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 문화적 유물에 관한 에세이

중국은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고대 중국 문명을 탄생시켰고, 세계의 고대 문명 중 하나라는 것을 모두가 알아야 합니다.

역사적 유물은 고대의 발전을 반영하는 거울로서 우리나라의 발전 과정을 직관적이고 명확하게 볼 수 있게 하며, 고대화석은 고대로 돌아가는 다리 역할을 하여 시대를 직시하게 해준다. 현실로 직접 고대의 세계로 돌아갑니다.

이에 대해 주립 박물관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도립박물관 전시실까지 따라오세요.

갑골문과 두개골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갑골문은 은나라와 은나라 시대에 유행했는데, 거북이나 동물의 뼈에 칼로 새긴 것입니다.

동물의 뼈는 단단하기 때문에 대부분 직선으로 구부러져 있고 둥글게 된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쓰는 방법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크기도 아주 무작위인데, 가독성이 좋은 글자로 보면 마치 영문자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그런데 머리가 뭐가 그리 이상한가요? 왜냐하면 그것은 5000년 전에 개두술을 받은 머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한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이는 고대인들도 개두술을 했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저도 옥석 조각을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고고학적 발굴을 통해 우리나라에서 옥의 발견과 옥기물의 사용이 수만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후기 신석기 시대는 우리 나라에서 처음으로 옥의 전성기를 맞이했는데, 이를 동한 왕조의 '옥병 시대'라고 불렀습니다. , 신농(神農)이여, 합서(河舍) 때에는 돌을 병사로 삼았고, 황제(皇帝) 때에는 옥을 병사로 삼았다."

이 시대에는 현지에서 생산되는 옥을 사용하여 수많은 옥기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당시 옥 생산지는 세 곳이 있었는데, 하나는 남쪽의 장쑤성과 저장성의 문화 중심지였고, 다른 하나는 북쪽의 요녕성 지역의 홍산 문화였습니다. 북서쪽에는 화전옥이 있다.

고고학자들의 연구에 따르면 이 시대가 중국 문명의 기원이다.

옥의 모든 조각은 생생하고 생생하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고대인들이 오늘날과 같은 좋은 도구가 없었다면 어떻게 오늘날보다 나은 옥조각을 만들 수 있었겠습니까? 이는 고대인의 노고와 많은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똑똑하고 세심해요!

공룡화석전시관에서는 날카로운 엄니와 키가 크고 힘센 공룡 등 다양한 곳에서 출토된 화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중국 윈난성 루펑현에 위치한 공룡산은 면적이 10평방킬로미터에 달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룡의 고향이다.

1938년 고고학자들이 이곳에서 처음으로 완전한 공룡 화석을 발견했고, 그 이후로 수십 개의 공룡 화석이 발굴되었습니다.

식별 결과 24속 30종이 넘는 공룡이 존재하며, 이는 세계에서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오래되고, 가장 풍부하고, 가장 완전한 척추동물 화석 그룹입니다.

동물 표본 전시관에는 아름다운 긴 꼬리 닭, 절묘한 타조 알 등 다양한 표본이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온갖 표본이 사람들의 박수를 보냅니다.

예술석조각전시관에는 다양한 모양의 석각들이 세세하게 세심하게 세심하게 묘사되어 있습니다. 입상 불상, 깔끔하고 위엄 있는 벽화... 온갖 석각들이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나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고대인의 지혜와 역사의 위대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 선사 시대와 고대 생물과의 상호 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