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UET: 원래 온화한 프랑스 댄스 음악으로, 17세기 중반 예술 음악에 도입되어 바로크 모음곡과 낭만주의 시대 현악 4중주 및 교향곡에서 인기를 끌었던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녹턴(NOCTURNE): 풍부한 멜로디와 분위기를 지닌 짧고 느린 낭만주의 음악으로, 대개 피아노 독주를 위해 작곡되었습니다. OPERA 오페라(Opera): 가장 위대하고 화려하며 중요한 서양 음악 중 하나이며 1600년경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오페라는 고정된 형태가 없습니다. 400년의 역사 동안 구조와 형태에는 셀 수 없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오페라를 구성하는 요소와 동일한 요소가 서곡 오라토리오입니다. 오라토리오: 코미디에서 파생된 가벼운 마음의 뮤지컬로 경박하고 세속적이며 심지어 풍자적인 주제로 쓰여졌으며 조화롭고 화려한 음악이 곁들여질 수 있습니다. 당시 유행했던 댄스곡이라 대사가 붙어 있었을 것 같아요. 서곡(Overture)은 프랑스어로 오프닝을 의미하며 오페라, 오라토리오, 오라토리오, 무대 연극 또는 기타 작품 이전의 악기 전주곡입니다. 이 네 사람의 공연. 성악, 특히 오페라에서 사중주는 대개 불규칙한 반주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4중주곡은 일반적으로 소프라노, 알토, 테너, 베이스로 구성됩니다. 매우 유명한 오페라로는 베르디의 "리골레토" 중 "사랑의 딸들"과 베토벤의 "피델리오" "I Feel Great"가 있습니다. 5중주(quintet): 5명의 인간 목소리 또는 악기 부분으로 작곡된 곡. 유명한 오페라 5중주는 바그너의 "뉘른베르크의 가수" 중 "햇빛 같은 행복"과 비제의 "카르멘" "복귀" 중 "다섯 명의 밀수꾼"을 포함합니다. 리사이틀: 주요 연주자와의 콘서트. 리스트가 19세기 중반 영국을 여행할 때 처음 사용한 용어입니다. 레퀴엠(Requiem): 고인의 영혼을 쉬게 하기 위해 가톨릭 전례에서 거행되는 장례미사. RONDO: 메인 테마 섹션(후렴부)이 다른 테마 섹션(간주)의 하나 이상의 섹션과 번갈아 나타나는 클래식 기악 음악의 중요한 형식입니다. 론도에는 다양한 형태가 있으며 많은 소나타와 협주곡이 론도로 끝납니다. 소나타(SONATA) 소나타: 이탈리아어로 원래 의미는 '소리를 내다'이며, 노래에 관련된 연주라고도 합니다. 하나 이상의 악기를 위해 작곡된 곡입니다. SCNERZO: 이탈리아어로 스케르초(Scherzo)는 19세기 초부터 교향곡과 소나타에서 미뉴에트를 대체하기도 했습니다. 쇼팽의 4개의 피아노 스케르초 곡처럼요. 그러나 이름에도 불구하고 그 곡이 반드시 유머러스한 것은 아닙니다. SERENADE: 문자 그대로 밤의 음악을 의미합니다. 18세기의 다중 동작 현과 관악기입니다. 축하 행사, 생일 또는 근무 시간 외 음악을 위해 야외에서 공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레나데는 18세기에 가장 인기가 높았습니다. 19세기 낭만주의 시대에 이르러 원래의 스타일은 사라졌지만 그 용어는 그대로 남아 노래, 상황, 대규모 관현악곡을 지칭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소프라노(SOPRANO): 가장 높은 여성 또는 소년 목소리, 복잡한 음악에서 가장 높은 성악 또는 악기 부분, 소프라노 리코더, 테너 색소폰 등과 같은 악기 그룹의 가장 높은 음조의 멤버. SUITE 모음곡: 일련의 댄스 또는 기타 음악이 전체적으로 결합된 것입니다. 모음곡은 바로크 댄스 모음곡, 로맨틱 모음곡, 콘서트에서 연주되는 오케스트라 모음곡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뉘며 발레, 오페라, 무대 악보 등 대규모 작품을 선별하여 구성됩니다. 바로크 시대에는 모음곡이 기악의 가장 중요한 형태이기도 했습니다. 심포니(SYMPHONY): 다양한 바로크 형식에서 발전하여 고전 시대에 확실한 형식을 완성한 3악장 또는 4악장의 관현악곡. 클래식 교향곡은 사실 오케스트라의 소나타인데, 소나타 형식으로 쓰여진 중간 빠른 악장으로 시작하고, 두 번째 악장은 느린 음악이고, 세 번째 악장은 미뉴에트(베토벤이 이를 스케르초로 대체했는데 지금도 사용되고 있다.) 오늘) 마지막으로 종종 론도 형식으로 진행되는 생동감 넘치는 피날레가 있습니다.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후기 작품에서는 교향곡의 형식과 내용이 이상적인 균형에 도달했습니다. 베토벤을 시작으로 낭만주의 시대에 이르러 교향곡의 개인적, 심리적 요소는 점차 강해졌지만 균형 잡힌 고전적 형식을 유지하려는 시도도 있었다. 베토벤의 교향곡 6번 '전원'을 시작으로 타이틀곡은 교향곡의 영역으로 침투하기 시작했다.
테너 테너(TENOR Tenor): 가장 지배적인 남성 목소리이며 테너 플루트, 테너 유포니움, 더블 베이스 등과 같은 모든 악기 계열에서 두 번째로 낮은 악기입니다. TOCCATA: 원래 이탈리아어로 "터치"를 의미합니다. 노래하는 곡이라기보다는 연주자의 "터치"나 기술적인 능력을 표현하는 연주곡입니다. 건반 악기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크로셰티는 바로크 시대의 푸가 막간이 포함된 테크니컬 오르간 또는 하프시코드 곡이었습니다. TRIO 트리오: (1) 트리오, 세 가지 악기 파트로 작곡된 음악, 세 성부로 작곡된 음악을 일반적으로 트리오라고 합니다. (2) 3명의 연주자로 구성된 그룹 및 3인조. (3) 스케르초나 미뉴에트의 중간 부분. 실내악에서 트리오는 현악기(주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때로는 두 대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해 작곡되는 경우도 있지만 피아노 트리오(피아노, 바이올린, 첼로)인 경우가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