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인기가 많았지만 라킨은 공개적으로 얼굴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인터뷰나 음악회에 거의 참석하지 않았다. 그는 사서이며 여가 시간에 글을 쓴다. 시 외에도 그는 두 편의 소설' 질' 과' 겨울의 소녀' 를 출판했다. 그리고 두 개의 댓글집, 모두 재즈: 기록 일기1961-1971), 글짓기 요구: 잡동사니/ 라킨은 런던의 대도시 문학권에서 멀리 떨어진 외진 헬대학교에서 일한다. 그의 시는 전후 영국의 다른 성의 밋밋함을 반영했다. "마지막 종교를 버린 세상의 정신은 분명하고 슬프게 표현되었지만, 종교는 항상 삶의 의미와 희망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Press) 그는 만년의 실패감과 후회감, 그의 굴곡이 많은 삶과 퇴화를 갈망하는 욕망을 썼다. 평론가들은 라킨의 현지화, 구어화 표현 방식이 독자들이 그를 좋아하는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한다.
-응? 영국은 라킨의 감정 영역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해외 여행을 좋아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현대 미국 시를 포함하여 대외 문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그의 시와 문장 속에서 라킨은 그의 초기 생활을' 지루함' 과' 좋은 날이 없다' 고 묘사했다. 심한 근시와 말더듬이는 그에게 많은 번거로움을 가져왔다. 그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게 되고, 광범위하게 읽기 시작하며, 매일 밤 시를 쓰는 습관을 길렀다. 65438 년부터 0940 년까지 라킨은 옥스포드 대학에 입학하여 영국 문학을 공부하고 킹슬리 에이미스와 존 웨인을 알게 되었다. 1943 년에 그는 1 급 영예로 졸업하고 웰링턴의 한 작은 마을의 사서가 되었다. 그의 두 편의 소설과 그의 첫 시집' 북선' 이 바로 그곳에서 쓴 것이다. 1955 년 라킨은 선체 대학 도서관에서 일하다가 30 년 동안 일했다.
-응? 파리 리뷰' 와의 인터뷰에서 라킨은 자신이 좋아하는 시인에게 표절을 했다는 사실을 부인하며 시 쓰기 기교를 높였다. 하지만 대부분의 평론가들은 예이츠와 하디의 시가 라킨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북주' 는 예이츠의 시화 음악을 모방하는 것으로 지적되었지만 실증적 근거는 없다. 하디의 작품은 라킨의 성숙한 글쓰기를 촉진시켰다. 일부 평론가들은 하디의 시가 라킨에게 영감을 주어 그의 글쓰기를 더욱 단순하게 하고 경험을 감정과 환경 세부 사항과 연결시켰다고 생각한다. 하디에 대한 정독으로 라킨은 "현대 시인은 그가 처한 사회의 언어로 그 주위의 생활을 묘사할 수 있다" 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라킨에게 자신의 시를 이용해 자신의 생활현실을 살피라고 격려했다. 그래서 라킨은 예이츠의 영향으로 쓴' 북주' 라는 고도의 낭만주의 스타일을 버리고 일상생활의 긴장감을 쓰기 시작했다. " 필립 라킨에서 마틴은 라킨이 하디에게서 배웠다고 말했다. "자신의 생활은 자주 부주의한 발견을 통해 시로 변할 수 있다. 그는 자연스럽게 독자들과 이런 경험을 나눌 수 있다. 이 교훈 이후 (라킨 시작) 시는 다른 시나 예술작품이 아닌' 정리되지 않은' 경험 중 어떤 것을 바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믿었다. "
-응? 이 관점은 운동 시인의 관점과 비슷하다. 이 영국 작가들은 그들의 시와 소설에서 그들의 평론 문장 속에서' 전통기술의 상식적 복귀' 를 분명히 호소했다. 마틴은 이런' 반현대주의, 반실험주의 입장' 의 이론적 토대가' 그들의 명료성에 대한 관심: 좋은 글쓰기는 난해함이 아니라 정확함 ... (이 운동이 적극 장려하는 것은 감정의 방종이 아니라 이성과 느낌, 객관적인 통제, 주관적인 방종의 혼합이다. 그들이 보기에 이전 세대의 작가, 특히 시인들이 부족한 것은 주로 자신과 외부 세계에 대한 성실과 현실에 대한 태도이다. " 라킨은 운동파의 시학 관점에 찬성하여 다른 멤버들보다 운동파의 신조를 더 잘 이행했다. 칭찬이든 비평이든, 많은 이론가들은 종종 라킨을 토론의 대표로 뽑는다. 브라운 존은 라킨이 엄격한 형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자신의 구어 패턴을 조정하는 데 있어서 뛰어난 기교와 손재주가 단번에 두드러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장인으로서의 그의 실력은 점점 그의 재능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
라킨의 성숙한 작품에서 드러난 장인의 힘과 기교가 문학평론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해밀턴은 "(라킨) 대화의 어조로 엄밀한 발걸음과 리듬에 적응할 수 있다. 그의 귀는 억양시의 가능성에 절대적으로 민감하다" 고 썼다. 라금산은 운율과 운율로 특수 효과를 거두었다. 그의 언어는 결코 평범하지 않다. 고의로 하지 않는 한, 어휘도 개성이 있다. 더 정확한 단어를 찾기 위해, 그는 종종 비속어 사용, 심지어 욕하는 것과 같은 문학의 경계를 초월한다. 라킨의 가장 좋은 시는 모두 실천 경험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종종 장소, 환경, 인물, 사건이 있어 시인에게 현장을 관찰할 때의 사실감을 준다. 세밀한 사회적 관찰 외에도 라킨의 어조 전환에 대한 통제와 감정 발전에 대한 표현은 모두 그의 뛰어난 기교의 구현이다. 그의 언어는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서 모순적이고 복잡한 감정을 표현하더라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벨은 라킨의 시가 "전통 구조를 정확하게 내장했다 ... 1970 년대 잉글랜드의 위축, 저속하고 편협한 우울한 사실로 가득 찼다" 고 지적했다.
라진의 스타일은 전통적이지만 주제는 완전히 현대 생활에서 나온다. 프레스는 라킨의 작품이 "환경에 대한 우리의 반응 패턴을 탐구하고, 우리의 감정의 기복을 묘사하며, 우리 시대 특유의 심리상태, 즉 의심, 불안감, 지루함, 목적 없음, 알 수 없는 불안을 반영한다" 고 생각한다. 제한된 생명과 함께 오는 것은 잊혀진 것이다. 이것은 라킨의 시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그의 작품은 실망, 로맨틱한 환상의 파멸, 시간과 자신의 부족으로 인한 실패, 꿈 논의, 희망과 이상이 어떻게 삶의 현실에 의해 무자비하게 위축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킨에게 인생은 평범하다. 인생 경험이 많을수록 자신이 있다. 생활 속의' 금상' 은 일종의 환각이다.
라킨은 많은 도피 행위를 솔직하게 밝혀서 독자들이 생활의 현실과 죽음에 적나라하게 직면할 수 있게 했다. 그가 초연한 조롱의 구경꾼이라고 생각하는 논평이 있어 시에서 자신을 거의 언급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의 시는 "시인과 독자들의 밋밋한 생활 단편에 대한 불완전한 체험을 기록하고 반영했다." " 시인 자신이 말한 적이 있다. "만약 내가 환영을 받는다면, 그것은 내가 불쾌한 경험을 썼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박탈과 상실은 나에게 있어서 수선화가 워즈워스에 대한 것과 같다."
라킨의 시는 인류의 존재에 대한 비관이며, 심지어 경험에서 벗어나려는 욕망도 있고 인간성에 대한 긍정이라고 생각하는 논평가들도 있다. 라킨은 쾌감과 아름다움이라는 현상에 대해 성실하다. 그는 한 편의 시가 "시인과 독자를 대표해 한순간 비관과 좌절에 대한 통제로 모든 사람이 계속할 수 있게 했다" 고 말했다. 아름답고 긍정적인 순간이 있지만, 인생에서 수많은 자기기만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사람은 그런 경험을 하기가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응? 라킨은 시인들이 삶에 대해 깊이 느끼는 것을 써야 한다고 항상 생각했다. 시인은 진실한 경험을 써서 독자와 교류해야 한다. 그는 현대주의 실험이 독자와 예술가 사이에 불필요한 장벽을 조성했다고 생각한다. 시인은 독자에게 접근하고, 독자를 신뢰하며, 추상적인 꼬리표가 붙어 있는 학자들만이 아니라 많은 고민을 구체화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많은 독자들은 확실히 라킨의 시가 통속적이고 재미있고 전통적이라고 생각한다. 라킨에게 창의성은 표현 방식의 변화가 아니라 표현 내용의 차이에 있다.
-응? "[라킨의] 최고의 작품에는 확고하고 정교한 리듬, 명확한 지리적 환경, 언어 표현과 음악화 간의 상호 촉진의 일관성과 같은 부러운 것들이 많다." 라킨 (시드니) 라킨 (라킨) 은 "가장 흔한 일과 행사에 소름 끼치는 씁쓸함, 일상생활의 지루함과 느낌의 편협함, 다양한 가능성과 대비된다" 고 말했다. "샤피로"
-응? 1974' 고창' 이 출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라킨은 더 이상 시를 쓰지 않았다. 관찰가 신문의 부고에서 킹슬리 에미스 (Kingsley Aymis) 는 이 시인을 "매우 내성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사람, 중년 이후 외계에 점점 귀머거리가 되고, 잔혹하게 그의 고립을 부각시켰다" 고 묘사했다. 라킨의 작품은 많지 않지만, 사람들은 시가 오늘날의 세계를 반영하는 능력을 느끼고 있다. "라킨은 우리의 마음속 깊은 두려움을 표현하는 최고의 목소리를 찾았다." (가필드) 이런 목소리는 본토적이어서 영국 국민을 가장 감동시킬 수 있다. 아마도 이 때문에 그의 시는 영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그의 독자는 각 업종에서 온 것이다. 그가 죽은 후에도 그들은 여전히 매우 인기가 있다. 라킨은 "이번 세기에 영국인들에게 주어진 깊은 자기 의심을 가장 이해하기 쉬운 언어로 이야기했다." " 설리반? "데이비드 컴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