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의 생애
민들레는 평생 신시 운동에 힘쓰고 시를 투쟁의 무기로 삼았다. 17 세 때 장개석' 4 ~ 2 반혁명 쿠데타' 를 발동했고, 그는 1927 년 대혁명 실패 후 빛과 어둠이 계속 싸우는 현실을 반영한 시' 까마귀의 소리' 를 썼다. 1930 년 그는 상해에 가서 중국 학원에서 공부하고 중국 좌익작가 연맹에 가입했다. 1932 년 9 월 무, 임준, 양소 등이' 중국시학회' 설립을 발간해' 신시' 잡지를 발간해 시를 무기로 시단의 부정적인 퇴폐풍을 일소했다. 그는 중국시학회 상무이사이다. 총회에서 일하는 것 외에도 그는 허베이, 호주, 광저우, 청도, 샤먼 등지의 중국시 지부와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여 대량의 회무 업무를 했다. 시인 임준은 "중국시학회가 진정으로 중국의 신시 운동을 추진한다면 민들레의 공헌이 가장 크다" 고 말했다. 1934 년 민들레는' 신시 허베이분회' 에서 대표작' 밤' 을 발표하고 자신의 첫 시집을 출판했다. 이것은 그가 오랫동안 농촌에 살면서 많은 농민들이 혁명을 원하는 창조적 성과를 직접 보고 느낀 것이다. 65438 년부터 0935 년까지 민들레는 도쿄로 가서' 좌련' 의 도쿄 행사에 적극 참여해 유일 진보청년과 함께' 시 간담회' 를 조직하고 레이 린린과' 시' 잡지를 창설했다. 동시에 국내 시인들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다. 올해 장편 서사시' 6 월 유화' 가 출간되었는데, 그중' 유철' 절은 중국 신시 역사상 처음으로 중국 * * * 산당 지도자의 2 만 5 천리 장정을 칭송했다. 1936 춘하 중 민들레가 도쿄에서 돌아와 높은 애국열정으로' 나는 폭풍우를 맞이하고 있다' 라는 시를 써 시인의' 억만 마리의 철수' 를 모아 광풍폭우와' 완강한 투쟁' 을 표현하며 조국을 위해 승리를 거두겠다는 확고한 신념을 표현했다. 올해 여름 말에 그는 청도에서 상해를 경유하여 복주에 지원했고, 푸젠대학교 부속 중학교 (현재 푸저우 2 중) 에서 어학 교사로 일했다. 그는 가르치면서 여가 시간에 글쓰기를 고집하며 청년 시인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복주 기간 동안 그는 학생 예크건 (현 대만성) 과 함께' 보살행 경시집' 을 번역해 광저우 시사출판사에서 출판했다. 1937 65438+ 10 월 중순 민들레가 산 터우로 갔다. 친구의 소개로, 그는 현지의 흥화일신문사에서 일하며, 산 터우에서 문학 포럼을 열어 시 활동을 전개했다. 5 월 중순에 샤먼과 청년 시인 동청란, 진생아가 시 간담회를 조직하러 갔다. "샤먼시보" 이사, 편집장으로 당선되다. 항전이 발발한 후 민들레는 샤먼 문화계 항적 후원회의 준비와 조직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회의 의장단의 다섯 명 중 한 명으로 집행위원으로 당선되었다. 8 월 중순 샤먼을 떠나 광저우로 가서 현지 시우 황 등과' 광저우 시 간담회' 를 조직하고' 광저우 시담' 편집에 참여했다. 10 년 10 월 하순, 민들레는 광저우 시단을 중국 시단으로 개명할 것을 제안했지만, 그는 여전히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신시 운동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아 사방으로 뛰어다녔다. 몇 년 안에 그는' 생명',' 강철의 노래',' 파랑을 흔드는 노래',' 항전 삼부곡',' 조광자 송송',' 우리의 깃발 아래',' 어두운 구석에',' 두 번째 장편 서사시' 불쌍함' 을 출판했다 시 창작과 대중화의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그는' 시론' 에서 신시의 민족 형식을 진지하게 탐구하고' 항일시',' 중국 현대시',' 서문' 등을 집필했다. 1935 는' 시계간지' 에서' 5 월 4 일 현재까지 중국시단의 조감도' 를 발표해 신시의 여러 유파를 개략적으로 분석해 중국시학회의 창작 방향을 홍보하고 영향력 있는 시인과 작품을 소개했다. 1938 은 민들레의 삶과 창작의 전환점이다. 그는 군에 입대하기로 결정하고, 시계 * * 가 제기한' 항일민족통일전선에 백만 명을 위해 분투하다' 는 부름에 응해' 황봉' 이라는 필명으로 국민당군 154 사단 922 단에 입단해 연대서 주임, 대위 계급을 맡게 됐다. 단장 오노신은 19 로군 장교로 일본 침략자에 대항한 적이 있다. 민들레는 부대에서 존경을 받고 창작을 계속하며 엽서 시집' 진리의 광택' 을 출간해 자신이 번역한 러시아 시인 브로크의 장시' 12' 를 정리했다. 같은 해 가을, 그는 광저우에 가서 항일 청년 학생들의 대량을 받아 부대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증성에서 일본군에 의해 폭격을 당해 군대와 연락이 끊겼고 고향으로 잠입했다 (참고: 이 기간 동안 민들레가 복무 희생이라고 허위 신고했고, 추모하는 글이 있었다). 나는 매현 국광 중학교 교사로 초빙되어 시가 창작에 대한 열정이 여전히 충만하다. "7 일시호" 를 창설하고, "풍운반월호" 를 편집장하고, 시와 함께 "중국시" (영동지) 를 편찬하고, "전시문예" (월간지) 편집에 참여하다. 그는 줄곧 시를 무기로 현지 항일 구조활동에 적극적으로 참가한다고 주장해 왔다. 1940 년 봄, 메이저우 국광중학교에서 사페정 (이후 개명, 필명 백비둘기, 전진, 푸젠 연강인) 과 결혼했다. 8 월, 그는 신혼아내를 데리고 매주를 떠나 광시 계림 팔로군 사무실로 와서 사무실 주임 리크농이 항일민주 근거지를 소개했다. 수십 명의 동료를 이끌고 호남 강서를 거쳐 중봉쇄선을 통과해 중난을 극복하고 올 초겨울에 안후이 남부의 신사군 군부에 도착했다. 전쟁터에서 그는 대량의 벽시, 전단지시, 엽서시, 짧은시, 가사 등을 썼다. 이것은 병사들이 용감하게 일본에 저항하도록 격려했다. 화 남 전투 후, 그는 인기 있는 언어로 서사시 "pamigan", 대량 회의에서 낭 송, 참석자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썼습니다. 이것은 그의 인생에서 빛나는 페이지로, 총과 펜을 모두 쥐고 군인이자 시인이다. 1942 년, 민들레는 안후이 남사변으로 포위를 돌파한 후 행군생활로 과로 폐병이 재발하여 13 년 8 월 안후이성 천장현에서 3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현지 항일 근거지는 민들레의 죽음을 애도하는 특별호를 인쇄했다. 현지 행정공서 책임자 방의가 추모식을 주재하고 전우와 시신을 묘지로 호송했다. 민들레의 시신은 현 반탑진, 한간진, 신포진 사이의 갈가 골목 근처에 있는 작은 마을인 흙더미 (오늘 장쑤, 현) 에 묻혔다. 죽기 전에, 그는 한 편의 시에 이런 말을 적었다. 만약 내가 전쟁터에서 죽는다면, 네가 나를 묻을 때, 내 머리를 남쪽으로 돌리고, 나의 사랑하는 고향을 향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시인이 그의 사랑하는 고향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 수 있다. 민들레는 평생 15 곡, 시 4 편, 문학작품 (그중' 서시' 가 출판되지 않음), 시 2 편을 창작했다. 또 두 권의 일기가 있는데, 그 중 한 권은 65438 년 6 월부터 65438 년 6 월 +0938 년 6 월까지 푸저우, 산 터우, 샤먼, 광저우, 홍콩 등지에서 일하고, 생활, 창작의 세부 사항, 신시 운동의 발전을 기록했다. 그의 시는 홍콩과 남양뿐만 아니라 일본과 소련 학자들의 번역에 의해 외국 독자들에게 소개되었다. 일본 학자이자 시인 추장키프 교수는 1960 년대부터 민들레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1985 년 봄에는 중국 푸저우 광저우 상해 등지로 특별히 간 뒤 일본 문단에서' 민들레 일본의 창작활동',' 민들레 엽서 시',' 민들레 풍자시' 등 6 편의 논문을 발표했다. 민들레의 시가 창작은 시종 생활과 현실을 위해 봉사하는 것을 견지해 왔다. 그의 이름과 생애사적은 이미' 사해',' 중국 문인 대사전',' 혁명 열사전',' 신사군 인물',' 중국 현대문학관',' 중국 현대작가 소개',' 중국 현대작가 평론',' 중국 대백과사전' 에 수입되었다.