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새로운 조화와 고풍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시의 신조는 고풍과 같지 않고 고대의 자유시도 아니다. 신곡과 고풍의 차이는 대략 5 점이다.

첫째, 시대가 달라졌다.

시의 새로운 음조, 일명 신조시는 시가 지금까지 발전한 것으로, 시인은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혁신적인 창작의 결정체이다. 새로운 음색은 과거의 새로운시를 칭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과거를 기억하는 새로운 관찰이 있습니다. 현재를 칭찬하는 새로운 관점이 있습니다. 즉, 새로운 음색은 현재, 현재, 현재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새로운 삶, 새로운 생각, 새로운 생각, 새로운 패션, 새로운 목소리, 새로운 경험, 새로운 감정을 묘사합니다.

고체, 일명 고풍, 고체시는 시의 운율 법칙에 따라 나뉜다. 율시처럼 고체시입니다. 당대의 율시가 형성되기 전의 각종 시 장르와 당대 이후 문인의 모조고시를 가리킨다. 오래된 자유시입니다. 한당에서 격율시가 정형되기 전의 시가는 모두 고풍에 속한다. 이후 수당 시대에는 율시를 근체시나 근체시라고 부르며 선인과 구별했다. 고풍스러운 창작 시대는 대체로 고대에 속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음운이 다르다.

시 신조' 의 운율은 현대 중국어에서 흔히 쓰이는 표준어 병음의 발음과 운모를 기초로 한다. 운에 있어서, 평수운, 신운, 인접운을 걸 수 있는데, 그 운은 통일된 표준판이 있다.

고체운은 고대 중국어 공식 운자의 운율을 기초로 한다. 그 운율은 넓지만, 평정운뿐만 아니라 원운과 인운에도 사용할 수 있고, 평정운과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같은 운자도 장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그 운은 왕조마다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셋째, 요구 사항이 다릅니다.

시의 신곡 창작의 리듬에 대한 요구는 매우 자유롭고 광범하며, 리듬을 강조하거나 압운을 강조하지 않을 수 있다. 우리는 평정의 법칙에 따라 리듬의 조화를 중시할 수도 있고, 평정의 속박에서 벗어나 법칙을 지키지 않을 수도 있다. 자유롭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추구할 수 있어 리듬과 평정에 구애받지 않는다. 족쇄와 수갑을 차고 춤을 출 수도 있고, 시에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자가 있고, 단어는 평평하고, 운율이 엄격하다는 것을 중시할 수도 있다.

고풍의 창작은 연습급 규정은 없지만 리듬은 특히 엄격하고 자유롭지 않다. 율시가 정형되기 전의 한당 시대의 시는 고풍에 속한다. 노래를 전창할 수 있기 때문에 시라고 불리며, 각 왕조에는 시를 수집하고 창작하는 전문 악부 기구가 있다. 고풍은 노래를 부르는 데 쓰이기 때문에 시의 청려함이 중요하다. 그래서 고풍은 시의 운율에 대한 요구가 특히 엄격하다. 고대인들은 고체의 표기법에 대해 많은 제한을 하였다. 예를 들면 운자를 예로 들자면, 예를 들면 한 편의 시에는 동음자를 가질 수 없고, 한 문장에는 동음자를 가질 수 없고, 한 문장에는 이중음자를 가질 수 없고, 겹운자를 가질 수 없다. 이렇게 부른 글자는 하나하나 똑똑히 알 수 있다. 바로 고체가 너무 엄격하고, 규정이 너무 많아서, 고체가 율시보다 더 어려워서, 율시에 의해 바뀌었고, 율시는 당시 향상되었다.

넷째, 공간은 다르다.

시의 새로운 소리의 창작 형식은 유연하고 다양하며, 많은 창작 공간과 자유도가 있다. 예술적으로, 그것은 여러 집의 길이를 널리 채집하고, 각종 풍격을 차용하며, 더욱 훌륭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신곡은 시, 단어, 노래, 푸, 연합, 잡시가 될 수 있다. 백화시, 산문시 등 네가 좋은 시라고 생각하는 각종 장르로 쓸 수 있다. 창작에서 예리하게 개혁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시인 자신의 예술적 특색을 쓰고, 시대 강음을 연주하도록 격려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고체는 진나라의' 시경'' 초사', 한대의 악부, 그리고 이후의' 고각' 을 포함한 체명으로 분류된다. 말마다 글자 수에 따라 보통 3 자,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이다. 율시보다 고풍의 창작 공간과 자유도가 더 크지만, 신조는 신곡보다 포용성과 진보성이 가장 크다.

다섯째, 정신이 다르다.

시의 신조는 창작의 참뜻을 숭상하고,' 변변융' 의 혁신적인 방향을 추구하며, 시 창작에서 자연스럽게 자만하는 재미와 영감을 추구하고, 자유를 추구한다. 그리고 사상 내용에서 시의 새로운 곡은 넘을 수 없는 최종선으로 시대와 함께 전진하여 천하의 백성들에게 무해하다. 예술적 감화력이 있는 작품을 쓸 수 있는지 여부는 시가의 신조의 성패이다. 동시에, 시의 새로운 기조에는 모든 유익한 혁신과 변혁, 모든 유익한 창작 전통과 실천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시의 엘리트 혁신 탐구와 지혜의 결정체가 되어야 한다. 모든 열정적인 시인은 시의 새로운 기조의 내포와 외연을 정제, 총화, 발전, 풍부하게 할 수 있다.

고풍은 자신의 감정과 수요를 토로하는 전통적인 시 스타일이다. 전체적인 예술적 요구는'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라, 자연에서 맑은 물이 부용에서 나오고, 자연적으로 조각하고, 자유분방하고 솔직하다' 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풍에 비해 새로운 화성은 창작정신과 추구에서 블루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