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의 추석시
송별시 5' 두부도독에게 촉중으로 임직' 왕백승은 삼진 () 에 있지 않고, 안개 한 층을 사이에 두고 오하 () 를 한 강으로 모아 아쉬워하며, 우리 두 사람은 관직을 맡고, 등을 돌리고 있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다.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그들의 아이 * \ "안계로 위안 두 보내기 \" 왕 웨이 도시 아침 비,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 나는 너에게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아무런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오라고 충고한다. 왕륜에게' 이백이 받았다. 왕륜보다 못하다. 황학루는 맹호연 이백 옛 친구를 양주로 보내는 길에 서쪽의 황학루를 떠났다. [1] 불꽃놀이 3 월 양주. [2] 고독한 돛 원항, [3] 창장만 하늘에서 흐른다. [4]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오집, 북풍이 백초를 접고, 8 월에 눈이 타타르 하늘을 넘는데, 봄바람이 밤에 오는 것처럼 만 배꽃을 불었다. [1] 그것은 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가 실크 커튼을 적셨다. 갑옷의 금속이 남자에게 응결되고, 모래바다가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만리녕이지만, 우리는 손님을 위해 캠프에서 집으로 돌아가 건배를 하며, 그를 위해 야만적인 플루트,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산산조각 냈을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이 바람에 휘날릴 수 없다. 우리는 그가 윤탑문을 통해 동쪽으로 설산길로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산이 돌 때 군은 없고, 말 한 마리를 눈 속에 남겨 두었다. 송 \ "옥림령 \" 송별사 [1] 류영은 슬퍼했고 정자는 이미 늦었고 소나기는 쉬기 시작했다. [2] 문간에 스레드가 없다. [4] 란저우가 재촉하다. [5] 손을 잡고 고개를 들어 눈물을 바라보니, 나는 말문이 막혀 울음을 터뜨렸다. [6] 독서-천리 연기로, [7] 하늘의 황혼에 가라앉는다. [8] 다정다감한 자고로 상처를 입고 청추절을 푸대접하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오늘 밤 술이 깨어난 곳, 버드나무 기슭, 저녁 바람이 그윽한 달. 이것은 지난 1 년, [9] 이어야 합니다. 줄곧 봄물처럼. 내 마음은 부드럽다. 내 눈에는 눈물이 가득하다. 건물이 너무 높아서 위험한 담에 의지할 수 없다. 곳곳에 봄산이 있어서 밖에 행인이 더 많아졌다. 장, 그는 Xinzhou 꿈 신주 도로, 가을 바람 그림 각도, 고궁 먼 기장 에 후진타오 xinlang hubangheng 을 보냅니다. 바닥은 곤륜산을 위주로 구호토끼가 난류한다. 신은 한번도 물어본 적이 없다. 구름이 약간 터지다. 밤에 어디서 돌아서서 상대방과 이야기하는지 만만히 알고 있다. 거위가 오지 않으면 책이 쓰여진다. 조켄아의 억울함은 너와 같을 것이다. 백색광을 들어 금실을 듣다. 신 기아의' 백목란 느린 시계' 는 장중곡의 잘생긴 흥한실을 표현했다. 그는 삼진, 왕의 오만함, 제 1 차 세계대전 후 동방으로 돌아가고 싶어 이곳을 물었다. 그는 망령을 추구했지만 오늘은 사라졌다. 하지만-< 추석 (당나라) 리프호령은 승천했고, 구름간 요정은 소리 없이 올라갔다. 완리 윤 (Wanli yun) 과 함께 동등한 부분이 가득 찼습니다. 교활한 토끼 드롭 문자열, 악마 개구리 휴식 전; 영차는 은하수가 완전히 밝을 때까지 손잡고 함께 갈 계획이다. 8 월 15 일 연극월' (당) 유우석 오늘 밤 다시 세상을 씻는다. 여름에 가을이 오다. 뭇별들이 반짝이고, 맑은 바람이 찬란하다. 인류의 세계를 바꿀 수 있는 것은 유연의 옥경이다. \ "물 조정 노래 헤드 \" (노래) 소동파 추석, 즐겁게 술을 마신다. 술에 취해서 이 문장 쓰고 임신했어요.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어, 또 조안루 옥우 두려워, 높이 올라갈 수 없어!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에는 음과 양이 있고, 흑자와 결손이 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추석달 (송) 스시 모운은 추위를 가득 채웠고, 은발인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는 이 밤이 길지 않은데, 내년에는 어디에서 밝은 달을 볼 것인가. \ "너무 자주 음 \" (노래) 신화 qiji 가을 그림자 금파, 비행기 거울 무거운 마모. 항아에게 술에 대해 묻자: 만약 내가 백발에 속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바람을 타고 만리에 오르고 산천을 내려다보다. 광서에 가서 춤을 추다. 인간성은 맑은 빛이다. 대만 민요:' 중추유사' 고독한 그림자가 기러기를 보고, 천 원은 밍크를 그리워한다. 고향의 가을은 밝은 달을 회상하고, 이국의 야경입니다. 손은 osmanthus fragrans 를 오르지 않았으므로 여전히 바나나입니다. 계단을 올라 슬픈 공헌을 하고, 서천해천을 바라본다. "달밤 향수병" 별달이 차갑고 쉽게 은하수를 벗고, 모든 것이 고요하고 저절로 울부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리의 산가는 어디에 있습니까? 저녁에 올 때 걱정이 많다. \ "고난 \" 늦은 밤, 높은 달, 높은 일, 조용한 침묵; 잠자는 눈은 흐리멍덩하고, 꿈처럼 환하다. 사방에 생활이 불안하고, 고향이 마음속에 있다. 고난, 공허함, 마치 왕의 마음을 불태우는 것 같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변세시가 군 입대 (4) 청해장운암설산, 고성은 옥문을 바라보고 있다. 황사 백전은 금갑을 입고, 누란은 돌려주지 않는다. 작가: 왕한야광컵, 바로 비파를 마시고 싶어요.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량주어 ① 왕의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고성, 만보산이다. 강한 동생이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② 봄바람이 모자란다. 옥문의 산수시는 중산 1 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유종원: 강설) 2.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산장에서) 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4. 한 나라가 분열되었지만 산천은 영원했고 나무와 풀의 봄이 돌아왔다. 두보: 춘몽 5. 빈 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지만, 나는 내가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왕웨이: 차이루) 6. 명월은 하늘의 산에서 솟아올라 구름바다의 무한한 안개 속에 있다. 이백: 관산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오직 경정산뿐이다. (이백: "혼자 경정산에 앉다") 8. 남산은 콩을 심고, 풀은 콩묘목으로 가득 차 있다. (도연명:' 귀원') 9. 청산은 가릴 수 없고, 결국 동쪽으로 흐른다. (신 qiji: 보살 야만인&; (S226 서강서 창구벽)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수시:' 제목 실린 벽') 시의 물은 1 이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시경&; S226 "제인 페윤") 2. 물과 산과 섬이란 무엇인가. (조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