만 당시 우리나라의 국정에 적응하지 못해 보급되지 못했다. \x0d\ 1949 신중국이 설립되어 국가 전방위 건설이 시작되었다. 당시 정부는' 소련을 전면적으로 공부하라' 는 방침을 제시했고, 중앙교육부는 소련의 취학 전 교육 전문가를 초빙하고, 소련 교재를 번역하고, 소련의 취학 전 교육 모델로 중국의 유치한 교육을 개혁했다. 서방 국가의 유아 교육 사상과 유아 교육자들은 자산계급으로 간주되어 비판과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몬테소리와 그의' 유아교육법' 도 유심주의 세계관, 자산계급 아동중심주의, 자산계급 자유주의 교육, 기계감각훈련, 지적 장애 아동교육으로 정상 아동을 교육하는 모자로 전면 부정됐다. 몬테소리 교육에 대한 비판은 정치 운동의 출현을 동반하기 때문에 셀 수 없이 많다. 장기적인 비판의 결과는 몬테소리 (Montesoli) 와 그의 교육에 대한 사람들의 진정한 이해를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비판적인 편파적인 관점으로 몬테소리 교육이 파괴되고 왜곡되었다. 실제로 몬테소리 교육은 감금되어 있어서 아무도 그것을 알지 못했고, 그것을 채택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X0d \1978 이후 역사는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고 학계는 점차 실용적이고 개방적이며 오류를 수정합니다. 중국 취학 전 교육의 선배인 베이징 사범대 교수 노락산 씨가 문을 연 후 몬테소리 교육이 여전히 전 세계에 존재하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마침내1985 에서-60 년 동안 중단된 후-루 교수가 편집한' 몬테소리 유아 교육' 이라는 책은 베이징 사범대학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인민교육출판사 1990, 1993 년 출간된 외국 교육 명작 시리즈에서 몬테소리의 4 부작, 각각' 어린 시절의 비밀',' 흡수 심리학',' 몬테소리 교육법' 을 번역했다 한편 대학의 수업은 몬테소리 교육에 대한 비판을 멈추고 대신 몬테소리 교육에 대한 객관적인 소개를 했다. 중국의 개혁개방이 추진됨에 따라 취학 전 교육의 해외 교류가 날로 빨라지고 있다. 국가를 사랑하고 취학 전 교육에 열심인 일부 사람들은 대만성 유치원에서 몬테소리 교육을 실시한다는 정보를 가져왔고, 이런 양질의 취학 전 교육 방식을 중국 대륙의 많은 어린이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그들은 그들의 숙원을 이루기 위해 파트너를 찾았다. 65438-0994 베이징사범대학과 대만성 몬테소리 계몽연구재단이 합작해 몬테소리 교육연구프로젝트를 도입했고, 베이징사범대 실험유치원과 베이징 북해유치원이 이 이 프로젝트의 실험기지가 됐다. 1994 여름방학에 대만성은 강사를 북사대 교육사로 파견했다. 가을 개학 후 그는' 중국 몬테소리 교육 실험 연구'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베이징사범대학교 비스타는 1996 년 봄에 몽씨 교구 제작을 마치고 국내 최초로 몽씨 교구를 생산하는 회사가 되었다. 한편 베이징시 숭문구 제 3 유치원, 닝샤 은천시 몬테소리 유치원도 몬테소리 교육에 대한 실험 연구를 시작했다. 이로써 몬테소리 교육은 우리나라 유치원에서의 응용이 이미 시작되었다. \x0d\ 실험 진행의 효과가 점차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첫째, 부모가 끌린다. 그들은 자신의 아이들도 이런 좋은 교육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점점 더 많은 유치원에서 몬테소리 교육 실험반을 개설했다. 유치원에서 몬테소리 교육이 보급되는 추세는 연해 지역에서 내륙 지역까지, 대도시에서 중소 도시로, 기관에서 유치원, 민영 유치원에서 교육부문에 이르기까지 현재 티베트 자치구 이외의 20 여 개 성 자치구 직할시에 널리 퍼져 있다. \x0d\ 많은 몬테소리반의 발전 수준은 여전히 고르지 않다. 프로젝트 연구에 참여한 유치원들은 몬테소리 교육의 현지화를 연구하기로 결심하고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지금도 끊임없이 탐구, 연구, 개선을 하고 있다. 교사 훈련이 부족하거나 경제적 이익에 이끌려 몬테소리 교육 이념에 대한 이해가 얕고 성과가 미미한 유치원도 있다. \x0d\ 중국 10 년 동안 몬테소리 교육의 여정을 되돌아보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제 몇 가지 요령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x0d\ 1. 아이를 사랑하고, 아이가 스스로 공부하겠다는 의지를 존중하고, 아이가 자신의 노력을 통해 스스로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게 한다. \x0d\ 둘째, 적절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교육자의 중요한 책임이다. 환경은 아이의 자기 성장과 발전에 결정적인 요소이다. \x0d\ 3, 아이들은' 일' 에서 독립을 실천하고 자기 성장의 사명을 완수한다. \x0d\ IV 입니다. 아이의 자연 성장 법칙에 순응하고, 강요하지 않고, 압력을 가하지 않는다. \x0d\ 5. 교육자는 아동의 자유의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관망하다',' 자제',' 편파적' 을 배워야 한다. \x0d\ VI 를 참조하십시오. 교구와 인간 활동 이외의 분야에서 아동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다. \x0d\ VII. 중국 문화와 당대 과학 기술 성과를 흡수하여, 현지 조건에 따라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x0d\ VIII. 현대 혁신의 교육 모델과 교수법을 받아들여 아동 조기 교육을 풍요롭게 하고 발전시키다. [이 문단 편집] 몬테소리는 발전의 관점으로 어린이를 바라보고, 몬테소리는' 어린이는 발전의 몸이고, 발전의 마음이다' 라고 생각한다. 아동 발달 시기는 인간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이다. 어린이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고 변화하는 과정에서 주로 내재적인 자연 발전이다. 이 지속적인 자연 발전 과정에서, 아동의 발전은 생리발전과 심리적 발전을 모두 포함한다. \x0d\ 몬테소리에서 아이들의 몸에는 역동적인 충동이 담겨 있다. 바로 이런 본능적인 자발적인 충동이 그에게 긍정적인 생명력을 주어 그가 끊임없이 발전하게 했다. 하나는 우세한 본능으로, 생명의 초기 단계에서 아기에게 지침과 보호를 제공하고, 심지어 종의 생존을 결정한다. 둘째, 작업 본능, 이것은 인간의 기본 특징이다. 바로 끊임없는 일을 통해 아이들이 창조하고, 그들이 충분한 만족을 얻고, 자신의 개성을 형성하게 하는 것이다. 인간을 새롭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간 환경도 개선할 수 있다. \x0d\ 심리학적으로 아동의 심리발전은 일정한 과정과 보이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몬테소리는 아이가 "정신 (심리) 배아" 라고 생각한다. 모든 아기는 창조된 본능을 가지고 있고 긍정적인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가 처한 환경에 의지하여 정신세계를 건설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는 육체의 존재일 뿐만 아니라 정신의 존재이기도 하다. 모든 아이의 정신은 다르다. 모든 아이들은 자신의 창조정신을 가지고 있다. \x0d\ 몬테소리 (Monttesoli) 에 따르면 아이들의 심리 발달에는 다양한' 민감한 기간' 이 있을 것이라고 한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바로 이 민감한 시기입니다. 아이들이 독특한 강도로 외부 세계와 접촉하게 하는 것입니다. 그 기간 동안 그들은 모든 것을 쉽게 배우고 모든 것에 활력과 열정이 충만했다. " 인간 지능의 발전은 아동의 예민한 기간에 기반을 두고 있다. \ x0d \ 1 입니다. 질서민감기는 출생 첫해부터 4 세까지 계속된다. 이것은 어린이가 각종 물체 사이의 관계를 구분하는 내적 감각이지 물체 자체가 아니다. \ x0d \ 2. 디테일 민감기 아이들은 2 ~ 3 세 때 디테일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그의 주의력은 가장 작은 디테일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아동의 정신생활의 존재를 설명하고, 어린이와 성인은 두 가지 다른 지능 시야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 x0d \ 3. 민감한 기간을 조율하는 것은 아동 발달 과정에서 가장 쉽게 관찰할 수 있는 민감한 시기이다. 아이가 걷기를 배우는 것은 개인의 노력을 통해 점차 균형을 이루고 걸음걸이가 온건하다. 두세 살 때 나타나야 한다. \ x0d \ 4. 촉각이 예민할 때, 아이는 작은 손을 바깥 물체로 뻗는다. 이 동작의 초기 추진력은 아이가 외부 세계에 대한 자기 진입을 나타낸다. 바로 손의 활동을 통해 아이가 자신을 발전시키고 자신의 마음을 발전시킬 수 있다. \ x0d \ 5. 언어의 민감성 기간은 2 개월 정도다. 아이가 언어를 흡수하기 시작했는데, 그가 습득한 언어는 그가 주변 환경에서 들은 것이다. 그가 첫 말을 할 때, 그에게 특별한 것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몬테소리는 언어능력의 획득과 운용이 아동 지능 발전의 외적 표현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x0d\ 몬테소리는 아동 심리 발전과 신체 발육의 밀접한 관계를 중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심리적 우울증이 신진대사에 영향을 주어 한 사람의 활력을 떨어뜨린다면 정반대의 상황이 발생할 것" 이라고 말했다. 자극적인 심리체험은 신진대사의 속도를 높여 한 사람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다. " [이 단락 편집] 몬테소리 감각 교육 및 훈련 1. 몬테소리 감각 교육 x0d 감각 교육은 몬테소리 교육 체계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미 그녀의 교육 실험의 주요 부분이 되었다. 그녀의 저서에서 많은 지면은 감각 교육과 훈련, 운동 훈련과 지능 발전, 감각 교육과 학과 교육, 지식과 기술 훈련 사이의 관계와 밀접한 연계에 힘쓰고 있다. \x0d\ 그녀는 감각 교육의 주요 목적은 아이의 주의 능력, 비교 능력, 관찰 능력, 판단력을 훈련시켜 아이의 민감성을 더욱 민첩하고 정확하며 섬세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몬테소리 (Montesoli) 의 관점에서 볼 때, 미취학 아동은 다양한 감각에 특히 민감하며 다양한 감각의 민감한시기에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이 기간 동안 충분한 감각 활동을 하지 못한다면, 자라서 보완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그들의 전체 지능 발전을 손상시킬 수 있다. 따라서 유아기에 각종 감각 교육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동시에, 그녀는 감각은 마음의 창이고, 감각은 지능의 발전에 가장 중요한 중요성을 가지고 있으며, 감각 훈련은 지능의 배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게다가, 그녀는 또한 사람의 지능과 교육이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감각 교육을 통해 지적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감각 결함을 조기에 발견하고 시정 및 개선을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x0d\ 몬테소리의 감각 교육에는 시각, 촉각, 청각, 후각, 미각 등 감각에 대한 훈련이 포함된다. \x0d\ 시각 교육은 아이들이 측정에 대한 시각적 인식을 높이고 크기, 높이, 두께, 길이, 모양, 색상 및 다양한 기하학적 모양을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촉각 연습은 아이가 물체가 매끄럽거나 거칠은지, 온도가 뜨거운지 추운지, 물체가 무거운지, 큰지, 얇은지 분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청각 훈련은 아이들이 소리의 차이를 분별하는 데 익숙해지도록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음색과 음높이를 구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의 초보적인 심미와 감상력도 키울 수 있다. 후각과 미각의 훈련은 아이의 후각과 미각의 민감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몬테소리 (Montessori) 는 이 일련의 감각 훈련을 통해 아이들을 더욱 예민한 관찰자로 만들고, 그들의 일반적인 감각 능력을 촉진하고 발전시켜 그들의 느낌을 더욱 만족스러운 준비 상태로 만들어 읽기, 쓰기 등 복잡한 동작을 완성하고, 앞으로의 수학 학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를 희망한다. \x0d\ 몬테소리 감각 교육은 일정한 원칙과 방법을 따른다. 그녀는 감각 교육의 실시가 점진적인 원칙을 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아이들이 자신의 능력과 필요에 따라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아이들이 감각 훈련에서 자신의 흥미를 통해 자유롭게 선택, 자율조작, 자기수정을 통해 자신과 환경을 파악하도록 하는 것을 주장한다. 그래서 몬테소리 교구에는 아이들이 운영 과정에서 교구의 지시에 따라' 자교육' 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오류 제어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