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정의, 즉 시인의 감정, 감정, 말, 목소리, 진정한 의미를 누가 생각해 냈습니까?

시의 정의는 백거이가 제안했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가 지은 『원9권』 중에서 선정한 것이다. Genqing: 감정에 기초합니다. 즉, 감정이 그 기초입니다. Hua Sheng: 꽃과 운율이 맞는 소리입니다. 즉, 음운론은 꽃이다. 먀오족 언어: 먀오족 언어의 잎으로 언어를 사용합니다. 즉, 언어는 그 묘목이다. 실제 의미: 생각을 열매의 원천으로 삼는 것. 즉, 생각은 그 열매입니다. 이, 의미. 이것은 생각의 내용을 말합니다.

의미: 시에서는 감정이 기초이고, 언어가 잎이고, 소리가 꽃이고, 생각이 열매입니다.

시인의 뿌리감정, 모종말, 화승의 참된 의미 소개

작가는 나무를 이용해 시 속 각 요소의 위상과 역할을 은유하고, 이를 깨닫는다. : 시에 담긴 감정과 의미는 식물의 뿌리와 열매와 같다. 뿌리가 깊어야 잎이 무성할 수 있고, 잎이 무성해야 아름다운 꽃이 피어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 비유는 시의 내용과 형식의 관계, 즉 내용과 정서는 시의 근본이고, 언어와 운율 등의 외적 형식이 내용을 섬기고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이루어져야 함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콘텐츠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이러한 관점에 따르면, 백거이는 '시경' 이후 두보의 유명한 작품인 '신안관', '사호관', '통관관', "주문주 우박 흩날리는 벚꽃과 고기 냄새" "길은 얼어 죽는다" 등 명대사를 비롯해 현실과 단절된 육조 이후의 형식주의적 스타일과 작품을 강력히 비판하고 부정하며 퇴폐적이고 퇴폐적이며 "바람과 눈을 조롱하고 꽃과 식물을 가지고 노는 것"입니다.

명확한 입장, 확고한 태도, 기본적으로 적절한 칭찬과 비평으로 인해 시에서 '신월부 운동'에 대한 강력한 이론적 기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