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왕로는 그가 어릴 때 한악부에서 읽은' 15 병역법' 을 인용했다. 그 15 살에 입대해 80 년대에 돌아왔다. 모든 마을 사람들은 "누가 집에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앞에는 황족, 도송백이 있다." 토끼는 개 떠우에서 들어오고, 꿩은 들보에서 날고, 아트리움은 푸른 계곡을 낳고, 우물은 여퀘벡을 낳는다. 오곡을 밥으로 먹고 해바라기를 탕으로 마시다. 국밥을 잠시 삶았는데, 누구일지 모르겠다. 문을 나서서 동쪽을 바라보니 눈물이 옷 위에 떨어졌다. 나도 이 시를 읽은 적이 있다. 기본적인 이해를 보고 나면 토끼 개 꿩도 다 알고, 돌볼 때도 알고 있다. 해바라기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른다. 나는 선생님이 나물이라고 하는 것을 들었지만, 나는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게 다예요. 공교롭게도 왕로도 이 해바라기가 무엇인지 모른다. 하지만 그는 이 물건이 무엇인지 계속 고민하고 있다. 왕씨는 책에서 오계탁의' 식물명실고증' 과' 식물명실고증' 을 읽었다고 말했다. 가경장원 오계탁은 국자감에서 호남 등 성 순회에 이르기까지 모두 벼슬을 했다. 그러나 그는 단지 관리가 된 것이 아니다. 그는 특산물의 풍부함과 민생의 관계에 관심을 갖고 이 두 편의 거작을 썼다. 우리나라 19 세기의 매우 중요한 식물학 전문 저서입니다. 지금까지 서구 식물학자들은 여전히 그의 그림이 매우 정확하다고 생각한다. 오계탁은 해바라기를' 토고시' 제 1 음식으로 꼽았다. 그는 매우 흥분된 어조로 거의 해바라기를 겨울 냉이라고 외치고 있다. 왕로도 해바라기가 원래 중국의 주요 채소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시 [bο] 7 월풍,' 7 월에 해바라기를 요리하다' 를 조사했고, 지야민서는 해바라기를 심는 것을 1 조로 꼽았다. 농서' 는 해바라기를' 각종 채소의 주인' 이라고도 부른다. 그러나 명나라의' 본초강목' 에서는 이미 풀로 열거되어 채소라는 것을 전혀 인정하지 않는다! 무엇이 그것을 불가능하게 합니까? 배추가 해바라기를 대체한 것 같다고 분석했다. 지금 남방의 몇몇 성에는 모두 겨울 냉이가 있다. 왕로는 책에서 오계탁이 죽으면 목격자에게 말하지 않고 호남에서 순회를 하지 않았다면 해바라기가 무엇인지 모를 것이라고 말했다.
왕은 항상 아욱을 생각한다. -응? 이 책에 따르면 나뭇잎은 매우 얇다. 나무 한 그루를 안고, 나는 한대의 만가' 루루' 가 생각난다. "루루, 가까스로!" 명나라 이슬이 더 많이 내렸는데, 사람이 죽으면 언제 갚을까! "양파가 드러났다는 말은 아니고 부추가 드러났다는 것은 일리가 있다. 결국, 이 게 뭐 야? 내가 사전을 찾아서야, 나는 내가 위에서 언급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우리에겐 들마늘이 있어 비탈길에서 많이 태어나는데, 속칭 도둑마늘이라고 한다. 그것의 잎은 부추보다 훨씬 얇고 비늘줄기는 마늘과 같다. 우리 지역에서는 매년 청명절을 전후로 부지런한 사람들이 밭에 가서 신선한 만두를 만들어 주는데, 특히 맛있다. 하지만 봄이 지나면 늙어서 먹기 힘들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번거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잡초로 여기고 비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남방 사람들은 그것을 자주 먹어서' 가을의 머리' 라고 부르지만, 머리는 가을이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북방 도시 사람들은 지금 밥을 거의 먹지 않고 알지도 못한다.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